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국내)
녹차말차킬러 ll조회 168108l 13
 
13일 전
조 승 우  조승우
13일 전
티타임
어제 먹었는데ㅠ
•••답글
13일 전
설윤아
맞아요 진짜 몸에 안 좋은데 맛있어요......
•••답글
13일 전
석류맛쿠키
그냥 먹고 일찍 갈래요...ㅎ
•••답글
13일 전
끾꺆
13일 전
안내문  앗 졌당>.<
떡볶이끊었습니다 치킨이나 피자는 하루면 빠지는데 떡볶이는 최소3일가더라구요..
•••답글
구름이우식이  귀여운것들 사랑해!
진짜요… 치팅한다고 먹었다가 아직 흐회중이네요
•••
13일 전
어쩐지 내 혀가 즐겁더라
•••답글
13일 전
알파카
ㅠㅠㅠㅠㅠㅠㅠ
•••답글
13일 전
_BBH  이해찬 사랑해
13일 전
백현:  @ohhsehun
13일 전
룸이
예 제가 많이 먹죠
•••답글
박 효 신.  트롯남친황윤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ㅋㅋ떡야호~
•••
예상하고 들어옴
•••답글
13일 전
고바삭
왜 하필 떡볶이냐..하..ㅠㅠㅠㅠㅠ
떡볶이가 저칼로리라면 다이어트가 훨 쉬웠을텐데..

•••답글
13일 전
하루가짧다_  day6
아..... 어제도 먹었는데
•••답글
13일 전
김석진없는김석진팀  아미로 만든 아미밤 비석이라니
알면서 포기가 안되는...
•••답글
못본걸로 할게요
•••답글
13일 전
콩지
그리고 신기한게 제 주변 다이어터들도
다이어트하면 제일 먹고싶은 음식이 떡볶이라고 많이들 하더라구요
달고 짜고 맵고 자극적이라 더 그런거봐요ㅎㅎㅎㅎ
다이어트 이후에 떡볶이 광신도 된 사람들 많이 봤습니다.=저

•••답글
맞아요 원래 별로 생각 안 나고 땡기지 않은 음식인데 다이어트 시작만 하면 그렇게 먹고 싶어져요..
•••
13일 전
딸기꽃
맞아요.. 떡볶이 먹으면 다음 날 1키로 쪄있어요..😱
•••답글
13일 전
mondaida
저는 그래서 일부러 맵게 먹어요. 자기 전에 다 비우고 자려고 ㅋ
•••답글
13일 전
초록매실12개
마자요 차라리 치킨먹으세요
•••답글
13일 전
자두콩
떡볶이는 못참죠ㅠ
•••답글
13일 전
NCT재현
먹고 살찔래 그냥
•••답글
13일 전
엄태구
한달째 참고있어요...😢
•••답글
13일 전
cni
떡볶이 별로 안좋아해서 다행
•••답글
13일 전
아나  신념을 위한 싸움을 멈추지마라
그냥 살크업 할래 히히!
•••답글
13일 전
스윗트리  💫인피니트💫
떡볶이 너무 맛있어요 ㅠㅠㅠ
•••답글
13일 전
유성블루 신카이 카나타  파란 불꽃은, 신비의 상징☆!
마라샹궈가 더 살찌지롱 킥킥
•••답글
13일 전
jonham
다이어트할때 한달에 한번 먹는것도 안 될까요ㅜㅜ?
•••답글
에이 한 달에 한 번이면 괜찮죠!!
•••
옹박김  옹성우박성훈김현아
평소보다 좀 더 다이어트식으로 만들어 드신다면 일주일에 한 번도 괜찮아요 요즘 워낙 양념이나 떡 어묵 전부 다이어트 용으로 잘 나와서... 물론 드시면 조절 잘 하셔야겠지만...
•••
13일 전
에렌.
ㅋㅎ ... ㅋㅅ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
•••답글
13일 전
앞면의뒷면의뒷면  우리는 계속 달려
떡볶이일 줄 알았어요ㅠ 왜 맛있는 건 다 살찌는 음식이죠?😭
•••답글
13일 전
아나식빵
지금 먹고 있어요 !! 언제부터 안 먹으면 되나요 ?
•••답글
13일 전
성태한여민
떡볶이 라면 마라탕 단음료 빵 절대 안먹어요 …인생이 쓰네요 흐ㅡ흑 ㅠㅠ
•••답글
13일 전
Up poompat
세상 떡볶이 제가 다 먹을께요ㅋㅋ. 행복한 돼지로 살다 죽을래요. 다른건 다 끊어도 떡볶이는 못끊겠거든요ㅋㅋ
•••답글
13일 전
허브맛쿠키
치팅 때도 안 먹으려고 해요ㅠ 한번 먹으면 배나오는 게 느껴져요,,
•••답글
13일 전
kanetv8  얘! 뭐가 잘 안 되니?
다이어트하면 안 먹는 게 맞지...
•••답글
13일 전
PLUS MINUS ZERO  2019.03.19
이쓍 그치만 맛있자나여
•••답글
전 떡볶이보다 짜장면이 더 찌더라구요...ㅠ
암튼 맛있는건 다 살쪄ㅠㅠ

