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뮤직 (국내)
애기콩떡모찌 ll조회 337266l 32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123

24일 전
길을잃었다
어휴...딸이다 딸............
•••답글
24일 전
애니소믈리에  (시)라부라부해❤️
10살차이도 싫은데 23살차이 말도 안 된다
•••답글
24일 전
유일무이
24일 전
제비제 켄타   켄타
강동원이면 ㅇㅈ
•••답글
24일 전
치고바꼬  한화이글스 막내🧡
.....예?? 제가 잘못 본 줄 알았는데......
•••답글
24일 전
FRANCE  프랑스
성인 둘이 좋아서 자발적으로 만나는거면 뭐.. 솔직히 거부감도 들고 별로 좋게보이진 않지만 왈가왈부할수는 없을것같아요ㅠ 물론 남자분이 일베라서 말리고는 싶네요
•••답글
24일 전
이 우연  인섭 씨 예뻐요, 울면.
와 이걸 쉴드 치는 사람이 있네..? 나이 차이도 나이 차이지만 말하는 게 너무 저급하고 일베인데..? 쿨병 오지네 ..
•••답글
24일 전
RunchRanda
24일 전
이뿐공쥬
징그러워
•••답글
24일 전
Pirate Lulu
아찔하다....
•••답글
토나와 으아ㅏ가ㅡ으가
•••답글
24일 전
오뉴냥
강동원이 41살이니까 이해될거같......긴뭘돼 도시락싸서 따라다니면서 뜯어말리고싶다
•••답글
24일 전
전등불
97이어도 엔간한데 뭔ㅠ 어우 우웩🤮 그 와중에 내용도 가관인데 아주 자랑스럽다고 캡처해서 커뮤에 전시...ㅋㅋㅋㅋㅋㅋㅋ
•••답글
24일 전
사랑해소고기
20대 초반은 아직 성인이라볼수없다고 생각함 절대안됨
•••답글
24일 전
JUSTHlS
20대초반을 두고 성인이라 괜찮다 알아서 하겠지 이런말은 참 아무리 생각해봐도 별로인 것 같네요
•••답글
스물세살차이요....??????????
•••답글
24일 전
정구기 부인
토할것같아요
•••답글
24일 전
la lune
ㄴㅇㄱ ㅎ ㅓ 걱!
•••답글
24일 전
냠냠냠임  냠냠
아니 나이차 이런거 다 떠나서 대화 내용이 너무 사적이고 성적인 알고 싶지 않은 내용인데, 저걸 커뮤에 올리는것 부터가 사람이 덜된것 같은데요. 나이 어디로 드셨는지ㅋㅋ;
•••답글
2222 이런 대화를 굳이 커뮤에 올리는게 넘 별로에요 성적인 대화는 둘만의 것으로 좀 하지 진짜
•••
24일 전
머구팡역시
역겹다...
•••답글
24일 전
플댕
? 나 02인데 울엄마가 74인디.........
•••답글
24일 전
이옥봉  조선시대 여류시인
24일 전
눈나메로나
악 매스꺼워...
•••답글
24일 전
이얏호우
아 더러워
20살이면 갓 성년 된건데
제정신이냐

•••답글
제정신 아니네 일베네
•••
24일 전
따나선장나가신다뿌뿌  꿈나라배로 피슝피슝
따나선장나가신다뿌뿌  꿈나라배로 피슝피슝
원래 나이많은 커플은 반대하는 편...
•••
24일 전
144788_return
끼리끼리라고 봅니다... 근처에 어린 여자애들 나이 많은 아저씨 일부러 만나는 거 많이 봤어요 ㅋㅋ...
•••답글
24일 전
김태혀엉  내남편
으악 .......
•••답글
24일 전
설마이것도있는닉네임일까  흠냐링
마 우리 삼촌이 79년생이시다...
•••답글
24일 전
띠용옹
이건아니야......내가지금뭘본거야..
•••답글
24일 전
마크극성맘
아 토나와
•••답글
역겹군
•••
24일 전
영순
으이구 인간아 철 좀 들어라
•••답글
24일 전
binary는 호남선  남행열차에
왜 이혼했는지 알겠네
•••답글
binary는 호남선  남행열차에
전부인분은 조상이 도우신듯
•••
24일 전
틴탑천지  틴탑사랑해
ㅇㄴ 진짜 제가 02고 아빠가 79인데 ... ㄹㅇ 말리고싶네요
•••답글
24일 전
김밥먹고싶다
아재 혼자 연애하고 02년생은 그냥 생각없ㅇㅓ보임...
•••답글
24일 전
미피토끼
풋풋하게 사랑할 나이에 저런 저급한 소리나 듣고ㅠㅠ
•••답글
24일 전
김남준미래부인  제닉에무슨문제라도있나요
24일 전
용 복 아  행 복 아
24일 전
오.오.옼빠???오빠???아빠아니고요??오빠?????
아...

