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뮤직 (국내)
UXRIM ll조회 216080l 305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21일 전
Prince Ali
법 좀 바꿔주세요 뭡니까 진짜
•••답글
21일 전
바등쪼  공깨비저승이
세상에 무슨....
•••답글
21일 전
세귴
와....이게 뭐죠...
•••답글
21일 전
태태어  건강맨날하고
21일 전
곰곰곰봉
몇 명이 더 죽어야 법을 바꿀련지
•••답글
21일 전
소울
이게 무슨...나라에서 범죄자를 키우네 당장 살인사건 일어나도 이상하지 않은데 무슨 확신으로 풀어준거죠?
•••답글
21일 전
빼트
법 진짜 장난하나 당장 본인들 가족한테 저러면 어떤 법이든 갖다맞춰서 형량 때릴거면서......
•••답글
너무무섭네요.. 안전하신거죠??
•••답글
21일 전
Harry Styles  Falling
칼들고 대상을 지목해서 집앞에서 기다리는데 그냥 풀어주다뇨
•••답글
21일 전
이마끄
진짜 갈수록 살기가 무섭네요...
•••답글
21일 전
박졔형  DAY6
지들 배때지에 칼침 맞아야 법 바꿀라나
•••답글
21일 전
키움 히어로즈  ONE TEAM
대체 누구를 위한 법인가요
칼들고 찾아와서 위협을 했는데 바로 풀어주다니

•••답글
21일 전
asgarsian
진짜 법이 문제네요..수사기관도 정당한 구속사유가 없는데 구속하면 안되는거라서..스토킹이나 저런것좀 강하게 규제했으면 좋겠어요
•••답글
21일 전
혀기
그놈의 심신미약 몇 년째냐 이제 법 바꿀 때도 됐는데
•••답글
저걸풀어준다고??어이가없어서말이다안나오네ㅋㅋㅋㅋ
•••답글
21일 전
포카치입  질소로 인해 맛있다
도대체 얼마나 더 죽어야 법이 바뀌나요.. 제발 법좀 바꿔주세요 이러려고 세금내는거 아닌데..
•••답글
21일 전
핳미
진짜 최악이다
•••답글
진짜너무 무섭네요ㅠㅠ 법이 하나도 소용이 없네ㅠㅠㅠ
•••답글
21일 전
김석진없는김석진팀  호도기호도기
진짜 제정신인가...
•••답글
김석진없는김석진팀  호도기호도기
당장 제가 당했다고 생각하면 너무 무서운데요 말이되나요 이게
•••
너무 무섭네요…
솔직히 우리나란 피해자만 엄청난 손해잖아요…

•••답글
21일 전
하비
최악이에요. 법 만들때 본인 가족에게 일어날 수도 있는 일이라고 생각하고 만드세요. 뇌는 장식이 아닙니다
•••답글
21일 전
폴리네시아
저 분 가족이 이사가면? 그대로 끝이고 또 다른 피해자가 안나올 거 같나요??? 가해자를 가둬야지 왜 피해자가 도망다녀야 하는거죠..?
•••답글
캐시뽑는황금손  3천캐시 또줘라
그니까요 ㅋㅋㅋ 가해자를 잡아 가두면 모두가 해피하게 끝날일인데;

참고로 저거 법규정 아주 없지도 않아요.
편의점에서 욕설 하면서 알바생 괴롭히기만 해도 경범죄 처벌법에 따라 불편감 조성으로 과태료 부과됩니다.
즉결심판으로 처리되기도 하고 재판까지 가기도 해요. 그리고 그런 횟수가 누적되면 접근 금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편의점 진상도 그런 식으로 처리가 되는데, 집 앞에서 칼 들고 설치는 인간을 제지할 수단이 없다는 게 말이 안 됩니다. 저건 그냥 경찰이 일하기 싫은 거에요.

•••
따봉너구리  너굴맨을 믿으라구~
222 애초에 힘들게 왜 피해자가 피하고 도망가야하는지 이해 1도 안가고 가해자만 저기서 계속 있으면 또다른 피해자가 생길테니 결국 제자리걸음 이잖아요 보호가 전혀 되지 않는데 답답하네요
•••
333... 왜 피해자가 부담을 다 떠안아야하나요...
•••
44 진짜 말도 안 되는.....
•••
그니까요...
•••
지욘  지욘너무보고싶어ㅠㅠ
 
21일 전
2008년5월25일다섯소년들  0412아틀란티스⚓🌊
너무 무서워요..제발 법 좀 바꿔줘요
•••답글
21일 전
옴뇸욤
법을 강화해야해요 ,, 제발 우리나라 살인미수 스토킹 등등에 대한 법 좀 더 강화해주길 ,,,,,
•••답글
따봉너구리  너굴맨을 믿으라구~
2222꼭 누가 다치고 죽고나서야 난리치지말고 예방이란걸 제발 했으면 좋겠어요
•••
21일 전
woswos  감자여자칭구
하 진짜 저게 대체 누구를 위한 법이지,,ㅠ 도대체 어떻게 하라는거에여;
•••답글
21일 전
햇님샐리
당장 오늘 내일이 무서운 현실이네요... 제발 좀 바뀌었으면 제발
•••답글
21일 전
권짱구  대한민국 경찰
현직경찰입니다,,, 진짜 법 강화 저도 간절합니다ㅠㅠ
•••답글
21일 전
THE ORAL CIGARETTES  👏👏👏👏
항상 피해자가 나와야 움직이지...언제쯤 바뀔까요
•••답글
21일 전
해시태그
21일 전
뽀로로맛탕
진짜 너무 역겹다 하
•••답글
21일 전
KI4NA
홀리몰리.... ㅋㅋㅋㅋ공포게임이냐고
•••답글
21일 전
정국이우쭈쮸
또 살인사건 기사 올라오겠네요...
•••답글
21일 전
Chloe_Moretz
이 나라에서 살기 너무 무서워요..법이 시민을 보호해주질 않는데 어떻게 애를 낳고 살아갑니까..
•••답글
21일 전
대전즈
칼까지 들고 있는 사진까지 있는데...진짜 세상 무섭네 뭐 죽고나야 조치 취하나...그래도 심신미약으로 잠깐 살고 나오려나...
•••답글
진짜 미쳤다.....안전한 나라를 만들고 싶으면 법을 강화해서 저런 사람들 깜빵가게해서 정신 말짱한 사람들만 사회에 남게 해야함 뭐하는거임 요즘 저런일 한두번 일어나나? 아니 비일비재했던거같은데 ㅋㅋ 변화라곤 1도없음
•••답글
지금도 저분과 아내, 아이는 두려움에 벌벌 떨고있을건데 말이죠..ㅋ
•••
21일 전
멍멍냥낭
또 여자 죽이려 드네
•••답글
21일 전
우주♡  EXO
진짜 우리나라는 꼭 사람이 죽거나 해야만 그제서야 허둥지둥 너무 빡쳐요
•••답글
21일 전
지뿌  always
심신미약 감형좀 안해주면 안되나요 툭하면 술먹고 우발적으로 했다하는데 정상적인 사람은 술먹고도 사고안칩니다
•••답글
21일 전
조슈아의 엽사  이것이 바로 엽사다
저 한사람 때문에 한 가족이 피해보는게 진짜..
•••답글
21일 전
먀먀묘
정신이상이면 바로 병원으로 보내야되는거아냐? 왜 그냥 풀어주는거야?
•••답글
21일 전
삼성 박해민
도대체 법 만드는 사람들은 뭐하는 건가요?
•••답글
제발 법 좀 강화시키세요,,
왜 가해자가 기세등등한 세상을 만드나요?

•••답글
21일 전
솔ㅡ
진짜 심신미약..... 지금 사람 목숨이 위험한데 석방 된게 말이 돼요?
나중에 큰 일 일어나고 법 강화 하지 말고 지금부터라도 바꿔 주세요....
아무일도 없길 소망합니다...

•••답글
아니 실화냐
•••답글
저런 사람들은 어딘가에 가둬놔야 모두가 안전하게 살 수 있는 거 아닌가요 저렇게 풀어주니까 제2의, 제3의 피해자가 나오잖아요
•••
21일 전
冬花  윤지성꽃이피었습니다
언제까지 사건 뒷꽁무니나 쫓아다닐 건지... 예방 할 수 있는 범죄 손에 쥐어주면 뭐해요 예방은 커녕 매번 방관하고 부추기는데...
•••답글
말이되나.. 저런사람은 오히려 더 큰일 일으키기전에 미리 좀 잡아가지 저렇게 증거까지있는데
•••답글
21일 전
Maple Story  원기는 멈추세요
정신병자를 왜 풀어줘요 왜
•••답글
21일 전
놀자아
아니 이게 무슨일인가요 진짜 말도 안되는 상황이네요
•••답글
결국 누구 하나 다치거나 죽으면 그때서야 실질적인 조치가 취해지죠 이런 거 너무 많이 봐왔어요 수많은 스토킹 범죄가 이런 식이거든요 제발 범죄 예방 좀
•••답글
언제까지 저런 사람들 때문에 시민들이 공포감을 느끼고 살인 위협 속에서 살게 할건데요?
사람이 크게 다치거나 생명을 잃어야만 움직이고
그마저도 매번 그 뭣같은 심신미약 심신미약
진짜 정신나간 소리 좀 그만 했으면 좋겠어요
심신미약에 범죄 일으킨 사람들만 모아두고 살던지요.

