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뮤직 (국내)
누눈나난 ll조회 220984l 30
 
1개월 전
우주최강배우  김남길
지욘  지욘너무보고싶어ㅠㅠ
16뒤늦게서야 무슨일인지 파악했네요
•••
 
1개월 전
또로롱또롱  엑소는 건재합니다.
공식입장 주셨으면ㅠㅠ 정말 좋아하는 배우인데ㅠㅠㅠ 이미지가 확 달라보여요ㅠㅠ
•••답글
22 연인 있다고 스킨십 다 뺄 거면 배우라는 직업 다시 생각해보셔야 할 것 같아요 서예지님이나 김정현님이나...
•••
근데 서예지님은 싸이코지만괜찮아에서 김수현님이랑 애정씬 있지 않았나요?
•••
또로롱또롱  엑소는 건재합니다.
김정현님 쉬는 동안 헤어졌다는 이야기가 있더라고요...정확하게는 모르겠네요ㅠㅠ
•••
1개월 전
金錫佑  로운
하차 좀..
•••답글
1개월 전
T1_Faker  이상혁
아니 김정현님은 하지말라고 하면서.. 사괜은 어떻게 찍으신거지 이미 헤어지셨던건가?
진짜 팩트인지 아닌지 궁금하네요

•••답글
하차하고 쉬는동안 헤어진것 같다는 얘기가 있더라구요!
•••
롤창  인생
그때는 18년도고 사괜은20년도라 아마 헤어졌을 거 같아용
•••
김정현님 시간 촬영할 당시에 서예지님도 다른 드라마에서 남자배우랑 스킨십할 것 다 했다네요..
•••
1개월 전
기린이다
하차하세요
•••답글
1개월 전
빨간민달팽이
근데 이번사건에서 여기로 논점 바뀌는건 좀 싫네요. ㅅㅎ님이나 제작진께 직접 피해를 준 분은 어찌됐건 따로 있는데
•••답글
화살  
황 Enough  충분히 완벽한 인엽
이젠오  멍멍뭉멍망밍뭉뭉망망
방순쓰  林潤妸
12 배우, 제작진 무슨 죄
•••
승희  너와함께열어봐야지
만약 디스패치 기사내용이 사실이라면
그 직접 피해를 주신분과 함께 잘못한거니까 이런 반응이 나오는거 아닐까요? 논점이 바뀐게 아니라 배우 한명에서 두명으로 넓어진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
2222222
•••
66 스텝들을 아주 을로 보던데
•••
꽃세훈  내 우주는 전부 너야
77 배우할 자격이 없어요
•••
18 디스패치 주장 사실이면 서예지도 동급으로 문제있다고 생각하는데... 시키는 뇬이나 따르는 놈이나
•••
19... 김정현 혹은 서예지만의 잘못이라기 보다는 둘 다 문제있다가 논점같은데요
•••
쿤 에드안.  조승연 사랑해❤️
STAYC 아이사  💙아이사💙랑해
20 디패내용이 사실이라면 조종한거나 다름 없던걸요 😥
•••
지욘  지욘너무보고싶어ㅠㅠ
30 찌라시 돌던 이유가 뭔데요 ㅋㅋ
•••
윤정한사랑해  세븐틴사랑해
버즈  나떠여~나떠여~
Lonely Night  ⚽️🐏🎴🖐🏻
34 이게 왜 논점이 바뀐거죠 ㅋㅋ
•••
분홍콩  -메-
35 글고 서예지가 더 심함
•••
치고바꼬  한화이글스 막내🧡
논점이 바뀐게 아니라 이분도 연관된거 아닌가요?!
•••
동니_퐁니  내인생 하이라이트
백장미  🥀
이분 잘못도 당연히 있죠
•••
바뀌는 게 아니라 본질인 거죠
•••
자살기도 찌라시가 사실이라면 이 사람 잘 못이 더 크죠 가스라이팅인데
•••
22 조종한게 더크죠
•••
 