•••답글
13일 전
OREOJOA
알아요.. 안다구요!!!!!!!! 크흡
•••답글
13일 전
SECRET TIME  한선화.💜
:)...........
•••답글
13일 전
에그몽  열면 노란캡슐
하.. 내 최애 음식
•••답글
13일 전
팅커 벨
다이어트 하느라 올해 1월 이후로 떡볶이 안먹었는데 55키로에서 47키로까지 감량했습니다,,,
•••답글
하지만 정말 삶의 낙이 없어요 🥲🥲🥲 로제 맛 몰라… 떡군이네.. 응떡.. 나만 몰라..
•••
13일 전
라떼는 말이야  Latte is Horse
어쩐지 개맛있더라
•••답글
13일 전
김밥에는오이우엉이죠  민트고수가지다먹음
동네 떡볶이 최고
•••답글
13일 전
48.6
옛날엔 떡볶이 킬러였고 일주일에 네다섯번은 먹었는데 어느샌가부터 떡볶이가 싫어져서 그나마 다행인.....
•••답글
13일 전
천성  슈퍼주니어 짱팬
제 가수 떡볶이 너무 좋아하는데 살 안 쪄서 부러워요..
아무리 먹고 매번 뛴다지만 떡볶이는 운동해도 안 빠지던데.. 제 가수 따라서 떡볶이 투어 하면서도 이래도 되나 싶어요.

•••답글
13일 전
BTS-정국  나 정구긴데
근데 포기할 수 없어요,,, 차라리 살찌고 말지,,
•••답글
13일 전
김카이럽  살앙햅 김종인
맛있겠댱,,ㅎ
•••답글
13일 전
규리밍  조규현ღ
그래서 내가...ㅠ하지만 너무 맛있어요 떡볶최고
•••답글
13일 전
underthesea
13일 전
양양이양
ㅠㅠㅜㅜ… 놓을 수 없어
•••답글
13일 전
김기범
떡볶이는 진짜 못참겠어요,,, ㅠㅜㅜ
•••답글
13일 전
LoveIsNotOver  오빠는지위인거야
알겠어요....알겠다구요...........ㅠ
•••답글
13일 전
동니_퐁니  내인생 하이라이트
ㅠㅠㅠㅠ오늘 점심 먹었는데
•••답글
13일 전
으허
13일 전
강세헌  법무법인 도국
요즘엔 저당고추장, 현미곤약떡 이런 것도 많더라구야
맛은 부족할지 몰라도 대체는...가넝

•••답글
13일 전
리더즈
떡볶이 안 좋아하는데 가끔 미치도록 먹고 싶을 때가 있음ㅋㅋㅋㅋㅋㅋ 그럴 땐 못 참겠던데 그건 몸에서 탄수화물을 원해서 그런 거였나
•••답글
13일 전
한으뜸
떡뽀끼 포기못해ㅠ
•••답글
13일 전
Lv. 300 영훈  👍베일 제스트👍
뒤돌면 생각나요
•••답글
13일 전
박윙꾸  Wanna One
하지만 포기할 수 없어요 엉엉 ㅠ
•••답글
13일 전
nowandhere
짤보니 땡기네
•••답글
예상 적중ㅋㅋㅋㅋㅋㅋㅋ그치만 너무 포기 할 수 없는 맛ㅠㅠㅠㅠ
•••답글
13일 전
방탄정국부인
그걸 어제 먹은 게 저예요 하하
•••답글
13일 전
미쉘린  ❛˓◞˂̵  
13일 전
기안84  아니 그 저저저
맞아요... 그래서 진짜 땡길땐 한입먹고 숟가락 내려놔요ㅜㅜ
•••답글
13일 전
LGBT
떡볶이 짜장면... 칼로리 폭탄들
•••답글
떡볶이 먹구싶어서 운동하는거에요...🤤
•••답글
13일 전
죽등가
개짱나네
•••답글
13일 전
취준생a
로제는 더하죠ㅠ 하지만 넘맛짱맛
•••답글
배떡 1~2인분 2500kcal... 튀김 별도...
떡볶이 끊기 너무 힘들다

