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국내)
이넓은바다그한가운데 ll조회 404504l 1290
 출처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12345678

1개월 전
저녁과의 연애  브룬스팰지어의 자스민이
눈물나는 글이네요ㅠㅠ...
•••답글
1개월 전
DPR LIVE
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요
•••답글
1개월 전
김기범이 먼저 꼬셨다구요  고소장 접수완료
선수들 항상 감사하고 응원하고 있습니다🇰🇷
•••답글
1개월 전
젤리민규  minggu
그냥 눈물만 줄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한민국 선수들과 모든 여성들을 응원합니다
•••답글
1개월 전
신박
아ㅠㅠㅠ 너무 멋있어요!!!
•••답글
1개월 전
승우는깅이지?
모든 선수들 부상과 악재에도 최선을 다하는 모습 정말 존경합니다 응원하겠습니다
•••답글
1개월 전
토마디  Tom Hardy
진짜 멋있었어요....
•••답글
1개월 전
lovelylove_  사랑에 빠진것을 말하지않는
진짜보다가 눈물났어요 ㅠㅠㅠㅠㅠ 선수분들 최선을 다하는모습 너무 존경스럽습니다!!
•••답글
1개월 전
헤이즈 (Heize)  헤픈 인연⭐
항상 응원합니다!
•••답글
1개월 전
도렘  BTS💜ARMY
멋진 경기 보여주신 선수분들 감사합니다👍👍
•••답글
1개월 전
햇-쨘
사랑해요❤️
•••답글
1개월 전
베리베리 연호  8월23일호러청량컴백🌊
너무 멋지네요 응원합니다
•••답글
1개월 전
세븐틴_캐럿  하이라이트, 빅스, 세븐틴
선수들 다 넘 멋있으셔요ㅠㅠ 매 경기마다 감동하며 보고있습니다ㅠㅠㅠ 항상 응원할게요!
•••답글
1개월 전
음성사서함
ㅠㅠ하ㅠㅠㅠㅠㅠ너무멋있어요
•••답글
1개월 전
도어빈  ✡️
진짜 존경하고 사랑합니다 여성선수들❤️
•••답글
1개월 전
bts_사랑해요
선수님들!!고맙습니다
•••답글
1개월 전
햄훈  ♡♡
대한민국 끝까지 파이팅🇰🇷 선수들이 너무 자랑스럽고 존경스럽습니다 ㅜㅜ
•••답글
1개월 전
해이데이
올림픽 주제가 성평등이고 1:1 비율이 되기까지 120년이 걸렸다는건 많은 시사점을 주네요. 아직도 더 가야할 길이 많네요. 선수분들 멋지고 응원합니다!
•••답글
1개월 전
지성버블
눈물 나네요,,, 경기들 보면서 강해지기 위한 운동을 하고 싶다는 마음이 생겼어요 우리나라 선수들 끝까지 응원합니다
•••답글
1개월 전
김석진바깥사람
눈물 날 거 같네요 모두 대단하세요
•••답글
1개월 전
아이동
다들 너무 멋있어요
•••답글
소름돋아요 너무 좋아요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후타쿠치
와 이코노미 에반데
•••답글
1개월 전
희담.  영원히 빛날 다섯 개의 별_
그냥 우리 선수들의 서사가 다 눈물이 납니다 그 노력들이 너무 빛나고 뜨거워서 차마 화면 너머 하는 응원으로는 성이 차지 않을 정도예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군것질이  너무나 하고싶어
진짜 너무 멋있어요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새우만둥
진짜 너무 멋져요👍👍👍
•••답글
1개월 전
울세주야
진짜 너무 짜릿 ㅠㅠㅠ
•••답글
1개월 전
김코랄  좋은 것만 봐도 모자를 시간
3사에서 중계 안해주는건 진짜...ㅋㅋㅋㅋ 스포츠 채널 틀어서 가족들 다 이입해서 봤어요 다들 수고하셨습니다👏🏻
•••답글
1개월 전
승연아 널 응원해  너의 낭만 한조각
천천히 스며들며 바뀔수 있길 :)
•••답글
모든올림픽이 드라마였지만 이번올림픽은 여자선수들이 더 돋보이는거 같아서 멋있어요
•••답글
1개월 전
Yunida
모든 여성을 응원합니다
•••답글
1개월 전
[植木日]  아낌없이 주는 나무
진짜 진짜 드라마도 이런 드라마가 없어요 너무 감동이고 멋지고 최고예요 대한민국 국대 화이태애엥🇰🇷🇰🇷🇰🇷🇰🇷🇰🇷
•••답글
1개월 전
Anne with an “E”
1개월 전
아기 오구.  츄우?
