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국내)
311869_return ll조회 190024l 59
 출처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1234

1개월 전
녜롱주주
저희 집은 이상한 데서 보수적이에요.. 외출할 땐 빤스바람으로 나가도 괜찮다고 하시면서 정작 밖에 나가면 10시부터 전화옴..
•••답글
1개월 전
눈이 높은건 절대 아닌데  쏘쏘
저희 집은 야식 금지.... 흑
•••답글
1개월 전
지깜
저희 집은 무난하게 담배 금지네요..
•••답글
1개월 전
이도겸의약혼녀  오늘도평캐다짐💖💙
담배 금지..타투 금지...근데 피어싱은 가능..코에 뚫어도 가능..타투하면 쫓겨남..눈썹문신은 가능..
•••답글
1개월 전
Bighit 박지민  김동욱
저희 집은 통금 있는 거요 ㅋㅋㅋㅋㅋㅋ
금지...까진 아닌데 늦게 들어오는 거 싫어해요 저는 12시 안엔 들어와야 하고 아빠도 9시 정도? 넘었는데 안 들어오시면 엄마가 재촉해요
뭐 딸들이라 통금 있는 게 아니라 엄마나 아빠나 다 집안 분위기 자체가 늦게 들어오는 걸 싫어하는 편...

•••답글
1개월 전
유니찡
와 저희집은 그런 거 없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에드머
컴공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컴퓨터를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점입가경
설거지하는 사람 있으면 꼭 거실에서 기다려주기? 이것밖에 기억 안 나요 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닉네임20200111
오토바이 담배 문신 금지
•••답글
1개월 전
동글선인장
아는사람, 친구 집에 부르기 금지.. 잠깐 뭐 가지러 오는것도 안됨 그냥 들어오는거 자체가 안됨
•••답글
정_진영  👏진영 사클 오픈
222 저두요 근처라도 오면 안돼요
•••
1개월 전
_BTS  비욘더씬
다른 건 별로 안그러는데 부르셨을때 왜요? 하면 혼나요ㅋㅋㅋㅋ 정작 다른 말들은 별로 신경 안쓰시는...
•••답글
1개월 전
이럴수가
샤워하고 속옷만 입고 돌아다니면 뭐라고 함
•••답글
1개월 전
치즐링냠냠
저희집은 딱히 그런건 없네여…
•••답글
1개월 전
Hashtag '오늘_하늘참_예쁨'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늦게 들어오거나 당일 외박 다 괜찮은데 무조건 10시 11시 전에는 연락드려야 돼요! 이건 당연한 건가
•••답글
1개월 전
Poet Artist  나의 시인 나의 아티스트
어렸을 때 방문 닫고있으면 혼났어요 숨어서 혼자 뭐하냐고 그렇게 계속 살다보니 커서도 문 닫으면 뭔가 불안하네요 ㅋㅋㅋㅋ 학생 때도 문 닫으면 새벽에 엄마아빠 발소리 안들러서 불안했어요
•••답글
1개월 전
SAHA
허그 해주는거 너무 귀여운 규칙같아옄ㅋㅋ
•••답글
1개월 전
크폴럽  #T1win
우리집 담배금지
•••답글
1개월 전
엘디한  헛둘셋
잠옷 입거나 슬리퍼신고 외출 안하기 가족 다 있을 때 혼자 뭐 안먹기 집에서 방문 안닫기 ..
•••답글
1개월 전
goog99
와 슬리퍼 공감 ㅋㅋㅋㅋㅋ 아빠가 슬리퍼 신고다니는 친구랑 놀지말랬는데 그게 바로 나,,,,
•••답글
1개월 전
