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14는 구형 전화기를 망가 뜨리지(느려지게 하지) 않지만 아이폰 SE(2세대)는 유혹적인 업그레이드입니다.
iOS 14는 구형 아이폰 속도를 저하시키지 않습니다.
이 성능 테스트를 위해 각 기기에 iOS를 새로 설치하고 테스트 iCloud 계정에 로그인 한 다음 아이폰을 잠시 놓아 두어 인덱스 생성 작업 또는 기타 비하인드 작업을 완료했습니다. 그런 다음 각 앱을 세 번 열고 결과의 평균을 구했습니다. 과거에 이 테스트는 각 스마트폰의 일상적인 사용에서 실제로 어떻게 느끼는지에 대한 상당히 신뢰할 수있는 지표였습니다. 앱을 열고 새로운 iOS 설치시 로드되기를 기다리는 것이 느리다고 느껴진다면 일반적으로 다른 작업(키보드 팝업 대기, 페이지로드 대기 및 기타 작업 포함)들도 느려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특히 더 많은 콘텐츠를 다운로드하고 더 많은 계정을 연결할 때 더욱 그렇습니다.
(백분율은 참조 용으로 여기에 있지만이 시간이 너무 짧아서 10 % 이내의 모든 항목이 쉽게 오류 범위 내에 있습니다.)

iOS13와 큰 차이 없는 아이폰 6S와 SE의 iOS14 성능은 놀랍습니다. 이 시간은 전반적으로 오차 범위 내에 있으며 아이폰 6S 또는 1 세대 SE의 iOS 13 및 14 는 아이폰 5S또는 아이폰 6에서의 iOS 12 보다 훨씬 빠르게 느껴질 것입니다.
성능은 좋습니다. 다른 모든 것들은 ... 덜 괜찮습니다.
오래된 하드웨어에서 실행되는 iOS 14의 문제는 기본적으로 작년과 동일 하지만 요약 해 보겠습니다.
아이폰 6S의 경우 문제는 배터리 수명입니다. 새 제품 일 때도 6S는 배터리를 새것으로 교체한 아이폰6이나 아이폰7만큼 오래 지속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하루 종일 수월히 사용할 수있는 아이폰 XR 또는 11에 비해 6S의 배터리 수명은 특히 비참합니다. 그리고 원활하게 사용한 배터리는 원래 용량의 100%로 작동합니다. 오래된 배터리는 훨씬 더 나빠질 것입니다.
요약 : 아이폰 6S에서 ios 14 설치해도 느리지 않고 쾌적하다! 하지만 보조배터리 지참 필수!!

인스티즈앱
이번 크리스마스 모텔 공실률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