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국내)
Different ll조회 41664l 6
 출처
 
1개월 전
에휴 인생  뭐 불만있어?
헬로우 고스트? 맞나요??
•••답글
1개월 전
베개 위 수건  올리고자면꿀피부된뎅
저도 저 영화 보고.. 많이 울었어요 ㅋㅋㅋㅋ큐ㅠㅠㅠ 반전 추리 못하면 엄청 울고, 반전있을거라 생각하면 그냥 덤덤한 영화.. ㅋㅋㅋㅋㅋㅋ
•••답글
ㅋㅋㅋㅋㅋㅋ 뭘 그렇게 오바싸냐 했는데 그게 헬로우 고스트여서 납득간다는 거죠? 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Genius Lab_  민윤기짱짱맨뿡뿡
1개월 전
숲 속의 미마
전 저 영화 비행기 안에서 봤는데 코미디 영환가~ 하면서 보다가 그 조용한 비행기 안에서 혼자 훌쩍훌쩍.. 옆에 앉았던 중국인? 분 힐끔힐끔 보고 ㅠㅠㅠ큐ㅠㅠ
•••답글
1개월 전
김남준 첫 번째 영부인  공식입니다.
이건 킹정이쥬...
•••답글
1개월 전
자두곰도리  만다꼬즈 BTS BoA
아.. 헬로우고스트는 인정..
•••답글
1개월 전
쿼카두들두  쿼쿼카카?
이거 진짜 코미딘 줄 알고 봤다가 눈물 콧물 다 뺌요ㅠㅠㅠㅠㅠ흑
•••답글
1개월 전
샤월525호  바라던 바-다
헬로우고스트는 인정이죠... 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파리하아
100퍼 차태현 얼굴보면서 웃다가 같이 우는거임ㅜㅜ
친구사이에 눈물없기로 유명한데 저거만 보면 수도꼭지ㅠ

•••답글
1개월 전
Up poompat
헬로 고스트는...진짜.. 인정. 보다가 헉 하면서 눈물 펑펑함..
•••답글
1개월 전
제덕  화이테에에에어애엥
아무 생각없이 웃긴거 봐야징 하고 비행기에서 봤다가 눈물 좔좔 흘러서 너무 민망했음ㅠㅠ
•••답글
1개월 전
감쟈도리
핼로 고스트는 인정인데 ㄹㅇ 코믹영화인줄 알고 봤는데 끅끅거리면서 봄
•••답글
1개월 전
민홀리  BTS
코믹영화인 줄 알고 봤다가 펑펑 울었는데..ㅜㅜ 진짜 재밌어유
•••답글
1개월 전
Joel Courtney  Lee Flynn
헬로우 고스트는 진짜 .. ㅜㅜㅜ
•••답글
1개월 전
귀염둥이누리  보고싶다💜
이건 인정😭
•••답글
1개월 전
정 재현.  사랑이 죄라면 유죄
보고 울고 알아도 울고 저건 킹정이요ㅠㅜ
•••답글
1개월 전
정국(25)
아 헬로우 고스트는 진짜 후반을 위해 빌드업...
•••답글
1개월 전
Jennyhoon  제발 니들인생에 훈수하세요
저건.. 몇번을 다시봐도 우는 장면이죠ㅠㅜ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소녀시대 서현  권유리 문현아
매우 납득 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서태지대장님  Anyhow Song
앗 인정..
•••답글
1개월 전
넌싱글이니?  난벙글이야
헬로우고스트는 인정이지
•••답글
1개월 전
룸이
1개월 전
김던  tous les matins
전 너무 별로던데… 등장인물에게 대리수치심 느끼시는 분들은 보면서 굉장히 괴로워할 영화입니다
•••답글
1개월 전
로또1등기원
안 봤는데 재밌나요?
•••답글
1개월 전
工藤新一  사랑해요
이건 인정
•••답글
1개월 전
트루소바
이거 진짜 내용 다 아는데도 줄거리 요약 글만봐도 눈물줄줄이에요
•••답글
1개월 전
더지니어스
저장면은 진짜... 감정의 파도가 훅치고들어옴..
•••답글
1개월 전
암튼 민윤기 부인임  암튼 그럼
헬로우고스트 진짜 보면서 걍 코미디인가 하고 봤는데 마지막에 오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화보고 잘 안우는데 이 영화는 진짜 질질짰어요
•••답글
1개월 전
공쮸
헬로우 고스트는 진심 슬플지 모르고 봤는데 갑자기 개슬퍼서 움..
•••답글
1개월 전
잊에  언프레임드 많관부
1개월 전
sjakifjqnsj
진쯔 ㅠㅠㅠ인정
•••답글
1개월 전
꿍치따치
쉬ㅜㅜㅜㅜㅜ부ㅜㅜㅜㅜㅜㅜ미나리ㅜㅜㅜ
•••답글
1개월 전
드레이코 말포이  just a boy
영화 드라마 보고 잘 우는디 저거는 너무 뻔해서 무표정으로 봄...
