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e)(o lucky one ll조회 63926l 20
 
보라야 방탄해
밍di밍di  루카스me도 사랑해
A'RM'Y
葉舒華
애는 뭔죄.. 진짜 너무 불쌍하다
•••답글
20051106  슈주찐덕후
무슨 용기로 낳으려는거예요.. 부모님이 딱히 도와줄것 같지도 않고 경제적으로도 어려울것 같은데
•••답글
22 도대체 왜 낳으려고 하는지 의문
•••
샤기지  우리가간다 울트라 샤이니 변신
11 진짜 애기가 불쌍...ㅠ
•••
네시(4 o'clock)  LoveMyself
12 태어날 애기 불쌍하다고 본인이 생각할 정돈데..
•••
그렇긴해도 낙태가 아직 합법 아니고 갱신되는 법도 기간이 짧아서 낙태가 어려웠을수도 있죠...... 아이가 생겼는데 지우는게 은근 쉽지 않으니까요 저 글만 보고 우리가 비난할 수 없는거라고 생각해요
•••
글 보면 못한게 아니라 안한것처럼 느껴지네요
•••
 
SEVENTEEN DINO  막내 수달💖💙
와 그럼... 애인있는 남자랑...남자는 애인도 있으면서 다른애랑... 아기가 불쌍하네요
•••답글
네코니코방
에휴....생각보다 주위에도 피임안하는 사람들 많더라구요 이 글 보고 정신 차렸으면...
•••답글
베아트리체 달
할말은많지만하지않겠다..
•••답글
방탄소년단 김석진(월와핸)  결혼해주세요
애만불쌍..여자나 남자나...^^
•••답글
권태하  “딜러 씨, 애인 있어?”
저는 이 글 볼때마다 왜 결혼까지해서 낳으려고 한건지 늘 의문이에요...
•••답글
22 원래 사귀던 애인관계도 아닌거 같은 데 뭘 믿고 결혼에 육아까지 하려는 지
•••
미(친)자전정국
상황을 정말 객관적으로 잘 알고 계신 것 같은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이를 낳으려는 이유를 모르겠네요 ㅠ
•••답글
권 순영
......에휴....
•••답글
박병호  영웅우승도전
정말 총체적난국.. 이지만..
출산과 함께 마음 단디먹고 열심히 살았으면 좋겠네요

•••답글
애인 아니면 제발 피임 하시고 애인이더라도 저렇게나마 책임 못질거면 피임 하세요
•••답글
오매불떡  최애떡볶이집
애는 뭔죄에요
•••답글
꼬마쎄리
흰둥가리  R=VD
곧 태어날 애기가 불쌍하다 임신하기 싫으면 피임을 하던가 남자 여친은 뭔 죄 걍 끼리끼리 잘 만났네요 근데 애가 너무 불쌍
•••답글
히지카타토시로
생명을 책임질 여건이 안되는사람이 충동적으로 애를 낳는건 정말 죄라고 생각함.. 그니까 피임좀해
•••답글
가장 오래된 꿈
애가 불쌍하다면서 왜 낳으려고하지.......
•••답글
쌈줴이
아기와... 남자 여친분 안타깝네요...
•••답글
남자 여친분은 솔직히 조상이 구한 거 아닐까요...
•••
아! 초반글을 제대로 안읽었나봐요.
전 여친분과는 헤어진건데 ㅎ
진짜 조상분이 구하셨네요...

•••
대장윤두준  하이라이트 리더
아이가 너무 불쌍해요
•••답글
이디
아기 뭔 죄...
•••답글
하루한번애옹
아이가 제일 힘들겠네요
•••답글
닉네임1382404378
둘 다 인성.... 어휴
•••답글
멜로우쪈
와... 2년만난 여친이 있는데 교양에서 만난 여자랑 관계한 남자나 가볍게 관계만 할라고 만나서 콘돔 안낀 여자나 둘 다 너무 노답에 어이가 없어서 뭐라고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답글
22... 2년 만난 여친이랑 아기가 너무 불쌍하네요
•••
44 둘 다 더러워서 말도 안 나와요
•••
what lovers do  Maroon 5
길을 잃은 동니퐁니  하이라이트 오래보자
 
