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서로가 서로에게 천국. ll조회 28797l 3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조정뱅이
힘을 주면.. 숨을 참게 되는데요..
•••답글
맞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
•••
앗... 제가 쓴 줄 알았어요ㅋㅋㅋ
•••
멈머멈머  멍멍멍멍멍멍뭉뭉ㅇ
ㅋㅋㅋㅋㅋ 그니까욬ㅋㅋ 저거 신경쓰고하다보면 몸이 고장나요 운동이 잘 안되거나 호흡이 부자연스럽거나ㅋㅋㅋㅋㅋㅋㅋ
•••
맞아옄ㅋㅋㅋㅋㅋㅋㅋ
•••
왘ㅋㅋㅋㅋㅋㅋ 저예요 완전ㅋㅋㅋㅋㅋㅋ
•••
진짜 이겈ㅋㅋㅋㅋㅋㅋㅋ 힘들수록 숨이 안 쉬어져욬ㅋ
•••
 
올때민윤기  누가나만큼해
오늘도 스크랩만.하다 갑니다....슼슼
•••답글
머리로는 알겠는데 너무 어려워요ㅠㅠ 호흡을 나도 모르게 멈추게 되고 그러는데융 ㅠㅠㅠㅠ
•••답글
공부하라고해주세요  SHINee
이때까지 힘을 주면 들이마쉬고 힘을 빼면 내쉬는 걸로 알고 있었는데 잘못 알고 있었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운동은 안하지만^^) 정보 감사합니당~~
•••답글
오비토
의식 안하면 반대로 하게 되는 마법...ㅠㅠㅋㅋㅋㅋㅋㅋ
•••답글
제윤
근데 운동하다 힘들면 나도 모르게 숨참음 ㅜㅅㅜ...
•••답글
후춧가루  Roar on 냐옹
근력하면서 버틸때도 호흡유무 차이가 심하긴해요...근데 그게 잘 안됨 ㅠㅠ
•••답글
꼬께
트레이너분이 얘기해주면 그때 인지하고 숨쉬는 것 같아요..
•••답글
Def재범  넌내꺼야
힘내! 로 외우면 편해용
•••답글
힘내로 어떻게 외우는 건가용?
•••
Def재범  넌내꺼야
힘낼때 내뱉기요ㅎㅎ
•••
Def재범  넌내꺼야
힘!내!뱉기
•••
대박 내일 헬스장에서 꼭 해볼게요!!!!감사합니다!!!!
•••
강코룽코룽
피티 할 때마다 숨 참아욬ㅋㅋㅋ
•••답글
경수진  꾹참고기다리기
들이마시면서 숨 참고~ 후~ 오늘도 하고왔읍니다.. 피티...
•••답글
저거 진짜 중요 웨이트 하다가 힘들어서 숨 참고 했더니 어지러워서 쓰러질 뻔 했쥬
•••답글
에펙  ♥️
아하 그래서..
•••답글
순간을 영원히  세븐틴이라 감사해
호흡 제대로 안하면 현기증 오더라구요... 진짜 호흡 중요해요
•••답글
이용신
스쿼트는 어떻게 호흡해야하는거져.?
•••답글
겸겸팟  세븐틴 독:fear
내려갈때 후 하고 올라오면서 들이마시면 되는 거 아닐까요?? 내려가있을 때 근육이 수축되는 운동이니까여
•••
앗..여지껏 반대로해왔네여..
•••
달리기는 우떻하죠
•••답글
운동할때 거의 무호흡ㅋㅋㅋㅋ의식적으로 쉴려해도 힘들어서 정줄놓다가 맨날 하품해요ㅋㅋㅋㅋ
•••답글
카이카멀휴닝
저는 유산소 할 때 입 꾹 다물고 코로만 숨셔서... 아 호흡 제대로 해야겠당...
•••답글
우너자이저  012101💙🖤
힘줄때 숨참고 다 주고 후 뱉는거 아니었어요? 이렇게 하는게 더 효과 좋던데
•••답글
김 애 용!  사랑 애, 솟을 용!
헐 어쩐지 요가할 때 내가 생각하는 거랑 반대로 숨쉬라고 하셔서 대체 왜지했는데,,,
•••답글
온지
ㄹㅇ 호흡 제대로 안하면 나중에 머리에 산소 안돌아서 머리가 띵하고 어지럽고 아파유ㅠㅜ
•••답글
미니모
역시 혼자는 운동 못하겠다..
•••답글
목화  빌리 쪽쪽💋
그래도 힘들면 숨참고 하게되니까 머리가 띵
•••답글
팟찌밍부리
힘줄때 숨 쉬고 근육 이완할따 내쉬는거 아니었나요....? 요가할때 이렇게 했던 것 같은데..?!? 갑자기 헷갈리네요ㅠㅠㅠㅠㅠㅠ
•••답글
운동할때 호흡하는게 제일 어려운 것 같아요ㅠㅠ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스마트폰으로 ㅋㅋㅋㅋㅋ 빨리 치는 방법 1172 無地태 0:30 30800 0
유머·감동 스마트폰 중독 테스트 극상 464 네가 꽃이 되었 03.27 22:15 7470 0
이슈·소식 [속보] "이런 영국인 확진자 보셨어요"..자가격리권고 무시·마스트 안.. 156 노츄캡짱 13:26 38365 5
유머·감동 일본에서 실시한 지브리 남녀 인기투표 152 아이오아이 김 1:24 23020 0
유머·감동 자가격리가 지겨웠던 전세계 사람들.jpg 134 비가오는날엔 11:29 38031 1
6678266 영화 라라 속 정채연 .jpgif 내 마음속에 21:08 16 0
6678265 같은 가격대라면 선택할 자동차 브랜드는?? .서로가 서로 21:08 1 0
6678263 여배우 몰래 갯지렁이 먹인 감독.jpg 최승처 21:07 8 0
6678262 여러분은 언제부터 아메리카노를 주로먹게되었습니까? 펄스 21:07 3 0
6678261 버릇없는 외국인 사위 .서로가 서로 21:06 89 0
6678259 방송이후 반응좋은 엠넷 서바이벌 예능프로.jpg 보이프렌드 민 21:04 192 0
6678258 의자뺏기 고인물 세븐틴 비니 21:03 131 0
6678257 보는 사람마다 답이 다르다는 짤 변BH 21:03 48 0
6678256 유난히 깝죽거리던 이수근 서로가 서로에 21:03 88 0
6678255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국내 두 번째 환자 확인(보도자료) 1 세기말 21:02 379 0
6678254 실제로 목격된 그랜저 페리 Taxi 네가 꽃이 되었 21:01 167 0
6678253 아이낳기 싫은나 비정상인가요? 원 + 원 21:01 122 0
6678252 성관계 시간 짧다며 경찰에 신고한 10대ㄷㄷ 세훈이를업어 21:00 206 0
6678251 공효진 추천 포항 구룡포 로컬 맛집들.jpg 1 초코틴틴세븐 20:59 207 0
6678250 나무젓가락으로 총 만드는 대학생.jpg 3 NCT 지 성 20:57 669 0
6678249 10초 준다고 할 때 한국인 특 1 훈둥이. 20:56 896 0
6678248 카를로스 곤 기자회견에서 일본 기자들의 일침 굿데이_희진 20:55 308 0
6678247 디씨 만담 모음집.jpg 원 + 원 20:55 259 0
6678246 군대 밥 평가 대참사 어니부깅 20:55 169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3/28 21:04 ~ 3/28 21:0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3/28 21:06 ~ 3/28 21: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뉴이스트 1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