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6801154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제78회 칸영화제 공식 초청작!✨️
영화 '파리의 사생활' 시사회 30명 초대 이벤트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유머·감동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전철멈춰서 지각한 직원
51
5년 전
l
조회
13988
출처
인스티즈앱
이 글은 5년 전 (2020/9/15) 게시물이에요
ㅡ
1
1
리미아이오
😥
5년 전
헨리 지킬
지금 이 순간 마법처럼
😥
5년 전
소희랑안티라몬
지하철이 멈추면 지하철 탓인건 맞죠. 그건 다들알테고. 하지만 그런변수때문에 다른 직장인들이 출근시간을 넉넉하게 잡는것도 있습니다. 그게 책임감이란거죠. 책임감을 갖는 사회인이 되셨으면 하네요.
5년 전
유퀴
전철이 5~15분정도 멈춘 건 빨리 안나온 직원 문제인 거고 그 이상이라면 이해해줘야 하는 게 맞다고 생각해요 특히 뉴스에도 올라올 정도면 정말 어쩔수없어요ㅠㅠ 지하철때문에 1시간 지각한 적도 있어서
5년 전
PARK WOO JIN
박우진
본인 사정이라고 생각 남들이 괜히 더 빨리 나가는 게 아닌데
5년 전
생활계획표
월급 지하철이 주나요...? 회사보고 어쩌라는거지,,, 뭐어쩌다 늦었는지 회사가 알바 아니고 정해진 출근시간은 지켜야죠 여기 뭐 학교인가ㅋㅋㅋ 물론 한 번이야 아 그랬나보다 할수 있겠지만 반복되는데 저렇게 당당한건 문제가 있다고 생각해요
5년 전
너가나를보듯이
저런 사람은 회사 생활 안했으면 좋겠어요
5년 전
퓨슉
연착되는건 전철 잘못이긴 한데 다른 사람들은 이런상황까지 다 생각하고 일찍 나온느거 아닌가요??
5년 전
lucifero
전철탓이니 죄송하다고는 안해도 전철이 멈춰 조금 늦을것같습니다 정도는 보내야 하는거 아닌가
거의 뭐 직장상사가 후임한데 연락하는 말투네
5년 전
KIM JAEHWAN
지하철 때문에 늦은 거지만 그래도 일단 회사에 늦게 도착한 건 맞으니 지하철 때문에 늦었습니다 죄송합니다 하고 말씀드리고 사과하고.. 연착이 자주 있는 일이면 앞으로 일찍 나오는 게 맞지 저건 너무..ㅠㅠ
5년 전
Colin Andrew Firth
완댜 미스터다아시 해리하트
열차지연서 끊어줄정도로 심각한 사항때문에 멈춘거 아니고 그냥 중간중간에 배차때문에 멈춰있어서 늦어지는거때문이면 이해X... 4호선이면 배차간격이 엄청 긴 노선도 아닌데 좀만 일찍 나오시지
5년 전
겨울의 끝 봄의 시작
9시 출근인데 9시까지 오면 지각인가요...?
5년 전
노랑색사고싶다
지각은 아니지만.. 저 글쓴분이 30분 일찍 오라는게 아니예요 5~10분만 일찍와도 책상 컴퓨터 켜고 마실 컵에 물 받아놓고 업무메일 확인하고 등 업무 준비를 다 할수있어요 9시 땡 했을 때는 업무가 바로 시작될수 있게끔 해야한다는 거예요 58분에 딱오면 이미 업무는 늦어져요
5년 전
겨울의 끝 봄의 시작
그게 전형적인 한국 꼰대마인드인 거 같아요...
5년 전
노랑색사고싶다
업무시작이 9시인데 다른짓하면 그게 시간낭비지 뭔가요..? 58분 도착이면 무조건 업무시간에 업무시작 못해요...사회생활 뿐만아니라 뭘해도 미리준비하는건 당연한거잖아요.. 글속여성분같으신 분이네요...진짜
5년 전
겨울의 끝 봄의 시작
퇴근도 그러면 컴퓨터 끄고 남은 물 버리고 옷 입으려면 5~10분 일찍 준비해야하는 건가요?
