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빅뱅 사랑한다 ll조회 31855l 0
 
뎐뎡꾹  🧀뉴치케&민초💚
허어..저 사이에 낀것도 빼야하면..ㅜㅜ
•••답글
밀키아
극한알바.....
•••답글
연애소설  서울 하늘엔 별 하나 없네
책상에 있는 캐릭터 진짜 얄미워요... 놀리는 것 같음
•••답글
해조류콥샐러드  도 나쁘지 않아
큭큭 한 번 치워보시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케
•••
다이스피자  ❛˓◞˂̵  
이사가죠...
•••답글
밥사주세요  배부른데배고프다
저거 언제 다 분리하나..
•••답글
뮤직웍스 송유빈  울어?
이민가야겠네요..
•••답글
54ang
쓸어담아 버리고
아이가 주머니에 한줌 담아갔다고 하는게 빠르겠다

•••답글
카카시  사륜안의카피닌자 | 6대호카게
애기들한테 이거 정리하기 대회 열었다고 하라고하면 안되나옹 못하나요??
•••답글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돈받고 장사하는 키카라 그런 행동하면 애들은 혹해서 해도 부모님한테 컴플레인 엄청 들어올거 같아요 알바생이 할 일 애들한테 시켰다구..
•••
카카시  사륜안의카피닌자 | 6대호카게
아..하.... 키카 1도몰라서 제가 생각이 짧았나보네영 ㅋㅋㅋㅋㅋㅋㅋ그렇지참.. 진짜 동생들 놀아주는것도아니구
•••
애기들은 놀기 바빠요 ㅠㅠㅠ...
•••
저 키카알바하는데 가끔 애들한테 선생님 도와쥴사라암!! 해서 모으거나 누가 이거 빨리하나 볼까?! 막 이렇게 해서 다같이 해요ㅎㅎ 저거 하다가 애들 못보는게 더 손해라서ㅠㅠ(알바생 한타임에 1,2명씀) 그리고 애기들이 자기가 논거는 자기가 치우는 습관을 들여놔야 우릴 자기들 부모님들처럼 알바생이라고 하대하고 그러지 않아요.. . 애기들이 엄마아빠보고 그런거 배우더라구요ㅠ
•••
열심히사는사람
극한직업이네여 진짜😔
•••답글
손흠민
DJDN...ㅇ어우...
•••답글
Ryan Reynolds
차라리 2시간 동안 저것만 했으면 좋겠다
•••답글
마도서 알마델
알바해봤는데 저건 쉬운편이에요. 사람상대 안하고 저것만 하라면 감사합니다
•••답글
444444
•••
방탄 지진정  대환장파티
66 차라리 아무 생각없이 저거 줍는게 진상 부모 상대하는 것 보다 천배만배 나아요...
•••
77 가만히 앉아서 정리하는게 훨씬 좋아요 ㅠㅠ
•••
 
김포시
아트존 담당이었는데 저정도면 모..ㅎㅎ
•••답글
김우석 사랑해  난 너만 걱정해
ㅇㅓ......
•••답글
밤규뿔
사람상대하는거보단 나을거같긴 하네요....
키즈카페 진짜 진상이 어우

•••답글
욱(UGH!)
ㅇ ㅖ?ㅠㅠㅠㅠㅠㅠ저걸 어떻게 정리해요..
•••답글
근데 나름 시간도 잘 가고갠차나여 ㅎㅎ
•••
당신은 긍정맨..
•••
방울양배추  주창욱 김동윤
노동요틀고하면 후딱할수있을듯
•••답글
다원해  얼레벌레나인
저것만 하면 괜찮을 것 같은데 다른 할일이 많아서 힘들 것 같은....
•••답글
충주시  청주시 아닙니다
ㅎㅎ 내 얘기가 여기 또 있었네
•••답글
세상에.......
•••답글
이등변삼각형
첫번째 사진 무슨 다잉 메시지인줄..
•••답글
뷔 긴  YoumakemeVigin💜
애들이랑 색갈 맞추기 놀이 하면 안되는거요?ㅠㅠㅠ
•••답글
어쩜얼굴이이래  재민아
헐 저희는 저러면 그냥 버려요 ... 청소기로 싹 쓸어버림 ...
•••답글
쮸쮸바
저희 키즈카페는 저거 치우다 보면 계속 부모님들이나 아이들이 불러서 저런거 치우는건 진짜 2시간 잡아야 되더라고요.....
•••답글
햅삐
Thence
저런건 인간적으로 없애야됨
•••답글
가브리살  항정살도 좋아 ლ(╹◡╹ლ)
사진만 봐도 한숨이....
•••답글
천사도운  네, 저는 천사에요
차라리 저게 나을 것 같아요..... 약간 저런거 하기 좋아하는 저에겐 은근 재밌는 시간이 될 수돟ㅎㅎㅎㅎㅎ
•••답글
순간 구슬아이스크림 쏟은 줄 알았어요
블럭은 형태라도 그대로 있어서 쓱쓱 한쪽으로 모아서 애기들 그 쪽으로 못오게 하고 일단 다 주서담아서 나중에라도 분류하면 되는데,
구슬아이스크림은 녹고 끈적거리고 벌레 생겨서 바로 닦고 닦고 소독하고 닦고 다시 소독하고 닦고 해야 합니다. 거기다가 테이블에서 쏟으면 테이블 닦고 의자 닦고 애기들 그 근처로 못오게 하고 진짜 바빠여...