1개월 전
llleuy입니다
아 진짜.....완벽 캐스팅이라고 생각했는데....그래도 이상황에 드라마 나오면 계속 생각날것 같아요ㅠㅠ
•••답글
1개월 전
나 정구기  콤부차내놔..
좋아하는배우님이였는데..
•••답글
1개월 전
훠궈
사실이면 하차해주세요오
•••답글
무슨일 있었나요? 오랜만에 들어와서ㅠ
•••
22.. 무슨일있었나요
•••
인터넷에 검색해보면 나와요 디스패치가 정리해서 올렸더라고요!
•••
1개월 전
liiliillii
1개월 전
songkang_b
무슨일이져...?
•••답글
뉴이스트 (NU'EST)  ♡실수로 계좌번호 알려줘♡
https://instiz.net/pt/6953601 지금 인포 초록글 보시면 될 것 같아요
•••
감샴당😉
•••
1개월 전
Hi_DJ  두준이가 귤을 먹는다
ㄱㅈㅎ 배우로서 자격이 없는거 아닌가
그 말을 따른 ㄱㅈㅎ 과 ㅅㅇㅈ 둘 다
아무리 연인이라지만 개인적으로 일적으로 건드는 거는 정말 생각이 없는거 같은데

•••답글
1개월 전
맘마마
그냥 했으면 좋겠어요 정작 일자리에서 공과 사 구분 못 한 분은 따로 있는 것 같은데
•••답글
엥 둘다 잘못 아닌가요.. 남자배우분만 잘못한거처럼 말하시네요
•••
근데 이 사람은 저거 말고도 스태프 하대하는 모습들도 보이는데 그래도 안고 가나요...? 인성도 내려앉은 것 같은데 대체 왜 하라는 걸까 신기하네요 좀 갑질에 예민한 거 아니었나
•••답글
555 인사를 하지말라느니...어우
•••
777 걔들이 라니요 ㅌㅋㅋㅋㅋㅋ,,
•••
888 카톡 유출 기분 나쁘긴한데 거기 내용이 가스라이팅도 있지만 스태프들 하대가 있었는데...
•••
단단한탕수육  살구나무에서살구싶다
伊野尾 慧 (INOO KEI)  헤이세이점프 이노오 케이!
121212 갑질하는 인성의 작품 보고싶지 않아요
•••
지욘  지욘너무보고싶어ㅠㅠ
버즈  나떠여~나떠여~
14 두분이 무슨 그냥 감독 쟤들 걔들 이라고 언급하던데 ㅅㅎ 배우분 언급할때도 예의라고는 ....
•••
 
1개월 전
아나가젤루좋아
다른배우가 중점으로 잘못된건 맞지만
그 내용이 사실이라면 서예지 또한 잘못한 행동한거 아닌가?

•••답글
1개월 전
21세기시걸
지금 논란되는게 진짜라면 하차했으면 좋겠어요... 스태프랑 주변배우들한테 인사 안하는게 당연하다는 사람 별로 안보고싶어요ㅠ
•••답글
1개월 전
베라 바피르  기억해두는게 좋을 거야
사실이면 사건이랑 관계 있으신 분인데 하차 하셔야죠ㅋㅋㅋ... 본인 욕심 때문에 가스라이팅 하셔서 이렇게 된 거 아닌가요 최초 원인 제공자는 이 분이라고 생각합니다 프로답지 못한 ㄱㅈㅎ씨도 문제 있지만요
•••답글
1개월 전
밥상의기본미덕
사실이면 진짜 끼리끼리네요 서예지배우 이미지 좋았는데 솔직히 더 충격...같이 사단 난 그 남배우는 원래 안좋아했어서 관심밖이었는데 ....
•••답글
1개월 전
림쟁이
관상은 과학
•••답글
논란에 따르면 둘다 배우 자격 없죠... 그렇게 시킨사람이나 시킨다고 한 사람이나..
•••답글
1개월 전
ILIALE
둘 다 잘못 맞죠.시킨대로 한 ㄱㅈㅎ도 프로의식 없었지만 애초에 시킨 사람도 잘못 아닌가요?직접적으로 피해준 사람이 ㄱㅈㅎ이란 이유만으로 이 분이 제외되는건 아닌 것 같아요.일반인도 아니고 같은 배우 입장에서 저렇게 하면 뻔히 누가 고생할지 상황이 어떻게 될지 알면서 앞뒤 생각 안하고 본인 의지대로 시킨건데 왜 잘못이 없겠어요
•••답글
1개월 전
문라이트.
소비 X
절대 소비 안해요~