미리미리 하는 건 개인의 자유라고 생각하고 9시 정각에 도착한 사원을 나무랄 권리는 없는 거 같은데요
저도 출근 5~10분 미리 도착하게 하고 글 속 여성분은 아예 지각하는 경우도 있는 것 같은데 9시 정각 출근해도 까는 경우가 이해 안가서 그런겁니다 ㅎ
글 속 여성분 같다고 비꼬는 거 보니 5~10분 미리 도착하신다고 해서 사회생활 잘하는 분은 아닌 거 같네요 진짜 ㅋㅋ 무례해요~
5년 전
노랑색사고싶다
겨울의 끝 봄의 시작에게
네 저는 6시 땡하면 퇴근하게 바로 준비해요~여섯시 땡하면 출근하죠 이미 그때쯤이면 하루업무 다 끝나있어서 준비할 시간도 충분하구요 차라리 퇴근시간전부터 퇴근준비하는게 낫지 지각은 아니잖아요? 저분이 지각했다는건 아니지만 저런 부득이한 일을 대비해서 사람들이 5분10분 일찍 나가는거예요~ 글속 여성분 같다고 비꼬는게 아니라 맞으시잖아요ㅠㅠ 똑같은 성향가지고계신거같은데 그걸 왜 비꼰다 생각하시는지ㅠㅠㅠ 혹시 기분나쁘세요? 똑같은 성향아닌가..?ㅎㅎ 그리고 제가 한 말 꼰대같디고 먼저 얘기하셨어요..뭐 님같은분이 꼰대같다면 저는 그냥 꼰대할게요..꼰대가 좋아보이네요.. 님은 9시 정각 출근딱딱하다가 부득이하게 지각해도 그냥 지각처리 되주세요ㅠㅠ 글속 여성분처럼 뻔뻔하게 굴지 마시구요ㅠㅠ
5년 전
삭제된 댓글
노랑색사고싶다에게
(2020/9/15 21:32:27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5년 전
삭제된 댓글
삭제된 댓글에게
(2020/9/15 21:47:44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5년 전
겨울의 끝 봄의 시작
삭제된 댓글에게
할 말 다 하고 닉네임 말했는데 본인이야말로 안 보이시는지... 이게 뭔 억지고 땡깡인지 ㅋㅋ 유치한 말싸움 그만합시다 뭐 수준이 맞아야 대화를 하지~
5년 전
노랑색사고싶다
겨울의 끝 봄의 시작에게
뭐 책많이 읽으라길래 거기에는 답 했어요ㅠㅠ 왜이래진짜ㅠㅠ 책을 많이읽는거에 초점 맞추지마시고 똑바로 읽으세요!! 몇번을 말해야 알아들을까... 진짜 유치해요..자꾸 맥락파악못히고 다른쪽으로 이야기 새는거... 너무 산만하세요..더이상 얘기했다가 정신병 걸릴거같아요.. 수고하세요
5년 전
존 윅
노랑색사고싶다에게
고생하셨어요~~ 누가봐도 님 말이 맞아요 ㅎㅎㅎ
5년 전
원숭이옆구리
겨울의 끝 봄의 시작에게
글 속 여자분보다 더한 분이 계셨네요~^^ 누추한 분이 이 귀한곳에 아쩌다 오셨데요
5년 전
겨울의 끝 봄의 시작
원숭이옆구리에게
왜 개인의 생각에 시비를 거는 건지요... 사람마다 생각이 다른 거 아닌가요?
9시 정각 도착을 지각으로 표현하는게 너무 빡세다고 생각했는데 이상한 사람을 만드시네요 ㅋㅋ
그리고 오셨대요가 맞는 표현입니다~
5년 전
임상약리학
꼰대라고 생각한다면 꼰대지만.. 이게 사회생활의 현실입니다.. ㅠ
5년 전
월급날강해진다
58분에 딱 오는거, 지하철 때문에 늦은건 솔직히 직원 탓할 건 아니죠.... 근데 직원분도 늦어질 것 같으면 그 순간 미리 연락해서 양해 구했어야 맞는거긴 하죠
5년 전
뉴뉴뉴뉴늉
억울해도 평소하기 나름... 지하철 사고같은 변수생기면 출첵좀 미뤄주고 하는거처럼 이해가능한 부분이긴한데 평소에도 불성실했으면 뭐 핑계대는걸로 보이는건 어쩔수없죠
5년 전
하얀쥐
22 이거죠
5년 전
꾸꾹꾸
다들 그런 경우를 대비해서 더 일찍 나오는 겁니다. 하나밖에 생각할 줄 모르고....
