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Different ll조회 12091l 1
 
김경남  더킹 강신재 타임택시 윤경택
뽀또 치즈 사랑합니다
•••답글
November  °˖✧◝(⁰▿⁰)◜✧˖° 🦄
어제 먹어봤는데 진짜 뽀또치즈맛나요!
•••답글
달맞이 애옹쓰
그냥 먹을 만은 한데 먹다 보면 느끼해요
•••답글
당근케잌
요즘은 감자가 유행인가
빵도 감자빵나오던데ㅋㅋ

•••답글
키보드 팔렸나요?  
맛있어요!!! 특히 노란부분이 치즈맛인데 체다치즈맛이나요
•••답글
어젠 너무 좋은 꿈을 꿨어  수지&백현
감자에 꽂힌게 분명합니다
•••답글
호로로로로롤
이번 10월엔 마법사의할로윈 안나오나요??ㅜㅜㅜㅜㅠ
•••답글
나왔어요!!
•••
헐!!!!!!!!나한테 말도없이 나오다니ㅜㅜㅜㅠ감사합니당
•••
뿜빰
왼전싫어... 딱딱하고
•••답글
작은시  오맘맘마(ᵔᗜᵔ*)
헐 감자...?
•••답글
조승연 (WOODZ)  🧡💙
10월엔 뭘까하면서 들어왔는데 지금 10월이었지,..
•••답글
NCT재현
그 피스타치오랑 섞인것도 이번에 할로윈맛 있던데
•••답글
켄마  네코마
싫어욤 ㅠㅠ
•••답글
이준혁
이은호  덜 착한 내가
강호구  @dntlrdl
너무너무너무 느끼해요ㅠㅠ 맛보기스푼 됐으면 절때 안사먹엇을듯..
•••답글
#SEVENTEEN  세븐틴해줘서고마워
후기보고 너무 기대를 했었는지 생각보단 별로ㅠㅠㅠ
•••답글
온유하게해요  Shine On You
중독성 대박이에요
•••답글
또또똥  ○0○
전혀 뽀또맛이아닌데,,,ㅠㅠㅠㅠㅠ안먹을래요
•••답글
IdH진영
헐 먹어보고4ㅣㅍ다
•••답글
로또1등기원
먹어봐야 알 것 같은데 요새 베스킨라빈스 한입 먹어보는거 부활했나요?ㅠㅠ
•••답글
9일 전이긴하지만 아직 부활 못했어요ㅠㅠ
•••
ACT 1
헐 뽀또치즈맛?!사먹어봐야지
•••답글
주주디  
오감자 갈아버린 맛이라니 ㅋㅋㅋㅋㅋ아직 안먹어봤는데 궁금하네요
•••답글
세븐틴_원우
엑,,,,,,,상상이 안간다 오감자 갈이버린 맛,,,
•••답글
똥이나먹어SM
근데 미찐감자 맛있어요... 진짜 맛있음
•••답글
11월에도 유지해 줘...
•••
난나눈나
진짜맛있어요..짠아이스크림좋아하면최고..
•••답글
레드카드
차가운 매쉬 포테이토에 중간중간 뽀또치즈가 느껴지는 맛..이었어요
•••답글
김 윤아  노래가슬퍼도인생은아름답기를
엄.. 한 번 먹어볼만 해요 호기심에
•••답글
이진호랭이  어흥!
이거 진짜 맛있어요ㅠㅠㅠ...
•••답글
총각김치
오홍 초코파이랑 같이 먹으면 맛있겠어요
•••답글
정아지  엔시티 정우❤️
이 과자맛+치즈맛이에요!!
•••답글
방탄소년단_슈가  BTS_SUGA
감자샐러드맛
•••답글
네?머라구요
혹시 저 박혀있는건 옥수수인가요 감자인가요?????
•••답글
저도 궁금해요
•••
초코코팅된 과자에용
•••
매력..있나?  우리가 함께하는 지금 화양연화
이거 먹어봤는데 저는 진짜 찐 감자맛이 나서 놀랐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조금만 먹어봐서 그런지 본문에 있는 맛들은 못 느껴봤네요 감자를 별로 안 좋아해서 옆에 민초랑 할로윈 열심히 먹었습니다..🙄
•••답글
앙팡맨팡맨팡맨  카풀 가라오케 꿀잼
진짜 감자맛 납니다 인지부조화 느껴졌음 여러분 제발... 저 먹고 그것만 버렸어요...
