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송희진 ll조회 24026l 6
 
UNHRDO  PASSION
할로우룡
맞아 뭔가 요즘 잘안봄
•••답글
SEVENTEEN DK  SAYTHENAME
그라도 조회수 50만은 넘던데ㅠ적자일까요?
•••답글
시바 포  조연들은 다 모였나
스탭수가 많아서 그럴거에요ㅠㅠ
•••
로롱
선꽃
우아오
근데 계속 새컨텐츠도 하고 재밌던데ㅋㅋㅋㅋ
•••답글
춘자의 낭만  춘자의 그 시절
aromatique
인피홀릭
김채원  IZ*ONE
보는 사람만 보고 신규 유입이 많진 않은 것 같아요
•••답글
상식적으로
펭수야 내가 많이 봐줅ㅔ!!!!!!
•••답글
샤오더쥔  20200808🖤
광고 많이 찍어서 그래도 다행..
•••답글
자차짱  셀라스, 별이 잠긴 곳
언젠가 재미없어서 구독취소했는데 오랜만에 보면 재미있을 것 같아요 지금 다시 보러가보려고용 !
•••답글
레오테리맘
너무 많이 나오니까 잘 안보게 되는 것 같아요ㅜㅜ
•••답글
킹기훈
유튜브라는게 논란이 없어도 갑자기 확 안보게 될수가 있더라고요..
•••답글
앙글이배쿠
3월9일  탱탄절
저는 아직도 올라올때마다 보고 있는데 많이 빠지긴 했더라구요ㅠㅠ 펭수 채널 멈추면 안대ㅠㅠㅠㅠㅠ
•••답글
엔하이픈 성훈  데뷔 축하해🤍
요즘 잘 안보게 되더라구요ㅠㅠㅠ우리 펭수ㅠㅠㅠ
•••답글
나다시돌아갈래
미안 펭수야...ㅜㅜㅜ
•••답글
EN-
펭수...🥺
•••답글
양정원 (sheep garden)  엔하이픈
0119
그래도 ebs방송으로도 나오니까...🤭🤭
•••답글
_구승준
뭔가 요즘 잘 안보게 되는 것 같아여ㅠㅠㅠ 펭수는 잘못없어ㅠㅠ
•••답글
晩冬
펭수 좋아하는 마음은 여전한데 요즘 영상은 잘 안보게 되더라구요ㅠㅠ 누구든 인기로 반짝하는건 원래 길지않으니까요ㅜㅜ
•••답글
백현캔디
그래도 조회수 30만회 정도면 많은 편이긴 한데ㅠㅠㅠㅠ
•••답글
펭CLUB  7엑소 아이유
내가 더 많이 볼게 펭수야ㅠㅠ
•••답글
97-45  구칠사오
안돼 ㅠㅠㅠㅠ
•••답글
냥나
이게 일주일에 딱 하나씩 나와야 기다리는 맛도 있고 숙제처럼 쌓이는 느낌이 아니라서 좋은데 펭수는 너무 많이 나오니까 이걸 다 언제보지... 하는 느낌이라 안 보게 돼요 ㅠㅠ 그리고 예전 초기 매니저님이(구매현피) 매니저 해주셨던 게 재일 재밌어서... 그분 고정 안 되고 나서부터는 안 보게 되네여
•••답글
라사몽  본격 어린이가 있는 방송
안돼 ㅠㅠ 펭수지켜주세요
•••답글
펭수 여친  펭수와 사랑하는사이
난 두번 넘게 본다 펭수야!!ㅠㅠㅠ
•••답글
김 동윤
펭수 내가 더 열심히 볼게!!!!
•••답글
하나지ㅏ나
펭수는 좋은데 재미가 예전보다 덜해지긴 함 ㅠㅠ 예전에 그 b급 같은게 없어서..
•••답글
*에그죠 됴경수*  엑소 사랑하자💙
ㅜㅠ 펭수야 미안.........
•••답글
최밍기  뉴이스트
며칠 전에 나온 것도 봤는데 넘 귀욥..