닉4임
저희집은 길에서 춤추는 거 금지여... 저 흥부자라 길에서 삘타면 춤추는데 아빠가 가만히 있으래여 근데 저희아부지랑 저랑 추울 때 맨날 아~츄~! 너무 추 추워나난니나 노래불러여 왜 춤만 안되죠? 술담배외박 다 되는데..? 왜죠?
•••답글
1개월 전
라율  아미는 항상 방탄편
점심이나 저녁에 라면이나 면 종류 먹으면 다른 끼는 무조건 밥 먹어야 하는 거랑 밥 먹을때 밥풀 하나도 남기면 안되는거요 밥풀은 저희집이 농사지어서 그런건데 요즘은 좀 덜해졌어요 그리고 잠옷 바람으로 밖에 나가는거 절대 안되요 츄리닝은 괜찮은데 수면바지나 누가봐도 잠옷인 옷 입고 나가면 엄청 혼나요
•••답글
음식 배달시키는거.....밖에서 음식 사 들고 오는건 ㄱㅊ한데 배달음식을 시켜먹는건 안되는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TREASURE
알겠어 를 쓰면 혼나요... 이유는 모르겠음 아직도... 알았어를 써야 함
•••답글
1개월 전
공주ㅣ  토롱공주
타투 욕 피어싱 외박 뭐 거의 안되는거 다 되는데 --하냐? 말투 금지고 밥먹을때 핸드폰 금지... 혼자 먹을때도 핸드폰하면 뭐라함 근데 티비보기는 가능...
•••답글
1개월 전
뚜레봉쥬르
저희집은 염색 금지요...ㅋㅋ..ㅋㅎㅋㅎ.. ...ㅜ
•••답글
1개월 전
떨려오는 별빛 반짝이는데  넌 어디를 보고 있는지
구성원 귀가 시 아는체 하기 나갈 때 반겨주기.. 다 들어올 때 까지 거실불 안끄기
•••답글
1개월 전
기범아
나가기전에 다녀오겠다는 말, 집 도착해서 다녀왔습니다 안하면 혼납니다…^^
•••답글
1개월 전
pms4946
아직 집에만있는 미자라 그런가 뭐가 금지인지 모르겠...
•••답글
아 형식적인 인사는 꼭 존대하기? 다녀오셨어요나 다녀왔습니다같은! 근데 다른말은 그냥 편하게
•••
1개월 전
모두의 모눈  ♥세븐틴캐럿 ♥
저는 집에서 욕이 거의 금기시 되어있어서... 물론 욕을 많이 하지도 않았지만.. 저도 모르게 욕이 툭 튀어나오면 안절부절 못했죠...ㅠ 또, 짧은 바지는 괜찮은데 상의가 파인건 싫어하세요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궁 예  좀 하지마
라면 못먹게해서 라면인척 책전집을 넣어서 있는척 하면서 라면먹기 ㅋㅋ라면봉지는 가방에숨겨서 나가서 버리기 ㅠ ㅠ못먹게하면더먹고 시펑
•••답글
1개월 전
구름꽃  황홀경, 그 순간
문지방 밟는거 금지...ㅎㅎ...ㅎ
•••답글
배달금지… 근데 사오는 음식은 됨…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집 심지어 치킨피자 일주일에 두번먹어욯ㅠ 도대체 무슨 기준인건짘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
•••답글
1개월 전
djdidb
우리집은 서로 대면대면하고 성격도 무뚝뚝한데 누가 출근하면 현관에서 뽀뽀해줘요 그냥 어릴때부터 출근하는 사람은 뽀뽀해줘ㅑ야한다그래서... 그냥그냥...
•••답글
너무 귀엽네욬ㅋㅋㅋ
•••
1개월 전
쿠키인더홈
외박하면 전화하기...
•••답글
1개월 전
펭-하  ‘펭수 하이’라는뜻
집에 있는 사람은 귀가하는 사람 반기기. 사실 서로 아는척 해줘야함
저는 목청 커서 항상 노래부르면서 들어가고
부모님 들어오시면 저는 멍멍소리내서 ㅋㅋㅋ 안키우는 개가 되어 드립니다 ㅋㅋ
아빠 특히 좋아함ㅋㅋㅋ같이 멍멍하면서 퇴근하심

