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댓글
전체방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 (국내)
쇼콘!23 ll조회 27932l 24
 출처
 
1개월 전
NCTDREAM_해찬
GIF
(내용 없음)

•••답글
1개월 전
삼겹살냠냠  배고픈데...
GIF
(내용 없음)

•••답글
와 맛있겠다
•••
1개월 전
박새로이  이태원 클라쓰
GIF
(내용 없음)

•••답글
1개월 전
토실토실한엉덩이  💛Pooh💛
GIF
(내용 없음)

•••답글
1개월 전
성태한여민
GIF
(내용 없음)

•••답글
1개월 전
무는 맹수다
GIF
(내용 없음)

•••답글
GIF
역시 유느님

•••답글
1개월 전
Anne
유돈노를 다 하시네🧡
•••답글
GIF
(내용 없음)

•••답글
1개월 전
에디슨
왜 전 아직도 미소코디가 떠오를까요 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GroovyRoom 박규정
GIF
(내용 없음)

•••답글
1개월 전
BTS부인
1개월 전
ONCEinaBLUEmoon
저도 유재석 사장님 밑에서 일하고 싶네요ㅠㅠ 아님 입양이라도 어떻게 안될까요
•••답글
1개월 전
뽀둥
헐나랑커플차인가
•••답글
1개월 전
구름한입
재석님이 소개시켜준건가 홍철-형돈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쟈니야 사랑해 결혼하자.  결혼식은 시카고가 좋겠다.
개인 스타일리스트면 연예인 회사에서 고용한게 아니라 연예인이 직접 고용한건가요..? 그래서 저분들이 사장님이신가요..?
•••답글
아뇨 보통 회사에서 다 고용해요~
•••
1개월 전
>♡<  말랑말랑
와 근데 유재석님 핏도 좋은데 그만큼 옷도 잘 입힌다고 생각했는데.. 손수제작도 하시고 컨셉 맞게 하려고 뛰어다니면서 찾아다니신다니ㅠㅠ 대단하시네요
•••답글
1개월 전
준면아 행복하자  엑소오오오옹
유재석님 옷 볼 때마다 여러 스타일의 옷도 많이 입으시는데 찰떡이라고 생각했는데 스타일리스트 분 대단하시네요
•••답글
1개월 전
Coke
오 유느님 스타일 짜 좋아하는데
부캐들이랑 다른 연예인 분들까지....... 대단하시네요

•••답글
1개월 전
레리라링  종강하고싶다
와 크게 생각하진 못했는데 그많은 부캐들의 의상,스타일링을 방송사에서 챙겨주는게 아니라 코디분이 개인적으로 발로 뛰신거였군요...대단하신거같아요
•••답글
1개월 전
냥냥늉늉
유느님 옷 보면서 감탄 많이 했는데 저분이셨군요!! 대단하세요
•••답글
1개월 전
2737392919
우와 진짜 유느님 목소리 방송일때랑 아닐때랑 다른 거 봐도봐도 신기함
•••답글
1개월 전
어쩌면 당신의 사랑이자 증오  어쩌면 나는 너의 원수이자 벗
스타일리스트 박봉에 힘든 직업으로 유명한데 다행이 연예인 잘 만나셔서 처우 잘 받으시나봐요 부럽
•••답글
1개월 전
얼씨구좋다
와 목소리 유느 아닌 줄 알았어요 신기
•••답글
1개월 전
쫄깃쫄깃
유느님 옷 너무 이쁘게 입으심
•••답글
1개월 전
노트북
우와 목소리 유느님 아닌 거 같아요!! 짱신기.. 유느 옷 너무 예쁘다 싶었는데ㅠㅠ 멋있으세요!!
•••답글
1개월 전
ㅎㅎㅎㅎㅎㅎㅎㅋ  리스 비비 사랑해
전 런닝맨에서 유느 옷이 너무 예쁘다고 생각해요
•••답글
1개월 전
란다링
유느님 방송일때랑 목소리 달라서 신기했어요
•••답글
1개월 전
킹기훈
헐 완전 대세 연예인들 맡으시네
•••답글
1개월 전
리더즈
진짜 바쁘실 듯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왕할머니랑 뺨 때리고 머리채 잡고 싸웠어784 뭐야 너 08.02 16:31 188864 510
유머·감동 자기들이 꼬셨으면서 나랑 안사궈주는 아이돌 예의없다523 션국이네 메르 08.02 13:09 194007 217
이슈·소식 [단독] 김용건, 혼전 임신 법적 다툼...39세 연하, 출산 문제로 갈등..516 이동해로이동 08.02 10:38 244869 87
이슈·소식 이낙연 "안산이 남혐 사용? 국힘, 피해자에 원인 돌려"433 그래파이트 08.02 13:24 144571 175
유머·감동 배구 김희진 선수 단발머리 시절248 ealkahohc 08.02 21:03 125304 108
7009106 요즘 김정은이 조용한 이유 우물밖 여고 4:22 387 0
7009105 댕댕이가 알려주는 마스크 옳게 쓰는법2 4:14 691 0
7009104 다음주 뭉쳐야 찬다2 여홍철 출근 모습.gif3 봄처녀제오시 4:11 922 0
7009103 우주소녀 루다.gif Twenty_Four 4:10 291 0
7009102 얼음물 마시는 기안843 유기현 핑크머 4:01 973 0
7009101 백제가 일본에 하사한 검1 비비의주인 4:00 242 0
7009100 [여자도마결승] 여홍철:"저 박수 한 번 쳐도 될까요??"ㅋㅋㅋㅋㅋ1 세기말 3:59 204 0
7009099 다시보는 도마 레전드.gif3 따온 3:59 1344 0
7009098 두 남자의 치열한 자존심 대결ㄷㄷ 태 리 3:56 72 0
7009097 여서정 동메달 순간 여홍철 해설버전!!!!!!!!!!!!(+여홍철 해설캠추.. 윤세원 3:53 117 0
7009096 아빠! 왜 자꾸 야옹이 괴롭혀.gif 패딩조끼 3:53 238 0
7009095 고양이 던지고, 때리고…지켜보던 아들 자지러져"8 더보이즈 이주 3:52 1868 0
7009094 연애할때 섹스는 빠질수 없는건가요? 양꼬치 떨어져 3:52 373 0
7009093 대용량 콘 아이스크림 .서로가 서로 3:52 87 0
7009092 주판달린 팔찌 e)(o lucky on 3:52 86 0
7009091 ?? : 주문한 음식을 두고 썩 꺼지거라 sweetly 3:45 148 0
7009090 조상님 인증 올타임 레전드.jpg hwikaii 3:43 966 0
7009089 마티아스 데리흐트 근황… WANNERBLE 3:43 71 0
7009088 참전 용사의 에임 수준.........gif1 원우얌 겨론 3:41 172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8/3 4:28 ~ 8/3 4:3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8/3 4:28 ~ 8/3 4:3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ㅋㅋㅋㅋㅋㅋㅋ찰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럴만두ㅋㅋ..
음침하고 어두컴컴한 동굴 컨셉에 에일리언 or 용가리 컨셉
내가 알고있는데 니가 모름 = 상식 아님? 내기준에선 쵸큼..무식한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