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국내)
굿데이_희진 ll조회 37416l 22
 출처
 
1개월 전
용용이
와우... 본인 신상 걸어놓고 저렇게
하시는분 처음 봐요...

•••답글
1개월 전
djdndjdn
1개월 전
티키틱 대장님  사랑해요
나쁜말하면 다 돌아와요 상처주는 말 하지맙시다
•••답글
1개월 전
붕어밥
어휴 맞춤법도 다 틀리는 거 보니까 못 배운놈이 열폭하는가보네
•••답글
1개월 전
네?머라구요
1개월 전
심월  💙 沈月 💙
하여간 남들한테 괜히 시비거는 사람들은 뭔 생각인지
•••답글
와 보상은 제대로 해줬겠죠..
•••답글
1개월 전
어남켄  어차피 내 남편은 이재환
와웅 심지어 ㄹㅇ 실명으로 저랬네요 쇼핑몰?도 운영하면서 왜... 부끄럽지도 않나봐요
•••답글
1개월 전
작은뱁새
운영하시는 쇼핑몰이랑 이름 검색하면 바로 나오는데 저걸 다 걸고 남한테 악플을...?
•••답글
22 진짜 무식한 사람인거 같아요
•••
1개월 전
가온난달
요즘세상이 어떤 세상인데 쇼핑몰 운영하면서 ㅋㅋ
•••답글
1개월 전
아니그게아니고
진짜 이상한 사람 많다...
•••답글
1개월 전
집에 가고 싶어
어휴... 진짜 나쁜 사람이네요
•••답글
1개월 전
JEONGHAN  951004
맞춤법…
•••답글
JEONGHAN  951004
맞춤법도 모르는 사람이 누구보고 난리야
•••
1개월 전
파피너
말투가 중년정도로 보이는데 왜그러세요ㅋㅋ
•••답글
1개월 전
드미.
SNS가 저런 글 쓰자고 있는 공간인데여.. 악플러님 뒤에서 음침하게 욕하려다가 까발려지니 발끈하셧나봐요.. 안타깝..
•••답글
1개월 전
부르르
그냥 저런 사람들 보면 불쌍해요
얼마나 바닥같은 인생을 살아왔고 살아가고 있길래 저런 말밖에 못하는지

•••답글
1개월 전
송골매
어떤사람인지도 모르면서 왜 디엠을? 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폴리페렛
거의 쇼핑몰 바이럴급 ㅋㅋ
•••답글
1개월 전
하..현상
아 진짜 왜 저러고 살까..... 안타깝다 저런 인생밖에 못 살아서 ㅋㅋ
•••답글
1개월 전
최예은  국가대표
그냥 무식한 사람이네요
•••답글
1개월 전
세경씨
저렇게 따로 dm까지 보내서 악담하는 사람들은 일이 없나 자기일 하기 바쁜데도 저러는거 보면
•••답글
1개월 전
치킨먹구파
저 쇼핑몰 기억하고 절대 구매하지 않겠습니다^^
•••답글
1개월 전
자바머거  하이라이트 방탄
보기 싫으면 안 보면 되지 왜 남의 인스타 꾸역 꾸역 들어와서 손수 악플을 다세요~~~
•••답글
1개월 전
궉화
악플 듣기싫은건 당연한거 아닌가요 ㅋㅋㅋㅋㅋ
뭔 죄값을 받으래,, 앞뒤 논리 하나도 없네용

