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뮤직 (국내)
세상에 잘생긴 사람 다 내꺼 ll조회 263918l 22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12345

1개월 전
BBQ치킨  깨끗한기름만 고집함
22개... 예민보스였네..
•••답글
1개월 전
통통한피지
1개월 전
스윗게일  SVT
사실 범불안장애라는걸 처음 알고 내가 장애였구나 느꼈져.. 다들 그렇게 사는 줄 알았는데
•••
1개월 전
.....??????
6개 적당하넴
•••답글
15 근데 무서운거 못보는거는 예민한 건가요..? 저 둔한 편인데 무서운거는 진짜 질색
•••답글
1개월 전
1원  JBJ
와 23개...ㅋㅋㅋㅋㅋㅋㅋㅋㅋ둔하다는 소리 많이 듣는뎅
•••답글
1개월 전
파라나
1개월 전
줴와필  JYPIL
2개인디.. 너무 둔한가
•••답글
1개월 전
좋은 날
현대인은 다 포함될 거 같네요ㅠㅠ
•••답글
1개월 전
뀰빵
1개월 전
수요일좋아
12개
전 제가 되에에에에에게 예민한 사람이라고 생각했는데 또 그렇게 예민한건 아닌것같네요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민윤기 개인팬  윤기야!!멍멍ㅇ!!
1개월 전
DΞΔNTRBL  130 mood
3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진짜 속편하게 사나봐요
•••답글
1개월 전
알룔료  알리오올리오라는뜻
14개... 약 처방은 따로 안 받지만 불안장애 진단 받음
•••답글
1개월 전
B.A.S
1개월 전
시츄
1개월 전
지밍요정천사  jimin his fairy
12개ㅎㅎㅎ
•••답글
1개월 전
니쓱니쓱  Gol-Cha!✨
15개라니..
•••답글
1개월 전
코시
1개월 전
大野智
결혼안해서 라던가 운전면허 없어서 경험해보지못한건 빼고 했는데도 이정도면 ㅎ...ㅜ
•••
1개월 전
편지  인피니트 방탄 소년단 세븐틴
너무 많이 해당이 되어서 당황...
•••답글
1개월 전
에스브이티  햄랑아도아해
10개.. 그렇군
•••답글
1개월 전
luju
1개월 전
1969
1개월 전
예쁘지훈  LOVELY WOOZI
1개월 전
나예
1개월 전
Coke
1개월 전
장성규
성격 예민하다는 말 자주 듣는데 4개....ㅇㅅㅇ
•••답글
1개월 전
31베라
1개월 전
몰라몰라룰라
23개, 나 걸어다니는 바늘이네
•••답글
1개월 전
그다음은크래미  우!
헐 열세새
•••답글
2-3개 역시 무디게 살고 있었군
•••답글
1개월 전
사라다
1개월 전
방탄네전토끼
17개... 나란 인간... 예민한건 알고있었지만 이정도일줄이야...
•••답글
7-8정도 예민하긴 해요
•••답글
1개월 전
마루씨스타
1개월 전
세준영사
1개월 전
  꽃 뿌리
1개월 전
야 코대봐  딱콩
1개월 전
崔勝澈  최 승철
어떤 것들은 이게 왜 예민한건지 모르겠는 생각도 드는데 이러니 제가 예민한건가보네요..
•••답글
222 이게 예민한건가? 생각 드는 제가 예민한건가봐요... ㅎㅅㅎ
•••
1개월 전
운명이 별건가 싶어 우리가 운명이지  이 말을 해 주고 싶었어
1개월 전
스티커
1개월 전
오구귀여워
1개월 전
난 항상 졸리지  은지원 브이V
1개월 전
HeyQqq
1개월 전
수영구 모차르트  태어나줘서 고마워
스물두갠데요... 저 개복치 인간이었나봐요...ㅠㅠ
•••답글
1개월 전
쿠키처돌이  Me cookie🍪
1개월 전
로저 테일러
1개월 전
몽키 D 루피
1개월 전
ㅇㅅㅇ♥
1개월 전
그대이름은바람  먕먕
18개요... 남친이 너 진짜 예민하다라고 하는게 이유가 있었던듯ㅌㅋ큐큐
•••답글
1개월 전
군것질이  너무나 하고싶어
1개월 전
나는언제나배고프다  선량한관 종
18......오메...
•••답글
1개월 전
온지
1개월 전
제 트  똑또키바라
아니머 10개중에 7개 해당인줄알았는데 질문 가지수가 꽤많네여
•••답글
1개월 전
Dobby is free
1개월 전
형저검정색팬티가없어졌어요  미안그거사실형이야!
1개월 전
세상은 요지경
1개월 전
에이티즈 최산
1개월 전
변백현 워더  앙글배쿠
1개월 전
ㅣNFINITE
16개..........
