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뮤직 (국내)
옹성우박우진라이관린 ll조회 94461l 22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1개월 전
줄링
1개월 전
Lum
마법은 당연히 트릭이 안보이죠!
•••답글
1개월 전
김성규애인  명수는 나의 봄❤
1개월 전
RunchRanda
마법이니까요
•••답글
1개월 전
규님
와 진짜 어떻게 한거지요
•••답글
1개월 전
깔깔이
와 진짜 어떻게 하는지 궁금해요 .....
•••답글
1개월 전
Pyper America Smith  Lucky 누나
와아......
•••답글
1개월 전
스윗게일  SVT
와 진짜 어떤 원리지
•••답글
1개월 전
딸기가
아니 진짜 뭐냐구요
•••답글
1개월 전
sjsixjdneid
저 사람나오는건 진짜 뭐야...
•••답글
1개월 전
사랑빛  lovy
마술사 실력은 잘 보이네요!!!!
•••답글
1개월 전
민쌈자
인간세계에서 치트키쓰시네
•••답글
1개월 전
황희태
와 마지막은 진짜 뭐죠????
•••답글
1개월 전
I got 7
마법입니다
•••답글
1개월 전
비투비는 멜로디를 사랑해  211114
대체 어디서 나온겨
•••답글
1개월 전
말티쥬는참지않긩  재이 강민희
호그와트에서 오셨군요...!
•••답글
1개월 전
김희성  비원에이포오마이걸
1개월 전
매생이칼국수
?이니.
.... 2번은 걍 투명한물체아님???어케자리자유ㅈ자제???3ㅂㄴㅇ.ㄴ 걍 없는사람 소황술써서 소환해내네

•••답글
1개월 전
Felix Lee  이용복
뭐지???!?! 여자분 천에서 나온 것 같은데... 와 진짜 신기하다.... 어디서 나온건지 너무 궁금해여....
•••답글
1개월 전
etoile.
1개월 전
영앤리치님
1번은 손목에서 나오는거 같은데 나모지는 모르겟어요ㅠㅠ
•••답글
1개월 전
랩몬이  멍.
저희 학교 교수님들의 낙이에요 ㅠㅠ 머글들 앞에서 극적인 쇼 연출하는거요 ..다들 아즈카반 가면 어쩌시려고 저러시는지 ㅠㅠ
•••답글
1개월 전
핑두
3은 의자안에거 나오는건데 저거실제로 보면 안에 공간되게넓대용 의자안에 공간에서 나오는거에유
•••답글
카냐  귀염뽀짝 토끼♡
그래서 유심히 봤는데 다리가 위에서 뿅하고 나타나서 더 혼란스러워요
•••
1개월 전
제노야도영해  스친꿈에도너를만나
아 제발 저도 데려가주새요 호그와트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5월의 빛, 백현  봄의 연가.
1개월 전
-LINE  한국산외노자
머글법 위반 아닌가욖••!!
•••답글
1개월 전
공부하라고  정신차려
1개월 전
하얀파랑  💙
뭐야 다들 마법사인거잖아요!
•••답글
1개월 전
샤이니가또  빛이나
몇번을 반복해서 보는건지... 신기하다
•••답글
1개월 전
아이스 베어
1개월 전
스윗트리  💫인피니트💫
오와... 너무 신기해요
•••답글
1개월 전
Sonne
와.. 이게.. 이게뭐죠? 제가 뭘 본거죠??
•••답글
1개월 전
아이구손가락에살이쪘네에  0412아틀란티스⚓🌊샤이니
근데 마법사면서 마술사인 척 하는 사람들 있을 것 같지 않나요?!
•••답글
1개월 전
나나의 잼잼  작고귀여운인주니
아니 자꾸 머글 세상에서 마법 쓰면 잡혀가요
•••답글
1개월 전
두부야
마법부에 무슨 일이 있나요?
•••답글
1개월 전
晩冬
진짜 천재들..
•••답글
1개월 전
[EXO] SUHO
비둘기 마법은 언제 봐도 신기해요
•••답글
1개월 전
최승철사랑해  승철이모자쓰자마자싸이즈도마자내
1개월 전
김태혀엉  내남편
그냥 암무것두 모르겠어요
•••답글
1개월 전
우갸갸갹
첫번째는 보이는데 나머지는 진ㅋ자 모르겟네..