너무…… 멋있는 선수들 여자 선수가 아닌 선수로 당신들을 응원합니다
•••답글
1개월 전
10층 강쥐
전부 너무 멋있어요 우리나라의 위상을 높이신 분들ㅜㅜ 정말 존경하고 응원합니다...💗
•••답글
1개월 전
계절밥샹
배구는 진짜 감동이다.. 정말 멋지단 말밖에 안나옴. 저 책임감과 의리..
•••답글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멋있어요ㅠㅠㅠㅠㅠㅠ우리 선수님들 존경스럽습니다!!!👍🏻👍🏻👍🏻 늘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화이팅🇰🇷🇰🇷🇰🇷
•••답글
1개월 전
SeHun Oh
와 진짜 국뽕찬다 우리나라 너무 멋져 ....😍
•••답글
1개월 전
교환  환불
멋있습니다👍🏻
•••답글
1개월 전
love you beauty
ㅠㅠㅜ진짜 감동이에요
•••답글
1개월 전
두루마리 휴지
진짜 대단하다 너무 존경스러움
•••답글
1개월 전
DJ한끼
세계는 바뀌어가는데 원시시대로 돌아갈것처럼 하는 몇커뮤때문에 슬프네요 현생을 살면서 세계에 발맞춰 바뀌어가자구요
•••답글
1개월 전
일초라도안보이면  이렇게 초조한데
감동이에요.. 마지막까지 힘내시길! 응원합니다 대한민국 파이팅 🇰🇷
•••답글
1개월 전
전여빈
ㅠㅠㅠㅠ응원합닏
•••답글
1개월 전
변백현。
자랑스럽습니다
•••답글
1개월 전
쭤깅  남주혁내꼬햐
정말 올림픽 끝나면 무슨 재미로 사나 …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아하 그렇디만
한국 여자 선수들 너무 멋있습니다 응원합니다 항상!!!!!
•••답글
1개월 전
뱃살
감동 눈물 ㅠㅠ응원합니다
•••답글
1개월 전
변멍뭉  ʕ(ᵔᴥᵔ)ʔ
모든 선수분들 정말 감사해요 응원합니다!
•••답글
1개월 전
jenolee_  thelove
다들 멋있어요 진짜
•••답글
1개월 전
강릉알감자JR
선수들 모두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모습에 정말 감동 받았고 뭔가 깨달은 느낌도 들었어요 선수들 모두 대단하십니다 응원해요!!!!
•••답글
1개월 전
애기치즈인고야
모든 선수분들 감사합니다 저도 열심히 살아볼게요
•••답글
1개월 전
김남준건국해
1개월 전
강원도 사우나  김원필! 김원필!
마지막에 사진 모아놓은거 진짜 눈물ㅠㅠㅠㅜ
•••답글
1개월 전
보는데 마음이 너무 벅차오름...
•••답글
1개월 전
Shdkwoiw
진짜 👍🏻👍🏻👍🏻
•••답글
1개월 전
郭丞
좋은 글이네요 선수분들 존경합니다
•••답글
1개월 전
펄라이트 페리윙클  💜에프엑스💜
하 진짜 울컥하네요ㅠㅠㅠ 모든 선수들 화이팅!!
•••답글
1개월 전
빵이랑떡
몰랐던거 많이 알아가요
선수들 모두 화이팅입니다!

•••답글
1개월 전
포도청
괜히 눈물 나네요 너무 멋있어요 늘 더욱 당당한 내일이 되길
•••답글
1개월 전
러블리즈 지애  비투비 러블리즈 울림
진심으로 멋있고 존경스럽습니다
당신들이 진정한 우리나라의 자랑이에요

•••답글
1개월 전
소다맛
여자선수들 넘 멋져요👍👍
•••답글
1개월 전
961027
참 세상 꽈배기처럼 사는 사람 많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치사빤스똥빤스
근데 왜 성비가 안맞았던거지?? 종목마다 남자 여자 각각 있지 않나?? 남자만 출전하는 종목이 있나???
•••답글
1개월 전
George Mackay  조지맥가이버
숏컷 여성이라는 이유로 무차별적인 온라인 테러를 받은 양궁 선수
같은 종목 남선수들과는 달리 셀러리캡이 적용된 여자 배구 선수
종목은 같지만 받는 연봉은 훨씬 적은 여자 선수
종목별로 남녀가 모두 참여할 수 있음에도 지금껏 성비가 한 쪽에 기울어 있었던 올림픽
여자라는 이유만으로 운동할 자유를 억압받은 세계의 수많은 여성 운동선수들
이래도 차별이 없다고 말할 수 있는지 ㅜㅜ '나는 차별한 적 없어요'라고 말하지 말고 전체를 보세요

•••답글
1개월 전
하이라이트맛
정말 멋져요
•••답글
남자 선수들도 물론 최고로 멋있었지만 이번 올림픽에서는 여자 선수들 경기에서 역전승같은 극적인 경기를 많이 볼 수 있어서 정말 최고였어요! 더구나 이번 올림픽 주제가 성평등이라니 주제에 맞는 최고의 선수들이었습니다. 대한민국 화이팅!
