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 (국내)
asdgasdgs ll조회 196655l 51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6일 전
NCT재현
뭘해도 잘생겼네..
•••답글
6일 전
김정국  정우
cg인가요..
•••답글
6일 전
펭-하  ‘펭수 하이’라는뜻
맨 위에 조각상 먼저 봐서 차은우가 조각상이라는 줄 알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
•••답글
6일 전
아이(러브)유💜징짱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BTS
진짜 끝장나게 잘생겼네.... 짧은 머리도 잘 어울려요 ㅠㅠㅠㅜ
•••답글
6일 전
윤보미  (*'∀'*)♪
저 얼굴에 저런 피지컬이라니.... 와ㅠㅠ 진짜 대박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
•••답글
6일 전
Sea the Forest  하지원 사랑해
와 저 머리 짤 내리면서 괜찮아지네...차은우효과인가...
•••답글
6일 전
HerMes505
와 진짜 조각이에요!?!?!?!?!? 은우씨!!!! 대답해봐요!!!!!! 조각이에요!????????🥺🥺🙉🙉😱😱
•••답글
6일 전
조지현  강석원
우와 머리길 때는 천상 아이돌이다 생각했는데 머리 짧으니까 완전 배우같으시네요
•••답글
그니까요 이미지가 완전 달라지네요 청량한 느낌에서 성숙한 느낌
•••
특히 마지막사진 이목구비가 너무 배우상으로 느껴져서 놀랐어요.. 이전까진 그래도 아이돌이라고 생각됐는데 갑자기 확 느낌이 달라진 기분
•••
6일 전
스눕히
조각보다 더 조각같네요...
•••답글
6일 전
도어빈  ✡️
덕계못 ㅠ 으누야
•••답글
남자는 머리빨은 구라였네요
머리가 얼굴빨 ㅠㅠ

•••답글
6일 전
개강
아니 어떻게 저렇게 생겼지...ㅠㅠㅠㅠ?
•••답글
6일 전
김재화니
아니...조각이냐고요...
•••답글
6일 전
리맹고
진짜 대박
•••답글
6일 전
햇빛처럼 빼어난  위수
뭐야 차은우가 어딨죠 제 눈엔 조각상 밖에 안보이는디..
•••답글
6일 전
2737392919
와 아이돌하기 개아깝다 진심
직업 조각상으로 바꾸세요..

•••답글
6일 전
아이스 녹차라떼  옴뇸뇸
와....너무 잘생겨서 말이 안나오네...
•••답글
6일 전
캉큥이
와 ㄹㅇ조각같다,,
•••답글
6일 전
토끼띠 처녀자리  연주니
6일 전
형주나
머리빨이 없다 진쯔아..
•••답글
6일 전
까티
조각보다 더조각,,
•••답글
6일 전
뿌야승관  모르겠고 그냥 사랑한다는 거야
와 보자마자 진심으로 놀랐어요 헉했네
•••답글
6일 전
영원을 노래하는 뉴이스트  프사는귀찮아서안해요
머리 긴게 더 취향이긴 한데 짧은것도 잘생겼네......
•••답글
6일 전
Pyper America Smith  Lucky 누나
역시나 조각이네요…
•••답글
6일 전
DAY6,  🍋
진짜 조각...
•••답글
6일 전
규리밍  조뀨현
와... 조각보다 더 조각 같아요...
•••답글
6일 전
정YUNO
머릴 저렇게 잘라놔도 잘생겼네…
•••답글
6일 전
천인숙  안녕 얘들아
운동하고서 선이 더 굵어지신 것 같아요 전과 다르게 멋있네요
•••답글
판넬 아니죠?? 대박이네요
•••답글
화보인줄...
•••답글
6일 전
LAN ZHAN  한테 인생바침
조각상인가....
•••답글
6일 전
엔시티 맠
역시... 얼굴이 잘생기면 머리는 문제가 아니었음
•••답글
6일 전
PLUS MINUS ZERO  2019.03.19
털끝까지 완벽하다..
•••답글
6일 전
말티즁
저런 머리 안 좋아하는데 차은우는 넘 잘 어울린다.....
•••답글
6일 전
S.COUPS WIFE
진짜 실물 한 번만 보고 싶다 .........
•••답글
6일 전
6dory6
와 진짜 사람 얼굴이 맞나.. 조각 아닌가..
•••답글
6일 전
문상훈
사진에서도 입체감이 느껴지네...