•••답글
1개월 전
꼬기꼬
서예지 : (스태프들에게) 인사는 어떻게 했는데?

김정현 : (현장 동영상을 찍어 보내며) 인사 자체를 안했어요.

서예지 : 자기는 (스태프들에게) 인사 안하는 게 맞고

서예지 : 걔들(스태프)이 먼저 하면 딱딱하게 하면 되는거고

•••답글
Daphne Bridgerton  The duke
와.....
•••
에바네요
•••
이게 젤 충격이었음 대체 같이 일하는 사람들을 뭘로 보는건지
•••
우리비트를들었다면와썹안녕  비아이지 보고싶다
22 스탭분들한테 걔들이라 부르는거 보면 본인보다 아래로 봤을 것 같아요...
•••
샤넬  CHANEL
와 진짜 최악인데요..
•••
대박이다 ㅋㅋㅋ
•••
공과 사를 구별 못하고 여자 스태프들한테는 인사하지 말라라는 의미였던 것 같네요 휴
•••
진짜 같은 스텝으로써 열불안다
•••
 
1개월 전
뚜라밍
1개월 전
@dlwlrma  3월25일LILAC
둘 다 잘못 같네요
•••답글
1개월 전
에밀싱클레어
둘다 퇴출돼야 마땅하지, 누구의 잘못이 더 큰가 따질거리는 안되는 것 같아요.
시키는 사람이나 그걸 또 하는 사람이나, 최순실과 박근혜도 아니고

•••답글
쩨케  BTS💜
Yoho  웅냥웅냥
우와 비유가 너무 좋다
•••
이 분은 사괜에서 스킨십 많이 하지 않았나요...?하.. 정주행할 드라마 또 줄었네..
•••답글
1개월 전
조뜽요  woodz
아니 진짜 딱딱이 밖에 생각안나,,,으,,,, 뭘 자꾸 딱딱하게 인사하래 진짜 둘 다 예의도 없고,,,
•••답글
1개월 전
아이스퀸
좋아하던 배우였는데 너무 충격이다
이미지가 확 달라보임

•••답글
1개월 전
스타베리
하차하자..
•••답글
1개월 전
짱구는 옷말령
인성 무엇
•••답글
1개월 전
뉴뉷
김정현이랑 같이 손잡고 떠나셔요
•••답글
1개월 전
도디오라뷰
다행이다 아직 촬영시작 안한게
•••답글
1개월 전
핳미
하던 안하던 이제는 믿고 거르는 배우가 되긴 했네요
•••답글
1개월 전
Love Moment  😍
입장 밝혔음 좋겠다.. 호감 되기전에 회전문일 거 같으니..
•••답글
1개월 전
쥬열매
입장 저도 너무 궁금하네요ㅠㅠㅠ 저도 ㅅㅇㅈ배우님 정말 좋아했었는데... 제가 좋아하던 배우님들 다 요즘 인성 논란이네요ㅠㅠㅠㅠ

갑자기 궁금해서 그런데요...
혹시 그때 ㅅㅇㅈ님 촬영하시던게 있나요??

•••답글
그때 비슷한 시기에 이준기 님이랑 무법변호사 찍었고 스킨십도 있었습니다
•••
답변 감사해요~
무법변호사 저 즐겨봤었는데... 정말... 저게 사실이면 내로남불에... 와...

•••
무법변호사라는 드라마 하셨어요
•••
답변 감사해요~
무법변호사 저 즐겨봤었는데... 정말... 저게 사실이면 내로남불에... 와...