•••답글
죽임을 당할지도 모른다는 공포감을 갖고 하루하루를 살아가실 분들이 더욱 안타깝고 도움이 되지 않는 상황이 화가 나네요
•••
제발 누구 하나 죽었을 때 소잃고 외양간 고치지 마세요 미리 미리 범죄 좀 예방 하세요;
•••답글
21일 전
세훈ooh  날 바라보는 눈 속 밀키웨이
아니 대체 칼들고 설치는 사람이 심신이 얼마나 미약하단 건데요 정신병원에 넣든가
•••답글
21일 전
여름__
저런 사람을 풀어준다고..? 아주 그냥 살인사건 나라고 고사를 지내라
•••답글
21일 전
말차프라페  녹차사랑 나라사랑
대체 저렇게 뚜렷하게 범죄를 저지를 것 같은 사람을 왜 격리시키지도 않고 뒷짐지고 지켜보는 태도를 취하고 있는지 모르겠네요
•••답글
21일 전
치킨 맥주  love love
아니 법 왜이래요... 범죄자 인권때문에 평범한 시민의 목숨이 불안해져야합니까...
•••답글
21일 전
으아아ㅏㅏㅏ
저희 밑에 집에 19살 남학생도 자폐+틱장애 있는데 칼들고 뛰쳐나온적도 있고 성희롱도 하고 그러거든요 근데 경찰이 해줄수있는게 없다고 맨날 돌아가셔서 무서워 죽겠어요ㅠㅠ
•••답글
21일 전
예승이
한 가정이 불안에 떠느라 일상생활의 마비가 왔는데 그걸 그냥 냅두네... 저도 비슷한 경험 있는데 잠도 제대로 못자고 어디 못 나가요 정말.... 심신 미약으로 풀어주는게 아니라 심신 미약이기 때문에 가둬놓던 치료를 하게 하던 해야해요
가해하는 사람은 법이 보호해주는데 피해 받은 사람은 누가 보호해주나요....

•••답글
21일 전
김상균 잘생겼어  다시 만들어낼 기적
심신미약이라 저런 거면... 저 사람 심신이 안정될 때까지 이 분들을 보호해줘야 하는 거 아닌가요? 처벌은 안 될지라도 보호 처분은 빠르게 해 줘야 할 것 같은데.......
•••답글
21일 전
돈많은백수다
심신미약이면 범죄를 저질러도 되는건가요? 어린 아이라고 범죄를 저질러도 되는건가요? 무슨 경우든 남에게 해를 끼치고 공포감을 조성하면 그건 다 처벌 받아야합니다. 교통사고를 줄이기 위해 제한 속도 제한하면서 왜 이런 사람이 사람을 죽이는 살인사건에 대한 문제는 예방을 하지 않는지; 제발 정신차리고 법이나 고치세요.
•••답글
21일 전
태채
이 사건 일어난 아파트에 살고있는데 진짜 집 들어가는게 너무 무서워요ㅠㅠ... 경찰분들이 순찰은 돌고 계시지만 석방돼서 나왔다는게 너무 무섭네요 진짜 피해자분은 얼마나 무서우실지...
•••답글
21일 전
dntlrdl_  삐약삐약🐥
21일 전
nothin
가해자를 위한 법, 피해자가 전혀 안전받지 못하는 경찰의 조치는 피해자가 당하고 있어도 되려 피해자가 입 다물고 가만히 있어야 되는 사회가 발생할 뿐입니다 제발 피해자가 피해자로 남지 않길 요청합니다 제발요..
•••답글
진짜 어디서부터 바로잡아야할 지 감도 안 오네요
•••답글
21일 전
虎杖悠仁
법 좀 어떻게 해봐요... 왜 항상 피해자가 피하고 숨어야 하죠? 범죄자를 가두고 처벌해야 맞는 거 아닌가요? 심신미약으로 감형하는 것도 다시 사회에 풀어 놓는 것도 그만했으면 좋겠어요 대체 누구를 위한 법인 가요? 매번 이런 기사를 볼 때마다 무섭고 답답하네요
•••답글
21일 전
늘푸른보검
우리나라 대단~~~갈수록 정 떨어지네 진짜
•••답글
...뭐지진짜
•••답글
21일 전
백장미  🥀
진짜 머한민국... 법 진짜... ㅋㅋㅋ
•••답글
21일 전
이그리예가  에스파냐어로 Y(와이)
신체적,물질적 피해는 안입었다고 그냥 풀어준거겠죠? 진짜 법이 너무하네요.....그럼 뭐 찔릴때까지 기달리라는건가요?
•••답글
21일 전
뮌휀
이런데 누가 안전하게 살아요!!
•••답글
21일 전
시바 포  조연들은 다 모였나
심신미약이 왜 죄를 덜게 하는지 모르겠다 이거 몇 년째 나오는 얘기인데 아직도 안고치는 고라지 보면 고칠 생각 1도 없는 것 같구...
•••답글
21일 전
베라 바피르  기억해두는게 좋을 거야
칼 들고 저러는 건 살인죄 아니어도 공포감 조성에 생명에 위협을 가한 건데 다른 법이 과연 없을까요ㅋㅋ....
•••답글
21일 전
춘시깅
최악이다 진짜
•••답글
21일 전
부~뷔~붜~베~
와 누가봐도 미: 인데
•••답글
이걸 풀어준다고요? 제정신인가요?
•••답글
21일 전
거북선
정상적인 상태가 아니니 심신미약인거는 알겠지만 타인에 대한 공격성이 심각해보이는데 당연히 처벌을 안하면 강제입원이라도 시켜서 뭔가 조치를 취해 모두가 안전할 수 있도록 해야 하는거 아닌가요?
•••답글
21일 전
뮌휀
심신미약, 정신이상이든 저런 행동을 하면
범죄예방차원에서 할 수 있는 정신교육이던지 피해자를 위한 조치같은 게 제대로 법으로 나와야 할 거 같고 저 가해자 하는 행동이 진짜 못배운 행동이고 칼을 사람한테 향한다는 게
얼마나 못되고 나쁜건지 알아야 하는데 무지하다는 게
너무 기분이 안좋네요 진짜 무섭습니다 대한민국