•••답글
6일 전
룸이
머리자르니까 더 훤칠하네
•••답글
6일 전
옥수수깡깡
원빈님 느낌나요ㅠㅠ
•••답글
6일 전
지성밥상
아름답네요..
•••답글
6일 전
안혜진
당신은 대체...
•••답글
6일 전
해삼씨
조각인데요....??? 넘사시네
•••답글
6일 전
강승식와이프  아니 승식이가 먼저
조각상보다 더 조각같으시네...
•••답글
6일 전
빛비
앗 차은우 조각보다 조각같다...
•••답글
그래서 차은우가 어딨죠?조각상밖에 안보이는데
•••답글
6일 전
jrjrjrjrjr
헐 짧은머리도 색다르게 잘어울리세요…
•••답글
솔직히 저런머리스타일이,, 보편적인 막 최고의 스타일은 아닌거같은데.. ㄹㅇ 잘어울리심
•••
6일 전
뀨엥
? 조각이야 뭐야... 저 머리가 어울리다니 와나
•••답글
6일 전
송 월(松月)  민윤기는 제껍니다
어 뭐가 차은우죠? 조각상밖에 없는데요
•••답글
6일 전
deantrbl  DEAN
거울 보면 행복할 듯
•••답글
6일 전
러브얌
조각이 왜 필요하냐..
•••답글
6일 전
세상에서젤소듕  세상에서젤소즁한나
실물 진짜 더 잘생김.
•••답글
6일 전
치즈스마일
와 사람이야 당신이? 으이?
•••답글
6일 전
BTS,
와 오늘인가요???
•••답글
6일 전
Dobby is free
6일 전
백장미  🥀
저 머리를 소화하는 차은우 당신은 도대체
•••답글
6일 전
黃冠亨헨드리  사랑해
??? 사람인가요 조각상아닌가요
•••답글
6일 전
띠용띠욘
친구들이랑 같이 있네
•••답글
6일 전
천재견
와 저 머리 하니까 또 색다르게 잘생겼네요,,,
•••답글
6일 전
유리유루  발푸르기스의회천
짧머보고 알게 됌.
대머리라도 잘생겼을거 같다는걸

•••답글
6일 전
짱정우
조각보다 더 조각..
내 맘 가지고 노는 은우

•••답글
6일 전
7초의 남자
뒤에 조각보다 더 조각같으시네요.. 저링 결혼 그거 함 해봅시다 은우씨..
•••답글
아스트로 문빈  꿈나라배로 피슝피슝
안대여ㅜㅜ 우리 은우 데려가면 안대여...ㅜㅜ
•••
6일 전
박 윤수
쥐파먹은 머리를 해도 잘생겼네
•••답글
6일 전
아스트로 문빈  꿈나라배로 피슝피슝
아웅 훤칠해ㅜㅜ
•••답글
6일 전
부밍시스템 어어 티와이트랙  뼛속까지 슴덕
와 저 머리가 잘생길 수 있구나…
•••답글
6일 전
131974_return
세상...마네킹인줄알앗어요..
•••답글
6일 전
도라미파  더보이즈
석고상보다 더 비현실적으로 생겼어요…..😳
•••답글
6일 전
입금완료
볼때마다 잘생겼네요..와아
•••답글
6일 전
냥펀치
6일 전
꽃나비
와... 어떻게 저렇게 막찍어도 잘생겼지??
•••답글
6일 전
Don't worry  Be happy
방송에서 봐오던 모습이랑 달라서 차은우 닮으신 분인줄 알았어요. 방송에서는 여린 이미지라고 생각했는데 만난 사진보면 선이 더 굵으신 것 같아요😯
•••답글
6일 전
JEONG SEWOON
조각보다 더 조각
차은우는 차은우~~~~~~

•••답글
6일 전
데칫국  온콘 공지 떴다
차은우...진짜 예명까지 완벽하다
어쩌 저렇게 차은우처럼 생겼지?

•••답글
6일 전
김 희재  따라따라와~🧡
와……조각상 앞에있는 조각상…
•••답글
6일 전
태민 여친  샤이니태민마즘
머리 길었을땐 이쁜 아이돌 같았는데 머리 짧으니까 걍 조각 배우같아요
•••답글
6일 전
장동우 (32)  32개월
저기에 사람 없는데요 조각상 뿐이잖아요!!!!!!
•••답글
6일 전
김냄새
저 머리도 잘어울리네...
