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 (국내)
우지 ll조회 195306l 20
 
1개월 전
블루드리밍
앞의 기사는 그럼 누가 낸 거지... 이미지 회복을 위해...?
•••답글
그냥 사과에 대한 인사치레로 한 말에 의미부여한거 아닐까요
•••
그럴 수도 있겠네요 (인포는 혼잣말 아니면 반말 안 된다고 합니당~)
•••
앗 익예인줄 알았어요 수정했습니다
감사해요 :)

•••
1개월 전
앙기목취
그냥 둘이 연예계 하차하세요~ㅋㅋ 나오면 시청자들도 불편할듯
•••답글
1개월 전
경블리
1개월 전
Akina_
은퇴희망
•••답글
1개월 전
기린이다
1개월 전
선호해요
1개월 전
도네이션  1,000원 쾌척!
사과를 약속하나요..
•••답글
1개월 전
오버워치
1개월 전
레오테리맘
사과하셨고 당사자들이 다 괜찮다하면 괜찮은거겠죠..
다 괜찮은지는 모르겠지만... 계속 뭐라할 필요는 없을 것 같아여..

•••답글
민현아산랑해  숮 쭤
1010...
•••
11 관계된 당사자들이 제일 잘 알겠죠.. 여기서 제3자들이 왈가왈부 해봐야..
•••
야옹이는멍멍  부뚜막고양이
용복이는 행복이자  하늘이에요 straykids.
마오리족  박경보고있나?
쿠로-미  ✧*̣̩☽⋆゜✦
윤정한사랑해  세븐틴사랑해
찌밍겨론해  물론 나랑^^
제트별  파란 제트기를 타자
습관이야  이짜나...내가..
SPRITE.  ♡♡♡
 
1개월 전
마늘장인민슈가-ㅅ-  감바스해주까 -ㅅ-
저걸로 언플을 하는것 자체가 ㅃㅇ
•••답글
1개월 전
라미나로  즈아아
풀었으면 뭐...
•••답글
1개월 전
잉피랑시티럽  흐헿흐헿
당사자들끼리 풀린거면 끝난일이지....
•••답글
EXO-SC 세훈  채형원 잘생겼다
김파도  *⸌☻ັ⸍*
77 차기작은 몰라도 사과는 제대로 된 것 같은데 제 3자가 말 얹을 필요 있나요
•••
ㅋㅋㅋㅋㅋㅋㅋ
•••
99 사람 하나 죽겠네
•••
궉하  코알라 아닙니다
13.. 알아서 잘 풀었겠죠 하나하나 인증해줄수도 없고,,아휴
•••
김준면제대  면토끼
SPRITE.  ♡♡♡
17 적당히들..
•••
 
1개월 전
파카파카알
감독뿐만이 아니라 다른 스태프들 배우들한테도 사과하셨는지 의문이네요 이런식의 언플도 별로고요
•••답글
당사자가 감독만 있는것도 아닐텐데,,
•••
3 특히 서현
•••
55 뭔가 언플 같아서 별로... 당사자들이 직접 입을 연거 아니고는 별로 안 좋게 보이네요..
•••
 
1개월 전
내콧물때문이야
ㅇ? 회복할라고 이제와서 책임지는척ㄴ
•••답글
1개월 전
박준식
아니 피디한테만 잘못한게 아니잖아요.. 두사람간의 이야기인가요 이게..?
•••답글
기사만 저러고 했을수도있죵!!
•••
1개월 전
이건뭘까나
1개월 전
됐어요..이제와서..감독님만 사람인가요
거기서 피해 본 사람이 얼마나 많은데

•••답글
1개월 전
왕족
당사자가 피디만있는것도 아닌데 피디한테만 땔롱 사과하면 끝인가
•••답글
1개월 전
푸라면
당사자가 김정현하고 감독 단 둘인가요? ㅋㅋ 거기에 있던 수많은 스태프들한테는 어떻게 보상하실 건데요? 드라마가 감독 작가 배우 셋만 있으면 만들 수 있는 것도 아니고, 박봉 받고 체력 갈리면서 일하는 스태프 덕분에 그 자리에 있을 수 있었던 건데..ㅋㅋ '사과 약속 지켰다'라니..ㅋㅋㅋㅋ 웃음만 나올뿐
•••답글
뭔 보상.... 스태프가 한두명도 아니고 각자 새로운 드라마 찍고 있을텐데 한자리에 모을수도 없고요... 오히려 잠잠해진 시기에도 직접 총책임자 찾아가서 사과한것도 쉬운일은 아니었다고 생각해요
•••
보상을 진짜 금전적인 보상으로 이해하신 거면 저 또한 할 말 없네요.. 진심으로 뉘우쳤다면 어떤 방식으로든 개개인에게 죄송하단 말은 전할 수 있었겠죠. 이것도 어떤 방식으로 해라 알려줘야 하나요? 쉬운 일이 아니었다는 게 아니라 당연한 일이죠ㅋㅋ 어찌됐든 앞으로 연기할 생각 있으면 감독한테 사죄는 선택이 아니라 필수인 사항이고요ㅋㅋ..
•••
사과를 말씀하시는 것 같은데 사과와 보상은 다른 개념입니다.