•••답글
1개월 전
방탄 박지민
술 담배 외박 다 신경 안 쓰시고 살면서 통금이 있어본 적도 없는데 전화 안 받는 순간 집이 뒤집어집니다……..
•••답글
1개월 전
익명이는  다이너마이트
맛있는 거 혼자 먹기 안됩니다.
•••답글
1개월 전
돌고 돌아  FANTASY
저희 집도 뭐 딱히 있진 않네요 ㅋㅋㅋㅋㅋ 굳이 따지자면 밤늦게 어디 절대 안 나가기..?
•••답글
1개월 전
페르젠  🐰
저희 집은..이것저것 안되는 거 오천만백개 있었지만 저랑 동생 성인되고 이제는 하나두 없습니다
•••답글
1개월 전
정승환(US)
방문닫기 에어컨틀고자기 아이스크림2개먹기 숟가락방향/밥국그릇 반대로 놓기 절대 금지
•••답글
1개월 전
하꼬아꼬내꼬
오토바이 금지
•••답글
1개월 전
김건국의 아내  남준국 영부인입니다.
저희집은 “나가세요.”라는 말을 하는 것 자체가 금기입니다… 누군가 제 방에 들어와서 귀찮게 해도 그 말을 쓰면 안 돼요.. ㅋㅋㅋㅋㅋㅋㅋ 쓰다보니 좀 웃기기도,,? 전에 엄마가 이 말 듣고 너무 상처 받으셨대서 이제는 “나가주세요” 아니면 “나가줄 수 있어?”라고 합니다
•••답글
1개월 전
마요네즈광공
골뱅이 양말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티라냥사우루스  나의 오아시스 아라시
컴공인데 컴 못만지는 분 괜찮으신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푸른 밤 종현  입니다.
다른건 다 되는데 담배는 안 됨... 혈육 몰래 피던데 ^_^
•••답글
1개월 전
순파  💎080525💎
슬리퍼 신고 먼 곳 금지 ㅋㅋㅋ
근데 부모님 차타고 마트가는거나 시골가는거 정도는 슬리퍼 신어도 뭐라안하는데 저 혼자 외출해서 일정거리 이상 벗어날 때는 신지 말라고 하셔요 위험하고 불편하다고
그러다보니 요새 사람들 다 쪼리 신고다니는거 보면 부럽긴한데 발가락 내놓기 부끄러워서 신으라해고 못신을 듯요 ...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뿌까꾸꾸
담배 외박 음주 에어컨....넘 덥고..집에서라도 마시고 싶어요ㅠ
•••답글
1개월 전
뽀렘
늦게 자지 않기, 늦은 밤에 나가지 않기
•••답글
1개월 전
영순
옷 입고 침대 눕기 금지... 발 안 씻고 이불 밟기 금지...
•••답글
1개월 전
와라랄
일찍자고 정리 잘하기
•••답글
1개월 전
20T1MarkJeno  항상 행복해 S2
친구 집에 데려오는 거 금지요.... 친구 집에 가는 건 괜찮지만...
그리고 통금

•••답글
1개월 전
펠리야
콘푸로스트 못 먹게 해요ㅠㅠ
•••답글
1개월 전
애옹!
저희 집은 진짜 아무 것도 없는 것 같아요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KLORANE
우리집은 저녁에 퇴근하고 집에 들어오면 절대 못나가 편의점이나 볼일 같은거는 퇴근하면서 들러야함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WENDY♥  웬디의 영스트리트
저희 집은 규칙같은건 없네요 ㅋㅋㅋ 근데 저희 엄마가 다른 식구들 젓가락은 신경안쓰는데 당신 젓가락은 꼭 짝이 맞아야해요 ㅋㅋ
•••답글
1개월 전
난 원필쓰  건반쳐여
저희집은 대답으로 몰라? 이거하면 안돼요ㅋㅋㅋㅋㅋㅋㅋ
알면서 왜 모른다그러냐구 혼남

•••답글
1개월 전
박로  
컴공인데 ㅋㅋㅋㅋㅋ 아 저희는 다 독립해서 내 세상 입니다,,,,,,, 독립하기 전에도 딱히 아무런 간섭이 없으셨어요
•••답글
1개월 전
방탄소년단.
야식 절대 금지......
•••답글
1개월 전
떡잎마을방범대  훈이는 제외
1. 잠옷은 잠 잘때만 (아침에 일어나면 무조건 집에서 입고 있는 옷으로 갈아야입어야하고, 잠옷 무조건 털어야함)
2. 침대도 잠 잘때만 (아플 때 빼고, 잠 자는거 아닌데 침대에 누워있기 금지..)
3. 공부하는거 아니면 거실에 있기

살면서 밥 먹고 잠옷 아닌 상태로 이불에 누워본 적 없어요 !