•••답글
1개월 전
드링킹카카오재생산  왜그래..맛있었잖아
그나저나 탈색약 바른 머리를 얼마나 방치시켯길래 저 정도로 ㅜㅜ 보상은 제대로 받으셧을랑가요 ㅠㅠ
•••답글
맹승지님 잠깐 같이 일한적 있는데 정말 착하셔요...
•••답글
1개월 전
트루소바
저 사이트 뭐하는곳인가 검색해봣는데 벌써 트래픽 터졌네요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아니우에오
라홈몰들어갔더니 사이트가 차단되었다는데..머지
•••답글
1개월 전
진짜진짜로
앜ㅋㅋㅋㅋ쇼핑몰 못들어가요
•••답글
1개월 전
가아나아  우리집강아지하얀강아
라홈몰 기억할게요~
•••답글
1개월 전
클쓰클쓰
와 ㅜㅜ 머리카락 너무 속상할거 같아요 ㅠㅠ
•••답글
1개월 전
かぐら
어휴 일반인도 속상한 일 잇으면 스토리든 게시글이든 올리는데 대체 뭔 상관 ㅋㅋㅋ
•••답글
1개월 전
고래밥맛있음
왜저런대으휴으휴…
•••답글
1개월 전
와플대학석사  💘
지팔지꼰 ㅋㅋ
•••답글
1개월 전
초롱초롱쓰
라홈몰 들어가봤는데 홈페이지 서버터졌네요ㅋㅋ
•••답글
1개월 전
혠쨩  짱짱
어휴 저 정도면 병원가봐야되는거 아닌가요
•••답글
1개월 전
밴댕이 소갈딱지  뒤끝작렬
정신나간 마케팅도아니고 왜저래
•••답글
1개월 전
치사뽕
저런 사람들 정신상태가 어떻길래 저렇게 타인한테 악담을 퍼부을 수 있는거지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20대 초반 딸이 혼자 여행가려 할때 부모로서 허용하는 나라범위는?263 .서로가 서로 10.23 14:23 95059 13
유머·감동 프라이팬 설거지 문제로 의견 갈림...jpg249 aiki_kr 10.23 14:00 102713 8
유머·감동 "홍준표 대통령 되면 文 탈원전 백지화…공무원 구조조정”284 최승처 10.23 09:59 112892 31
유머·감동 죠리퐁으로 실종아동을 찾은 적 있을까?479 ♡김태형♡ 10.23 08:47 138552
유머·감동 네이트판 10대 게시판에서 댓글 천개넘은 이슈193 풀썬이동혁 10.23 11:09 132024 12
7047081 박희순 "'마이네임' 통해 박휘순 아닌 박희순 내 이름 찾고 싶다”[인터뷰..4 일우:정 0:20 2214 2
7047080 한 걸그룹 팬덤의 특정 미성년자 멤버 왕따, 조롱 공론화76 아앋 0:18 6603
7047079 김수현, 차승원 차기작 '어느 날' 예고편 오늘도 치킨 0:10 757 0
7047078 5년차 유부녀가 말하는 결혼의 현실 . java12 데이비드썸원 0:10 5072 0
7047077 안에 사람들이 있잖아!!! 천러러러 0:10 265 0
7047076 주차장에 영원히 묻힐뻔한 국보 . jtl8 +ordin 0:09 2238 3
7047075 친구가 아메리카노를 사와 당황한 이탈리아인 . jtbc1 원 + 원 0:09 3086 0
7047074 위스키를 올바르게 마시는 법1 큐랑둥이 0:03 469 0
7047073 대구의 어느 아파트 단지 색감.jpg14 세정언니링 10.23 23:59 6184 1
7047072 은근 샤이팬이 많은 게임 박뚱시 10.23 23:58 1000 0
7047071 남양유업의 임신포기각서 강요 의혹 ㄷㄷ6 컷컷보네컷 10.23 23:55 5520 3
7047070 내 남친 봐 . jyp1 영은수 10.23 23:53 1776 0
7047069 순두부찌개 처음하는 사람 특.jpe20 색지 10.23 23:53 8952 3
7047068 DP에서 조석봉을 가장 힘들게한 인물 남준이는왜이 10.23 23:52 1100 2
7047067 멍멍아, 이리온 .gif 950107 10.23 23:52 745 0
7047066 주식 공부한 사람과 아닌 사람 사이 인지도 차이 극명한 기업9 색지 10.23 23:48 10965 1
7047065 물량 제대로 보여주는 오늘자 국군의 날 행사 천러러러 10.23 23:48 711 0
7047064 모모랜드 주이 데뷔전 셀기꾼 수준13 멍ㅇ멍이 소리 10.23 23:48 12363 5
7047063 내 남친 봐.jpg1 영은수 10.23 23:48 248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4 0:32 ~ 10/24 0: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0/24 0:32 ~ 10/24 0: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