•••답글
21일 전
호시기 호시기해  🍀🐿🍀
왜 저런 정신병자가 멀쩡하게 길거리에 돌아다니게 하지..? 정신병자, 심신 미약자면 무슨 돌발 행동을 할지 모르니 더 격리시켜놔야 하는 거 아닌가? 칼을 들고 위협했는데 이걸 풀어주네...ㅋㅋ
•••답글
21일 전
노란유자
총만 없지 진짜 언제 어디서 죽을지 모르는 나라ㅋㅋㅋㅋㅋ 내 아파트 엘베 한번 탔다고 목숨 위협 받고 내 집 앞에서 자고 있길래 누구냐 물었더니 칼에 찔리고
•••답글
21일 전
감스트  K리그홍보대사
21일 전
뭐일
짜증나.. 저런 행동 하는 사람들 심신미약이라고 그냥 풀어주지 말고 따로 보호소로 이동 시킬 순 없는건가용.. 저러다 진짜 살인 저지르면 피해자 생기고 저 심신미약자는 살인자 되는건데요
•••답글
21일 전
BangTanSonyeondan  BTS방탄소년단
지인 사는 아파트인데 얼마나 놀랬는지..ㅜ
•••답글
21일 전
Ralo
와 진짜 말도 안나오네 이건..
•••답글
21일 전
황도
아니 말이 돼요?.. 저분들이 이사 가면 다 해결되는 것도 아니잖아요 저 사람이 다른 분들한테 해코지할지 어떻게 알아요? 한 번 그런 사람이 두 번은 못할까... 심신미약이면 오히려 더 위험한 거 아닌가요
•••답글
21일 전
堂本  애정해하트
이게 말이되나요....? 나쁜사람들만 살기 좋은 나라가 되가는 것 같아요...
•••답글
21일 전
seoo
법은 대체 누구를 위해 존재하는 걸까요?
•••답글
21일 전
쀼우우우웅
신변요청했는데 살인 당하신분이 생각나네요.. 망할 법
•••답글
21일 전
wa
진짜 그놈의 심신미약 ㅋㅋ
•••답글
21일 전
뎨뎨뎨뎨
풀어주는게 말이 되나.. 법이 너무 무책임하다
•••답글
얼마나 더 많은 사람이 피해를 입어야 법이 바뀌는 걸까요 너무 두렵네요...ㅠㅠㅠㅠ
•••답글
와 .. 너무 무섭다 진짜 .. 나한테 일어난다고 생각만해도 너무 끔찍하고 무섭네요 .. ㅠㅠㅠㅠㅠ
•••답글
21일 전
블L하면P크  블핑 IN YOUR AREA
심신미약이면 저런짓도 안해야 되는거 아님..?
•••답글
진짜 법 문제 있는 거 뻔히 다 아는데 안 바뀌는 거 너무 답답하고 화난다....
•••답글
21일 전
묭용
또 심신미약ㅋ
•••답글
21일 전
Ross Geller
살인미수범을 하루만에 풀어주는 대단한 나라👏👏👏 심신미약이면 좀 가둬놓으세요 이때까지 보고 배운것도 없나요? 제발 사고터지고 수습할 생각하지말고 미리 보호좀 해줄 생각을 하세요
•••답글
21일 전
공룡콜렉터
저도 앞집 조현병 환자 땜에 너무 많이 시달려서 남얘기 같지 않네요. 특히나 칼들고 위협하는데 신변 보호 숙고 시간 일주일.. ㅌㅋㅋㅋ 진짜 사람 하나 죽어야 떼 들어가나요? 스토커 관련 법안 개정 정말 시급한데 왜 아무 진척이 없는 것 처럼 느껴지는 건지. 이런 불행도 제 몫인걸까요
•••답글
21일 전
봄봄
제발 법좀 싹다 갈아엎었으면
•••답글
21일 전
김성규오른팔이장준  잉피골차사랑해
세상이 미쳐돌아가는구만
•••답글
21일 전
두눈글  팝케이 쉬림프
살인 나기 전까지는 잡아들이지 않는 나라...
•••답글
21일 전
빵이랑떡
제발..인구 늘릴 생각 하지말고 지금 있는 사람들이나 잘 지켜주세요...
•••답글
열라춤빨짱뇬  샤오쥔부인
222 저출산이유를 본인들만 몰라요 내 몸 지키기도 벅찬세상에서 뭔
•••
21일 전
엔시티 해찬
아니 이게 무슨 ㅋㅋ...
•••답글
21일 전
찬란한 나의 우주에게.  늘 함께하기를.
왜 사람이 죽어야만... 제발 법 좀 바꿔주세요
•••답글
21일 전
햇자두
진짜 미친 법좀 바꿔주세요
•••답글
21일 전
Viva La Vlda
진짜... 절대 안 물려주고 싶게 만드는 나라... 출산율이 왜 낮은지 나랏일 하는 사람들만 모르는 듯 이 일도 그렇고 스토킹 같은 문제도 그렇고 직접적인 피해가 없다는 이유로 풀려나고 처벌이 없는 이런 상황들이 너무 답답합니다 몇 명이 더 죽어나가야 법이 개선이 될까요
•••답글
21일 전
아기토끼전정국  당근 옴뇸뇸
엄한 허버허버 오조오억 뚜까패지말고 저런 사건들이나 뚜까패세요.. 요즘 너무 답답 그 자체
•••답글
21일 전
미라클 보이  텐도 사토리
너무 무서울 것 같은데...
•••답글
21일 전
시라부 켄지로  ₍ᐢ..ᐢ₎♡
미친 건가??
•••답글
21일 전
기린이다
법 진짜 열받네요
•••답글
21일 전
BTS SG
와 제발 법 좀 바꿔요 무서워서 어떻게 살아요
•••답글
21일 전
탐이
세상에.. 얼마나 많은 사람이 더 피해 입어야지 법이 바뀔까요... 진짜 ㅠㅠ
•••답글
21일 전
보라돌이뚜비
법 문제 맞아요 저도 폭력 관련 문제로 신고 했을때 경찰분이 그러셨죠 맞은거 아니니 처벌할수 없고 우린 일단 신고 받았으니 출동 한거다 근데 뭐 할수 있는게 없으니 돌아가겠다구요 그때 느꼈어요 내가 당장 칼든 살인마한테 쫒겨서 경찰서로 달려가 피해도 안찔리셨죠? 해드릴수 있는게 없네요 두분 귀가 조치하세요 하고 그냥 같이 내보내겠구나 내몸은 내가 지키는거구나 경찰을 믿는게 아니구나
•••답글
21일 전
토끼아깽
범죄 저지르는 심신 미약이면 잡아 가둬서 정신병동에 보내야지 왜 집에 보내요???
•••답글
222 공감합니다 칼까지 들었는데 그걸 아랫집에다 다시 풀어줘요..? 사자우리에 사람 풀어놓고 아무 일 없겠지 하는 수준인데... 그 정도로 사리분별 안될 정도의 정신병이면 병원에 격리라도 시켜야 하는거 아닌가요 ㅠㅠ
•••
333333333
•••
크리스티안  부르고스
88 진짜 이정도면 범죄 일어나라고 기다리고 있는거 아닌가요??
•••
6투비  비투비오래오💙
11 뭐하는..
•••
12 진짜 죽어야만 잡아가나요..
•••
 
21일 전
SO BEAST  하이라이트 워너원
가만 보면 우리 나라 법은 소 잃고 외양간 고치는 격도 못 되는 거 같아요ㅋㅋㅋ 소 잃고 다른 소 데려오는...
•••답글
21일 전
하니ㅎh  ㅎㅎ
사건이 일어나고 수습하면 무슨 소용입니까 우리나라는 법이 진짜 미:거 같아요
•••답글
21일 전
youdoyou
법좀바꿔라 문제많다 일좀해라
•••답글
21일 전
현지  귀멸의 칼날 진격의 거인
아니 사람 죽일라고 하는 심신미약이면 더 잡아두는 게 맞는 거 아닌가요 진짜 에휴
•••답글
21일 전
꺄르륵르
법 좀 바꾸자
•••답글
21일 전
박지민 부인
아 진짜 너무 말도 안 돼요 하......
•••답글
21일 전
면토끼룩  에리시온?
사람이 죽어야 해결하는 경찰이라니.. 그러니 저런사람이 대놓고 돌아다니지
•••답글
따봉너구리  너굴맨을 믿으라구~
2222 죽고나서 행동하면 뭐한대요 .. 거기다 심신미약이라고 풀어주는거 진짜 생각이 있는건지
•••
333 이런 게 바로 소잃고 외양간 고치기죠...
•••
음 .. 이건 경찰 잘못은 아니고 원래 법이 영장없으면 조사하고 24시간인가 48시간 내에 풀어줘야해요 ....... 경찰보단 법을 고쳐야하는 문제 같아요ㅠㅠ
•••
21일 전
blueming  아이유의 사랑, 시
심신미약, 정신이상으로 타인에게 위협을 가하면 직접적으로 신체 피해 입은 게 없어도 다른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법적 개선이 필요합니다 이런 허점만 보안하더라도 훨씬 더 많은 생명을 지킬 수 있다고요...... 치료든 격리든 강압적으로 행해 주세요 강제적 진행은 인권 침해라며 사리지 말고요 남의 인권에 위해를 가하는 예비 범죄자보다 그로 인해 희생될지 모를 사람들의 인권을 우선으로 생각해야죠 저대로 두면 제2 제3의 사건 언제 터질지 모릅니다 시한폭탄 같은 범죄자들 길에 도사리게 방치하지 말고 법적 개선이 하루빨리 이루어졌으면 합니다 그리고 제보하신 분 가정의 안전을 진심으로 기도합니다 제발 불안에 떨지 않아도 되는 안전한 세상을 만들어 주세요......
•••답글
따봉너구리  너굴맨을 믿으라구~
2222다 맞말입니다
•••
지욘  지욘너무보고싶어ㅠㅠ
 
21일 전
뿌뿌빠빠  움켜쥐고 난 널 향해 분다
하.. 어떻게 살아 쟤는 또 왜 저래...
•••답글
21일 전
나의 나무
세상이 왜 이래 진짜 툭하면 칼로 여자 죽이려 하네
•••답글
21일 전
체리버블
이게 무슨...하 진짜
•••답글
21일 전
전정국님이 로그인하셨습니다  ㄴ회원님 게시물을 좋아합니다
진짜 꼭 사람이 찔리고 죽어야하는 법좀 바꿔주세요.
저분들은 무서워서 밖에 나가겠나요? 하...