•••
1개월 전
그러니까
스태프 하대는 정말 진절머리나네요..이제부터 나오는 작품은 전부 안볼듯요...
•••답글
1개월 전
푸두이해찬
맞다면 앞으론 안 볼 것같네요
•••답글
1개월 전
둥둥_
서예지 배우님 .. 이순재 선생님한테 촬영 전날 손수 스페인어 회화가이드 만들어 주시는 일화 때문에 진짜 따뜻한 사람이라고 생각했는데요 ㅠㅠ..
•••답글
1개월 전
상하이 쎈캐
아일랜드 진짜 대박나야 한다구요...ㅠ
•••답글
전남친에게 한 행동 보면 이제 저 분도 작품 속 스킨쉽 여부로 애인 유무도 알 수 있을듯~
•••답글
1개월 전
잠이 안와요  자고싶다
멜로 드라마 출연 중인 배우에게 스킨십 로맨스 다 하지 말라고 하는 배우가 세상에 어디 있나요ㅋㅋㅋㅋ스태프 하대하는 것도 그렇고 그럴거면 그냥 배우 하지마세요.
•••답글
1개월 전
이건뭘까나
안봐야지~
•••답글
1개월 전
조깅이
공식입장 주시죠
•••답글
1개월 전
골든차일드 이대열  인피니트골차드리핀❤
진짜 보기 싫은데요
•••답글
1개월 전
핑크복숭아
윗댓보니 그 시기에 본인은 스킨십 장면 다 찍었었네 ㄷㄷ
•••답글
1개월 전
두나배  비숲3 어디쯤
아일랜드 살려.....
•••답글
1개월 전
Twinkly  🦋✨✨✨
최순실 박근혜..ㅋㅋㅋㅋㅋ롸
•••답글
1개월 전
원호오호호  7명 모두 사랑해
배우 교체 제발
•••답글
1개월 전
악의꽃  샛별이 머무는 공간
지금 기대하고 있는 작품인데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정순
다행이네요
•••답글
1개월 전
맨날숮이야
스탭을 아주 아래로 보고 하대하던데,, 그런 사람들은 제발 다 은퇴하길
•••답글
1개월 전
치이고 갑니다
둘이 원래 사귀던 사이였나요?
•••답글
밝혀진 게 없었으니 몰랐죠 뭐...ㅠ 이번 일로 터진 거고
•••
1개월 전
체리알레르기  자두, 복숭아도 알레르기...
진짜 실망입니다. 하차하세요
•••답글
1개월 전
보라손수건  밍밍😇
아이돌도 갑질논란으로 엄청 논란되었는데
서예지님도 스태프 발언 다를게 없어보여요...

•••답글
1개월 전
trust0517
대중들이 외면하기 전에 업계에서 외면당할 언행 주고받았던데요?
정말 연예인 겉만, 보여진 것만 보고 알 수 없다지만 현장에서 같이 일하시는 관련자분들은 진짜 인류애 사라지게 하는 볼 꼴 못 볼 꼴 다 보며 일하시는 거 같아요