•••답글
1개월 전
아 골 때린다
저희 집은 일이나 학교 다녀왔을 때 인사 안해주면 삐져요
•••답글
1개월 전
ENHYPEN 희승  조명이비춰태양의눈빛
연애시절 썰 물어보기 금지..... 엄빠 둘다 서로 질색팔색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계란말이뿡
바닥에 물건 떨어뜨리는거...! 바닥에 자국 난다구...ㅜㅜ
•••답글
1개월 전
기몽중  김홍중
타투 술 외박 피어싱 배달음식 진짜 뭘해도 상관 안하시는데 전자레인지 돌리면서 그 앞에 서있으면 진짜 극대노하심
•••답글
1개월 전
빅톤정수빈부인
밤새고 꼭두새벽에 들어가는 건 되지만 외박은 절대안됨
•••답글
1개월 전
골드니스
마지막 두 집 굉장히 화목하네욯ㅎㅎㅎ
•••답글
1개월 전
엑돼지  엑소나와
싱크대안에 컵넣으면 큰일남,,,,,,,
•••답글
1개월 전
김영소  슈퍼밴드를 봅시다
우리 집은 외박...
근데 너무 웃긴게 외박의 기준이 남의 집/숙박업소에서 자는거라 길거리에서 노상까고 밤 새서 들어와도 괜찮음

•••답글
30일 전
아이봉
술담배는 되면서 라면은 안된다는건 진짜 좀 그렇네요ㅋㅋㅋㅋ 왜일까..
•••답글
누구든 집에 오면 "다녀오셨습니까" 하고 현관에 얼굴 비춰야 해요ㅋㅋㅋ
•••답글
29일 전
짐니침침
집에서 슬리퍼 안신으면 혼남 나머지는 신경도 안쓰는데ㅋㅋㅋ
•••답글
26일 전
지코여친  연애마렵다
어렸을 때 학교 다녀오면 다녀왔습니다!! 외치고 부모님 오시면 다녀오셨어요? 하면서 현관으로 나오라고 교육받았는데… 어느순간부터 안하고 았네요
•••답글
26일 전
잠이 안와요
저희 집은 배달 금지 주말에 꼭 등산하기ㅠ
•••답글
26일 전
인생사새옹지마  행복한멈무이세상
다 괜찮은데 전화 안받으면 난리나여
•••답글
25일 전
어드벤쳐타임  제이크더독 핀더휴먼
타투 잔뜩 있는데 귀뚫으면 혼나요ㅋㅋㅋㅋ
•••답글
24일 전
최고의귀요미  저는 귀엽지 않습니
저희집은 야식 ... ㅠ ㅠㅠ ㅠ
•••답글
24일 전
옴뇸뇸죠랭이떡  °~ *。☆
요즘은 아닌데 어릴땐 '제발'이란 말 쓰면 혼났던 것 같아요ㅋㅋㅋㅋㅋ
•••답글
24일 전
아스트로 문빈  꿈나라배로 피슝피슝
공부 안하면 안 돼요 고딩때까지 정신병 걸릴 뻔..
•••답글
24일 전
이렐
밥먹을 때 폰 금지 ㅋㅋㅋㅋ 😆
•••답글
24일 전
방탄소년단이랑  하이라이트 💙💛💚💜
담배금지 슬리퍼 신고 다니기 금지(근데 그냥 신어여 ㅋㅋㅋ) 너무 늦은 시간 음식 먹는 거 금지 이정도 있네요,,
•••답글
24일 전
진짜꽃  도겸아진짜진짜도아해💖💙
수면바지 입고 밖에 나가기 금지
•••답글
24일 전
S1+1Nee  샤이니 사랑해💎
저희집도 잠옷입고 밖에 나가기 금지에요!!
•••답글
24일 전
모원
마지막 귀엽다 ㅋㅋ
•••답글
23일 전
권호램찌  쥐시후레시
해 지기 전에 집가기, 외박 금지, 머리에 뭐 좀 하지말기 많았는데 제가 다 깽창깽창 다 부수고 있어요 부모님 쏘리…^^
•••답글
23일 전
큥큥이
담배 금지.그리고 친구집에서 자기 절대 안됩니다ㅋㅋㅜ왜 집 놔두고 남의 집에서 자냐고ㅜㅜ차라리 친구들이 우리집에서 잤으면 잤지 니가 친구집 가는건 안된다!이러셨어요ㅋㅋㅋ
•••답글
23일 전
오리예나  마이쮸 머글랭?🐥
울엄니는 먹는 그릇으로도 머라해여
본인이 생각하기에 적합한 그릇이 a면 왜 a에 안 먹냐고..
그 외에 조금이라도 큰소리나는 행동 다 싫어해요
방금 언니한테 보이스톡 걸어서 딴따단따단딴~ 하는 소리 났는데 혼났어요 시끄럽다고ㅠㅠ