•••답글
우즈야너말야
헉 뽀또치즈맛 오감자맛이라니 먹고 싶어요 ㅠㅠㅠㅠ
•••답글
NCT재현
준맛 ㅠㅠ
•••답글
콩이랑나
저는이거버렸어요....
•••답글
바름
아이스크림 웬만하면 다 좋아하지만..이건...니 맛도 내 맛도 아닌 맛이었어요ㅠㅠㅠ큐ㅠㅠ
•••답글
뀨우우우웅
이거 너무 맛있어용.. 알바생인데.. 알바 끝나고 자주 퍼갔쥬..
•••답글
예감물에 불린맛
•••답글
고디딕
완전 느끼해요...
•••답글
TXT 최연준  빅히트 전설의 연습생
헉 먹어 보고 싶다... 혹시 스노우치즈는 나왔나용...
•••답글
Don’t be lonely  My Lovers
학 마싯겠다
•••답글
렝♡하  레이나mbn미쓰백♡
전 이거 별로였어요.. 모래맛 나여..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2020년 틱톡 최고 인기 6인방488 쿵쾅맨 11.29 11:43 99724 15
이슈·소식 교육중인 안내견에게 소리치는 롯데마트 잠실점 매니저417 니표현하나하 11.29 22:02 44708 50
이슈·소식 직접살면 별로라는 반응이 많다는 인테리어 ㄷㄷㄷ.jpg300 인생은드라마 11.29 11:42 87820 20
사실상 학폭 당했던 박보영273 몹시섹시 11.29 22:23 49091 24
유머·감동 끼부리는 멤버를 본 걸그룹 반응 ㅋㅋㅋㅋㅋ.gif228 하니형 11.29 10:40 69174 47
6868049 나한테맞는 수제맥주찾기 녤피치 4:51 1 0
6868048 일본의 포켓몬 굿즈 근황... 뉴'이스트 W 4:49 13 0
6868047 치킨시켜먹을때 의외로 이런집 많음 ♡김태형♡ 4:48 37 0
6868046 가오잡다가 치욕당하는 경우.gif .서로가 서로 4:47 22 0
6868045 만취 상태로 택시 훔쳐 사고 낸 여자 반전 .jpg 성우야♡ 4:46 45 0
6868044 여자 동기 꼬시는 중.jpg 윤세원 4:44 125 0
6868043 트와이스 'MORE & MORE' 12일만에 유튜브 1억뷰 달성 (커.. 보이프렌드 민 4:44 21 0
6868042 스터디카페에서 싸움나게 한 디씨인.jpg2 까까까 4:40 401 0
6868041 한국 사는 미국인이 강추하는 미국식 피자 맛집.jpg 멍ㅇ멍이 소리 4:37 252 0
6868040 모우라가 아약스전 해트트릭한 공 근황.gif Twenty_Four 4:37 59 0
6868039 박명수 뜨거운 형제들 레전드 드립.jpg1 알케이 4:36 210 0
6868038 의대 공부량 봄처녀제오시 4:35 152 0
6868037 골목상권 넘보는 SSG의 횡포.JPG 사랑을먹고자 4:35 359 0
6868036 독일 주조사가 평가한 한국 맥주 류준열 강다니 4:34 200 0
6868035 사람을 자살시킨 서울여대 악플러 근황 WANNA ONE 하 4:34 231 0
6868034 군대있을때 1일 1곡은 했던 노래 색지 4:31 144 0
6868033 윤봉길 의사가 독립운동을 하시게 된 이유 ㄷㄷ 호롤로롤롤 4:30 209 1
6868032 "유미”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인물은??4 김낑깡 4:29 219 0
6868031 독특하고 너무 너무 좋았던 드라마...gif1 영은수 4:28 298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1/30 4:49 ~ 11/30 4:51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1/30 4:48 ~ 11/30 4:5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