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 (국내)
용시대박 ll조회 340997l 94
 출처
 
123456789

1개월 전
WINWIN  WINWIN♡
2222222222 슬비는 실수니깐 이해감
•••답글
1개월 전
DYNAMITE  빌보드핫백1위한노래
연주야.....
•••답글
1개월 전
도모  NHK
엠비티아이T인데 이상황에선 연주요
•••답글
1개월 전
Mylove윙깅  워너원 하이라이트
진짜 연주야,,,,
•••답글
1개월 전
몬스타엑스 채형원  GAMBLER
연주야^^,,,, 너어는 진짜,,,,,
•••답글
1개월 전
Vol de Nuit  야간비행
연주 걍 사람이 달라보일듯..
•••답글
1개월 전
아지모나
mbti 쓸모업는걸루..
•••답글
1개월 전
초코알
연주 저 문구보자마자 육성으로 욕나와...
나 isfp ㅋㅋㄱ 진짜 난 뼛속까지 f 맞나봐.

•••답글
1개월 전
스su
슬비는 실수로 그런거라 과제를 다시 도와줄거고 이미 한거기때문에 더 빨리 다시 할 수 있음
근데 연주는 일부러 그랬기도 하고 과제가 비슷해보이면 교수님이 과제 공유했거나+흔한 주제 선정으로 착각해서 점수 더 낮게 줄 수도 있다고 생각함

•••답글
1개월 전
나누누
연주새...끼..
•••답글
1개월 전
민트초코  《츄야》
연주가 더 나쁜데요 고의로 제 과제를 훔치는 거잖아요
•••답글
1개월 전
양가든
괘씸한건 연주인데 화나는건 슬비...
•••답글
1개월 전
쑈타로
슬비...아니 이건 결과적으로 도와준 게 아니잖아요
•••답글
1개월 전
니허터버몬아드  ㅇㅅㅇ?
연주 손절/ 솔비는 음 어차피 작성내용 어렴풋이 기억나잖아요 도와준것도 고마운데 저장안한거 가지고 화내기는 미안하고.. 연주는 그냥 있는정 없는정 다 털림 차라리 보여달라고 말을하지
•••답글
1개월 전
2xxx!
슬비 도와줬는데도 빡쳐요
•••답글
1개월 전
뿌뿌야
연주..... 개때리고싶어요
•••답글
1개월 전
오카리나
t지만 연주요. 슬비는 실수지만 저건 아니니까요!
•••답글
1개월 전
민연키  연키민~
1개월 전
KIA 이의리  신인왕
T인데 연주 너무 싫은데...
•••답글
1개월 전
BTS,
1개월 전
냥!
F인데 그 즉시 화가 머리 끝까지 나는건 전자지만 손절까지는 안갈거같음. 후자는 그 즉시 손절. 싸해서 정털릴듯
•••답글
1개월 전
쿄대장  Soul tree
연주 얘기 좀 해~
•••답글
1개월 전
첫 눈과 수빈이가 왔어요  14일 김성규 컴백
전자는 빡치는데 뭐라할 순 없고 후자는 괘씸함
•••답글
1개월 전
정승환(US)
연주 나빠
•••답글
1개월 전
정호석부인.  bts부인
t맞네요.. 연주 쟤는 그렇게 걸리면 현실로 어떻게 되게 만들듯
•••답글
1개월 전
싱사랑
둘 다 싫어요
•••답글
1개월 전
TV
본의는 아니지만 결과물을 망쳐버림 vs 본의지만 결과물을 망치진 않음
압도적인 T

•••답글
1개월 전
포항
1개월 전
aekarina
연주 진짜 화난다
•••답글
1개월 전
라다뚜
와 당연히 슬비
•••답글
1개월 전
개강싫다
자동저장해놔서 괜찮으니까 연주는 따라와^^
•••답글
1개월 전
dndlwbsndn
슬비는 그래도 날 도와줬고, 요새는 자동저장이란게 잇슴미다,, 어느정도 살릴수있어요
근데 연주는 진짜 스레기 그자체

•••답글
1개월 전
용화  성규도 얼른 전역해
F 연주 평생ㅈㅓ주
•••답글
1개월 전
류수정
F인데…슬비가 더 빡쳐요…
•••답글
저 엠비티아이 검사하면 두번 다 F나왓는데 항상 이런거 테스트하면 모조리 T나와요 이게 무슨일
•••답글
1개월 전
모브  🐰
1개월 전
SEVENTEEN (2015)  세븐틴에인생베팅
슬비는 과제 대충 기억하고 있을테니 짜증은 나지만 화까진 아니고 연주는 손절이요 잇프제 입니다
•••답글
1개월 전
허헣
F 연주요 슬비는 화만날거같고 연주는 싸울거임
•••답글
1개월 전
찰리브라운  CHARLIE
와 무조건 연주
•••답글
1개월 전
헹복  헹복의 조건
우열을 가릴수가 없는데...
•••답글
1개월 전
뷔맞이꽃
t인데 애초에 과제 안 맡김 이건 맡긴 내 잘못임.. 굳이 고르자면 슬비가 빡침 다시 해야되니까 ㅠㅠ
•••답글
1개월 전
Asnow
슬비는 슬프고 연주는 빡침
•••답글
1개월 전
팡팡
슬비는 실순데 연주는 괘씸함
•••답글
1개월 전
냠냠냠냠냠냠
F인데 슬비한테 티는 못내도 더 싫음..ㅠ 처음부터 다시해야된다니 끔찍
•••답글
1개월 전
abovq
F 1은 속으론 화나는데 겉으론 하..아 괜찮아 이럴거같은디2는 진짜 손절각임 욕할듯
•••답글
1개월 전
오빠들이어떻게해야겠니?  푹쉬니?
T 슬비야!!!!!!!!!!!!!!!!!!!!!!!!!!!!
연주는 별로.. 걍 저런 사람인가보다함 하지만 과제를 다시하는건 너무너무 화남