지창욱 와이프  만반잘부
강삐롱  영현아 대학원가자ㅋ
아기가 제일 불쌍하네요... 애는 뭔죄예요
•••답글
일리언니 꽃길만 걸어요♡  🔥GG🔥
책임감이 있는건지 없는건지...
•••답글
타조가뭔지도몰라반사  등산을 좋아하는 외국인
교양에서 만난 남자랑 속궁합 볼 일이 뭐가 있는지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 어휴 애가 불쌍하다
•••답글
흐레쉬베리
왜 낳으려고 하는거지....? 주작이길 바래요
•••답글
얌얌얌
노콘노섹 못 지킬꺼면 사후피임약이라도 잘 먹었어야하는데..이제 와서 후회하면 뭐하나요 낙태 권유했는데 안 한것도 본인 판단이신데...아이가 불쌍하네요 저였으면 아파트 얻어준다는거 받고 몸 추스리면 일 하면서 아기랑 같이 살 생각을 하겠어요 이미 키우기로 결심한거 앞으로의 일을 진지하게 생각해야할듯하네요 물론 저였다면 노콘노섹 안했겠지만요
•••답글
Eggsyy
  조승우 배우님 ❤
아가야.........
•••답글
김성규`ワ´  🍓딸기대장님🍓
자식만 불쌍해요
•••답글
크로뇽
엔하이픈 정원  ENHYPEN
진짜 한심
•••답글
양 정 인
오비
아이고...ㅠ 마음 아프네요
•••답글
델레나  나의영재
이런 상황에서는 낳는게 아닌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답글
이뿐공쥬
Black Berry
2년 사귄 여친이랑 애는 뭔 죄임니까 ㅋㅋ
•••답글
따스랑이
아니 왜 낳는거지? 진짜 ㅜ 애가 제일 제일 불쌍 ㅠ
•••답글
딸기규지지
진짜 한심하다 애기가 불쌍
•••답글
방토
그..나마 현상황에 대한 자기 객관화가 돼보여서ㅜ다행이다... 화이팅ㅠㅠ
•••답글
미피토끼
여자나 남자나... 여친있는데 다른 여자랑 뒹군 남자가 아무리 핵인싸여봤자 쓰레기는 쓰레기죠. 그래도 책임은 진다는게 다행이긴한데 그래도 쓰레기인건 변함없음. 지들인생 꼰거지요. 간도 크지 그 나이에 피임도 안하고 하면 임신될거라는 생각이 안드나? 딱맞는 커플이네요. 정 쌓아서 오래가시길... 애기나 다른사람 불행하게 만들지말구요.
•••답글
라이토  
부모둘다 싫어요...
애기만 불쌍하다...저러면 안낳는게 나아요
애기를 위해서..

•••답글
카미시로 루이  컴백홈
매튜매튜홈매튜
하... ㅠㅜ
•••답글
아무아무
어휴 애기 불쌍해서 어캄
•••답글
물미
아 내 속이 답답해진다
•••답글
쵸무쵸무
2년 만난 여친은 조상이 도운...
•••답글
전국희
이런 글 볼 때마다 미치겠어요...ㅠㅠ 앞으로 여자분 인생 어떡하나요...
•••답글
ZOO1
주작이라고 해주세요😨
•••답글
젤리민규  minggu
할 말을 잃었다,,,
•••답글
쑹둡
뭐 그래요 어차피 내 인생도 아닌데 알아서 사세요
•••답글
triggerthefever
이제 이런거보면 그냥 애만 불쌍...
•••답글
뿌애앵
애기는 정말 죄가 뭘까요..
•••답글
중천러  차애만22명헉헉💚
그러게 진짜 태어날 아기만 불쌍하네요
•••답글
뇸뇸뇸뇸뇸
그래도 멘탈은 괜찮아보이는 거 같아서 다행이네요 어차피 애가 그 일을 말해주지 않는 이상 알리도 없고 그냥 지금부터라도 처신 잘하는 게 맞을 듯.. 멘탈관리 잘해서 우울증 안 오게 아기 낳기로 결심했으면 애기 잘 키워요 엄마가 되기로 각오한 이상 맘 질끈 먹고 애라도 잘 길러야죠
•••답글
BTS JM
남자나 여자나 끼리끼리..알아서 잘 사시길
•••답글
치엔쿤  NCT 쿤
아기랑 원래 여친만 불쌍하다...
•••답글
초승달
아기가 제일 안타까워요 뭔 깡이지 다들..
•••답글
하난아사랑해애애액  양심이있으면공부해라
애가 불쌍하긴 한데 죽는 것 보다는 낫지 않나 싶기도
암튼 이왕 낳기로 결심하신 거 아이 생각해서 열심히 사셨으면 좋겠네요