•••답글
1개월 전
Fuka
킹정이쥬
•••답글
1개월 전
하꼬아꼬내꼬
1개월 전
MKIT RAIN
저도 영화보고 안우는데 저건 보고 울었어요,,
•••답글
1개월 전
임웅재  내꺼야ㅠㅠ결혼하자♡
전 안봤는데 그르케 슬픈가욥ㅇㅂㅇ...!
•••답글
1개월 전
의주  귀염 뽀짝 💫✨
맞아요...
•••답글
웬만하면 안우는데 이건진짜...
•••답글
1개월 전
오잉또
이거 ㄹㅇ 줄거리 하나도 모르고 영화관가서 봤는데 저 장면 나올때 헉소리 났었어요.....
•••답글
수십번을 봤는데 아직도 보면 울어요...
•••답글
1개월 전
모루카
코미디 장르일 줄 알았는데 크게 뒤통수맞은 영화였어요 ㅋㅋㅋ큐ㅠㅠ
•••답글
1개월 전
찜절부절
진짜 혼자봐서 다행인게 소리내면서 울었어요 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냥냥냥냥냐
저거 진짜 알고봐도 맨날 오열해요...
•••답글
1개월 전
안녕, 나의 기쁨이여  뇌말왜안드뤄IMMA
엌 저는 생각만 해도 눈물이.. 진짜 보면서 엄청 울었어요ㅠㅠ
•••답글
1개월 전
이기광♡
헬로우고스트 킹정 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태랑이어흥
킹정이지.. 마지막 미나리...
•••답글
이거 진짜 빌드업 대박임 코믹 영화 기대하고 봤다가 허를 찔림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MBTI별 싫어하는 사람이 '뭐해?'하고 카톡왔을 때447 훈둥이. 8:44 112638 27
유머·감동 아침부터 맥모닝 사먹는년치고 정상적인년 업지안니?257 Twenty_Four 7:09 124506 18
유머·감동 서로 이해 못한다는 라면맛 투탑.....jpg253 굿데이_희진 5:17 110995 28
유머·감동 찐으로 다 커버린 정동원_최종.gif311 큐랑둥이 09.26 23:53 149628
유머·감동 심각한 미국 대학교내 성폭력 ㄷㄷㄷㄷ401 ♡김태형♡ 3:51 121026
7034873 [단독] 현직 기상캐스터, '면허 정지 수준' 음주운전…벌금 300만 원 대앵대앵 16:32 364 0
7034872 용돈을 위해 친척 어른들 앞에서 춤출까요? 산타세레나 16:31 340 0
7034871 [단독] 태양 아내 민효린, 엄마 된다18 aiki_kr 16:26 1982 1
7034870 윤석열 또 말실수…"주택청약통장? 집이 없어 못 만들었다"6 삐이익 16:18 1261 2
7034869 "당신 인생을 망치고 싶었던 것은 아니었다" 거미의해안 16:18 895 2
7034868 하 부처님 생신 축하하러 절에 갔는데 ♡김태형♡ 16:18 1117 1
7034867 나 진짜 좆댈뻔 알바 실장님한테 이거 그대로 보낼뻔함ㅅㅂ....1 아야나미 16:17 2093 0
7034866 "죽을까", "또 맞겠다" 15살 남학생, 고백 거절한 학원 강사에 '가스.. 슈비룹 16:12 1137 2
7034865 9년 전 영상이지만 아직까지 꾸준히 댓글 달리는 시트콤 속 노래 .서로가 서로 16:11 165 0
7034864 [고르기] 아침으로 먹을 수 있는 음식은?3 djekxn 16:07 725 0
7034863 2021년 아버지가 된 김용건-김구라-바비.jpg1 펄스 16:06 1933 0
7034862 방금자 ITZY 공식 트위터 스테이씨 색안경 챌린지.twt 녹차말차킬러 15:55 1409 0
7034861 인기가요 PD노트 스테이씨 색안경 박시은 베레모.jpg 녹차말차킬러 15:53 2045 0
7034860 방과후 설렘 본방 하면 반응 좋을 것 같은 연습생들.jpgif 보리차차차 15:52 815 0
7034859 인간 토이스토리 속 캐릭터 그 자체2 알케이 15:52 3537 1
7034858 약 7년전 장미빛 연인들 찍는 한선화.jpg4 녹차말차킬러 15:48 4272 1
7034857 권진아 인스타그램 스토리(다이어트 관련)12 내 마음속에 저 15:48 10033 9
7034856 친구가 식성을 안맞춰줘서 절교하고 싶어요5 위례신다도시 15:46 5142 3
7034855 정리정돈 집착광공 편순이17 JOSHUA95 15:46 4958 4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9/27 16:34 ~ 9/27 16: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9/27 16:34 ~ 9/27 16: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