•••답글
21일 전
석류맛쿠키
이런 글 보다보면 법한테 매달리는 것보단 가해자 죽이고 마음이라도 편한게 나을거같아요...
•••답글
21일 전
크리스피도넛맛있어요  오리지널 최고에요❤
칼들고위협했지만 풀려난다..법이참..
•••답글
21일 전
토모토모
진짜 말도 안된다 ㅋㅋㅋ
누구 한명 크게 다쳐야 약한 처벌 이루어지는게 ^^... 왜 저놈 하나 때문에 피해자가 계속 두려워하고 있어야 하는데요,,

•••답글
심신미약 상태에서 저런 짓을 한 거면 더욱 컨트롤 못하는 사람인 거 아닌가요 ㅠ 왜 심신미약 감형이 있는 건지 ㅠ
•••답글
21일 전
사슴  (๑•̀ㅂ•́)و✧
살인미수, 협박이지 저건 ㅠ 나라 잘 돌아가네
•••답글
21일 전
안읽씹  1
이런 사람들 처벌만 강화애도 좋은 정치인 소리 들을 텐데...
•••답글
그르게요... 왜 법을 안바우지
•••
21일 전
크러쉬민민
머야 저 정신병자는 ,,,
너무 무섭다

•••답글
21일 전
닐리리닐
장난하나 진짜... 도대체 얼마나 죽어나가야 바뀔건데요
•••답글
작성자분 남편분인 것 같은데 남자도 무서운데 자녀분과 아내분은 얼마나 겁이 날까요. 심지어 저 남자는 아내분을 찾으시는 것 같은데 ㅠㅠ 제발 무탈하셨으면 좋겠군요 ㅠㅠ 그리고 법이 제발 빨리 바꼈으면 좋겠어요. 심신미약으로 길거리에 침을 뱉는 것도 아니고 칼을 들고 설치는데... 이런 일들이 한 두번도 아니고.
•••답글
21일 전
  T1 FAKER
아니 이게 말이되나 저런 사람이 자꾸 와서 협박하는데 그냥 저렇게 풀려나다니....꼭 일이 있어야 잡아가냐고 ㅜㅜ 진짜 얼마나 무서우실까...
•••답글
21일 전
청정국
칼을 들고 있는것만으로도 처벌이 안되나요? 저런분들은 강제로 입원이 가능했으면 좋겠어요...
•••답글
21일 전
뽀드레  지켜줄게
아.. 너무 무섭다..
•••답글
21일 전
박지민❤️  지민아 늘 사랑해
죽어야 그다음으로 진행되는건가요?
어이가없어서.,,

•••답글
21일 전
탕라마
진짜 노답이다 그놈의 법 절차....
•••답글
21일 전
거두절미
대체 왜 저런 정신이상자를 자꾸 밖에 쏘다니게 냅두는거냐고요 정신이상자 심신미약자면 정신병원에 있어야지 또 엄한사람 희생 당하고 나서야 처리하실거냐고요 답답해 진짜
•••답글
21일 전
지미니5959
칼을 들고 협박을 하는데 어떻게 풀어주지..?? 도대체 심신미약이 왜 감형의 이유가 되는지 모르겠어요. 진짜 심신미약인지도 모르겠고
•••답글
21일 전
gl2017
,,왓? 칼들고 저러고 있는걸 경찰도 봤는데 그냥 내보냈다고요? 진심으로요?
•••답글
21일 전
sjsixjdneid
법강화 안할라면 피해자들이 가해자들을 죽여도 말하지말길
•••답글
분명히 해칠 의도가 보이는데...이게 무슨...
•••답글
21일 전
효장
우리 동네인데 지금 다른 단지까지 다같이 난리났어요...
하...속상하네요 양주시는 옛날부터 치안이 불안한데 치안에 신경 좀 써 줬으면...

•••답글
그리고 심신미약이면 살인미수여도 무죄인가? 진짜 하...
•••
21일 전
훈제강정
진짜 실화인가..?? 죽어도 모자랄 판인 저런 사람을 심신미약으로 석방....하..
•••답글
21일 전
에산이랑 매트랑  SF9 아님
말도안되네요진짜
•••답글
일단 뺨이든 칼이든 맞아야 시작하는 법이라니 이 정도면 피해자를 만들기 위한 법이 아닐까 싶은데요 출산율 높이려고 온갖 정책에 돈 쏟지 마시고 그전에 법 개선부터 하세요 밑 빠진 독에 물 붓지 마시고요 여자와 아이를 향한 스토킹, 강간, 살인 등 모든 범죄가 만연한 국가지만, 일단 돈부터 쥐여주면 결혼하고 애를 낳을 것이다? 내 자식이 다치거나 죽기 전까지는 아무것도 못하는 법 테두리 안에서 어떤 여자가 아이를 낳고 싶어 할까요 사회적 기본권이 보장되어야 뭐든 합니다
•••답글
21일 전
The Little Prince
저런거 신고해도 아직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았으니까 백퍼 대응 안해줌ㅋㅋㅋㅋ 사람이 죽어도 나이지는거 없고~
•••답글
21일 전
이슬  ⁎ᵕᴗᵕ⁎
아니 아 .. 또 사람이 죽어야만 처벌할거냐고요 답답하다 진짜 무서워서 어떻게 살아요
•••답글
21일 전
오또카지  뎨니스
우리나라 법 너무 답답하다 언제까지 이러고 살아야하지
•••답글
21일 전
말랑고양이
우리나라법 범죄자들살기 최적화되있네 진짴ㅋㅋㅋㅋㅋ 화난다
•••답글
21일 전
나태
사람 죽어도 심신미약으로 형량 낮출거잖아요 ㅋㅋ
•••답글
꿈이 중국인가. 많이 낳아서 누구 하나 죽어도 티안나게 만드는 거 그게 목표인가 이나라는?
•••답글
21일 전
:]
심신미약이고 나발이고 살인미수잖아요 개답답
•••답글
21일 전
네가 내 별이야  네가 내 빛이야
이러니까 출산율도 낮고 비혼주의자도 많고 만약 결혼을 한다고 해도 애를 안 낳으려고 하지.... 나로 끝내지 굳이 그 밑에 아이들한텐 절대 남기기 싫음.
•••답글
21일 전
워너원_박지훈  012101💙🖤
제발 왜이러죠 우리나라 법..?한탄만 나오네요
•••답글
21일 전
에이요 여러분 내가 누구? 더 크게 누구?  💜빌보드핫백1위그래미노미💜
애초에 저런 범죄자들 인권 생각하는 것부터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 없음
•••답글
21일 전
어쩌나(2018)  세븐틴으로물들고있어
아니 협박범이 제정신이 아닌데 도로 풀어주는 나라라니ㅋㅋㅋㅋ
•••답글
21일 전
yang
칼들고 있는거 부터가 의도가 뻔한데... 사람 죽어야만 처벌된다는게...노이해
•••답글
21일 전
BOYCOLD
소름돋아
•••답글
21일 전
알래스터
사람이 죽기직전인데ㅋㅋㅋ 법좀 바꾸라고
•••답글
21일 전
/
칼들고 협박하러 다니는데 심신미약이라고 풀어주면 어쩌란거임..
•••답글
21일 전
아나나스
국회 싹 다 갈아엎고 싶다...
•••답글
21일 전
J with R
우리나라가 바뀌긴 할까요? 고위층들이야 자기들은 저런 일 당할일이 없으니 ㅋㅋㅋ 자기 자식이 당하지않는 이상 바뀔일도 없겠죠?
•••답글
21일 전
에미넴  Rap God
이게 뭔소리람 법좀 바꿔요 빨리
•••답글
21일 전
남준.  너의 은하수를 믿어
예방은 개줬네요
•••답글
21일 전
설국열차
진짜 너무 무서울것 같은데...
•••답글
21일 전
탬밈  ・*°
심신미약 뜻을 모르는 걸까요?.. 그런 수식어가 왜 가해자한테 붙는지
•••답글
21일 전
호놀롱
안타깝지만 강제로 잡아가고 그런 법이 생길라면 우리나라 역사에서 박정희랑 전두환이 없었어야 가능했을 겁니다. 워낙 정상인인 사람들 잡아다가 망친일이 한 두번이 아니라서 지금 우리나라 공권력이 약한 것도, 범죄자 인권을 필요이상으로 챙기는 것도 다 저 두 명때 피해자들이 너무 많아서에요ㅠㅠ. 대다수 사람들이 법강화해야한다고 외쳐봤자 저 때 학생이었던 사람들이 현역인 이상 저렇게 칼들고 집앞에 있다고해서 절대 정신병원에 못가둬요.
•••답글
21일 전
에스파 Winter  NCT 재현💚 인간복숭아🍑
심신 미약이든 어쨌든 저렇게 칼 들고 설치는 사람을 그냥 풀어준다는게 말이 되나요.. 참....
•••답글
에스파 Winter  NCT 재현💚 인간복숭아🍑
제발 저런 무슨 문제 일으킬 가능성 높은 사람은 바로 정신병원 같은 데 일정 기간만이라도 가둘 수 있는 법 좀 만들어졌으면...
•••
21일 전
희범이똥꼬털  2005.11.06
또 소잃고 외양간 고치실 건가요...
•••답글
21일 전
뽈이
죽어야 감옥 보내겠네 감옥 가도 몇년 안살고 나오는데ㅎ,,,,
•••답글
21일 전
경우
범죄예방이 전혀 안되네요 이미 죽어서 그때 조치 취하면 어쩌라는건지 죽은사람은 돌아오나요?ㅋㅋ 진짜 요즘 진저리나요
•••답글
21일 전
열라춤빨짱뇬  샤오쥔부인
가해자만 지켜주는 법이 존재하는 나라 사람이 죽어야지 처리해주고 그마저도 술마시면 줄어드는 법 진짜 가해자되고싶은나라네요
•••답글
21일 전
냥나
이사람은 정신적으로 문제가 있고 위험한 사람이니 풀어주겠습니다
•••답글
21일 전
李昌燮  이창섭
걍 개똥같은 법이네
•••답글
21일 전
꽃 날
심신미약이면 더 가둬야지 왜 풀어주는니 진짜 이해가 안되는 나라.. 이미 칼을 들고 사람을 죽일수도 있는 사람인데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면서 애 낳으라고 하지 마세요 ^^
•••답글
21일 전
온망진창  🌐4/28리팩🌐
왜 피해받으신 분이 이사를 가셔야되는건데요....
•••답글
21일 전
땅콩세끼
범죄를 못 저지르게 하려고 법이 있는건데 누군가 맞거나 죽어야만 법을 적용할 수 있다는게 이해도 안가고 화가나네요.. 저사람은 정말 칼에 찔리지는 않았지만 앞으로 엘리베이터에서 누군갈 마주쳐도 저 기억이 떠오르겠죠 칼들고 올라온것만으로도 피해자 입장에선 충분히 범죄에요,, 정말 누구를 위한 법인지 도통 모르겠네요
•••답글
칼까지 들고와서 저러는데 왜 처벌이 안 될까요 이해가 안 가요 헌 칼 버리려는 걸 오해하는 것도 아니고 저렇게 흉기로 쓰려고 쥐고 덤비는 게 명확한데
•••답글
21일 전
몬스타엑스 채형원  coenffl
와 미치겠네 진짜 법 좀 어떻게 해봐요 와ㅋㅋㅋㅋㅋㅋ
•••답글
법은 사람을 지키라고 있는거 아닌가요...
•••답글
21일 전
박대장님
아 이런글 볼때마다 진짜 화나네요 왜 항상 일이 벌어져야 처리하는지..
•••답글
21일 전
유연저ㅇ
이런 사례들 넘쳐나고 있는데 전 우리나라 법 안 바뀔 것 같아요
그저 답답