•••답글
진짜 어케 나오는거에요...? 비둘기나 사람이나 몇번 봐도 모르겠어요 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깡충토끼깡충
계속 보는데 전혀 모르겠어요 특히 3번째...
•••답글
1개월 전
폴리네시아
마법부 진짜 잘 돌아간다
•••답글
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너무 진짜같아서 이마쳤어요
•••
1004  ʚ ɞ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개월 전
박폭스  요망한 여우짓🦊
1개월 전
토실토실한엉덩이  💛Pooh💛
1개월 전
사도 제키엘  회개하라, 배교자들아.
우리는 이걸 마법이라고 부르기로 했어요
•••답글
1개월 전
Don’t be lonely  My Lovers
마법 써놓고 마술인 척 하네...
•••답글
1개월 전
지민쒜!
신기해요
•••답글
1개월 전
멍멍왈왈으르릉  심쿵💙
마법 맞죠?
•••답글
1개월 전
몬스타엑스 채형원  coenffl
와 뭐지,,,? 마지막은 진짜,,, 봐도봐도 모르겠음
•••답글
1개월 전
Dr. Harleen Quinzel
아 나도 호그와트 가고싶었는데....
•••답글
1개월 전
아해
호구와트...
•••답글
1개월 전
아시아스타
호그와트
•••답글
1개월 전
여러분정우지켜야돼  그러지 뭐
지금 머글들 놀리는 건가요...??
•••답글
1개월 전
쿠키처돌이  Me cookie🍪
1개월 전
달토끼다방  💜
1개월 전
마닌
그래서 호그와트 몇기시라고요??
•••답글
1개월 전
윤정한사랑해  세븐틴사랑해
와 대박이다 진짜 신기해요
•••답글
1개월 전
김코랄
비둘기는 어디서 나오는거예요...????
•••답글
...마지막은 뭐죠...?
•••답글
1개월 전
허우웅
내가 머글이라니
•••답글
1개월 전
변백현집사람  방탄엑소애낀다잉
2는 빠르게만 하면 티안나는데 1 3은 모르겟음 ㄷㄷ
•••답글
1개월 전
안뇸
진짜 모흐겠다....
•••답글
1개월 전
명재매화  참 사랑 결혼하자
저는 머글이라서 안보이나봐요...
•••답글
1개월 전
숮이야  내가 많이 쮸아해
.....????와 이게 말이 되나요ㅠㅠㅠ 어떻게 한 건지 알고싶어요
•••답글
그냥,,더 잘보이네요,,허허
•••답글
1개월 전
송강쥐  송강아지
진짜 마술 넘 신기해여
•••답글
1개월 전
사나고 SANAGO
디 이를 거야... 마법부에 이를 거야....
•••답글
1개월 전
파이링  🍊🦊🧡
1개월 전
BNMBOYS 김동현  동현이는 다람쥐야?
마법부 일 안 하고 뭐 하는 거람,,,
•••답글
1개월 전
달이예쁘네요
하나도 안보여서 나만 안보이나 싶었네욬ㅋ;
•••답글
1개월 전
유병쟤
와 진짜 트릭 하나도 모르겠어요
•••답글
1개월 전
황인준 여자친구  + 박지성 여자ㅊ..죄송합니다
1개월 전
캐번디시  아름다운 선장님
진짜 마지막은 봐도 봐도 레전드...
•••답글
1개월 전
냥펀치
1개월 전
귀여운 멍멍이
마술이 아니라 마법이었구나...ㅎ
•••답글
1개월 전
zaae
와 진짜 그냥 마법이네.......
•••답글
1개월 전
하 은별
호그와트 마법 잘 봤습니다 ㅎㅎ
•••답글
1개월 전
별빛동그라미
진짜 궁금하다 어떻게 하는지
•••답글
1개월 전
토 시 로
마법사들이 노마지들을 상대로... 사기를 치네요...
•••답글
1개월 전
이르마 핀스  호그와트 도서관 사서
마법부 일 하고 계신건지...
•••답글
1개월 전
NCT U 마크  🎱
위에 짤은 상자 건드는 것 같은데요
•••답글
1개월 전
셜록차
와 모르겠다..