•••답글
Jennyhoon  제발 니들인생에 훈수하세요
노콘해서 애기 생긴것도 생긴건데 바람피다가...참
•••답글
바드  Bard
전여친은 조상님이 도와준건데 애기는 어쩌나..ㅠㅠ
•••답글
NCT재현
요기요
Divinee
정신빠진냔
•••답글
코레일  한국철도공사
낙태를 하는게 맞았을텐데... 애정없는 관계에서 태어날 아이라니 미래를 생각하면 내가 다 갑갑
•••답글
용 국  B.A.P 리더
노 콘 노 섹
•••답글
Baby.G  쥐뮌쒸
엉망진창...
•••답글
한녕혼뽐갈래
아이고....
•••답글
별길온
태어날 아이는요....
•••답글
레몬청청귤청
아기가 제일 안됐네요... 경제여건도 안되고 서로 사랑하지도 않는 부모님 사이에서 자라날텐데 아기가 행복할지도 의문이고요ㅠ... 책임지는 행동에 꼭 출산만 있는 게 아닌데 그냥 마음이 안좋네요ㅜㅜ
•••답글
노콘노섹 제발 외우며 삽시다
•••답글
돼지적은통  돈좀모으자
너무 무식해서... 말이 안나오네... 댓글반응 궁금하다ㅋㅋㅋㅋ..
•••답글
어휴...어휴...
•••답글
자이언트펭
후... 너네는 이런거 피리미리...  🍋방쩨케필돈❤️
둘다 노답이고 나올 애기만 불쌍....
•••답글
kakaobank
아휴휴...
•••답글
우주같은  어느날의 가슴떨림
에후,,, 제발 노콘노섹 ,, ㅠㅠㅠㅠ
•••답글
천우희 내여자
예인잡담
결혼을.....해?....
•••답글
비밀번호변경
애만 불쌍해..
•••답글
저게 주작이 아니고 찐이라면 댓글로 이렇가저렇다 말 보태서 지원해줄 것도 아니고 남자도 여자도 아이 낳고 서로 책임지기로 했으니 열심히 잘 살길 바랍니다.
•••답글
어이구이런일이
뭔 소리 듣고 싶어서 글 올린건가 .. 걍 혼자 알아서 잘 살아 볼 것이지
•••답글
예느
아직 20대초인데 아기낳고 더 열심히 살아보면 되죠 그래도 이렇게 글올린거보면 잘 살아볼 맘 있는거라고 생각함
•••답글
탬즈
ㅠㅜ너무 불쌍하다... 낙태하지 라는 말도 너무 폭력적이고. 그냥 안됐네요. 저러다가 우울증 금방 오는데... 힘내서 다시 시작해야죠
•••답글
코우노도리  コウノドリ
태어날 애기가 제일
불쌍하다

•••답글
왜이렇게 남자가 쓴글같지🤔
•••답글
이거완전 고전짤아닌가
•••
AMOR PATI
태어날 애가 불쌍하다
•••답글
여자친구갓자친구  🦊🐣🐶🐰🐱🐭
통통한피지
오 되게 제친구같네요... 임신하진 않았지만...
•••답글
77ㅏ꿍  방탄와아앙함냐움냥
그짓말이었으면 좋겠네요...
•••답글
번호카테고리
  3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와.. 20살의 나.. 미친 듯..303 어니부깅 11.28 05:36 81543 23
유머·감동 첫출근했는데 이력서에 허위사실 기재했다고 짤림.jpg294 어니부깅 11.28 10:21 95146 34
유머·감동 40남이 준비한 33여 생일 선물 논란270 qksxks ghtjr 11.28 11:12 90575 15
유머·감동 현재 말나오고 있는 남주혁 연기.gif263 임팩트FBI 11.28 09:24 74636 12
유머·감동 아이린이 보인다는 신인 남자 아이돌243 11.28 14:10 66690 16
6866092 목숨을 건 유대인의 농담.jpg 제이코 1:01 1 0
6866091 [NBA] 우브레 영입으로 82.4m 을 추가로 지출해야할 GSW sweetly 0:59 1 0
6866090 알고보면 귀여운데 이미지가 과하게 나쁜 훈이1 장미장미 0:58 95 0
6866089 영국에서 가장 바보같이 범죄자가 되는 법.jpg Tony Stark 0:57 115 0
6866088 곧휴단련.gif 더보이즈 영 0:56 161 0
6866086 수지 컨디션 최악일때 찍었던 화보.jpg Wannable(워너 0:54 216 0
6866085 드론이 사고 싶었던 남편 ㅋㅋㅋ.jpg1 박뚱시 0:53 196 0
6866084 "__스"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1 +ordin 0:52 192 0
6866083 양 많이 주는 배민 사장님1 남준선배 0:52 264 0
6866082 추억의 애니메이션 더빙곡 모음 양꼬치 떨어져 0:51 74 0
6866081 버스에서 할리우드 액션으로 돈 뜯어낸 20대 태 리 0:51 118 0
6866079 개통령의 이유있는 법큐 세상에 잘생긴 0:50 116 0
6866078 슬기롭게 악플러 퇴치하는 신세경 남준선배 0:50 216 0
6866077 머리에 꼬리가 달려서 태어난 강아지1 노츄캡짱 0:49 551 0
6866076 군침이 싸악... 도는 쿠키2 qksxks ghtjr 0:48 275 0
6866075 귀멸의 칼날vs엉덩국 대결.jpg 데이비드썸원 0:47 164 0
6866074 전설의 라면국물에 하얀 나이키 모자 담근 짤 근황 남준선배 0:47 192 0
6866073 이영자의 진심 어린 조언 Different 0:46 237 0
6866072 위대한 정글러 스코어 은퇴식 풀영상 Different 0:46 139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1/29 0:55 ~ 11/29 0:57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1/29 0:58 ~ 11/29 1:0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세븐틴 38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