보상 (補償)[보ː상]
명사
1
남에게 끼친 손해를 갚음.
피해 보상.
2
국가 또는 단체가 적법한 행위에 의하여 국민이나 주민에게 가한 재산상의 손실을 갚아 주기 위하여 제공하는 대상(代償).

사과 (謝過)
명사
1. 자기의 잘못을 인정하고 용서를 빎.

•••
넵 제가 모호한 단어를 써서 혼동을 드렸다면 죄송해요. ㅎㅎ 모쪼록 저는 앞으로도 저 배우 계속 불매할 거고요~ 댓글에서도 그러실 분들 많이 계시네요. 개인적으로 논란 일으킨 배우 또 보고 싶지 않아요. 철인왕후도 조선왕조실록 희화화부터 역사 왜곡 논란으로 말 많았는데 뭐 굳이 저 배우를 소비할 이유 있나요ㅋㅋ?
•••
사과는 당연히 해야하는 거 아닌가요? 잠잠해지면 잘못이 없어지는 것도 아니고 오히려 몇 년이나 지나고 이슈되니깐 사과한게 황당한데
•••
1개월 전
매일히션
피디님한테만 사과하신거라면 그게 더 별론데여 ㅠㅠㅠ
•••답글
그냥 개인적으로 관계자한테 사과하고 끝내면 되지 저걸 왜 기사로까지 내는지 모르겠네용...누가 냈는지는 모르겠지만
•••답글
1개월 전
Blanche
1개월 전
행덕행덕
저런 사람들은 일을주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지금도 너무나 많은 연기자들이 기다리고 있다구요....관계자님들아.....
•••답글
1개월 전
빨간민달팽이
언플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먐먀먀
와 피디님 보살이시네
•••답글
1개월 전
황민현×강다니엘  0809×1210
굳이 안고 갈 이유가 뭐가 있지
•••답글
1개월 전
기안 84
김정현 배우 응원해요 다시 꼭 보고싶네요
•••답글
1개월 전
opgsgjnvg
음 링크 타고가서 보면 관계자들을 만나거나 연락을 취해서 사과를 했다고 하는데... 당사자가 피디 뿐이냐는 건 링크는 안 눌러보시나봐요..
•••답글
1개월 전
고남
다신 티비에서 안보고싶네용~
•••답글
1개월 전
포동영
그렇게 갑질 하신지 2년이나 지났는데 이슈 된 후에 사과한거 참...그동안은 본인이 잘못하신거 생각못하셨나요
•••답글
당사자끼리 풀면 괜찮다는 분들은 아이린씨 사건도 그렇게 생각하나 묻고 싶내요
•••
1개월 전
김서노
김정현 지금 소속사도 없는데 언플은 아닌 것 같고 진심으로 사과 했으니까 겉치레라도 저런말이 오갔던 거 아닐까요? 심각한 범죄도 아니고 젤 피해본 사람이 괜찮다면 괜찮은 거죠.. 그냥 건강 잘 추스리고 좋은 차기작으로 다시 나왔으면 좋겠네요
•••답글
1개월 전
밀키줭
당사자들끼리 풀었네요
•••답글
1개월 전
방탄년소단
그냥 감독님께서 인사치례로 한말 같은데 사과 받으시고 웃으면서 다음 작품때 볼 수 있음 보자고.... 그 상황이 안봐도 눈에 선함....
•••답글
1개월 전
호롤로롤로로
ㅋㅋㅋㅋㅋㅋ에휴
•••답글
1개월 전
콩이주인
사고친분은 이분인데 ㅅㅇㅈ랑 기자들 반응차이 무엇
•••답글
1개월 전
연어초바압
솔직히 드라마에 투입된 사람들만 최소 수십명일텐데 한 명 한 명 다 찾아가서 사과하는건 현실적으로 무리인 것 같고 직접 찾아가거나 아니면 연락해서 사과하거나 본인 잘못 인정하고 죄송하다는 기사로 간접적으로 사과하는 등등 어떤 경로로든 본인 잘못 인정하고 사과했고 기사 보면 PD님과도 원만하게 해결된 것 같은데 굳이 비꼬고 말 얹을 이유가 있나요....
논란 터졌을 때는 감독 스탭 배우들한테 뭔 민폐냐 사과해란 반응들이 많았는데 막상 사과했는데도 비꼬는건 그냥 본인 화를 연예인한테 푸는 것 같아요