•••답글
21일 전
Lily Cole
헉...내가 살던 곳....무섭다 진짜
•••답글
21일 전
동대문 엽기떡볶이  떡추가 햄추가 치즈추가
..? 아니 그냥 풀어주다뇨.. 저 가족분들은 어떡해요.. 집 밖으로 못 나오실거같은데...
•••답글
21일 전
호이또이
심신미약으로 사람을 죽이려 들면 병동을 보내야지 왜 사회로 풀어주는 거예요
•••답글
21일 전
낭냥낭냥
전부터 계~~속 비슷한 상황이 많은데 절대 안고치네요 우리나라ㅎ 저러다가 사람 죽으면 형이라도 많이 때려주나 그것도 아니고 어쩌라는건지 모르겠네요
•••답글
21일 전
HeyQqq
아니... 저런 사례들이 넘쳐나는데 솔직히 저런 것만 잡아도 범죄 예방될텐데 왜 사회로 자꾸 푸는거죠..?
칼 들고있는거 너무 잘보이는데 사람이 죽어야 처벌이 가능한건가 어휴.. 법은 대체 누굴 위해 있는건지

•••답글
21일 전
통아몬드
속 터지네요 어휴
•••답글
21일 전
2mo  암튼 뭐 그렇다궁ㅋㅋ
와 뭐 저런..;
•••답글
21일 전
개굴개굴개굴
이렇게 SNS로 이슈화되지 않았으면 이사같은 조치도 안취해졌겠죠.. 가족분들은 계속 두려움에 떨고.. 우리나라 법 진짜 너무해요
•••답글
21일 전
방탄네전토끼
가해자들이 살기 좋은 나라가 되어 가고 있군요
점점...

•••답글
21일 전
전효성  개똥콩호두맛
따님이 그때 혼자 계셨으면 어쩔뻔 했어요?? 아니 진짜 소잃고 외양간 고치는거 언제까지 할건데
•••답글
국회의원쯤 위협해야 징역사려나
•••답글
21일 전
SUNZI  사랑해
소잃고 외양간을 고친것도 아니죠. 잠깐 고쳐놔도 곧 풀려날거고 다른 소가 또 죽겠죠 ㅋㅋ 이런 나라에서 무슨 애를 낳으라고
•••답글
21일 전
봄동청년  우주최고시다
아..진짜 답답하다ㅜㅜㅜ 얼마나 무서우실까...ㅜㅜㅜㅜㅜㅜ
•••답글
21일 전
소녀니
심신미약이면 방 안에서 대겠죠 어떤 심신미약한 사람이 칼 들고 나옴?
•••답글
21일 전
eudaimonia
와 미쳤다 진짜 미쳤다 저게 그냥 풀려난다고???? 저 ㅋㅏㄹ을 들고 죽일 작정으로 갔는데 저게 풀려난다고??? 진짜 대한민국 법 돌았냐??
•••답글
21일 전
냠냠띵굴
심시미약이면 병원 입원을 시켜야지 왜 그냥 내보내요
•••답글
21일 전
섭서비죠아
심신미약한 사람 왜 사회에 내보내요. 제발 집에서 푹쉬고 병원치료받게해주세요
•••답글
21일 전
라떼는 말이야  Latte is Horse
무서워서 살겠냐고요.. 어휴
•••답글
21일 전
live alive  .
이 나라는 진짜 범죄자들을 위한 나라인가..?
•••답글
21일 전
두룽룽
저 피해자가 더 심신미약일듷
•••답글
21일 전
쏘대장  푹ya🎶
저런애들은 도대체 언제죽는걸까 얼른 저세상으로 가시길 응원 🙏
•••답글
21일 전
살구쨈와플
심신미약같은소리 진짜 여긴 미친나라네요
•••답글
저게 어떻게 심신미약이야.. 혹여 정말 심신미약이더라도 범죄는 범죄짘ㅋㅋㅋㅋㅋㅋ 사람 목숨이 여러개도 아니고 개죽음 당하고 나면 끝인데 언제까지 일 터지고 나서 받아들일래
•••답글
21일 전
기분나쁨
그나마 경찰 보다 일 잘하는 관리 사무소인가... 같은 아파트 살고 있는 다른 분들도 무섭겠네요 ㅠ 나라가 이모양 ㅠ 피해자분들한테 아무 일 없었으면 좋겠고 저 가해자도 제발 얼른 잡혔으면 좋겠네요 ㅠ
•••답글
21일 전
닉뭐로하지  그냥 이걸로 해야지
이게 맞습니까? 이게 맞아요?
•••답글
21일 전
@민윤기
저게 심신 미약이라뇨... 아 진짜 너무 답답해요
•••답글
21일 전
닉넹이
가해자편인 나라ㅋㅋㅋ
•••답글
ㅋㅋ 이런 사건 수십 번 수백 번 나도 바뀌는 게 없음 응 찔리면 신고해~
•••답글
21일 전
ccaatt
칼까지 들고 설쳤는데도 뭐 붙잡아 둘 수 조차 없다니요... 진짜 법은 사람이 죽어야 작용하나요?
•••답글
21일 전
파파독
칼들고 와서 저러는데 심신미약이요?
진짜 말이 안되는데 그러다 큰일나게 되면 그때서야
이 사람은 심신미약이 아닌 범죄자라고 할건가요
법 좀 바뀌었으면 좋겠네요 무서워서 어떻게 살아요..

•••답글
21일 전
Enel  유일신
정신 나간게 심신미약이면 그 정신병자한테 받은 피해는 누구한테 묻나요... 진짜 개떡같은 법이네. 정신 이상한건 질병이지 벼슬이 아니잖아요
•••답글
21일 전
주쥬쥬쥬
아.. 욕나온다 저런놈이 심신미약??????다진짜 저런놈은 살려둬선 안된다 제발 법좀 강화시켜주세요
•••답글
21일 전
gusp12
진짜 이해가 안됩니다 해를 가하기 전에 처벌할 수 없다고만 하지말고 법 좀 어떻게 해줬음 좋겠네요... 답답...
•••답글
21일 전
kzzkxi
진짜 미쳤네요....이런 기사 몇년전부터 봤는데 왜 아직 현실이 그대로인건가요
•••답글
21일 전
따봉따봉따따봉  호떡먹고싶다:.
심신미약..? 살인미수인 사람을 다시 피해자 집 밑으로 돌려보낸다니 사람인가요..?
•••답글
21일 전
나원래푸른밤이었는데  푸른밤종현입니다
아 진짜 대한민국 행정 레전드네요
•••답글
21일 전
가입찐어렵네
우리나라 법은 왜 후진국에서 멈춰있죠?
•••답글
사람이 죽길 기다리는 법 같아.. 피해자는 얼마나 무서울까요
•••
21일 전
도토리밤
저도 저런일 있었어요ㅋㅋㅋ 경찰에 신고했더니 실질적 피해가 없었던 이상 흉기로 협박하고 위협한 걸로는 격리조치도 못해준다고... 진짜 이상한 법 같아요
•••답글
21일 전
제노 리
이게 무슨 법이에요 진짜 죽여야만 범죄인가요 충분히 미친사람인건 누가 봐도 알겠는데 어떻게 그냥 석방을...
•••답글
21일 전
안댕댕  안녕즈 이모단
이러다가 또 사상자 나오고나서야 부랴부랴... 법 기가 막히네
•••답글
21일 전
김국진
?????????? 아니 무서워서 집 어떻게 들어가요... 집에 안들어간대도 집 나올 때 무슨 일 있을줄 알고요...???
•••답글
21일 전
빵꾸야
우리나라의 이 고질적인 형법은 대체 어느 정권에서 개정할 수 있을까요?
•••답글
21일 전
높새빛  💡
아... 진짜 ... 너무 답답하고 화나네요 피해자분은 얼마나 힘드시고 불안하실지...걱정됩니다..
•••답글
21일 전
이창섭님과 연애 중  BTOB
진짜로 살인사건이 나기 전에는 어쩔 수 없는 게 우리나라 법이다...? 정신적인 피해보다 신체적인 피해가 있어야 처벌 가능한 건 알고 있었지만 저렇게 정리된 문장을 보니 기가 차서 할 말이 없네요 이제 무슨 말을 해야 할지도 모르겠어요
•••답글
21일 전
취준생a
요즘 왜 이리 흉흉한 뉴스만 보이나요ㅠ
세상 살기 무섭네요...