•••
13일 전
그리스도
콜라에 라볶이조합이란... 크..
•••답글
13일 전
냥펀치
다이어트 하는데 떡볶이 너무 먹고싶어요ㅠㅠㅠㅠ
•••답글
떡볶이생닥라면서 들어왔는데 떡볶이는 못참지 운동해도 한두번은 먹는다 ㅠ 포기못해
•••답글
13일 전
양파쿵야
안먹은지 1달 넘었는데 넘 힘듬
•••답글
13일 전
김태혀엉  내남편
이거아님 암튼아님
•••답글
김태혀엉  내남편
ㅠㅠ 화나니까 내일 먹을게요
•••
13일 전
지성준  신재민의사랑에과몰입할것같다니요
흑흑 안돼요 차라리 이틀 굶을래요
•••답글
13일 전
김정 우  NCT 127 정우
화난다… 왜 맛있는건 살이 찌나요요요요요
•••답글
13일 전
vous_mevoyez  
+짜장면..
•••답글
13일 전
JΙMΙN  큐티섹시러블리
흑 ㅠㅠㅠ
•••답글
13일 전
pple
하... 떡볶이ㅠㅠㅠㅠㅠ
•••답글
13일 전
야, 윤두  주고받고 하냐
받고 마라탕도여..
•••답글
떡볶이 싫어해서 다행이다
•••답글
13일 전
꾸꾸다스
괜찮아요 떡볶이는 사랑이니까..
•••답글
13일 전
킹기훈
13일 전
손흠민
떡볶이 마라탕 짬뽕 사랑해 !
•••답글
13일 전
김남준미래부인  제닉에무슨문제라도있나요
아싸 내일 두끼 가야지
•••답글
13일 전
쏨쏨
저는 떡볶이 치팅으로 먹으면서 살 잘뺐어요 ㅎㅎ 물론... 떡볶이 안먹었으면 더 잘 빠졌겠지만
•••답글
13일 전
Fuka
개맛있으니까 못본걸로 할게요
•••답글
13일 전
양요셉
그래서 가끔씩 먹으려고 노력중입니다… 자주 먹지만 않으면 괜찮겠죠 하하
•••답글
13일 전
임웅재  내꺼야ㅠㅠ결혼하자♡
13일 전
“박효신”  8집 내
떡볶이 때문에 쪘어요... 그래서 잘 알죠... 다이어트 끝나면 걸작 떡볶이 먹고 싶어요...
•••답글
12일 전
UXRIM
12일 전
19960717  전원우
하지만 제가 사랑하죠...
•••답글
12일 전
강시우 책임
그래서요
•••답글
12일 전
닳는 애정
(내용 없음)
•••답글
12일 전
쉿세븐틴일코중  평생캐럿
떡볶이 좋아했는데 이제 먹으면 속이 너무 더부룩하고 무거운 느낌이 들어서 잘 안 먹어요..
•••답글
12일 전
안재효  블락비
그래서 현미떡볶이먹고그랬었는데
추억