•••답글
22222구슬아이스크림 진짜 만악의 근원이고...ㅜ
•••
어쩌다보니  butterfly dream
키즈카페..여러분 아이들이 좋아도 키즈카페는 하지 마세요ㅎㅎ
아이들보다 보호자들한테 스트레스받아서 고깃집이나 뷔페 알바보다 하기 싫은 알바입니다..차라리 몸이 힘든게 나아요

•••답글
룸이
어릴때 저거 일부러 섞으면서 놀았던 것 같..은데.....
•••답글
갑자기 죄송해지네
•••
으아아아아
🤦‍♀️
•••답글
POCKETDOL 남도현
SU>ㅏ  훠궈좋아하니?
차라리 저런거 하면서 앉아있는게 좋더라구욬ㅋㅋㅋㅋ키카 계속 청소해야해서 못쉬어요ㅠㅠㅠ
•••답글
한승우 (27)  너 정말 승우하다
어흑,, 눈물나겠다,,
•••답글
뿌뿌빠빠  움켜쥐고 난 널 향해 분다
하다가 현타는 올거 같지만 좋아여... 본진 대입해서 빨강은 울 성규 초록은 동우 이러면서 할거 같아요...ㅋㅋㅋㅌㅌ
•••답글
아..세상에
•••답글
단순 작업 좋아해서 난 나름 재밌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라리 저런 게 좋아요
•••답글
뀨르릅뀨릅
와...키카 가면 알바생분들 힘드실까봐 애기 따라다니면서 물건 제자리 갖다 놓느라 정신 없어요..ㅠㅠ키카 알바생 힘내세요!!
•••답글
황인준 여자친구  돌담
......??? 저걸 색맞춰서...?
•••답글
마술 코끼리
사람상대하느니 저게 나아보이기도하고... 하지만 막상 저 상황이 오면 멘붕일것같고...
•••답글
규식경매
뭐야 내 얘기잖아
•••답글
마감 30분 전에 경험해봤읍니다...^^ 사과는 못 받았구요 껄껄
•••
걍 버리고 새로 사서 채워넣겠음...
•••답글
언어의온도
ㅠㅠㅠㅠ
•••답글
귀오ㅁl  꽥꽥
키즈카페에 비즈라니...조금 위험해보이는데..
애기들 먹을 것 같은 비쥬얼이네여

•••답글
하이라이트사랑햇  하아라이트뉴이스트♥
차라리 저게 나아요 보호자들 상대하는게 최고로 어렵고 스트레스 받죠...
•••답글
andand
첫짤 보고 그냥 쓸어 담으면 되겠구만 뭐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ㅠㅠㅠㅠㅠ
•••답글
일리언니 꽃길만 걸어요♡  🔥GG🔥
보자마자 현타 빡 올듯...
•••답글
러더
치우고있으면 도와주는 애기들 많아요 문제는 도우러와서 분명 선의로 돕는데... 이하생략
•••답글
Don’t be lonely  My Lovers
아 도대체.........아악
•••답글
근데 저거는 무슨 용도로 있는거에요,,? 애기들 까딱하면 먹을 수도 있을 것 같고 저렇게 와르르 쏟아지는거 한 두번도 아닐것같은데ㅋㅋㅠㅠ 뭐 악세사리 만드는 비즈같은건가요?
•••답글
그 자수처럼 모양 만들어서 물 뿌리고 말리면 붙는? 비즈같아요. 제가 알기론 6살정도부터 쓸 수 있는 걸로 아는데 영아들은 못들어가는 공간이나 보호자가 꼭 같이 있어아 한다고 안내되어있는 곳에 있지 않았을까요?
•••
세븐틴_원우
오마이갓........하....어떡해ㅠㅠㅠ
•••답글
타카다_켄타  사랑하는 켄타에게
아ㅠㅠㅠㅠㅠㅠ
•••답글
Pyper America Smith  Lucky 누나
라떼는 말이야  Latte is Horse
LoveMe_or_LeaveMe
오징어는 마른 오징어  이에 끼면 걸리적거려요
몬스타엑스 채형원  MONSTA X
아아 죽여조,,,, 하,,,,
•••답글
그냥 통 하나에 넣어두면 안되나.... 어쩌피 또 저렇게 될거잖아요..!ㅠㅠ
•••답글
BTS_ V
바로 퇴사하고 싶을 것 같아요 ㅋㅋ
•••답글
낭냥낭냥
좋네요
가만히 앉아서 분리하면 되는거라
오히려 다른거 하는거보다 꿀..