•••답글
24일 전
김기복
여성분 비위가 강하신 듯
•••답글
24일 전
마자용
징그러......워
•••답글
24일 전
金泳均  김영균 휘영
저 00 동생 02 ,, 우리 아빠가 79년생이다...... 저기요 정신차려!!!!!
•••답글
24일 전
민윤기'
24일 전
The Simpson  둥이둥이
와우.... 제가 95고 엄마가 71인데 저한테도 거의 삼촌뻘인데 02.....
•••답글
24일 전
제이코비
웩....................
•••답글
24일 전
샤이니(525)  4/12 아틸란티스
주..주작아니고요..,?
•••답글
24일 전
미소를 잃은 K
악 주작이길
•••답글
24일 전
입닫빵
아들이랑 18살 차이나는데...
•••답글
24일 전
검은깨
주작이라고 해줘....
•••답글
24일 전
왕관  ʙᴛs
24일 전
핑크공주  이야~ 정말 재밌다아~! 힠힠
날짜 계속 말풍 옆에 떠있는데 가짜 아니에요????
•••답글
24일 전
응지꿍냐
사랑에 나이는 존재하지 않는다....는 말도 있지만 이건 아니지
현 20살인데 ㄹㅇ 토 나오네요 밑에 뽀,,? 아 왜 저래 뭔 자랑이라고 저걸 지 손으로 올린거래 오빠는 무슨 ㅋㅋㅋ 아저씨..잖아

•••답글
디러 제발 주작
•••답글
제발 주작 ...
•••답글
24일 전
몬스타엑스 채형원  coenffl
아 머 그럴수도,,, 했는데 일베,,, 도망치세요 제발ㅠㅠ
•••답글
24일 전
열라춤빨짱뇬  샤오쥔부인
제발 주작이길 제발... 며칠 전 버스에서 40대남성이 자기 여친 임신시켰다고 하는데 낙태비 줄거라면서 고2라고 말하는데 걍 인류애 파사삭..나이 값 하세요
•••답글
24일 전
매혹
이런거 볼때마다 왜 사귀는지 이해안가요...또래 친구들 다 놔두고 굳이 43살 그것도 이혼남이랑??
•••답글
24일 전
할수이따
울엄마가 23에 날 낳으셨는데,,,
•••답글
아 토나와
•••답글
24일 전
민연키  연키민~
이런거 볼 때마다 나이와 성숙도는 아주 다르다는 걸 상기하고 갑니다...ㅎ
•••답글
24일 전
온양
나 01이고 우리 아빠가 79신데ㅋㅋㅋㅋㅋㅋ
•••답글
24일 전
더치페이
정말 놀랍다 ...
•••답글
24일 전
호우양꼬치
내가 02이고 우리 아빠가 46살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러워
•••답글
24일 전
피피눈누
저런 남자를 왜만나지..
인생을 허비하지 마삼~~

•••답글
24일 전
짱구는믓말려  얼굴천재
24일 전
29김광현  에이스
아 더러워
•••답글
24일 전
모브  🐰
쉰내난다 23살차이?..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24일 전
20살은 진짜 아님 성인 된 지 이제 4개월 지났는데 애기가 아니라니요 법적성인이지만 20살이기에 뜯어말려야 하는 거라 생각해요
•••답글
24일 전
깨비깨비깨비
사랑에 나이가 무슨 상관이냐는 반응이 있을 줄 알았는데 없네
•••답글
댓글 1~2 페이지 가보면 가끔 있긴 하네요
•••
24일 전
1호선 급행싫어요  븨알
제가 아빠랑 딱 23살 차이인데...ㅎㅎ 엄마랑은 22살차이
•••답글
24일 전
황인준 지켜
24일 전
밴댕이 소갈딱지  뒤끝작렬
아이고야..
•••답글
24일 전
NUEST  5명 모두 사랑해
개인감정 다 빼고 43살 살만큼 다 산 성인이 20살 갓성인 보는데 제대로 된 길로 못 이끌망정 도서관에 있는데 보자고 ㅋㅋㅋ뭔가 참어른 같아 보이지는 않네요 말투부터 좀 보입니다 43살인데.. 개심심하다고 막무가내로 애기한테 보자니ㅋㅋㅋ 진지하게 안사귀는거 딱 보이구요
•••답글
더럽다
저런 글 쓰는 것도 정상이 아니다

•••답글
24일 전
김한율  삐지지마 승철아
구웨에에에에엑
•••답글
24일 전
히음
수년 전 급식에서 먹은 삼색계란찜이 올라오려 그러네요
•••답글
24일 전
스트레이키즈 방찬  서쿨동예
24일 전
쿠키인더홈
미친건가?
•••답글
24일 전
방탄소년단 정국°  꿈은 사막의 푸른 신기루
뭐 미자도 아니고 제3자가 나이차이 가지고 뭐라할 순 없죠.
근데 저 톡을 공개한 남자 인성 보면... 퉤