•••답글
1개월 전
신동엽기떡볶이
당사자들끼리 잘 풀었으면 된거네요. 서로 오해풀려서 다행이네요. 다만 당사자들끼리의 사과와 별개로 제가 받았던 충격은 쉽사리 안잊혀질 거 같아요. 특히 스탭한테 인사도 하지말라는 부분.. 어쨌든 두분이서 서로에게 좋은 관계로 뵙길 바라겠습니다.
•••답글
1개월 전
두나배  비숲3 어디쯤
MBC 측 “‘시간’ 감독, 김정현에 차기작 제안? 확인된 바 없어”
•••답글
1개월 전
I am here  잘생김
그냥 겉치레로 다음에 작품 같이 하자~ 한게 와전된 느낌인데요... 당장은 차기작은 아니더라도 다음에 또 같이 할 수 있는 가능성이 생겼다 뭐 이런 느낌...?
•••답글
1개월 전
가입찐어렵네
전 안볼거예요 당사자 두명 다 절대 보기 싫어요
•••답글
1개월 전
하배고프다흡...
사과를 했건 안했건 다른것보다 그냥 배우이미지가 와장창 깨져버려서요.... 드라마나 영화나오면 집중안될거같네요
•••답글
1개월 전
엘레자베스 길리스  TY happy💜
제작발표회 논란 후 바로 사과하셨으면 좋았을텐데ㅎㅎ
별로 안 보고싶어요

•••답글
1개월 전
민형이할미
와 서예지랑 반응 완전 다르네요.... 김정현한테만 너무 관대하네
둘다 아웃이 답인데 말이죠

•••답글
222 그니까요 ㅋㅋㅋㅋ
•••
1개월 전
House of the Dragon
피디만 당사잔가요?
•••답글
1개월 전
연탄소
피디한테만 사과했는데 괜찮다는 반응많아서 당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사도 무시하고 상대배우한테도 무례하게 굴었는뎅

•••답글
1개월 전
태랑이어흥
끝난일이지만 보고싶지는 않을거 같아요... 피해자가 너무 힘들어 보였어요ㅠㅠ
•••답글
1개월 전
뀨룽뀨룽이
이게 참 이렇게 중요한 얘긴가요? 당사자들끼리 해결해야 하는 문제에 관련 없는 대중이 끼어들고 사람 죽이려고 작정하는 거 너무 무섭네요...
•••답글
1개월 전
린다린도김
이런식의 언플은 이미지 개선에 썩 좋은 모양새는 아니네요. 사과는 당연히 해야하는 부분인데 사고치고 사과했다고 생색내는 그림이라 득될게 없는 느낌이에요. 서로 잘 풀었으면 차기작이든 뭐든 같이 하고 후일담으로 사과하고 풀렸구나 하게 되는게 보기 좋은 그림 아닌가 싶어요 작가나 배우 감독 포함 모든 제작진들이 엄청 고생했던데
•••답글
1개월 전
오뉴냥
아니 저런 입장은 감독님측에서 나와야 하는거 아닌가요?ㅋㅋㅋㅋㅋ김정현씨 관계자측 입장이네요...
저쪽은 전애인 폭로도 그렇고 관계자인지 본인인지 입이 가볍고 경솔하신듯....