5년 전
닻별
초록빛 은하수
애매 하네요. 9시 출근이니 딱맞춰 출근한다고 해도 잘못 없을수도 있고 10분 준비 시간까지 생각하면 유도리가 부족하다고 할수도 있고..
5년 전
창밖을 보라
회사 출근 시간에는 늦지 않게 와야져.. 지하철이 연착되서 늦는건 본인 책임이라고 생각함 억울하겠지만 한 두번 연착 되고 지각하면 본인이 일찍 나와야죠..
5년 전
moncler
지하철 사고가 아니라 멈추는건 앞차와의 간격 맞추려고 1~2분 길게는 5분정도 멈추는걸텐데.... 당연히 이런 변수를 생각하고 일찍 나와야죠
5년 전
뿌룹뜝
>세 상 에<
평소 시간때문에 더 안좋게 보일것같네요
5년 전
동잼
지하철이 멈춘 시간에따라다를듯
5년 전
태민이
X
저는 아침에 똥 쌀 시간까지 계산해서 일어나는데... 제일 짜증나요 딱 출근하려고 하는데 신호 오는 거 엉엉
5년 전
노랑색사고싶다
아무리 지하철 탓이고 내잘못이없어도 지각하는데 죄송하다는 말도 없이 좋은아침입니다 전철 멈췄습니다하면 다른직원들 입장은 어처구니가 없어요..그래서 어쩌라고ㅠㅠ 어찌됐든 지각이잖아..아픈거도아니고..말이라도 전철이 멈춰 부득이하게 늦게될거같다고 죄송하다하면 뭐라할려다가도 말죠..
5년 전
VOID
상하이 드래곤즈
보통 혹시 모를 일 때문에 일찍 나오는거 아닌감...
5년 전
영원히보라해
오늘도내일도보라해💜
다른 사람들은 바보라서 혹시나 있을 상황을 염두해 일찍 나오는게 아닌데..
근데 이런 마인드인 사람들 은근히 있는거 같네요. 제 친구 회사 동기가 딱 이런 마인드예요. 친구가 (그래도 동기니까) 한 5분만 일찍나와도 되지 않아? 이러니까 자기가 5분 일찍 나온다고 지하철이 안 멈추는 것도 아니고 월급 더 줄것도 아니지 않냐고 하더래요
5년 전
지성준
유한킴권은기쿠니미
으이구... 다른 사람들도 항상 1-2분 전 시간 딱 맞춰서 출근하다가 하나둘씩 어쩔수없는 일 일어나면 출근시간 안맞춰도 되나요???? 회사는 그거 다 이해해주고?? 진짜 알바도 저렇게는 안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곰수니
곰탱이들 세젤귀
지하철이 뭐야..당장 1층에서 엘베놓친거라도 지각은 지각입니다...
5년 전
닉네임1475182212
저 회사 다닐 땐 지하철 연착 기사 주소 보내고 늦는다고 하면 ㅇㅋ 였는데
5년 전
#SEVENTEEN
세븐틴해줘서고마워
어차피 9시 되자마자 업무 바로 시작하는 것도 아니라서 9시까지만 도착하면 아무생각 없는데 '좋은하루입니다. 전철 멈췄습니다'...? 이건 개념 문제인듯
5년 전
우주인 알린
저런거 고려해서 다들 일찍나가는거죠... 다른직원들은 괜히 일찍 출근하는줄아나...
5년 전
몰라 매트리스가뭔데??