•••답글
21일 전
청순말랑요정  🌸🌷🌼🌹💐
미친건가 저걸 왜 풀어 진짜 어떻게해야...
•••답글
21일 전
로또1등기원
심신미약이면 풀어주는게 아니라 강제입원시키게 바뀌면 안되나요, 저희 집도 왠 남자가 문열라고 난동피운적 있어서 너무 공감되는데 저분은 얼마나 무섭겠어요
•••답글
222 ㅠㅠㅠㅠㅠㅠ
•••
33 맞아요 심신미약이라고 다 봐줘면 되나요ㅠㅠ
•••
21일 전
하태
와 너무 무섭네요ㅠㅠㅠㅠㅠ 정말 어떻게 해결해야하나요 너무 막막할 것 같아요...
•••답글
21일 전
순영이 앞니  순영이 너무 좋아✨
21일 전
주체적삶
대놓고 칼들고 저러는데 풀려난다니 이게 말이 되는...
•••답글
21일 전
유일무이
아 진짜ㅋㅋ..... 왜 그러세요 자꾸
•••답글
21일 전
조깅이
왜 풀어주냐고 제발..
•••답글
21일 전
코코로코
아니 계속 이런 범죄는 늘어나는데 왜 대처는 점점 더 허술해지는 거죠????? 범죄자가 살기 좋은 세상 만드는게 목표인가요 혹시?????
•••답글
21일 전
욱 (UGH!)
우리나라 법은 정말... 심신미약으로 사람 죽이려들며 걍 입원 시키세요 저건 진짜
•••답글
21일 전
이름이
진짜 이런식으로 풀어줘서 발생한 사건만 몇건인지
모르겠네...답도없다 진짜

•••답글
21일 전
힘내라규  아 현기증나
진짜 답답하다..
•••답글
진짜 어이가 없네ㅋㅋㅋㅋㅋㅋㅋㅋ누가 죽어야 끝나나요?이 나라는?하루에도 몇번씩 이런 일이 일어나는데 달라지는 건 하나도 없고 참..
•••답글
21일 전
도어빈  ✡️
아 진짜로... 꼭 일이 일어나고나서야 수습을 하지...
•••답글
21일 전
우주공장  너를 노래해
진짜 답답하다 저렇게 칼들고 설쳤는데 풀어주다니..사람 죽여야 징역사는 게 너무 답답함
•••답글
21일 전
유태양 부인
정말 이 나라는 범죄자들을 위한 나라... 내 생활반경에서 이렇게 두려움을 지내고 살아야 한다는 게 너무 싫네요
•••답글
21일 전
‘방탄소년단(BTS)’  빌보드 1위 가수
진짜 저러다가 사건터지면 무슨 소용인가요?? 누구하나 죽어야 끝나나요?
•••답글
21일 전
마빈플랫  내 사촌동생
???진짜 법이 저따구라고요? 왜 저런 법ㅂ을 만들어놨죠?????
•••답글
마빈플랫  내 사촌동생
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어이가없어서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꼭 누구 하나는 죽길 바라는것마냥
•••
21일 전
천재소녀  너를 사랑하는 일은 놀라워
제발 정신이상 심신미약이면 더 철저하게 감시라도 해주세요
정신이상 심신미약인데 왜 풀려나요? 더 불안한데?
살인 가능성이 있고 증거들도 있는데 어떻게 이걸
금방 풀어줄 수가 있는지 너무 당황스러워요
피해자들은 계속 불안해하며 살아야하고 가해자들은
대충 변명만하고 금방 풀려나고...

•••답글
21일 전
나와함께있어줘  ♡쁘띠♡
아니 찾는 사람이 안에 있다고 해도 칼 들고 사람 찾는다는 게 말이 됩니까?? 그놈의 심신미약 심신미약은 뭐 똑같이 사람에게 해를 가한 거 아닌가요??
•••답글
21일 전
계절밥샹
심신미약은 무슨 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그거부터 법에서 없애야겠네. 저게 미약한거임? 저게?? 누구보다 강한데?
•••답글
21일 전
NCT 127 김정우
와 진짜 욕나오네
•••답글
21일 전
Vol de Nuit  야간비행
저 법 만든 사람 똑같이 당해봐야 알지
•••답글
21일 전
씨유
내 상황이라고 생각하면 진짜 무서워서 아무것도 못할 것 같아요...하 도대체 요즘 우리나라 치안 왜이러나요...? 뭐 치안 좋다 검겨율 높다 모든 사람이 주민등록 되어있다 하면 뭐해요 잡혀도 얼마안있어 풀려나는데
•••답글
21일 전
Anything  NEVERMIND
법이 시민을 지켜주지 못하면 법의 의미가 없어졌네요.
•••답글
21일 전
아이돌 박애주의  박애주의잔데..방탄정착각...
왜 풀어주는건데 진짜ㅋㅋ
•••답글
아니 심신미약 ,,, 그 심신미약좀 어떻게 했으면 좋겠네요 하 답답하네요 진짜 아오 ..
•••답글
21일 전
황인준 여자친구  + 박지성 여자ㅊ..죄송합니다
진짜 미친거아닌가
•••답글
21일 전
양갱양갱
심신미약이면 그냥 바로 병원에 보내버리면 안되나요? 진짜 법이 쓰레.기네
•••답글
21일 전
파아랑
와 심신미약이 저런짓을하는거야? 누가그렇게생각한거임??
•••답글
21일 전
DrakkarNoir
법을 바꿔야 하는데 정작 그 법을 바꾸는 사람들은 보안 좋은곳 살고 운전기사있고 이러니까 저게 얼마나 두렵고 위험한지를 인지 못하는듯 .... 진짜 ㅋㅋㅋ 어이없고 짜증나요
•••답글
21일 전
SUGAR  네임택
정신병도 초기에 잘 잡아야 하는데...🤬
•••답글
21일 전
해혁  ᴄᴏᴏʟᴋɪᴅsɴᴇᴠᴇʀᴅɪᴇ
진짜 이게 나라고 법인가..?
•••답글
21일 전
무우우우
진짜 법 좀 바꿔주세요. 스토킹도 그렇고 저런 협박이나 살인 미수들은 살인과 같은 수준의 형벌을 내리거나 감옥이 아니더라도 최소 병동을 보내든 사회에 풀어놓아선 안된다고 생각해요. 진짜 법 문제 많다는 이야기가 수년전부터 나왔는데 언제쯤 바뀔런지.
•••답글
21일 전
졔리
집앞에서 칼을 휘두르는데 정신이상에 심신미약으로 풀어준다고...? 저 정도로 정신이상에 심신미약이명 어디라도 집어넣어서 사람들이랑 못 마주치게 해야되는 수준 아닌가
•••답글
그놈의 심신미약
•••답글
21일 전
지욘  지욘너무보고싶어ㅠㅠ
역시 가해자를 위한 나라 대한민국 언제까지 피해자가 피해 보고 피해자가 이사 가고 피해자가 숨어야 하나요.
이게 나라인가요????
그놈에 심신미약 술 마셔서 감형되는 선진국은 우리나라 밖에 없을 거예요.
그만큼 법이 개판이라는 거죠 제발 성폭행, 스토커 관한 법 좀 강화해주세요.
몇 년째 강화해달라고 하는데 왜 강화를 안 해주는지 모르겠어요

