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양꼬치 떨어져요. ll조회 10492l 0
 
문학소년
코엑스 정말...... 자주 가지만 갈 때마다 헷갈려요
•••답글
破果  이제 알약, 삼킬 줄 아니.
내가 가는 곳이 곧 길이란 마음으로 걷다보면... 길 잃고 약속 시간에 늦어요
•••답글
레리
Justin Hongkee Min
다른 곳은 안 가봐서 모르지만 코엑스.. 하...
•••답글
윤기나는망개  8월 21일 방탄 디싱앨범발매
코엑스빼고 다 가봤는데 저기서 몇시간을 헤맸는지..
•••답글
Kar98k
잠실은 코엑스에 비하면 헷갈린다는 사람이 신기한 정도임 ╥﹏╥
•••답글
아나아안
코엑스가 ㄹㅇ..... 난도 체감상 2>>3>>>>>>1 이런느낌...
•••답글
by
고터ㅋㅋㅋㅋㅋㄹㅇ
•••답글
마이웨이7  마이웨이
고터...안나오면 이상하다 했다
•••답글
블랙핑크로제
다 공감이여
얼마전에 경부선에서 7호선 타려고 걷다가 정말 후회했져..

•••답글
럽두준
코엑스는 갈때마다 새로워..안익숙해ㅜㅜ
•••답글
황애옹  세상에서젤예쁜고영인데요🐱
코엑스는 하도 가서 괜찮은데 고터가 ㄹㅇ ...
•••답글
NU''EST  IFNT NUE5T
코엑스는 이제 다 외웠습니다 스타필드 최고
•••답글
NU''EST  IFNT NUE5T
전 잠실이 더 헷갈려요ㅋㅋㅋ큐ㅠㅠ 전에 포카교환하러 갔었는데 길 못 찾아서 절 찾아와주셨던...
•••
찬스 쓰겠습니다  💛찬또야사랑해💛
아 진짜 1번 3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콘서트, 뮤지컬 보러 서울갈때마다 ㅋㅋㅋㅋㅋ 헤메고 ㅜ ㅜ
•••답글
균상이
코엑스만가면 항상 만보이상씩 걷고 나오는듯,,,ㅠ
•••답글
봄별비
고터는 살던 동네라 안 헷갈리고 잠실도 많이 가봐서 안 헷가리는데 코엑스는 갈 때마다 길을 잃어요...
•••답글
앙글앙글배쿠  배쿠 볼 말랑말랑
저는 길치라 맨날 길 잃고 그래요ㅎ...눈물.......옆에서 친구가 끌어줘야 나갈 수 있어요....
•••답글
왕관  ʙᴛs
코엑스는 진짜 지도봐도 모름
•••답글
제이 프로사랑러  DAY6 JAE
코엑스는 진짜.... 제가 어딨는지는 아는데 어디로 가야 목적지가 나오는지는 모르겠는 혼돈의 공간....
•••답글
lm_____ltm  공계
고터... 아직 적응 못했어여
코엑스는 덕질로 완벽 적응.....

•••답글
클라우즈  세븐틴 워너원
2,3 ㄹㅇ...코엑스는 별마당 도서관이나 봉은사역가는 표지판만 보고 쭉 걷고.. 고터는 너무 복잡해서 무조건 1번출구만 보고 가요..
•••답글
QUAKER  OAT COOKIE
길치라 잠실에서도 길잃어요...
•••답글
고윤
셋 다 이제 적응 완료...
•••답글
꿀꿀꿀꿀
코엑스 진심 왜저렇게 만든건지 ㅠㅠ
•••답글
이한결(22살)
잠실은 처음 갔을 때도 나름 괜찮았는데 코엑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
•••답글
내 이상형  까리한 뒷모습
잠실 2n년 차 드디어 좀 적응했어요ㅜㅠ
•••답글
프랭키와 친구들  삐로삐로~맛있어
처음엔 셋다 헷갈렸죠ㅜ
지금은 고터 빼곤 흙흙ㅜㅜ
코로나 터지기 전에는 서울에 한달에 두세번 갔는데ㅋㅋㅋ 고터는 여기서 버스타고 내리니까 파악이 되요ㅋㅋ
근데 코엑스랑 잠실은... ㅜㅜ 서디페 하는날엔 땀삐질삐질 ㅜㅋ짜증 솟구침ㅜㅋㅋㅋ