언니가 베이스라면 베이스겠지
저런 변수 때문에 다들 일찍 가는거죠
5년 전
다시 직장인
2020.08.18
늦을 것 같다고 양해를 구하는게 아니고 전철이 멈췄다고만 보내면 기분 나쁠 것 같네요. 일찍 나오는것도 아니고
5년 전
전정국지키미
Lovemyself
저 회사 다닐 땐 5분 전에 왔어도 눈치 안 주고.. 지각이 아니니까요 5분전이든 2분 전이든 업무시간에 도착하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ㅎ
이런사람 있고 저런 사람 있는건데 업무에만 지장을 안 주면 된다고 생각해여
저는 지하철 문제 였을 땐 천천히 오라고 까지 해주셨는데.. 신기하네요
5년 전
Shawn Peter Raul Mendes(98)
투탕은 인생의 낙
저는 근데 5~10분 전 도착해서 9시 땡하고 업무 시작하는건 바뀌어야한다고 봐요.. 회사에 도착하는 순간부터 출근이라고 생각해서.. 퇴근이 6시면 딱 6시까지 일하고 퇴근하기... 를 원하는데 우리 사회는 그게 지각이더라구용
저는 미리 도착해도 퇴근할때는 미리 퇴근 준비하게 해준적이 없어서.. 부당하다고 생각했었어요
물론 사회생활은 해야하니 미리 도착하는 생활을 하고있긴 합니다만,,
5년 전
크런키맛빼빼로
평소에 지각 한번도 안하는 사람이 그랬다면 이해를 하겠지만...ㅋㅋㅋㅋ 자차나 대중교통 이용하는 사람들도 차 막힐 거 계산해서 몇시쯤 도착하면 지각 안하겠다 하고 넉넉히 출근하는데..
5년 전
최세영
너와 나 우주로갈까
저희는 업무 시작 10분 전까지 출근, 정시 퇴근 10분 전에 돌려보내서 신기하네요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배달 볶음밥 최저점 삼대장
이슈 · 1명 보는 중
AD
부자 교수님 너무 어이없고 웃김 계급통도 안 느껴지고 무슨 캐릭터같음
이슈 · 5명 보는 중
AD
오늘 개봉한 전지현 x 지창욱 주연 영화 <군체> 후기 반응
이슈 · 1명 보는 중
삐딱한 버거가 나온다는 롯데리아.jpg
이슈
AD
"진만 작아 보여” BTS 진, 크레딧 제외도 모자라 이번엔 '키 축소 보정' 의혹
이슈 · 2명 보는 중
전국 지하철 시행 해줬으면 하는 것
이슈 · 1명 보는 중
AD
지금봐도 예쁜 설리가 10년전에 찍은 화보.jpg
이슈 · 7명 보는 중
현재 심각하다는 안양교도소 과밀수용
이슈 · 2명 보는 중
AD
나 만세력?사주?에 귀인 진짜 많음..
일상 · 1명 보는 중
최근 사람들이 진짜 많이 모르는 나만 숨겨진 꿀잼 네이버 웹툰 추천
이슈 · 2명 보는 중
우울증을 없애는 가장 한국적인 방법
이슈
AD
직접 기른 대파로 만든 떡볶이
이슈 · 3명 보는 중
지금 스프링 피크래…ㅠㅠ
일상 · 1명 보는 중
현재 난리 난 의사아내되는 법 일타강의..JPG
이슈 · 3명 보는 중
AD
노숙 1일차
일상
"탁 찍으니 억" 스벅 '탱크데이', SBS '런닝맨'-노무현 비하 '운지' 재소환
이슈
AD
전체
HOT
댓글없는글
구운 채소 甲은
216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
226
96년생 작가가 초딩때 선생한테 미움받은 이유.manwha
279
역사 강의 듣는 스타벅스 직원들
103
자녀 담임 병가 사유가 궁금한 스레드인
97
난임병원의 살벌한 분위기
102
사촌 오빠와 사귀다 헤어진 썰
83
만나이 충 너무 싫어
131
주작이길 바라는 소개팅 전 카톡
72
이제 같이 죽기로 결심했다는 불법 웹툰 공유 사이트 X토끼 근황 .jpg
122
신규 직원 개빡통 들어옴
83
2030들은 함부로 반려동물을 키우면 안된다고 말하는 사람
70
심연 그 자체인 디씨 고해성사 갤러리
71
거제야호 진짜 개싫음
50
안정환이 손흥민 관련 발언 후 댓글 창 난리난 이유...jpg
46
획기적인 유아용품
2
5:28
l
조회 2723
기분 나쁜 남친의 대답
2
5:27
l
조회 1472
아빠의 묵직한 팩트