•••답글
30일 전
허브맛쿠키
후뿌뿌뿌
•••답글
30일 전
ONF  1위가수 찐슈스
그래서 마법부에 고발편지 쓰면 되나요? 마법을 너무 적나라하게 쓰시네요
•••답글
30일 전
아기쪼푸선우  ☁️🌊
호그와트 졸업생들이 가끔 저렇게 머글들한테 장난을 칠 때가 있긴 하죠...
•••답글
30일 전
도르마무  배고파요
마나들이 많으시군
•••답글
30일 전
SIYEON HAN  난 언니의 고량주
머글이 바본가요? 마법부에서 관리해야 할 듯
•••답글
30일 전
성열  clOck
아앗 이런 글 아즈카반 사유라구여 쉿
•••답글
30일 전
투비센
아 ㅜㅜ 계속 봤잖아요 제발 ㅋㅋㅋㅋㅋ 몇번이나 봤는지 몰라요 ㅜㅜㅜㅜ 나만 못 보나 했네
•••답글
29일 전
IRENE  🍉수박 아이린🍉
28일 전
팡팡
역시 마법사는 존재하는가보다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걸그룹 여자친구 전속 계약 종료 안내510 양세종 05.18 11:57 221036 45
유머·감동 건보료 내라는 소식에 화난 조선족.jpg338 거미의해안 05.18 19:56 128965 113
유머·감동 트위터 트렌스 생리 등장334 꿍치따치 05.18 22:57 112149 21
유머·감동 교실 바닥 왁스칠 근황.jpg324 집에가겠습니 05.18 17:06 153569 21
이슈·소식 오늘 역대급 난리났다는 에버랜드 현 상황...jpg293 우우아아 05.18 14:21 223789 54
6974739 중국의 75층 건물이 흔들려서 사람들이 대피함 누눈나난 3:27 92 0
6974737 고질라 vs 콩을 볼때 알고 가야할것 유기현 (25) 2:56 251 0
6974736 '시간차 살해' 노원구 세모녀 살해범, 자해 회복 중3 쇼콘!23 2:46 2278 0
6974735 아이유(IU) '라일락(LILAC)' 안무 연습 영상 알케이 2:45 315 0
6974734 JTBC ' 설강화 ' 의 놀라운 서브 남자 주인공 안기부 팀장 설정.jpg1 싯떼루네`ワ 2:43 818 0
6974733 ㄹㅇ 코미디가 따로없는 손절 논의중 ㅋㅋㅋ.jpg 쿵쾅맨 2:37 5186 0
6974732 애기의 반사신경1 next 2:37 1471 1
6974731 브레이브걸스 롤린 커버 / 씨야 이보람 세븐틴 비니 2:37 117 0
6974730 배우 '정재영' 하면 떠오르는 작품은?3 Bring back to 2:35 210 0
6974729 펜트하우스에서 부활 가능성 있다 vs 없다.jpgif 더보이즈 영 2:35 398 0
6974728 단발좌의 미션: 반전매력 발산하기. 귀염vs시크 쿵쾅맨 2:35 119 0
6974727 강아랑 기상캐스터 인스타.jpg 無地태 2:34 633 0
6974726 운전미숙 교통사고 사례.gif 김용국 아내 2:30 2120 0
6974725 지하철에서 심정지 승객 살린 '퇴근길 간호사'1 내 마음속에 2:30 854 2
6974724 러블리즈 예인.jpg 훈둥이. 2:30 258 0
6974723 디씨에 글 썼던거 인증한 페이커2 까까까 2:29 2319 0
6974722 귀가 오그라드는 ㅋㅋ Top 20 해외영화 속 한국말 더보이즈 영 2:27 507 1
6974721 브레이브 걸스 탈퇴 멤버 예진 남준선배 2:26 4722 0
6974720 육성응원 금지된 팬이 응원하는 법.gif 멍ㅇ멍이 소리 2:25 1282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5/19 3:26 ~ 5/19 3: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5/19 3:26 ~ 5/19 3: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팬과 남동생의 차이점 81
팬 : 눈빛 카리스마 개오져따ㅜㅜㅜㅜ
인티포털
매년 봄 마다 목욕재계 하시는 광화문 세종대왕님.jpg 63
어푸어푸 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왕님 흥 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