•••답글
지금 글만 읽고도 울고있어요ㅠㅜㅠㅠㅠ 정말 자랑스러워요 모두
•••답글
1개월 전
f(x)빅토리아  어쩌면아주느린파동
너무너무너무 멋있습니다 ♡
•••답글
1개월 전
어마어마해
아.. 너무 멋있다 정말
•••답글
1개월 전
tldtldtld
멋집니다 정말 다들
•••답글
1개월 전
연보라솜사탕
멋있는 여자선수들이 이렇게 많은데 과몰입을 안할수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요랑요랑
하 눈물나요 진짜
•••답글
1개월 전
방탄소년단 뷔(V)  a.k.a MC자두
🥺👍🏻
•••답글
1개월 전
둥근해
처음부터 끝까지 정독했어요 너무 눈물나고 감동적이네요 모든 올림픽 선수들 너무 고생하셨습니다. 덕분에 한달이 너무 행복했어요
•••답글
12345678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속보] 여교사 5명 치마 속 수백장 촬영한 고3 강제전학, "퇴학은 학생..431 aiki_kr 09.17 20:51 140360 48
유머·감동 어린이용 고구마캐기 장갑263 나천재 09.17 17:58 88908
유머·감동 애기들 마스크가 젖는 이유292 S.COUPS. 09.17 19:33 98113
유머·감동 ??: 요새 젊은 아가씨들 확실히 쎄네요...140 녤피치 1:29 62800 16
유머·감동 요즘 유행한다는 여친룩151 토끼네 09.17 21:42 119075 18
7030598 "과제서 '페미 냄새' 진동"…교수 2차례나 민원신고한 학생 논란+교수님 ..1 스뭍라잌버터 10:16 371 0
7030596 당신은 캣맘이라는 착각으로 사는 피의자입니다 영국닭집 10:10 907 0
7030578 "가슴 통증에 타이레놀만 처방" 아이 출산 6일 후 주검 된 아내5 체리타르트 9:18 6911 8
7030559 어메이징 대한민국2 1001he54e 8:15 2364 0
7030431 무서울 정도로 진화한 AI의 예술 능력 근황1 샤이니에게인 0:13 3749 1
7030386 올 추석에 아육대 대신 한다는 '야생돌' 드디어 첫방함 (ft.각 영역1등.. 쀼뺘쀼삐 09.17 22:10 2341 3
7030384 걸스플래닛 1차 미션에 이어 2차 미션에서도 칭찬받은 참가자1 도리도릴 09.17 22:07 2050 2
7030374 세븐틴 도겸 인스타에 올라온 사진 배경의 뜻밖의 정체.jpg 네가싫다 09.17 21:51 3015 1
7030373 라면 수프 1봉지 다 넣자…"자존심 버리고 빌어. 마지막 기회 줄게. 이혼..25 슈비룹 09.17 21:50 18754 19
7030371 충격적인 유네스코 문화재 옆에 불법 검단신도시 아파트 근황....4 벤츄리 09.17 21:49 4852 2
7030370 흔한 다인원 그룹의 단체셀카.jpg21 동문남답 09.17 21:46 15394 5
7030367 단어 게임에 진심 인 것 같은 여돌 곰도리하리보 09.17 21:25 583 0
7030355 [단독] 카카오, '영화사 집' 173억에 인수2 지수 09.17 21:11 3081 1
7030350 [단독] 차 안 '데이트폭력'…잡고 보니 현직 경찰 간부 Roller 09.17 21:00 1329 0
7030349 [속보] 여교사 5명 치마 속 수백장 촬영한 고3 강제전학, "퇴학은 학생..434 aiki_kr 09.17 20:51 141839 48
7030343 [단독] "심리 지배해 성 착취"…국민청원 '마왕' 잡았다7 시나리오였던 09.17 20:27 5055 3
7030333 오은영쌤이 엄마(선생님)로 출연하는 오디션 프로그램 곰도리하리보 09.17 20:16 1398 1
7030327 [등교전망설임1-2화] HIGHLIGHT_눈물이 날 때는 우는거야 당근장군 09.17 19:54 117 0
7030313 지금 심각성에 비해 잘 알려지지 않은 문화유산 문제3 Pirate Lulu 09.17 19:30 2669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9/18 10:16 ~ 9/18 10: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9/18 10:18 ~ 9/18 10:2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