•••답글
6일 전
체리키키
근데 헤어스타일 그냥 바꾼거에요?아니면 작품같은거 들어가나요?
•••답글
6일 전
김기범(31)  사랑해
와..훨씬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답글
6일 전
NCT127 TAEIL  이리횽 멋져
사람인가요...
•••답글
6일 전
지욘  지욘너무보고싶어ㅠㅠ
진짜 뚜렷하게 생기셨네요
•••답글
6일 전
최차최차 차은우  최애는 차은우
진짜 잘생겼네요 최차최차💕
•••답글
6일 전
메킷레인  레코즈
조각이 조각 앞에 있네요... 대박...
•••답글
6일 전
Estrella
와 진짜 조각상같네여...
•••답글
6일 전
의미
아니 저런 머리를 하고도 영향이 없는 미모
•••답글
6일 전
wlgus
조각이 조각 앞에 서있네...
•••답글
6일 전
도깨비(939)
조각상인줄 알았어요...
•••답글
조각 보다 더 조각..
•••답글
6일 전
나이츠 레오  🦁
6일 전
레인다
맨날 얼굴만 봐서 잘 몰랐는데 피지컬도 사기네요...
•••답글
6일 전
소다맛
사람이 저렇게 생길수가 있나요? (진지)
•••답글
6일 전
덩은
진짜 조각이다
•••답글
6일 전
인생에서제일잘한김볶밥  아이엠그라운드
이렇게 된이상 뒤에있는 조각이 사람인걸로 합시다
•••답글
6일 전
아줌마
와 머리가 저렇게 이상한데 댓글에서 아무도 헤어 얘기를 안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이 다 이겼네요,,,
•••답글
6일 전
PITTA  FORESTELLA 강형호
전신샷 실물 약간 저런 느낌... 얼굴 진짜진짜 작은데 키는 큰 편이셔서 그냥 비율 말도 안 된다고 생각했어요
•••답글
6일 전
커튼커튼
조각만 있네요...
•••답글
6일 전
양양이양
얼굴이... 조각
•••답글
6일 전
따위
최고..ㅠㅠ
•••답글
6일 전
진청우
(내용 없음)
•••답글
6일 전
Will Byers
얼굴로 나라세우겠다
•••답글
6일 전
김오복님
사람이 어떻게 저렇게 생기지... 사람이 아닌가 봐요... 천사인가...?
•••답글
6일 전
frankthatshift
와 머리 짧아도 또 짧은데로 아름답게 생겼네요
•••답글
6일 전
성녀
아.. 잘생겼다... 하
•••답글
와... 개안
•••답글
6일 전
버드와이저  차은우 데이식스
다 남자다워진것같아요..우오...
•••답글
6일 전
에뜨와르
와.. 뭐지? 어떻게 저렇게 생긴거죠?
•••답글
6일 전
Dnr
어떻게 사진이 저렇지ㅋㅋㅋㅋ실물은 더할텐데
•••답글
6일 전
민용  거칠지만부드러운남자
두상이 조각보다 조각 같네요,,
•••답글
6일 전
95승철이  세븐틴 에스쿱스
진짜 최고 얼굴 ..
•••답글
6일 전
이금상
뭔가... 전에 그 청초한 느낌이 사라지고 마초남이 되신 느낌입니다? 운동하셔서 그런가
•••답글
6일 전
LOXE
디올 잘 어울릴듯 ㅠㅠ
•••답글
6일 전
실룩샐룩
누가 차은우 조각상 기강 잡으러 왔다던데 그말이 젤 웃김 ㅋㅋㅋㅋㅋ
•••답글
떨려오는 별빛 반짝이는데  넌 어디를 보고 있는지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6일 전
마빈플랫  내 사촌동생
뒤에 조각상씨 방빼세요
•••답글
6일 전
핀과제이크l
조각도 저렇게 만들수는 없을것....
•••답글
미켈란젤로가 봤다면 정말 잘만든 조각상이라고 박수치고 갈듯하네요
•••
머리 개 편하겠다
•••답글
6일 전
비투비 이창섭  11월 비투비완전체
진짜 잘생겼어요👍🏻
•••답글
6일 전
Fruit-tella
뒤에 조각보다 더 조각같이생김 아
•••답글
6일 전
우롸롸롸
어휴 조각상인가요
•••답글
6일 전
@_jeongjaehyun
짧은 머리하니까 얼굴 더 드러나서 더 잘생긴 거 같네요 진짜 대박적,,,
•••답글
6일 전
TABASCO
조각이 사람같고 차은우가 조각같네요 와....