•••답글
1개월 전
하이유
진단서도 다 올라왔던데.. 싫으면 속으로 싫어하지 조롱하고 악플 다는 사람들도 자기가 욕하는 연예인보다 나을게 뭐 있나 싶네요. 피디를 시작으로 사과하는 걸 수도 있는데 왜 다른 사람들한텐 사과 안 하냐고 그러는 건지도
•••답글
오,, 사과하고 사과 받아주면 괜찮은거죠? 왜 몇몇 분들에게는 그런 반응 안 나오는지 신기하네요. 남녀 불문하고 사과 안 받아주는 분 있던데 아이돌이라 그런가? 여자 아이돌도 남자 아이돌도 생각나는데.
•••답글
1개월 전
닉넹이
1. 감독뿐 아니라 관련된 모든 사람들이 김정현에게 사과받고 용서했는지 알 수 없음
2. 감독측에서 낸 기사도 아니고 김정현 측에서 기사를 냈다는 점이 별로임 가해자를 용서하고 용서한 사실을 대중에게 알리는건 피해자의 몫이지 가해자가 대중들아 나 용서받았다~하고 알릴 일은 아니라고 생각
3. 우울증 진단서를 언플하는 것도 별로임 우울증이 타인을 공격할 권리는 주지 않아서 김정현의 행동은 우울증 여부와 상관 없이 비판받아 마땅한데 진단서 사진까지 기사로 내니까ㅋㅋ 나 우울증이었으니까 이해해달라고 말하는거로 느껴짐
4. 사과를 했다고 하더라도 김정현이 상대배우와 스태프들을 무시하는 마인드를 가지고 드라마 촬영에 제대로 임하지 않은 책임의식 없는 사람이라는 사실은 변하지 않아서, 대중으로서 이런 사람을 티비에서 보고 싶진 않아서 앞으로도 응원할 일은 없을 것 같네요
김정현이 일반인이고 단순히 둘 사이만의 일이었다면 당사자들만의 일이니 관여하지 말라고 할 수 있지만 김정현은 공인으로서의 성격을 어느정도 가진 연예인이잖아요

•••답글
1개월 전
070
온도 차이 대박🤭
•••답글
1개월 전
아무도 나를 모르고  돈이 많았음 좋겠다
감독한테만 사과한건지 관계자들 모두에게 사과한건지는 안나와있지 않나요..?
•••답글
1개월 전
에이드좋아해요
근데 차라리 ㅅㅇㅈ는 일에 영향은 안끼쳤는디 왜 ㅅㅇㅈ가 더 욕먹는거죠? 둘다 이상하긴 하지만
•••답글
1개월 전
Jimimi
그냥 둘 다 똑같이 안 나왔으면 좋겠네요....
•••답글
1개월 전
nuguri304
아니ㅋㅋㅋ쓰면 누가 본데요?ㅋㅋㅋㅋㅋㅋㅋ얼굴 내밀지 마세요 그냥
•••답글
1개월 전
브로콜리머리
잘보여야하는 사람들한테만 하나요? 서현한테 하세요 제일먼저 했어야죠
•••답글
1개월 전
1000번
와 잘났다... 사과만 하면 되네 잰
•••답글
1개월 전
짱구는옷말려
한쪽은 이미지 완전 끝장났는데 돌아온다고요?? 전 그냥 둘다 끝까지 안볼래요 이 사건 안터졌으면 여전히 사과도 안하고 묻혔겠죠
•••답글
1개월 전
잠이 안와요  자고싶다
시간 감독님 업계에서 진짜 친절하고 인성 좋다고 하시던데 진짜네요.. 저런 사람을 받아주네
•••답글
1개월 전
햇살님
서예지랑 반응다른건 어찌됐든 쟤가 가스라이팅 피해자라 그런거 아닌가
•••답글
1개월 전
ILIALE
ㅅㅇㅈ랑 반응이 다를 수 밖에 없지 않나요?김정현은 피해자라는 말이 나오지만 ㅅㅇㅈ는 가스라이팅 가해자라는 말도 나온데다가 인성 논란도 같이 추가적으로 계속 나왔으니 당연히 ㅅㅇㅈ가 반응이 더 안 좋은게 맞지 않을까요?
•••답글
1개월 전
행셔
1개월 전
하ㅏ나ㅏ아ㅏ
소비 안될 거 아는데 제안을?
•••답글
어쨌건 작가 피주머니 마감치게 만든 주체가 누구냐구요... 공사구분 못한 게...
•••
1개월 전
NU’EST 김종현  Paradox
본인 입으로 스태프 한명 한명 찾아가서 전부 사과하겠다 했으니 그 말 부디 지켜지길 바라지만 사과했다고 그래서 뭐 칭찬이라도 해달라는 건가 싶네요 아직 다 사과한 것도 아닐텐데 득달같이 “사과했다” 언플 하는 것도 웃기고
•••답글
1개월 전
Real Mind  BTS IU TXT
ㅇㅒ나 쟤나 대단
•••답글
1개월 전
지성밥상
ㅅㅇㅈ랑은 반응 다를 수밖에 없는 거 아닌가요 ㅅㅇㅈ는 가스라이팅을 했고 김정현은 그 피해자고. 그랬다한들 남한테 상처주고 피해준 건 맞아서 욕먹은 거고 사과하고 잘 풀었다니까 다행인 거고. 앞으로 배우님 작품 찾아보진 않을테지만 ㅅㅇㅈ만큼 욕 안 먹는 건 당연한 거죠
•••답글
명태동생광태  진영탄신일
1개월 전
조깅이
1개월 전
발레
감독 보살이네하고 들어왔다가 납득...
•••답글
1개월 전
소울
오 사과 안하고 버티다가 논란되니까 이제 와서 찾아가 싹싹 빈 배우를 용서..? 드라마 촬영장에서 저분 하나 때문에 대본 바뀌고 스텝들 무시하고(문자대로라면) 협조 안해서 수많은 스텝분들이 받았을 피해는 여전히 남아 있는데 댓글로 다 대리용서해주네
반응차이 무엇..갑질논란 모여돌이 생각나네요
그분도 사과했으니 용서해주세요~~