•••답글
1개월 전
렝♡하  레이나의 건별♡
어쨌든 저 둘의 잘못된 행위로 인해 피해자(서현,스태프)가 생겼기 때문에 좋게 보이진 않네요
•••답글
1개월 전
아침이슬
와 다행이다.. 제발 다른 배우님들을 위해서 하차해주세요 ㅜㅜㅜㅜ
•••답글
1개월 전
훔냥
공식입장 어차피 아니라고 할 것 같은데요. 일주일 뒤엔가 영화 개봉하던데... 맞으면 배우인생 거의 끝나는 수준인데 설령 맞다고 해도 아니라고 해야죠.
•••답글
1개월 전
배인혁♥
사적인 감정으로 작품을 임하고 바꾸는 배우님의 작품은 보고싶지 않습니다. 같이 일하시는 스태프들을 하대하는 모습도 꺼려지구요. 직업엔 귀천이 없는데 말이죠....
•••답글
1개월 전
이어니
김배우님 몰랐던 배우인데 대본 수정할정도로 파워있는 배우인가요?...
•••답글
1개월 전
전정국의순정
정상적인 사람은 아닌거 같아요..저런 사람들이 전파타서 대중의 사랑을 받는거 자체가 소름끼쳐요
•••답글
1개월 전
선호해요
제가 스태프나 배우라면 같이 일 하기 정말 싫을 것 같아요ㅠ
•••답글
1개월 전
말랑쪼꼬이동혁
그 드라마의 다른 배우분들과 제작진분들에겐 두 분 모두 똑같이 가해자에요 ㅋㅋ 인간성의 결함 뭐 그런걸 다 떠나서 배우로서의 자격이 전혀 없는 거 같아 작품에서 더 이상 보고싶지 않네요
•••답글
1개월 전
로또1등기원
음 일단 저는 원작 좋아해서 기대했었는데 저 분 나오면 안보려구요
•••답글
1개월 전
나 재현쓰인디  0_<
아 진짜 좋아했는데...역시 연예인은 보이는 모습이 다가 아니군요...
•••답글
1개월 전
따나선장나가신다뿌뿌  꿈나라배로 피슝피슝
사실이라면 다른 배우들한테 불똥 튀기지 말고 빠른 하자 부탁.
•••답글
1개월 전
행덕행덕
남친이 극중 상대배우와의 스킨쉽하지말라면 안할건가...
•••답글
1개월 전
창백  3/30 백현 밤비
아니 근데 애도 아니고 아무리 생각해도 이해가 안 가는데..
•••답글
1개월 전
speed101
반대로 김정현이 서예지를 조종했다면 서예지는 무조건적으로 피해자가 됐을듯. 갠적으로 이번 사건에선 서예지에 대해 초점이 잘 안맞춰지는것 같네요
•••답글
그러니까요 반대의 상황이면 뒤집어졌을텐데.. 그정도까지는 아닌것 같아 신기하네요 아직 그정도 반응 올 시간이 안된건지..
•••
1개월 전
닉네임뭘로하지
세상에...이거 우리 길이오빠 나오는 그걸로 알고있는데.....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염현수(YUMDDA)
1개월 전
金南佶  우주최강배우
좋아하는 배우들 같이 나온다기에 캐스팅 괜찮다며 혼자 좋아라했는데 지금은 그럴 수가 없네요...
•••답글
1개월 전
훌라
자꾸 김딱딱 생각날 것 같으니까 하차해주심 안되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 김남길 배우님 보고싶어요 제발
•••답글
1개월 전
윤보미  ( つ’-’)╮—❤
이제 서예지 보면 김딱딱밖에 생각 안날 것 같아요 ㅠㅠ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연기 너무 좋아서 진심으로 팬 됐었는데.. 너무 충격적이에요