•••답글
펭지  펭수 지니어스
펭수도 제작진들도 더 다양한 컨텐츠 많이 시도하고 싶어해요 (라방에서 언급함) 하지만 코로나때문에 사람 많은 곳 피하고 실내에서 해서 그런건데,,,
•••답글
김태형은귀여워
서아__
펭수 이미지 소비를 너무 많이 했어요.. 이미 온갖 티비, 광고에 다 나와서 그런듯....
•••답글
T X T  ❁´ ▽ `❁
원래 펭수 보는 사람은 아니지만 갑자기 인기가 올라서 백만 조회수를 넘기던 유투버 대부분이 시간 조금 지나면 20만 정도로 내려가더라구요ㅠㅠ20만도 충분히 많은 조회수라고 생각합니다.
•••답글
자전거의노래  니가 쏟아지는 곳으로
이미지소비가 너무 빨라서..
•••답글
널 너무 모르고
요즘 약간 으리으리감성이라 잘 안 보게 됐어요 ㅠㅠ 소소하게 펭수 단독으로 나오는게 좋아요
•••답글
어느 순간 안 보게 되더라구요... 펭수는 좋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펭수 스티커 빵도 먹고 스티커도 모으고 하는데 유튜브는 손이 안가욥...
•••답글
귤쥬스
펭수는 좋은데ㅜㅜ 진짜 영상엔 손이 안가는 느낌,,
•••답글
NCT 김 정우  김정우귀여워
이렇게 갑자기 펭수를 치시는 이유는..
•••답글
Gigihadid  Gigi hadid
펭수 문제가 아니라 콘텐츠 이미 할 수있는거 다한 느낌....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당신의 식욕이 살해당했습니다. 다음 중 가장 먼저 처형할 용의자는?1078 눈나난나 10.31 11:58 49137 16
유머·감동 조두순 대응 방안 발표301 218023_return 10.31 22:04 43696 9
유머·감동 치즈분수짤 전 세계로 퍼짐 ㅋㅋㅋ225 눈나난나 10.31 11:50 107267 39
유머·감동 짱구는 임포스터.gif226 백챠 10.31 09:13 59195 67
유머·감동 JYP가 ITZY(있지) 멤버들과 상의없이 업로드했는데 반응 대박난 ..170 벤츄리 10.31 12:35 84498 56
6841797 [쇼미더머니777] 넉살을 뚱이로 만들어버린 EK 패자부활전 Roun.. ㄷH학수학능력 6:58 1 0
6841796 아이스크림 소녀 정다빈 윤세원 6:56 1 0
6841795 JYP 보고 기겁하는 슬기.gif 빅뱅 사랑한 6:55 59 0
6841794 애기븝미 모음 MANSAE 6:54 46 0
6841793 2009 프로야구 홍성흔 박용택 타격왕 경쟁 뉴큐세요 6:51 40 0
6841792 중국을 뜻하는 '짱꼴라'의 어원 참섭 6:50 165 0
6841791 되로 주고 말로 받는 이상민 (미운오리새끼) 950107 6:45 197 0
6841790 VR로 만들면 재밋을거 같은 카드게임 Different 6:44 139 0
6841789 윈10의 나름 꿀기능 '야간 모드' S.COUPS. 6:41 199 0
6841788 패완얼이 뭔지 친히 설명해주는 유아인 .jpgif1 류준열 강다니 6:40 359 0
6841787 사이버펑크 2077 차량 움짤 NUEST-W 6:39 134 0
6841786 함정에 빠진 댕댕이1 김규년 6:38 211 0
6841785 ?? 내남편은 요도남 유기현 (25) 6:35 394 0
6841784 상대방이 칼을 들이댔을때 하면 안되는거 한 편의 너 6:34 392 0
6841783 미국 해군하고 맞짱떠도 될 것 같은 일본 해군 제이코 6:32 595 0
6841782 낯선 세계에서 느껴지는 철의 느낌 왤케 이뻐 조 6:25 229 1
6841781 정경심, 모욕및 허위사실적시 명예훼손 고소 꾸쭈꾸쭈 6:24 251 0
6841780 연말 최고의 기대작 사이버펑크2077 발매연기.jpg Bring back to 6:22 248 0
6841779 선배님 활약하는 모습을 시청중인 후배님들 308679_return 6:21 62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인스티즈 트렌드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11/1 6:55 ~ 11/1 6:57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1/1 6:52 ~ 11/1 6:5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