4
5:26
l
조회 1643
불법주차 변명 甲
3
5:26
l
조회 2812
이상한 말투의 동생
2
5:24
l
조회 1981
l
추천 1
매운낙지만두 이름 짓기
1
5:24
l
조회 904
여기 주차하지마시개
1
5:23
l
조회 270
1호선 할마이부대
1
5:22
l
조회 663
시골식 간장계란밥
1
5:21
l
조회 2295
피자를 쉼없이 먹는 법
1
5:19
l
조회 786
윤식당이 만든 오해
6
5:18
l
조회 5437
아파트 헬스장에 이상한 애 옴
1
5:18
l
조회 3053
사회생활 한 줄 요약
2
5:16
l
조회 2115
단 한명만 90년대 고증을 지킴
1
5:15
l
조회 3597
HOT
더보기
남편이 가슴을 안 만져
58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 반전
37
심연 그 자체인 디씨 고해성사 갤러리
49
우리 회사 레전드 만우절 고백
22
몸무게 2배 잘생김 변화
15
재벌조차 서민들이랑 똑같이 한다는 것
1
5:13
l
조회 4201
교정기 새로 끼고 발음이 어눌한 디씨인
5:11
l
조회 801
러닝 고수 특징.JPG
1
5:11
l
조회 549
엇갈린 운명
1
5:10
l
조회 55
멕시코 마약옥수수
1
5:09
l
조회 524
어향육사를 만들어 본 한 사람.jpg
5:08
l
조회 483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6:28
1
윤식당이 만든 오해
6
2
단 한명만 90년대 고증을 지킴
1
3
11만원에 당근 나온 수능샤프
41
4
아내의 더러운 과거...
30
5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 반전
37
6
미국에 펜타닐 중독자가 늘어나자 발생하는 범죄
8
7
심연 그 자체인 디씨 고해성사 갤러리
49
8
재벌조차 서민들이랑 똑같이 한다는 것
1
9
아파트 헬스장에 이상한 애 옴
1
10
획기적인 유아용품
2
11
아빠의 묵직한 팩트
4
12
신규 직원 개빡통 들어옴
72
13
기분 나쁜 남친의 대답
2
14
일해서 행복한 37살 신입
15
15
2030들은 함부로 반려동물을 키우면 안된다고 말하는 사람
58
1
30대에 나이들어서 연애하면 마음이 안불타?
17
2
급상승
이 시간에 이런 거 자제하려고 했는데 40
2
3
오늘이 단짝친구들이랑 다같이 떠나는 마지막 여행이라서 울고있어
4
4
바람핀 사람은 또핀다
3
5
샤갈! 28년도에 첫 연애를 한단다
11
6
우울증 지독하다
4
7
진짜 이런 일이 있을수가 있나
8
마운자로 해본 사람
9
9
마라탕이나 떡볶이에 면 엄청 추가해먹는 유튜버 아는 사람 ㅠㅠ
1
10
코를 일부러 들리게 수술하면 안이쁠까?
3
11
롤러코스터 뒷자리가 젤 무섭다는거 모를수도있어?
15
1
제나 이거 왤캐 이쁨...?
1
2
월드컵에서 골 많이 넣고 이럼 돈 더 받고 그래?
7
3
얘들아 좋은 일이나 잼얘없니
4
미나미한테 누가 이런옷을 입힌거야...
2
5
핱시 이댓글 맞는듯 서원준현한거
6
너네 왜 안자
9
7
내일 남아공이랑 오전 10시에 축구경기
1
8
로제 인스타에 브루노 마스가 댓글 달았는데
1
9
ㄱ
좋아하는 작가님 오랜만에 돌아오셧는데 새글이 삼각임,,
1
10
준현이 첫인상 규리한테 너야 젤 예뻐서 한거
2
1
멋진신세계
이건 촬영 중도 아닌데 무릎꿇고 맞고 있는거네ㅋㅋㅋㅋㅋ
9
2
멋진신세계
이 누나 진짜 때려요
2
3
참교육 때문에 소년심판 역주행해서
3
4
김은숙 차기작 태몽인가??
9
5
멋진신세계
손실장님도 안자네ㅠㅠㅠㅠ 댓글 달았다
1
6
정보/소식
멋진신세계
허남준 인스타 (종영 소감)
15
7
참교육 지우학 넘을지 궁금하다
8
마끌 허남준 인터뷰 중 멋진신세계 차세계와 고래별 이야기
1
9
내일도출근 재밌어?
1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