•••답글
6일 전
내 삶은 계란 계란  하니해~
뒤에가 더 사람같아요..
•••답글
6일 전
됴덕예덕
에반데 너무 잘생김
•••답글
6일 전
파이링  🍊🦊🧡
진짜 조각상이냐
•••답글
6일 전
Gigi Hadid
머리 짧은게 훨씬 내스탈.....
•••답글
6일 전
엑소 엔시티
국보다…
•••답글
6일 전
루루10
6일 전
사랑뚱잉
와..머리가 얼굴빨 제대로 받네요...대박이다
•••답글
6일 전
HLE CHOVY  & DEFT
6일 전
치엔쿤  NCT 쿤
하 최고다...
•••답글
6일 전
무민무민무민무민  멍소리차단
뼈대가 굵어진느낌이에요; 머리때문인가
•••답글
와........🥰
•••답글
?? 조각밖에 안보이는데 ??
•••답글
6일 전
창백
...진짜 어떻게 저렇게 잘생기셨지...
•••답글
6일 전
말이야방구야  뿡뿡이
다섯번째 사진 실물 찍은게 아니라 포스터에 있는 차은우 찍은거같다
•••답글
6일 전
임웅재  내꺼야ㅠㅠ결혼하자♡
6일 전
몬스타엑스 채형원  GAMBLER
와 조각보다 더 조각같은 차은우,,,
•••답글
6일 전
Sly Lion
와 진짜 사람맞나...
•••답글
6일 전
투게더위드유  WOODZ
조각상이 걸어다니네 진짜로
•••답글
6일 전
린다린도김
잘생겼네 전보다 남자다워진 느낌이네요
•••답글
6일 전
Vㅔ리 good  지금처럼만있어줘♥
정말 너무 잘생겼네요
•••답글
6일 전
방탄 JIMIN
조각상보다 잘생겼네....
•••답글
6일 전
유권
조각이네
•••답글
6일 전
쥐며느리
6일 전
누누야♡  아스트로
은우야...ㅠㅠ
•••답글
6일 전
지민뀻뀽  이모든건 우연이아냐
아니 전신사진 비율 뭔가요???? 만화인가
•••답글
6일 전
어라라랏
와진짜감사하네…
•••답글
6일 전
고게맞지
진짜 비현실적으로 잘생겼네
•••답글
6일 전
설운도
뒤에 조각상 치우고 본인이 있어도 어색함 1도 없을 것 같네요
•••답글
6일 전
창의력대장
예전엔 이뻤는데 이젠 걍 잘생겼네 ㅠㅠ
•••답글
6일 전
해피테니
얼굴도 피지컬도..대박..
•••답글
6일 전
MHB
한국에서 나올 수 있는 이목구비 맞음?...짓ㅈ자
•••답글
6일 전
빵케이
그래서 뭐가 조각이에요?
•••답글
6일 전
공 명  SV Darmstadt 98
차은우 어디있죠...? 조각상밖에 없는디...
•••답글
6일 전
A New Empire  NJ
우와 헐 짧은머리 처음보는데... 헐... 와...
•••답글
6일 전
푸른 곰팧이  삼색 고얗이
신강인가 ??
•••답글
6일 전
핑피피핏
6일 전
GenieGiGa
차은우도 웃긴게 조각상 앞에서 있네ㅋㅋㅋㅋ
본인이 조각같이 생긴걸 잘 아는편

•••답글
6일 전
캐슈
아니 와.. 얼굴뿐만 아니라 비율도 쩌네요
•••답글
6일 전
세븐틴(15.05.26)  ✨빛내줄게 세븐틴✨
그래서 저 백화점이 차은우거라는 거죠?
•••답글
6일 전
떨려오는 별빛 반짝이는데  넌 어디를 보고 있는지
그러니까 앞에분이 조각상이고 뒤에분이 아이돌이라는거죠?
•••답글
6일 전
김원펄  피리미리...
말도 안된다..
•••답글
6일 전
제이훈
와 짧은 머리 너무 잘어울린다
•••답글
6일 전
쏘대장  푹ya🎶
진짜 cg같네..
•••답글
6일 전
윤정한사랑해  세븐틴사랑해
6일 전
2xxx!
아니 폰카로 보니가 더 현실성 없음 진짜 존재하는 거 맞지요...?
•••답글
6일 전
라떼는 말이야  Latte is Horse
와.. 잘생겼다
•••답글
6일 전
Kassidy
네..??????????