•••답글
ㅇㅁㅇ ㅇ0ㅇ
•••답글
뭐 23살차이 날순있는데 뭐...뭐...
•••
24일 전
위험한짐승
저걸 자랑스럽다고 올린 건가ㅋㅋㅋ 걍 드러워요 아저씨 에휴..
•••답글
24일 전
고영고영이  야웅
일베벌레가 딸 뻘인 여학생 사귀면서 저런 글 일베에 올리는건 뇌를 빼고 봐도 정상으로 안 보일텐데
•••답글
24일 전
루빙빙
공기가아깝다
•••답글
24일 전
으아아사걱
나이 많은 아저씨 아줌마들 아무것도 모르는 스무 살 애기들 좀 건들지 XX 나도 그때 내가 다 컸고 성숙하다 생각했지만 뒤돌아보면 정말 미숙한 시기였음...
나 보다 사회경험 많은 사람이 다정하게 챙겨주는 거 좋지... 근데 흑심이면 도망가ㅠㅠㅠㅠ

•••답글
24일 전
Lilili Yabbay  MoonWalker
우욱우욱우웨애애애애애애애애래애애액
•••답글
23일 전
젤리민규  minggu
아 더러워
•••답글
22일 전
이창섭님과 연애 중  BTOB
21일 전
세베루스 스네이프 교수  행복하자 :)
18일 전
유리유루
사랑하는데 나이 상관없잖아욧!! < 이런 반응해주니까 저런 쓰레기들이 커뮤에 자랑질하고 어린여자랑 사귀는걸 전시, 자기도 가능성있지 않을까하는 생각에 찝적거리는겁니다ㅋㅋ 어린애들이 거절해봤자 또 어떻게 거절하겠어요?
•••답글
123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스마트폰 중독테스트 극上...jpg1420 렘고 12:29 31173 9
유머·감동 엽떡을 쏟았... "누나 미안해" (어디까지 용서 가능?)681 누눈나난 05.08 21:08 200712 35
이슈·소식 재미삼아 알아보는 5월 운세277 +ordin 0:43 78797 6
유머·감동 리얼 신인 아이돌 같다는 반응 나온 오늘자 베레모 이기광254 신짱구, 05.08 22:44 181615 228
이슈·소식 대기업 입사시 외모 원탑 가능하다vs힘들다242 내 마음속에 저 05.08 22:33 157298 14
6969211 울 아빠 오늘 미친 스토커됐다 벤츄리 14:35 50 0
6969210 봉준호 영화 결말에 대한 여정좌의 분석 거미의해안 14:35 43 0
6969209 안죽는다는 마인드.gif 더보이즈 이주 14:33 343 0
6969208 실제커플 '짝' 바꿔 데이트 하는 예능 유기현 (25) 14:33 238 0
6969207 좋은 상품 홍보하러 왔습니다..jpg ''' 14:30 427 0
6969206 보험 가입하려는데 재작년에 동생 죽었을 때 생각난다.dogdrip 한 편의 너 14:28 762 1
6969205 플라나리아 재생과정1 우물밖 여고 14:25 796 0
6969203 중국 로켓 잔해, 아라비아해 상공서 해체…지상에 피해 없어3 양파링 14:16 2230 0
6969202 와이프가 플스 5 사온 루리웹인 최민호(26) 14:11 1366 0
6969201 촉감좋은 고급양모2 Tony Stark 14:09 1035 0
6969200 중세시대 행복동화.jpg7 남준선배 14:05 2679 0
6969199 아무리봐도 자연발생한걸로 안보이는 생김새류 甲32 e)(o lucky on 13:56 6333 1
6969198 나 자다일어나면 되게 기분 좋아지거든?.jpg 9 Wannable(워너 13:55 5549 3
6969197 절대로 카톡 읽게 하는 남자.jpg  임팩트FBI 13:55 2892 0
6969196 이과주의) 자기력선이 야한 이유.jp 어니부깅 13:55 3115 0
6969195 네이버 블로그 사건 사과문 떳다...6 마유 13:55 5533 2
6969194 교수님 무서운 말 하네4 +ordin 13:55 2092 0
6969193 자원 입대는 있는데 Twenty_Four 13:50 1309 0
6969192 쥬라기공원 디테일1 Side to Side 13:49 1368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5/9 14:34 ~ 5/9 14: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5/9 14:34 ~ 5/9 14: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자가 수리기능 의심받던 삼성의 핸드폰.JPG 17
인류 역사상 가장 튼튼한 스마트폰방수기능이 없지만 물에 빠뜨려도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