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Twenty_Four ll조회 7572l 4
 
RagDoll
KIMTAEHYUNG  태형아 보라해❤️
BTS WORLD  사표 냈습니다
와 엄청 잘드시네요 아이돌이라서 엄청 조금식 먹을줄 알았는데 남자들이라 그런가
•••답글
아태
기초대사량 궁금,.....
•••답글
자두곰도리  만다꼬즈 BTS BoA
자두곰도리  만다꼬즈 BTS BoA
운동도 많이 하고 안무 연습량도 빡세니까... 그만큼 많이 먹을듯
•••
맛잘알... 🥰
•••답글
정구기
그때가오면
고기 익기전에 먹고 배탈나는 먹짱들 ㅋㅋㅋ
•••답글
MHN  우린 술을 못 먹지
치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식 좀 즐길 줄 아시네👍
•••답글
당근케잌
근데 확실히 10~20대 남자들이 먹는양이 어마어마함ㅋㅋㅋㅋㅋㅋ
남동생 둘이나있는데 둘다 1인1닭+피자한판도 살짝 모자라고 햄버거는 기본 2,3개 먹지않으면 배 안부르다고 함
삼겹살에 밥 3공기는 기본으로 먹는듯....
근데도 나보다 마른게 함정....ㅠㅠㅠㅠ

•••답글
석찌니섹시우  HaAng
먹짱소년단ㅋㅋㅋㅋㅋ
•••답글
감성보컬꾹
잘먹어서 보는 제가 뿌듯해욬ㅋㅋㅋㅋㅋ먹짱소년단🥺
•••답글
송월
기초대사량이 어마어마한 게 느껴지는 식사량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뀨뀨호비호비
진짜 이런 거 볼때마다 얼마나 많이 움직이면... 싶어서 맘이 아픔ㅠㅠㅠ 기초대사량 미칠 것 같은데... 대박이야...
•••답글
피자먹는거 오ㅑㄹ케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Occupy
사람 사는거 다 똑같구나 싶으면서도 양 보면 ㅎㄷㄷ..
•••답글
겨울곰돌💜  방탄💜손흥민💙
ㅋㅋㅋㅋㅋㅋㅋㅋㅋ먹짱소년단💜💜💜 진짜 잘먹어요ㅎㅎㅎ
•••답글
juin
저 샐러드 쌓아올린 사진은 볼 때마다 빵터지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⁹
•••답글
김근육
와 많이먹네 ㄷㄷㄷ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와.. 20살의 나.. 미친 듯..288 어니부깅 11.28 05:36 77672 22
유머·감동 첫출근했는데 이력서에 허위사실 기재했다고 짤림.jpg291 어니부깅 11.28 10:21 92047 33
유머·감동 40남이 준비한 33여 생일 선물 논란265 qksxks ghtjr 11.28 11:12 87181 14
유머·감동 현재 말나오고 있는 남주혁 연기.gif255 임팩트FBI 11.28 09:24 71372 12
유머·감동 아이린이 보인다는 신인 남자 아이돌239 11.28 14:10 63394 16
6866020 교과서를 못읽는 중학생들 왤케 이뻐 조 0:03 1 0
6866019 도로 위... 전염되는 광기.gif NCT 지 성 0:02 9 0
6866018 게임하다 중국 욕해서 10년 정지 먹음 청량섹시 김태 0:02 28 0
6866017 노량진 학원사태가 심각한이유 싯떼루네`ワ 0:02 3 0
6866016 손흥민이 착용한 악세사리 가격 쿵쾅맨 0:01 1 0
6866015 헬적화 완료된 한국 거주 외국인들.jpg 원 + 원 0:00 22 0
6866014 한번 신경쓰기 시작하면 은근 쏠쏠하다는 것.jpg 민천재 (23) 0:00 5 0
6866013 125명의 CG 아티스트들이 표현한 동일 장면 S.COUPS. 11.28 23:59 130 0
6866012 네이버 웹툰 고인물 탑 5 조이야 이쁘 11.28 23:59 118 0
6866011 이거 왜 만들었니?.gif 배진영(a.k.a발 11.28 23:58 44 0
6866010 촬영중 쉬는데 담패피다가 걸린 고수...jpg1 S.COUPS. 11.28 23:56 263 0
6866008 저번 달에 육지에 상륙 했다는 백종원 정육식당..jpg 빅뱅 사랑한 11.28 23:56 148 0
6866007 관심 없는 사람들은 이해하지 못하는 영역.jpg 노츄캡짱 11.28 23:55 93 0
6866006 자기가 너무 이쁘다고 자뻑하는 여자 연예인 송희진 11.28 23:54 396 0
6866005 울 할아버지 웃기네ㅋㅋㅋ 사랑을먹고자 11.28 23:54 201 0
6866004 이 형님 유튜브 하면 100만 넘는다 vs 못넘는다 참섭 11.28 23:54 181 0
6866003 추석에 사촌동생 때문에 곤란했던 남자.JPG 11.28 23:52 305 0
6866002 무리뉴 부활기념 명언 알짜 모음 ㄷㄷ +ordin 11.28 23:52 91 0
6866001 삶의 질이 다른 유아인네 고양이 ㅎㄷㄷ.jpg 뭐야 너 11.28 23:51 18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1/29 0:00 ~ 11/29 0: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1/28 23:58 ~ 11/29 0:0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