•••답글
6일 전
송위룡
계속 잘생겨지네
•••답글
6일 전
노동요
진짜 그는 신인가..........?
•••답글
조각상이세요?
•••답글
판넬인줄...
•••답글
6일 전
국민대학교  산림환경시스템학과
은우 조각상 기강잡는 중
•••답글
6일 전
누눕
뭔가 벌크업되신 느낌
•••답글
6일 전
이영애  drmscumtru
진짜 실존하는 인간 맞나..? 어떻게 사람이 저렇게 생기지
•••답글
6일 전
RedRed  MINO 재현 ROSÉ
진짜 최애는 최애.. 은우는 은우..... 선이 굵어지는데 전혀 이상하지도 않고 날이 갈수록 더 멋있어지네요 와...
•••답글
6일 전
세니카
어후 비율이..
•••답글
4일 전
쫄깃쫄깃
와..진짜....미쳤다........외모...
•••답글
그끄저께
크킼키  깔깔깔
어떻게 점점더 잘생겨지고 남자다워지는거죠..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이준석, "수술실 CCTV는 의사들을 잠재적 범죄자로 만드는것"287 그래파이트 12:21 75688 40
유머·감동 신세경 + 한소희 반반씩 섞어놓은것 같다는 신인 모델225 누눈나난 9:20 105416 47
유머·감동 너희 그거 아냐 자위할때 귀신이 많이 몰려든대239 원우얌 겨론 14:00 84782 22
이슈·소식 "처녀막 볼 수 있나"…수술대 위 마취 여환자 성추행한 그놈164 그래파이트 15:10 45889 87
유머·감동 ISFP만 사는 나라 이야기 (축제편)163 뉴큐세요 13:59 52926 75
6988609 [뮤뱅] 오늘자 1위+점수.jpg 우지 18:19 1215 0
6988585 손정민 친구측, 유튜버 '신의 한 수' 고소20 수야 17:05 11974 9
6988497 동거했던 전 여친에 '성관계 영상' 유포 협박…2심서 '집유' 감형5 누눈나난 10:55 3710 4
6988494 "이준석을 후드려팬 팩폭 2개"라는 글7 llzkwowll12 10:41 8907 7
6988304 [단독] 한예슬 광고계 손절설?..."오보, 곧 촬영 재개” 백승 06.17 20:55 5890 1
6988288 [엠카] 오늘자 1위+점수.jpg2 우지 06.17 19:51 5237 0
6988272 멜론 실시간 19시차트 TOP10.jpg (브레이브걸스 진입)1 우지 06.17 19:05 2692 1
6988247 개인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알아줬으면 하는 코스프레/의상제작 유튜버 ♡SEVENTEEN 06.17 17:31 1362 0
6988237 izm(이즘) 선정 아이돌 여름 대표 10곡...jpg15 우지 06.17 17:14 7479 4
6988197 범죄 저지른 연예인 리스트.jpg5 수야 06.17 14:34 7601 2
6988175 Intj 가 본 mbti 유형 팩폭(infp, isfp, entj, enfp, is..364 공뷰 06.17 12:53 206474 214
6988162 현주만 숙소에 버리고 갔었던 매니저와 에이프릴82 GUIO 06.17 11:48 79672 86
6988135 시계 선물 조심하라는 글 보고 찾아본 시중에 판매중인 시계형 몰카(약스압)27 슈비룹 06.17 10:00 16007 7
6987980 우리나라 국대선수보다 프랑스 국대선수를 더 잘알듯(feat. 프국대의 미친스쿼드) TottenhamHots 06.16 22:18 3609 1
6987826 윈도우11 바뀌는 디자인18 뇨뇻 06.16 12:18 16374 2
6987825 미국에서 방울뱀한테 물리고 받은 병원비 청구서34 누눈나난 06.16 12:06 21341 21
6987689 택배파업 욕하기 전에.jpg2 저아세요? 06.16 01:19 4030 0
6987635 남편이 전여친을 사랑하는것같아요37 防彈少年 06.15 22:06 20516 51
6987619 엔플라잉 자체 최고 초동 판매량 세웠다는 이번 첫 정규앨범1 온더문 06.15 21:11 2375 2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6/18 18:30 ~ 6/18 18: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6/18 18:30 ~ 6/18 18: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남돌 인중 제모 기념 인중샵 인증샷 13
실제 수염 제모병원 동기라고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