•••답글
카드캡처사쿠라
개인적으로 저런거 좋아해서 재밌을거같은데 문제는 제가 손에 땀이 많아서 비즈같은거 만지는데 다 달라붙더라구요ㅠㅠ
•••답글
???????
저것만 집중해서 하면 젛을 것 같은데 빨리 끝내고 다른일도 해야하니까...후
•••답글
어우......... 진짜 보기만 해도 아찔하네요..
•••답글
오랠 영 햇살 현  ♥️931219♥️
아.....아..............
•••답글
미빈
방탄소년단 아이유  나의 시작이자 결말
아아아ㅏㄱ.... 그래도 저런 경험은 없어서 다행이에여 키즈카페 진상도 별로 없고 좋았는데 ㅠㅠ 이쁜애기들 다시보고싶네여(기억미화
•••답글
후 그만두죠?
•••답글
코튼단
어긋  RM mono
고개 빠지는 줄 알았어요.. 흑흑 바쁠 때 저러면 진짜 극악
•••답글
정국 (JK)  정국좋아정국사랑정국러버정국더쿠
저희 매장은 걍 저거 한 번에 쓸어서 다른 통에 넣어두고 애들 맞추는 동안 다시 색 별로 채워놓는 식으로 걍 짬날 때마다 그렇게 했어요...
•••답글
스테판 랑비엘  연느는 제 품에
아아악....
•••답글
박찬열(朴알찬열매)  We are one
번호카테고리
  3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과연 둘 중 누가 밤을 샌 얼굴인가 374 맠맠잉 07.09 15:30 49521 0
이슈·소식 휴대폰을 떨어뜨리고 뒤집덨더니.......jpg 358 녹차말차킬러 07.09 14:42 48992 0
유머·감동 젊은이들한테 호불호 갈리는 밥상 345 김규년 07.09 22:49 31063 0
유머·감동 남자끼리 카페 갔는데 커피가 잘못 나왔다 304 황민현×강다 07.09 14:27 56632 4
유머·감동 누가 봐도 정답 모르는 사람 표정.gif (feat. 백현,조세호) 271 노각오이 선 07.09 10:39 50387 60
6756709 충북 증평 모 육군부대 병사 1명 코로나19 확진..도내 첫 사례 세기말 9:55 12 0
6756708 벌레 보면 기겁하는 여자와 무덤덤한 여자 이생첨 9:54 184 0
6756707 1박2일 역대 첫방 특징 NCT 지 성 9:53 55 0
6756706 다음중 더 최악은? 초코틴틴세븐 9:50 121 0
6756705 우왕좌왕으로 갑시다 몹시호시 9:47 122 0
6756704 3R 프린터로 젖소 만들기 빅뱅 사랑한 9:46 363 0
6756703 31번환자 남편 아들은 백챠 9:37 608 0
6756702 살을 찌우는 자와 빼는 자의 기싸움 4 사탄 9:36 1960 0
6756700 한국인도 몰랐던 한국땅.jpg 1 프로렌스 9:28 1295 0
6756699 열쇠 부러졌을 때 팁 1 next 9:27 500 0
6756698 핫도그 프렌치토스트 jpg 1 뭐야 너 9:25 904 0
6756697 짠짠이가 키위를 10년동안 못 먹는 이유.jpg 1 빅뱅 사랑한 9:23 733 0
6756696 GS25 2800원 닭근위튀김.jpg 쇼콘!23 9:20 633 0
6756695 치킨 만원에 판매하여 수익 전액 기부한다는 치킨집.jpg Bring back to 9:12 2069 0
6756692 1년째 계속되는 멍청이 타이틀 경쟁 양세종의 개 9:08 596 0
6756688 일본이 독일을 싫어하는 이유.jpg 7 뉴큐세요 9:03 1119 0
6756685 너무 대놓고 의전 집착해서 없어보이는 황교안 시리즈 10 djekxn 9:00 1927 1
6756684 한때 해외에서 시끄러웠던 사건.jpg 캐리와 장난감 8:58 1255 0
6756683 일본여행을 꺼리는 큰 이유 : 역사 vs 안전 어느쪽이신가요? 더보이즈 주 8:55 28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7/10 9:54 ~ 7/10 9: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7/10 9:54 ~ 7/10 9: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