•••답글
오리예나  마이쮸 머글랭?🐥
씻을 때 욕조 밖에서 씻는 것도 싫어해요..... 화장실 구조가 좀 특이한데 키가 커서 씻기 불편한데 이해를 못하세여ㅠ
•••
23일 전
현재진행중'^'
저희집은 염색이요 갈색까지 괜찮은데 밝은색은절대 안된다고 하셨어욬ㅋㅋㄹㅋㅋ
•••답글
23일 전
nickk
심부름 시키면 안됨...
•••답글
23일 전
오우어앙  냠냠굿
밖에 나갔다오면 무조건 씻고 옷갈아 입고 침대나 소파 등등 집에서 생활가능 잠시 쓰레기 버리러갈 때에도 잠옷 절대 안됨
•••답글
23일 전
콕콕팜
누군가 집에오면 꼭 왔어~? 해줘야해요 심지어 화장실에 있어도 문열고 해줘야해욬ㅋㅋㅋㅋ기
•••답글
1234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나와 '쉰다' 라는 생각이 비슷한 쪽은 홍윤화다vs김민기다782 wjjdkkdkrk 09.20 20:44 208223 34
유머·감동 아기가 이걸하고있다면 귀엽다 vs 부담스럽다 (feat.용돈가방)647 Twenty_Four 09.20 21:15 215753 23
이슈·소식 보정의혹 올라오고 있는 뷰티유튜버514 Pretty 09.20 20:59 266808
유머·감동 대구 양아치들 정모 현장302 송희진 09.20 23:49 131134 35
유머·감동 요즘 샤인머스켓이 맛 없어진 이유234 우물밖 여고 09.20 22:07 149677 42
7031997 진짜 혁명급이라는 음쓰통... MANSAE 10:48 391 0
7031996 현재 한국에서 쌍욕 먹고 있는 JP 모건.jpg 양세종의 개 10:48 298 0
7031995 포카 왜 모으냐고 엠디 왜 모으냐고 궁금해하지마세요1 He 10:48 290 0
7031994 황교익"장어는 원래 일본 식문화, 일본에서 건너온것" 꾸쭈꾸쭈 10:48 198 0
7031993 ROSE, ROSE, ROSE! 노츄캡짱 10:48 179 0
7031992 집에서 너무 움직이기 싫은데 할 일은 많을 때 해결책.twt Wannable(워너 10:47 193 0
7031991 AV판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세기말 10:45 354 0
7031990 유재석 지석진의 의도치않은 패륜 308679_return 10:44 612 0
7031989 한 팬의 디엠을 받고 답장으로 노래를 만든 아이돌1 꿈에에 10:34 981 0
7031988 남친 우리집에서 저녁 먹었는데 나한테 정떨어진대.jpg66 유기현 (25) 10:11 8903 0
7031987 곧 출시될 게임들 그래픽1 세븐틴 원 + 10:08 2060 0
7031986 아내가 너무 잘나갈때 받는 스트레스16 ealkahohc 10:06 6913 1
7031985 생각보다 모르는 사람 많은 방석위로모여라 게시판.jpg1 이진기(30) 10:04 905 0
7031984 유럽에서 제일 잘사는 도시 TOP 10 몹시섹시 9:57 4372 1
7031983 공백기 2년 넘게 감감무소식인 가수9 김상연 9:56 8308 3
7031982 결벽증 치료짤4 네가 꽃이 되었 9:54 4387 0
7031981 심각 하네요.. solio 9:50 829 0
7031980 오늘자 문과 기자 내 마음속에 저 9:46 1697 0
7031979 욕심쟁이 여우.gif 더보이즈 상 9:46 1551 1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9/21 10:48 ~ 9/21 10:5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9/21 10:48 ~ 9/21 10:5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