•••답글
21일 전
빵덕이
아 어떡해요..... 하 법 진ㅁ자...하
•••답글
21일 전
새타령부인사잘해  따흑.......
아니 하... 경찰 뭐함 ???? 개답답해 대한민국 법 진짜 답없다
•••답글
새타령부인사잘해  따흑.......
백날 말해봤자 바뀌지도 않고 말만 선진국 선진국 지겹다
•••
21일 전
인슐린
정신병 걸리사람인데 입원을 시켜야죠 참나ㅋ
•••답글
21일 전
길을잃었다
국회의원들 월급 뺏어야함 일 안하고 뭐하냐고
•••답글
21일 전
우주미세먼지  🐸💛
저렇게 증거가 있는데 그냥 풀려난다구요...?
•••답글
21일 전
최승철(SEVENTEEN)  SVT
말이 돼?????? 아니 심신미약 이런 건 왜 있는 거에요????? 도대체 왜???? 누굴 위해서????? 그냥 다 똑같은 범죄자인데 ㅋㅋ 우울증이 있어서 그랬다, 술 마셔서 그랬다, 이런 변명으로 심신미약이면 오히려 더 가중처벌 되어야 하는 거 아닌가요?????? 술 마시고 그런 짓 할 인간이었으면 술 안 마셔도 할 수 있는 인간이고 우울증 걸렸다고 다 저런 일 할 수 있는 것도 아닌데 ㅋㅋ 진짜 어이가 없다
•••답글
21일 전
으아아사걱
장난하나 저런 판결 내린 사람 집 앞에 칼 들고 가서 행패 부려도 심심미약 해 주실 건가??ㅋ.....
•••답글
21일 전
윤정한사랑해  세븐틴사랑해
너무 무섭네요...진짜 뭔
•••답글
21일 전
저 너무 무서워서 한국에서 더 이상 못 살겠어요 진짜 ㅠㅠㅠㅠ
•••답글
21일 전
녹차마루  방탄 보라해💜
우리나라는 법이 진짜...
•••답글
21일 전
지쭈쭈
법이 왜ㅜ이럴가
•••답글
아 소름돋아ㅠ
•••답글
21일 전
6명의음악가투비  너 없인 안된다
우리나라는 예방은무슨 일이터져야 그때부터 부랴부랴 움직이는게 진짜 ㅋㅋㅋㅋㅋㅋ저게 무슨 심신미약인데요 정신병있다고 다봐줄거면 ㅋㅋㅋ
•••답글
21일 전
사용법
저희 부모님이 당하신 적이 있으신데..
가해자측 가족은 가해자가 정신과 병력 있고 당장 입원할거라고 합의하자고
형사로 고소 해봤자라는 식으로 나오며 그냥 합의하는게 이득이라고 비꽜었어요..
6년 전이나 지금이나 참 달라진게 없네요..

•••답글
21일 전
쉬고싶다
아니 진짜 뭐죠 이 나라에서 무서워서 못 살겠네요 저런 사람이 그냥 풀려나다니요..?
•••답글
21일 전
結:answer  파괴의 아레미온뉴
와..............경찰?
•••답글
結:answer  파괴의 아레미온뉴
생각해보니 대학생때 세들어 살던집 근처에 취하면 맨날 새벽에 문 열라고 쾅쾅 차던 아저씨 있었어요 길가는 사람한테 소주병 던지고...하도 시끄러워서 동네 사람들이 다 암..그때마다 경찰왔었는데 어찌된 일인지 매일 반복되고..
•••
이 나라 법이 왜 이모양인지
•••답글
21일 전
인생역전
진짜 무섭다..
•••답글
21일 전
쌈줴이
심신미약은 무슨... 그냥 가해자죠. 저런 사람은 그냥 풀어줄게아니라 강제 입원이든해서 사회에서 좀 분리시켜야되지않나요. 꼭 직접적으로 상해를 당해야만 피해로 여기는건지... 법 좀 어떻게해주세요 진짜
•••답글
21일 전
OnlyOneOf  ♥참지말고받아들여♥
저러고 있는게 뻔히 증거로도 다 남겨져 있는데 석방? 심신미약인 사람이 저러고 다녀요?ㅋㅋㅋㅋ 환장하겠네 진짜
•••답글
21일 전
Jimj
심신미약은 개뿔 칼들고 설치는데 안가둬놓고 뭐하냐 본인들 아래집으로 이사시켜놔야 가둘건가
•••답글
21일 전
모모모모  뭐뭐뭐뭐
아니 사람 죽이려고 칼들고 찾아온 사람이 무슨 심신미약입니까 하....
•••답글
21일 전
Joshua Hong  고마워요 항상
아니 칼들고 왔는ㄴ데 죽이려는 의도나 다치게 하려는 의도가 없나요? 무슨 이런 말도 안 되는
•••답글
21일 전
향기
법 좀 바꾸길,,
•••답글
21일 전
NCT DREAM 지켜
하... 글로만 봐도 공포스러운데... 심신미약타령 제발 그만
•••답글
21일 전
민트의 저주
가해자가 잡히는 게 아니라 피해자가 도망가야하는 상황이라니ㅋㅋㅋ 진짜 우리나라 법 왜이래요.. 청원 안 올라오나ㅠ
•••답글
21일 전
HILAC
심신미약의 기준이 대체 뭔가요 그거로 인해 피해가 우려될 정도면 조치를 취해줘야 하는 건 아닌지 정신병원에 강제 입원을 시키든가
•••답글
21일 전
춘삼
와 진짜 우리나라 법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러다가 칼에 찔리면 누가 책임지죠?
•••답글
우리나라는 소 잃은 외양간을 고치지도 않고 몇 년 동안 방치만 하네요
•••
있는 사람들 좀 잘 챙기세요 출산율 어쩌고 하지 말고 이래서 무서워서 살겠나요
•••
21일 전
키친키친쿠키친♬  BTS
그놈의 심신미약... 진짜 무슨일 일어나야 관심가져주는거 너무 열받아요ㅠㅠ
법 좀 바꿔주세요

•••답글
21일 전
실패전문가
진짜 법 좀 바꾸라고 제발 남자도 무서운데 여자들 어찌사냐
•••답글
21일 전
비투비 창섭  비투비 러블리즈 울림
제정신인가요 매번 심신미약이네 술취해서 그랬네 하면 다 봐주고
•••답글
정신병이면 정신병원에 강제로 가두던가요 저걸 왜 풀어줘...진짜 무섭네요
•••답글
21일 전
점심이란다
백프로 다시 찾아갈텐데 저 가족은 도대체 누가 보호해주죠? 소 잃고 외양간 고치는 짓은 언제까지 할 생각인가요..
•••답글
21일 전
ESTP
아니 왜 저러는 거예요......? 저걸 왜 풀어줘요?
•••답글
21일 전
jk1204
아니 왜 저걸 풀어주세요?장난하세요?
•••답글
21일 전
리버피닉스
...?????????? ?????????? ????????????? 그 놈의 심신미약 진짜
•••답글
21일 전
오늘의돼지
아니 대체 어떻게 해야 법이 바뀌는 거예요...? 도대체 무슨 일이 일어나야 이 같지도 않은 법을 위에서 바꿀 시도를 하죠...???
•••답글
21일 전
헨리님
칼들고 있다는데도 출동하는데 15~20분 걸리다니..
•••답글
진짜 왜 그래요...어디 무서워서 살겠어요?
•••답글
21일 전
고진고진
진짜 법이 개똥.. 애초에 칼들고 남의집 찾아온거부터가 살인미수아니냐구요
•••답글
마트에서 물건훔쳐도 감옥 잘만보내는데
저게 왜 감옥을 못 가는지 이해가안되네요