•••답글
1개월 전
파피너
기사내용이랑 가스라이팅한 게 사실이라면 상담부터 받아야하는 건 아닌지 생각이 드는데요..흠ㅠㅠ
•••답글
1개월 전
왕욕헤이  각성도좋지
아니 ㅋㅋ근데 이건 둘다 욕먹어야하는 일 아닌가? 혼자 욕먹을게 아니라 ㅋㅋ 뭐 못되게굴으라고 곧이곧대로 말들은 그 배우도 이상하드만...
•••답글
1개월 전
민기밍기  월드와이드핸썸탄생일
뭘 배운거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나이를 거꾸로 드셨나ㅎ
•••답글
1개월 전
WhyDon’tWe  Slow Down
서예지 안보고싶음
•••답글
WhyDon’tWe  Slow Down
물론 김딱딱 김정현도 안보고싶음
•••
1개월 전
군대
둘 다 안보고 싶어요 무조건 불매
•••답글
1개월 전
문별이.
떼잉 ... 사괜 수험생이라 안보고 아껴뒀었는데 못볼거같네요.. 계속 생각날듯
•••답글
1개월 전
우헹
김남길한테 피해주지마세요....;
•••답글
1개월 전
달콩이짱
뭔일인가 봤더니 충격...서예지씨 좋아했는데 실망이네요 이제 소비 안합니다.
•••답글
1개월 전
송강근  송강이 나라다
다른 배우로 대체해주세여
•••답글
1개월 전
BTS 하꼬
얼른 하차하시길
•••답글
1개월 전
양꼬치사장
일터에서 저러는게 너무 유치하고 웃김.. 무슨 애들 장난도 아니고 현실감각 없어도 너무 없는듯
•••답글
1개월 전
재우꾸
이제 서예지 씨 얼굴 보기 힘들듯
•••답글
1개월 전
꿀성대나무
두 배우 둘 다 안보고싶네요
•••답글
1개월 전
스튜디오원
내가 아일랜드 관계자면 신이 도왔다고 생각할 듯 아 얼마나 다행인지 촬영 시작 전이라니...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아이돌 염색모의 최종 보스급이라는 무지개 염색415 신짱구, 05.17 22:47 215686 48
이슈·소식 걸그룹 여자친구 전속 계약 종료 안내394 양세종 11:57 60972 32
이슈·소식 요즘은 없는 야자시간 일화 모음.jpg366 307559_return 05.17 21:47 204213 64
유머·감동 팬이 건넨 편지를 읽은 남돌의 돌발행동299 온리 할라만 0:51 161611 533
이슈·소식 "매형 쫒겨나서 내 자취방옴 ㅋㅋㅋ"223 더보이즈 영 0:22 136380 9
6974362 [단독] 美주도 8개국 달 탐사 '아르테미스 연합'에 한국도 참여 그래파이트 13:52 87 0
6974361 팀에서 머리색을 맡고 있는 멤버의 머리색 변천사 나이야가라 13:51 339 0
6974360 박정민 들었다놨다하는 김고은 더보이즈 이주 13:51 201 0
6974359 본인들이 건장하다고 어필하는 두 성인 남녀 뉴큐세요 13:51 311 0
6974358 문과식 명언 풀썬이동혁 13:51 38 0
6974357 세계에서 '악마의 잡초'로 불리는 식물 최승처 13:51 226 0
6974356 보험사 오열하는 짤 Wannable(워너 13:49 582 0
6974355 오늘자 아이유 빅뱅 사랑한 13:48 556 0
6974354 신인 남돌 영통팬싸로 보는 챌린지 모음 구운양파S2 13:36 1442 0
6974353 "마녀사냥" vs "진상규명" 손씨 친구 놓고 갈라진 여론 Cherryblossom 13:30 860 1
6974352 주식 조기교육 나는언제나배 13:29 988 0
6974351 링마벨 하면 떠오르는 노래는??5 천러러러 13:26 1128 0
6974350 여중생 집단폭행성매매 강요…1020대 남성 3명 체포4 양파링 13:23 2025 0
6974349 '형씨, 리에게 전화해봐' 를 영어로 하면?6 He 13:18 5535 1
6974348 비오는 날 보기 좋은 만화 내 마음속에 13:17 1016 0
6974347 개빡친 버스 박뚱시 13:15 1297 0
6974346 60년생 학범슨 턱걸이 자세ㄷㄷㄷㄷㄷ.gif 뉴큐세요 13:15 1658 0
6974345 비와서 기분 안좋음 ㅡㅡ 오이카와 토비 13:13 1588 0
6974344 최근 20대가 가장 화려했던 배우.gif12 장미장미 13:13 8810 6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5/18 13:52 ~ 5/18 13:5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5/18 13:52 ~ 5/18 13:5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수능 전 날 삼수와 마주친 수험생 49
수능전날... 나는 삼수와 마주쳤다,,,시발 pic.twitter.com/Qcv78..
인티포털
15년 전 눈썹 밀렸던 남학생 근황.jpg 68
눈썹문신계로 진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