•••답글
초록나무숲
방향치라서 맨날 가도 맨날 어려워요..ㅠㅠ 갈 때마다 마음의 준비하고 감
•••답글
YOOGENIUS
와 셋 다 죽음의 미로 경험해봤네요
•••답글
태정태세문단속잘해  무래기평생하라버지옆에있어
셋다가봤는데 코엑스가 레전드..... 그래도 지금은괜찮은데 코엑스 하얀벽미로는 정말 잊지못해요....
•••답글
임아기
코엑스는 정말.....
•••답글
배요정
전 왕십리...
•••답글
국어교육과  이대휘 손동표 여환웅 +a
잠실은 이제 괜찮은데 코엑스 절대 안 감 가서 길을 안 잃은 적이 ㅎㅎ... 그리고 저는 영등포역도 헷갈리더라고요 대체 왠진 모르겠는데 길을 못 찾겠음
•••답글
러브앤피스  끼앙
셋 다 아직도 너무 헷갈려요..
•••답글
SeoulDynasty  떡상해주라
코엑스 진짜ㅋㅋㅋㅋ 코엑스에서만 기본 만보는 걷는거같아요
•••답글
BTS_V_
잠실은 그래두 다닐만한데 코엑스는 정말...휴.....별마루도서관인가 거기만 보고가여
•••답글
성장
코엑스 항상 만보씩 걷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답글
We Are Bulletproof: The Eternal  야채튀김소년단조와요
코엑스는..진짴ㅋㅋㅋㅋ 나머지 2개는 그래도 괜찮은데 코엑스는 멍하게 걷는 순간 잃어버리더라구요
•••답글
이마크사랑해
저는 잠실이랑 코엑스만 가기 때문에 다 마스터 했어요~~
•••답글
잠실은 괜찮은데 코엑스..그냥 걸어요
•••답글
이지훈슬리퍼  세븐틴으로물들고있어
고터 진짜... 9호선만 타던 사람이 어쩌다가 7호선 타고 고터 갔다가 길 잃었었어요 ㅠㅠㅠㅠㅠㅠ
•••답글
김밥참치김밥  + 떡볶이 국물
고터는 진짜 뻥안치고 백번은 간거같은데 여전히 색다로워요...
•••답글
잔액이 부족합니다  삐빅 -
셋 다 진짜 .......
•••답글
잠실이랑 코엑스는 길 잘 아는데 고터는 진짜 끝판왕...
•••답글
Viva La Vida  Coldplay
코엑스는 갈때마다 중간에 있는 지도를 보게돼요
•••답글
Viva La Vida  Coldplay
잠실이랑 고터는 외울만한데 희한하게 코엑스는 여기가 거기같고 저기가 그기같고
•••
티쥬
잠실 코엑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코엑스 진짜 많이 다니는데도 갈때마다 길 잃어요
•••답글
시차(My Time)  온 세상이 너무 컸던 그 소년
중학교때 친구랑 잠실 처음가봤다가 길잃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는 자주가봐서 잘 다니는데 코엑스는... 갈 때마다 달라지고ㅠㅠㅠㅠ 지도보고 다닙니다...
•••답글
김독자 컴퍼니  멸살법 보세요
코엑스는 정말...
잠실역과 고터는 아무것도 아님ㅋㅋ

•••답글
놀러와요조로
어제도 호남선 올영가려다가 신세계 명품관에서 헤매고 있더라구요... 자꾸 까먹어ㅠㅠㅠㅠㅠㅠ
•••답글
마이노  엔씨다이노스 51번
코엑스에 골든글러브 시상식 보러 갔다가 길 잃어버렸던 기억이.... 다른 할아버지 한 분도 길 헤매고 계셔서 같이 길 찾으러 다녔어요ㅋㅋㅋㅋ
•••답글
윤도운도윤도운
1,2는 자주 가서 길 헤맬 정도는 아닌데 3은 진짜....둘 다 서울사람인데도 도착하고 10분동안 친구 못 만난적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서로 어디있는건지 감도 안오더라고요 ㅠㅠ
•••답글
꼬마쎄리
전 용산 아이파크...
•••답글
somablu
고터는 진짜...지도에서 가라는 그 길이없어요... 어디로가라ㅏ는겨 도대체
•••답글
what lovers do  Maroon 5
코엑스 진짜 헷갈려요
•••답글
김석진집사람  우리집사위=김석진
고터는 쉬운데,,, 코엑스 잠실 핵인정이요,,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현재 실검 뜬 엑소 백현 트위터 내용 jpg384 보검복지붕 10.30 15:11 109475 118
유머·감동 방탄소년단 위버스에 글 남긴 배우 김갑수..소속사 공식입장 "본인 맞..306 벤츄리 10.30 17:53 68075 66
유머·감동 하늘나라에 있는 엄마가 무슨 생각할지 그려주세요...!303 오이카와 토비 10.30 19:22 51911 156
유머·감동 지드래곤이 20대의 마지막에 작정하고 만들었던 앨범325 S.COUPS. 10.30 19:49 60383 57
유머·감동 서울시 "할로윈때 놀기만해봐라 각오하셈"272 풀썬이동혁 10.30 14:07 118877 92
6841070 한국지하철의 결점.jpg 내 마음속에 8:38 1 0
6841069 찬물 샤워의 효과 .jpg Wannable(워너 8:36 78 0
6841068 태어나서 지금까지 마신 술은 총 몇 병? 배진영(a.k.a발 8:35 19 0
6841067 골목식당 백종원 지인 찬스 수준.jpg wjjdkkdkrk 8:34 241 0
6841066 브라질월드컵 알제리전 직전에 윤성효가 쓴 칼럼 wjjdkkdkrk 8:30 122 0
6841065 장범준 노래로 떡상한 여수.JPG1 JOSHUA95 8:29 379 0
6841064 출근해서야 뒤늦게 알아차림.jpg WANNERBLE 8:27 344 0
6841063 삼국지에서 '승상'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인물은? 아야나미 8:22 207 0
6841062 헐리웃 배우의 연기변신 수준 오이카와 토비 8:20 552 0
6841060 미친 뭐야 돌려줘요...2 배진영(a.k.a발 8:09 1382 0
6841059 한국드라마 파출부 아주머니 레전드 .jpg3 마유 8:08 2597 2
6841058 칵테일의 세계1 ♡김태형♡ 8:04 869 0
6841057 축사에 쌓인 똥 청소하는 방법5 세븐틴 비니 8:03 993 2
6841056 이 시대 최악의 미드라이너 송의진 ''' 8:02 336 0
6841055 1500년 전 가야 고분에서 발견된 유물 용시대박 8:01 847 0
6841054 연습생 때 인사해서 혼난 중국 아이돌.jpg4 남준이는왜이 8:00 2336 1
6841053 꽃게 암수 구별법1 참섭 7:59 904 0
6841052 한때 유행했던 신발.....3 비비의주인 7:58 2032 0
6841051 짐캐리 최신 근황3 마카롱꿀떡 7:55 1071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인스티즈 트렌드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10/31 8:36 ~ 10/31 8:3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0/31 8:36 ~ 10/31 8:3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