•••답글
22 그돌은 당사자하고 풀었다는데도 아직 욕먹는데
•••
솔직히 노개런티로 드라마 한편 찍어줘도 모자랄것 같긴해요
•••답글
저는 솔직히 이런일은 당사자랑 풀면 된거라 생각해요. 뭐 이미지가 안좋아진건 어쩔수 없지만 더 이상 뭘 더 어떻게 하겠어요.. 다른 타 연예인들도 똑같이 생각합니다. 또 이런 문제가 생기면 또 다른 이야기가 되겠지만요
•••답글
13일 전
운명이 별건가 싶어 우리가 운명이지  이 말을 해 주고 싶었어
사과에 약속이란 말 붙는 것도 웃기네...... 저는 소비 안 할래요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이준석"82년생 김지영? '41년생 이명박'이 더 불쌍해"하508 서로가 서로에 06.22 20:25 153849 33
유머·감동 아저런 은혁 버블이래396 김성규내꺼`ワ 06.22 13:32 240963 90
유머·감동 MBTI 유형별 공수(...).jpg367 초코틴틴세븐 06.22 20:33 157459 38
유머·감동 여자들이 바이블로 삼아야하는 반반결혼 레전드짤328 알케이 06.22 22:43 134497 193
유머·감동 인어공주 실사화 촬영장 사진 보고 예언 때린 디시인233 누눈나난 06.22 19:22 164862 58
6990181 🔥 5일 만에 필요인원 50% 이상을 모은 전설의 청원 🔥 말하기 전에 징 7:05 1247 0
6990180 신박한 착시효과 큐랑둥이 6:59 855 0
6990179 250년 전 유럽 귀족들이 입던 드레스 25벌.jpg3 보이프렌드 동 6:52 2482 2
6990178 그림이랑 똑같이 웃는 골댕이🐶 Side to Side 6:52 435 0
6990177 야 나 수학관데;; 어떻게 써야되냐 비비의주인 6:44 484 0
6990176 ?? : 아 잠만 보낸거 취소 안되나 sweetly 6:33 478 0
6990175 짐승 무리 리더들의 역할1 +ordin 6:32 985 0
6990174 드럼 슬로우모션 짤 S.COUPS. 6:29 205 0
6990173 예쁜 칵테일들1 아이오아이 김 6:29 266 0
6990172 칵테일 초보들을 위한 대표 칵테일 30개 맛 간단정리.jpg1 워너워너워너 6:29 3095 1
6990171 화이트와인 vs레드와인 vs 스파클링와인 vs 로제와인 쇼콘!23 6:22 72 0
6990170 칵테일의 종류 더보이즈 주 6:20 207 0
6990169 진저에일 세상 맛있게 먹는 방법 NCT 지 성 6:18 278 0
6990168 알지 소금먹고 레몬 씹고 데낄라 딱 때리면 천국인거....1 더보이즈 김영 6:18 2797 0
6990167 부모님이 나이를 드셔간다는 게 무서워요2 마카롱꿀떡 6:18 1316 0
6990166 자꾸 죽고 싶어요, 아직 죽고 싶지 않은데 변BH 6:18 486 0
6990165 에스파 넥스트 레벨 뮤비 한달만에 1억뷰 달성2 유기현 핑크머 6:11 165 0
6990164 엥 뭐했다고 벌써 4시임 next 6:09 230 0
6990163 현재 이틀만에 5만명 돌파한 청원1 NUEST-W 5:58 2321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6/23 7:26 ~ 6/23 7: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6/23 7:26 ~ 6/23 7: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