•••답글
1개월 전
김 수현  볼링왕
슬비야.. 아니 상황만 보면 연주는 손절인데 슬비는 ㅠㅠ 하..
•••답글
1개월 전
귤곤듀
둘다 바득바득인디…. 상상만해도 열불나네
•••답글
1개월 전
epiphany1204
둘다 나가
•••답글
1개월 전
러블리마이라잎
연주는 손절각임
•••답글
1개월 전
JYP entertainment
T인데 1이요

2는 연주가 잘못한거니까 화낼수도 있고 내 과제 훔친거니까 그후에 징계건 뭐건 할수있는데
1은 다시해야하는것도 화나고, 나 도와준애한테 화낼수도 없고 그니까 더 화가 날것같음.

•••답글
1개월 전
리우양양  WayV
슬비는 고의성이 안보이고
했던내용 기억나니 빠르게 다시하면 되고
연주는 너무 고의성이 다분한데?
괴씸죄가 추가되었습니다.

과제에 따라 몰입도가 갈리네요ㅎ

•••답글
1개월 전
타미2
연주야 왜 그랬니
•••답글
1개월 전
막성스  
T인데 연주가 더 싫어요,,, 괘씸...^^ 거의 반반으러 나오긴 한다만 . . .
•••답글
1개월 전
최부기
말없이 캡처한 건 괘씸하지만 왜 그랬는지 연주랑 대화를 나눠볼 수 있음. 하지만 저장 안 하고 꺼버리면 파일이 날아가는 거잖아... 슬비의 경우가 더 화가 나는 상황이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함... 심지어 실수라서 뭐라고 하지도 못함.... 슬비가 밉다기보단 그냥 저 상황 자체가 싫을 듯...
•••답글
1개월 전
요를레이홍홍홍
슬비는 실수였고 연주는 의도를가지고 일부러한거잖아요 무조건 연주
•••답글
30일 전
파아랑
t를 로봇으로아나..! 당연히 연주요
•••답글
30일 전
왈왈, 냥냥  아이들♡
T..
과제를 다시 해여한다니..넘 끔찍..

•••답글
123456789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국민의힘 대변인 "'안산 논란', 핵심은 남혐 용어 사용"593 그래파이트 07.31 23:57 158450 321
유머·감동 친구가 저희 아빠를 신부아버지 자리에 앉히고 싶어해요...538 남준선배 07.31 18:42 224745 153
이슈·소식 안산 선수 외모 비하하는 추천수 1900의 게시글245 컷컷보네컷 07.31 22:53 137386 65
유머·감동 각자 집들마다 분위기 다른거 갑221 쇼콘!23 7:22 47854 19
이슈·소식 [1보] 전 엑소 멤버 크리스, 강간죄로 중국서 공안에 체포180 슈비룹 07.31 23:49 166789 37
7008284 🔥여자들이 지금 올림픽에 과몰입 할 수 밖에 없는 이유🔥27 이넓은바다그 11:07 2947 18
7008283 마음에 드는 여자 만나면 꼭 결혼하라는 할아버지2 sungwoo5000 11:00 1900 2
7008282 호불호 갈리는 홍콩식 아침식사.jpg7 프로렌스 10:59 2964 2
7008280 충격적인 일본 자위기구 제조 업체 근황2 dzqq 10:55 5038 0
7008279 트와이스 나연 더보이즈 상 10:54 913 0
7008278 멕시코전 일본 반응 장미장미 10:51 1011 0
7008277 선바 웃음소리가 해찬군 파트랑 똑같아7 950107 10:51 1673 0
7008276 친족성폭력 가해자 엄벌 촉구 탄원서 동의서명 용시대박 10:48 228 0
7008275 정만식 전도연 관련 일화1 세훈이를업어 10:48 881 0
7008274 헤어스타일 컨설턴트가 말하는 수지 단발허쉬컷 jpg6 멍ㅇ멍이 소리 10:48 4220 1
7008273 할머니, 내년 설날에 올게요~ 알케이 10:47 555 1
7008272 다 큰 손주가 집 밖으로 나갈 때 할머니 시점2 308679_return 10:47 3432 3
7008271 팔콘 앤 윈터솔져) 춤 추는 제모남작 1시간 버전 까까까 10:47 10 0
7008270 전대물 팀킬 하는 미친년 큐랑둥이 10:47 362 1
7008269 나 우울할때마다 이거 봄.avi1 송희진 10:46 420 0
7008268 🏐배알못을 위한 정리글🏐 캐리와 장난감 10:46 608 0
7008267 "성범죄자와 동료 못해"…'핑크 마스크' 쓴 미국 펜싱 남자 에페팀6 수야 10:34 3276 11
7008266 카메라 의식 많이 하는 여자 배구 선수들.gif27 당근케잌 10:32 9310 15
7008265 MBC 대체 언제까지…이번엔 김연경 인터뷰 왜곡 논란 누눈나난 10:27 74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8/1 11:18 ~ 8/1 11:2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8/1 11:18 ~ 8/1 11:2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