•••
21일 전
이하민
얼른 증거들고 검찰청으로 가세요,,,, 그나마 경찰보다는 일처리 빠르고 형량도 세게 나와요
•••답글
20일 전
라리밥바밥
미친거아님? 사람하나 죽어야지 처리할 수 있는게 법이면 경찰은 왜 만듦? 걍 시체처리반이나 만들지?
•••답글
20일 전
NCT DY  NCT 도영
와.. 당장 어떻게 살아가라고...
•••답글
19일 전
쩨어헙  미뉸기부인
스토킹 살인사건 가정폭력 살인사건이 다 저렇게 몇번 일이 있던고 풀려난 후 일어난거던데 진짜 장난 합니까? 왜 피해가 실제로 일어나지 않으면 처벌을 안받는건지 너무 어이가 없어요 열심히 피해서 살아남는 사람이 죄인인 대한민국..ㅎ
•••답글
19일 전
BHC치킨
아니 저게 말이 되나요... 같은 아파트에서 안 만나리라는 보장이 없는데
•••답글
19일 전
삭구란보
헐...너무무서워요.... 아니.. 가둬야되는거아닌가요...
•••답글
18일 전
Wish Me Mell  
그동안 저렇게 풀어주고 수많은 여성분들이 살해당한 기록들이 있는데 어째서 법을 바꾸지 않는건지.. 왜 항상 피해자가 발생하면 그제서야 처리하는거죠 하ㅠㅠㅠㅜ답답하고 속터져
•••답글
16일 전
슈시랜드  🌸연중무휴🌸
도대체 언제쯤이면 법이 바뀔까요... 이런 일 한 두 번 있는 일도 아닌데 왜 법이 그대로입니까ㅠ
•••답글
16일 전
여준석
저걸 왜 풀어주나요 진심 우리나라 법 개답답함
•••답글
16일 전
로또1등기원
이거 최종후기도 있었는데 형사님들이 밤새 집앞 지켜주셨고 호신용품도 전달해주셨데요. 법이 잘못된거지 경찰분들은 최대한 보호해주시려 한 것 같아요
•••답글
팟찌밍부리  리리리따 리리리따
그나마 다행이네요 법이 얼른 바뀌길.... 그게 형사님들께도 편할 것 같은데ㅠㅠㅠㅠㅠ
•••
16일 전
1123413413
심부름센터같은곳에 경호 놋붙이나요?...저사람 떼려죽이게 하
•••답글
16일 전
정다운  비비디바비디부
어휴 zㅣ랄개똥이다 정말 . 저런 인간들은 어디 가둬놔야지 사람 한명이 당하기 까지 어떻게 안된다는게 말인가 방구인가
•••답글
16일 전
Shining moon  angry
휴,, 경찰분들은 잘 해주셨네요,,, 법 진짜 왜 안바껴요 뭐 이상한 법 잘만 만들어내더만 이런건 항상 묵묵부답이네요
•••답글
16일 전
안경
조현병인가
•••답글
대놓고 칼 들었는데 심신미약ㄷㄷ
•••답글
16일 전
킁킁a
미쳤네 진짜
•••답글
들 너무 많아요
•••
16일 전
Hestia
법이 진짜 너무 허술해요. 이래서 누굴 보호하나요...
•••답글
왜 피해자가 도망가야 하나요
•••답글
우리나라는 피해자를 보호하는 게 아니라 가해자 보호국 같아요
•••
16일 전
빨간 동그라미 초록 엑스표시  니가 만든게 정답일지 몰라
ㄹㅇ 꼭 길 가다가 못보고 지나친 똥을 꼭 밟아야만 치울 수 있는게 짜증나요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애초에 길에서 싸면 안되는 거 잖아요 안그래요?
•••답글
판사나 법안 통과시킨 국회나 자기 자식이 꼭 한번 당했으면 좋겠다.. 그때도 심신미약이라ㅜ할지 ㅎㅎ
•••답글
16일 전
오징오
어떡하냐 이정도면 살인미수인데
•••답글
보름 전
후르츠링
와 뭐여; 진짜 왜저래
•••답글
보름 전
신몽몽
그냥 풀어줬다고요..???
•••답글
14일 전
김준라면
진짜 답답하다...
•••답글
헐 저건 강제입원 사유가 되지 않나요 ...
•••답글
12일 전
방탄전용날개  梁又年学长我的
정신이상 심신미약이면 더 잡아놔야지 저걸 풀어주냐.. 진짜 이상한ㅔ요
•••답글
11일 전
PITTA  FORESTELLA 강형호
에휴 세상아
•••답글
정신이상,심신미약이면 정신병동에라도 보내야죠... 법으로라도 보낼 수 있어야 하는데 진짜 왜 그모양인지 모르겠네요;
•••답글
9일 전
송이나무  ⭐️💧
저걸 풀어주는건 그냥 대놓고 죽으라는 거 아닌가요..?
•••답글
9일 전
제이코비
ㅠㅠ 진짜 소름돋아요 ㅠㅠㅠㅠㅠ너무 무서워요 ㅠㅠㅠ
•••답글
9일 전
RoHaNa
LH는 아무것도 안해줘요.
자기네가 하는 임대주택도 윗집이 아랫집보고 층간소음심하다며 시비털고 정작 아랫집의 옆집은 아무소리도 못들었고 윗집은 틈만나면 소음난다며 문 부술듯이 두들김. 폭행사건까지 났는데 결국 이사 나간건 아랫집 피해자.
그동안 LH가 한건 아무것도 없었어요.
건물에 하나있으면 그를 끌어내줘야 하는데 피해자가 자기돈 써가며 피해야 하는 상황..

•••답글
정신이상이면 묶어놔야 되는 거 아님? 진짜 누구 하나 죽어봐야 잡을 거냐고.. 그리고 어떻게 돼도 제대로 하나 안 하는 게 이나라 법인데
•••답글
8일 전
크폴럽  #T1win
법 좀 뜯어고쳐봐요ㅠㅜㅠ
•••답글
8일 전
후르츠 링
진짜 사건 안 일어났다고 그냥 풀어주는 거 진짜 ㅋㅋㅋ....사건이 일어나서 조사하면 뭐해요.... 이미 피해자가 생기고 난 후인데.... 피해자가 안 생기게 도와주는게 경찰이랑 법아니에요?? 진짜 어이가...... 칼을 대놓고 들고와서 협박을 하는 사람을 풀어주는건 뭔 심보야 진짜
•••답글
8일 전
난 원필쓰  28살인디
저러면 무서워서 집 밖을 어떻게 나가요.....?
당장 아래층에 산다는데..

•••답글
8일 전
pms4946
아니 그럼 진짜 죽기라도해야 그때 벌을 받는다는건가??예방을 해야지 예방을...진짜 우리나라법 이상함 당하기전에 제지할수 있음 해야지 일터지면 그때서야 뭐 어쩌려고?
•••답글
화 밖에 안 나네 진짜
•••답글
7일 전
bh0506
법이 진짜 개똥이네 왜 한국은 꼭 누군가가 다쳐야지만 그때부터 부랴부랴 수사하냐고 범죄를 미리 예방하는게 제일 좋은거 아닌가
•••답글
가면 갈수록 세상이 더 미쳐 살기 어려운 나라네요..법도 경찰도 믿을 수 있는 건 하나도 없고요..
•••답글
아니 법이 왜 이 모양인지 진짜 이해할 수가 없네. 꼭 사람 죽어나야 문제로 삼을 건가요?
•••답글
7일 전
한화 CHOVY
진짜 범죄자가 가장 살기 편한 나라 대한민국...^^
•••답글
6일 전
늘행복
저게 심신미약..?
•••답글
6일 전
지밍요정천사  jimin his fairy
진짜 무서우시겠다 어떡해요ㅠㅠㅠㅠㅠ대한민국 법 너무 싫다
•••답글
6일 전
서다미
????????만약 사고나면 풀어준 사람들이 책임지나요? 심신미약이요???세상에
•••답글
이런경우 무서우니까 먼저 죽여야할듯 ㅠㅠ
•••답글
4일 전
ejdejd
뭔소리야 진짜 ㅜㅠㅠㅜ
•••답글
4일 전
WHIPLASH  not my tempo
누구하나 죽어야잡아가지 쯧쯧
•••답글
12시간 전
운명이 별건가 싶어 우리가 운명이지  이 말을 해 주고 싶었어
진짜 너무 무섭다 무서워서 어떻게 살아요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이모티콘에 대해서 30만알티 넘은트윗.twt463 훈둥이. 21:58 12778 2
이슈·소식 한강 '치맥' 사라지나, 정민씨 사건에 금주구역 검토459 세기말 10:29 140501 35
이슈·소식 여군 가슴에 전동 드릴 돌린 상관... 황당한 1심 판결285 고지서 10:36 163530 45
이슈·소식 4살 딸과 유치원 등원 길에…횡단보도 건너던 어머니 차량에 치여 숨져180 사브레_ 12:09 126513 25
이슈·소식 의외로 요즘 애들한테 있는 돌연변이 소비패턴163 Twenty_Four 7:13 134131 26
6971159 [단독] 동탄롯데백화점 수사 착수…"입찰가 낮은데도 선정" 바닐라코 22:39 1 0
6971158 전설의 복불복쇼 먹방들 쿵쾅맨 22:39 1 0
6971157 불타는 성전 6월 2일 출시 옹성우박우진 22:39 1 0
6971156 "머니게임 파이"사태를 예지했던 감스트 avi 청량섹시 김태 22:33 313 0
6971155 편의점 과일 맥주 TOP 3 .JPG 더보이즈 상 22:32 561 0
6971154 NASA의 한 여성 엔지니어5 꾸쭈꾸쭈 22:27 1578 0
6971153 박현용 PD가 공개한 신서유기 스프링캠프 일화 22:24 2052 0
6971152 후라이드인데 매워서 우리 애들이 먹질 못하네요... jpg4 djekxn 22:24 1971 2
6971151 예능 소사이어티게임 대본 의심나오게 했던 에피소드 jpg1 임팩트FBI 22:22 1130 0
6971150 전주에서 먹을 수 있다는 물짜장.JPG2 우물밖 여고 22:21 2363 0
6971149 "대학이 성폭행 덮으려 해"... 피해 교수, 실명 공개하며 폭로5 최요정 22:15 4660 12
6971147 80년대 뉴스 클라스.JPG2 조이야 이쁘 22:11 2480 0
6971146 조수석 민폐 토끼네 22:08 1621 0
6971145 '그' 편의점 해군계약 해지청원가즈앜!! 천러러러 22:08 417 0
6971144 메이크업의 중요성1 용시대박 22:07 4284 0
6971143 CPA하는 만화 - 1, 2편 세븐틴 원 + 22:07 468 0
6971142 머니게임 순기능 양세종의 개 22:07 998 2
6971141 '꿈꾸라' 이석훈 "내가 유죄인간? 언젠간 그분들도 제자리로 돌아갈 것" 녹차말차킬러 22:06 2991 1
6971140 여자가 갑자기 "섹시" 해 보일때 (남자 꼬시기?) 쓰윗포테잍 22:03 1572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5/12 22:36 ~ 5/12 22:3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5/12 22:36 ~ 5/12 22:3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와이프 수입이 억대일때 남편이 겪는 감정.. 65
너무 쪼아! 짜릿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