•••답글
1개월 전
optimuspocky
1개월 전
KlKl  마녀 배달부
1개월 전
체리쿱빌레
4...뭐야 나 진짜 무감각한가
•••답글
1개월 전
앙글앙글배쿠  배쿠 볼 말랑말랑
26..^^ 이거 어떻게 고쳐요 정말...ㅜ
•••답글
1개월 전
° 라푼젤 °
1개월 전
B1A4 신동우  빅스
1개월 전
Dnr
뭐야 너무 많아서 당황스러울지경이야
•••답글
1개월 전
달리기5등5세훈  수만이네꽃밭
와 저 한 4개? 빼고 다 해당되는데..예민 그자체네요
•••답글
1개월 전
야발라바히픽
14 이게 7개가 안넘는 사람이 있을수있어요?
•••답글
아 있구나...내가 예민한거였꾼......
•••
1개월 전
박혜나,
1개월 전
재언
19개...ㅠㅠ
•••답글
1개월 전
백 예린  대장토끼
1개월 전
마끄리  오우 횽 그거 약간
1개월 전
재욱
15 둔한줄 알았는데,, 놀랍네요 층간소음에도 발뻗고자고 밥 랄라하면서 먹는거면 둔한거 아닌가,,,,,,,
•••답글
1개월 전
김준라면
예민하다고 생각한적 딱히 없는데 7개넹..
•••답글
1개월 전
뺙뺙뺙뺙
30일 전
청량청량해  꼬리가 생겨따!!!
30일 전
캐서린 랭포드  루머의루머의루머
역시 예민하구만유...ㅜㅜ
•••답글
30일 전
유리유루
INTJ인데 22개...
•••답글
30일 전
세베루스 스네이프 교수  행복하자 :)
29일 전
탄이들내꺼
28일 전
이창섭님과 연애 중  BTOB
28일 전
honeytime
1번부터 배우자가 없어서 막혔다....
•••답글
12345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뇌절하는 한강 사망 의대생 촛불집회.jpg304 그래파이트 13:27 104813 53
이슈·소식 나혼산 나온 배우 이지훈이 남양주 핵인싸인게 ㄹㅇ찐인 것 같은 sns댓글상황ㅋㅋㅋ223 S.COUPS. 10:25 133650 154
이슈·소식 허버허버 썼다가 썸남한테 까임.jpg247 청량섹시 김태 14:56 78424 38
정보·기타 "오늘 너 킬(KILL)” 인천 여중생 성폭행 10대들, 항소심서 감형… 출소해도 ..189 누눈나난 14:21 77428 23
이슈·소식 어린이용으로 나온건데 어른이 더 흥분한 장난감203 오이카와 토비 12:08 122536 41
6972822 같은 반 친구가 실종되자 마지막까지 함께 있었던 나를 모두가 가해자로 지목한다2 슈비룹 20:32 1007 0
6972821 가난은 결코 고결하지 않아요 서로가 서로에 20:30 1176 1
6972820 편의점에서 어린애들꺼도 같이 결제해준 썰 김용국 아내 20:26 1255 1
6972819 가끔가다가 볼때면 잘생긴것같은 코미디언 토끼네 20:26 1146 0
6972818 아이폰으로 본 양양과 속초 윤정한 아내 20:22 1463 1
6972817 아프리카TV BJ파이 현재 채팅창ㄷㄷ6 더보이즈 상 20:14 5772 2
6972816 위험한 상황일 때, 남 손 빌리지 않고 자력으로 타개하는 법.jpg 남준이는왜이 20:13 1600 1
6972815 쿠팡 근황 김밍굴 20:12 1852 2
6972814 이화여대... 최신 근황 떠버렸다...40 .서로가 서로 20:06 9619 4
6972813 아이유가 뭐하는 아이유? 페피셜 임팩트FBI 20:05 1308 0
6972812 마포대교 자살자를 구한 고3 학생들.youtube1 굿데이_희진 20:05 998 0
6972811 시험을 앞둔 서울대 의대생2 윤세원 20:05 3438 1
6972810 ""하지 마세요. 순우리말을 써주세요 ㅠ9 장미장미 20:04 5544 0
6972809 버블 시대 만들어진 일본 3대 특촬물 無地태 20:03 1393 1
6972808 틀니 압수 e)(o lucky on 20:03 137 0
6972807 남친이 경계선 지능장애인데 엄청 순종적임11 남준이는왜이 20:03 7987 0
6972806 창원 고양이 다리 절단 사건 ㄷㄷㄷ.jpg11 백챠 20:03 4741 1
6972805 "캉요미"마켈렐레의 재림, 은골로 캉테 .gif ''' 20:03 245 0
6972804 중국 칭다오에 버젓이 들어선 매장1 뭐야 너 20:03 1538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5/15 20:36 ~ 5/15 20:3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5/15 20:38 ~ 5/15 20:4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유리 깨지는 모습.gif 17
10초 뒤에 깨짐
인티포털
팬과 남동생의 차이점 81
팬 : 눈빛 카리스마 개오져따ㅜ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