•••답글
12일 전
진호랑이  어흥
휴 고민하고 마라탕 먹었는데 다행이다
•••답글
12일 전
옹박김  옹성우박성훈김현아
근데 전 특이하게 평소엔 마라탕 떡볶이 땡기고 잘만 먹다가 다이어트 시작하면 이런 것보다 연어나 오징어 회 육사시미 샤브샤브 갈은 게 땡기더라고여... 거기다 술을 마셔서 문제지만... ㅎ
•••답글
12일 전
남금짝  빅쮸 베리베리
며칠전에 한달만에 치팅이라 먹으려고 했는데 문이 닫아 버려서 진짜 너무너무 화가 났음....... 내가 얼마나 그날을 기다렸는데 ㅠㅠㅠㅠㅠㅠㅠ 다른거 먹었지만 그래도 난 떡볶이가 제일로 먹고싶었는데😭😭😭😭😭😭😭
•••답글
12일 전
태연_ss  5세훈5
떡볶이 못잃어 사랑해💜
•••답글
12일 전
NCT해 찬  NCT
안좋아해서 다행..
•••답글
12일 전
섭서비죠아
오늘 하나 먹었는데...ㅜㅜ 클로이팅 영상1개씩 하면서 다이어트 하고있는데....전 왜 이걸 지금 본거죠.ㅜㅜ
•••답글
제가 오늘 이걸 먹어버렸죠......
•••답글
12일 전
렛미비더원
아라요!!! 안다구요!!!!! 흑흑흑
•••답글
12일 전
박준식
떡볶이 살찔게 뭐가 있어요 떡 그거 얼마나 들었다고 투명해가지고 살 안찌고 어묵 그거 얇아갖고 배도 안차는거고
오히려 매워서 화장실가니까 살이 빠지는 음식입니다

•••답글
이게맞죠!!!!!!!!!!
•••
이겁니다 !!!!!
•••
12일 전
제트별  파란 제트기를 타자
안좋아해서 다행
•••답글
12일 전
공손한 루피  저 건들지 마새오
싫어 먹을거야
•••답글
12일 전
이게뭐람?
모르겠고 먹고는 싶네요ㅋㅋ
•••답글
어제
똘똘이언니  진짜 한번 너 사랑한다
떡볶이… 내 소울푸드🥺
•••답글
어제
엘뉴
떡볶이 안좋아하는 사람 너무 부럽다
•••답글
어제
꽃 길만
근데 먹고싶어요 ^^.. 큐ㅠ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인용 트윗 5천 넘은 아이유 관련 트윗...twt1334 aiki_kr 14:02 103974 36
유머·감동 한달살기 가장 땡기는 나라는?.jpg537 변BH 11:06 109814 23
이슈·소식 정말 몰랐던 알레르기 비염 원인441 스뭍라잌버터 11:14 123633
이슈·소식 장제원 사과문 (노엘 아버지).jpg378 슈비룹 13:03 103887 41
유머·감동 (mbti) 서로를 신기해하는 S와 N들 댓글모음372 벤츄리 10:08 92254 30
7035441 오늘자 원신 논란... 네가 꽃이 되었 20:33 123 0
7035440 ?? : 여학생회 해산당했네.. 이민갈거임 NCT 지 성 20:29 624 0
7035439 어린이집 만렙 선생님 하니형 20:29 307 0
7035438 '케빈' 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사람은? 20:28 180 0
7035437 한국 교도소에 수감된 외국인 수 세기말 20:24 1069 0
7035436 매크로급인 이동준 침투 - 이동경 스루패스.gif sweetly 20:24 212 0
7035435 공감되는 한국 카페 특징4 립제이 20:22 1537 0
7035434 빌드업 오지는 최현우 카톡마술에 김이나 불신폭발함 ㅋㅋ4 김탱 20:11 2622 1
7035433 미국에서 하는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gif 윤정한 아내 20:09 2530 1
7035432 30대 남성 절반은 미혼인 시대.jpg7 남준선배 20:09 2174 0
7035431 배라 '너는참달고나🍭'맛 재출시 예고10 민트초코그란 20:04 3008 0
7035430 유재석 암살 실패...gif 호롤로롤롤 20:04 1784 0
7035429 버터 다듬기 전문가15 민트초코그란 19:58 6232 1
7035428 06년생 랩퍼 권기백 : 빅뱅이 앞서간게 아니라 지금 아이돌들이 발전을 못..32 ㅋㅁㅋ 19:52 6428 1
7035427 경희대 총여학생회 해산 에타 상황.jpg 토끼네 19:52 3109 0
7035426 이병헌 주요 필모그래피 JOSHUA95 19:50 1239 0
7035425 물놀이하는 칭구들1 할리뱅입니더 19:48 663 0
7035424 어느 외국인이 한국에서 가장 많이 들은말.JPGIF8 따온 19:48 4408 0
7035423 역시 큰일은 여자가 어니부깅 19:48 1071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9/28 20:32 ~ 9/28 20: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9/28 20:32 ~ 9/28 20: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