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국내)
 출처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12

25일 전
JDH628
플뽀 좋져…
•••답글
야러분들 저 도손 쓰는데 도손같은 느낌 나는 딥디크 향수 뭐가 있을까요???? 플로럴한 향 쓰고 싶은데 추천 해주세여 •••
•••답글
저는 딥디크는 아닌데 구찌 블룸이 비슷하게 느껴져요,,
•••
딥디크는 아닌데 베라왕 향수두 삶작 비슷해여
•••
오 플뽀가 도손 롬단 필코 제쳤나보군요..
4-5년 전만 해도 도신 롬단 필코 3대장이었는데..

•••답글
도손이 짱
•••답글
25일 전
그 해, 바다
저에겐 그저.. 후추향..
•••답글
25일 전
우누양없  0522 AB6IX
지속력 대박이에요 코트에 뿌리고 2일 간 적도 있어요
•••답글
오데썽....올해 여름에 주구장창 뿌리고다님..
•••답글
25일 전
론리  아름드리나무 남우현🌳
저는 딥디크 필로시코스 좋아해여
•••답글
장성규 (187cm)  머리박아
헤헤 저두여
•••
25일 전
강솔B  ٩( ᐛ )و
오듀에르 많이쓰나요!??? 냄새 찐 제취향인데
•••답글
25일 전
너와나.
오에도 미쳤어요ㅠㅠ귤껍질 향인데 진짜 여름에 뿌리기 너무 좋았음
•••답글
제가 뿌리긴 필로시코스가 좋고 남친이 뿌렸음 하는 향ㅠㅠㅠ좋아요
•••답글
25일 전
쁑뽕이
오..딱 봐도 딥디크같아요
•••답글
25일 전
clkdnvrd2
필로시코스도 넘 조아여..
•••답글
25일 전
게로게로리
오데썽 필로시코스
•••답글
25일 전
호인잉
유명해지기전에 쓰다가 요즘은 너무 유명해져서 그냥 방출했어요..
•••답글
25일 전
소녀시대 서현  권유리 문현아
도손 생각했는데 다른 거네요!
•••답글
25일 전
산타할아버지
필로시코스 최애향
•••답글
25일 전
앞니
도손이 아니구만
•••답글
25일 전
위로가 돼요  (Pluhmm)
필로시코스 짱... 🥺
•••답글
25일 전
COLOR*IZ  도툐디 도툐디
저는 도손
•••답글
25일 전
멍뭉이깨금
우와 다음에 써봐야지
•••답글
25일 전
THE B0YZ 영훈  
딥디크 매장만 바글바글함
•••답글
25일 전
7월17일
탐다오 쵝오
•••답글
25일 전
눈내리는밤
최애 향수 중 하나.. 곧 뿌릴 계절이라 설렘ㅠㅠ
•••답글
25일 전
휴하
헉 제꺼에여
•••답글
25일 전
사도세자
우드쳐돌이는 탐다오를 외쳐봄
•••답글
25일 전
남만두=_=
필로시코스, 오로즈
•••답글
25일 전
루뜨린
인생향수ㅜㅜ
•••답글
25일 전
깔깔이
저는 필로시코스ㅠㅠㅠㅠ
•••답글
25일 전
공부하기시름
여름엔 오에도! 사실 지금도 오에도 뿌려요
•••답글
25일 전
박 윤수
필로시코스는 어떤 향인가요?
•••답글
작두  0927🔫키의BAD LOVE
무화과향이에요
•••
감사합니다
•••
25일 전
장재열
향수알못인데 무슨 냄새예요!? 나중에 궁금한거 모아모아 시향하러 가봐야겟군요..
•••답글
25일 전
고래상어(whale shark)  는 온순한동물입니다
친오빠한테 선물해주고픈데 괜찮은 향인가용??
•••답글
25일 전
호피폴라 아.일  노정훈당장 구속시켜
좋아요 잔향이 특히 처음에는 후추향…? 하다가 나중에 머스크햔 잔잔바리로 남아서 좋음
•••답글
호피폴라 아.일  노정훈당장 구속시켜
오데썽 오로즈 필로시코스 롬브르단로 도손 플레르드뽀 이렇게 써봤는데 저는 대중픽인지 오데썽이랑 플레르드뽀가 제일 좋았어욤 ㅎㅎ
•••
필로시코스 좋아
•••답글
25일 전
SKT T1 Effort  롤오브레전드1234
전 오에도가 최고
•••답글
25일 전
이주연사랑단  KING TAEYEON👑
오로즈도 좋아요ㅠㅠ!! 도손 오로즈 저의 딥디크 최애 탑투 ㅠㅠ 이번에 필로시코스 사려고 하는데... 떨림 (??)
•••답글
25일 전
엔시티127 정우  오복이
플뽀 있는데 진짜 좋아요 다음은 필로시코스 사려구요!! 둘 다 너무 좋은 ㅠㅠ
•••답글
9일 전
봄안녕봄
저는 오로즈랑 롬단 좋아하는 플뽀도 시향했을 때 너무 좋아서 탐났던,,,
•••답글
12
 
번호카테고리
  3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김선호의 화무십일홍, 대중의 오만한 인민재판334 지수 10.21 19:57 156981
유머·감동 ㄹㅇ 심각한듯한 놀면뭐하니+ 최근 근황...194 311342_return 0:39 124329 24
유머·감동 GS25가면 꼭 사게되는 라면.jpgif142 김성규내꺼`ワ 10.21 21:47 117443 14
유머·감동 신촌에 있다는 레전드 치과.jpg556 NCT 지 성 10.21 22:31 110039 35
유머·감동 한 카페에 음료 75잔 주문하는 게 민폐가 아님??107 초코틴틴세븐 11:19 21562 5
7046361 뻔뻔함과 당당함땜에 속는척하게되는 아이돌 마술들.gif 세븐틴 원 + 13:11 132 0
7046357 2000년대에 투니버스 보고 자란 여자아이들의 첫사랑 민우주 벤츠남 면모1 류준열 강다니 13:04 819 0
7046356 월량대표아적심-혁오 Lum 12:56 322 0
7046355 말빨에 재능있는 광기의 고3 트위터리안.twt17 사랑햇사랑 12:50 4285 9
7046354 댕댕이한테 굿즈털린 아부지10 Different 12:38 4337 0
7046353 문세윤이랑 전생에 연인이었던 것 같은 라비6 아이오아이 김 12:36 4452 3
7046352 웬만하면 다 인정하지만 이건 안된다는 하하 다시한번말씀 12:33 2894 3
7046351 오영환) 왜 이낙연 후보님과 함께하냐고 많은분들이 묻는데 그 이유는 네가 꽃이 되었 12:30 825 0
7046350 윈도우xp 배경화면 촬영장소2 윤정한 아내 12:30 2305 1
7046348 [속보] 文대통령"이재명 후보 지명 축하, 원만한 경선 진행 기뻐" ㄷH학수학능력 12:25 701 0
7046347 문재인씨...1 임팩트FBI 12:23 1751 1
7046346 이낙연과 캠프 입장 쇼콘!23 12:22 396 0
7046344 스트레이키즈 승민, '갯마을 차차차' OST 참여..'히어 올웨이즈' 10..1 Jeddd 12:09 487 1
7046343 스포주의) 배두나 인스타에서 킹덤 딸내미 중전 만난 류승룡 ㅋㅋㅋ.jpg9 배진영(a.k.a발 12:08 7557 1
7046342 이명박 박근혜 시절이 그립다는 사람들이 봤으면 하는 사진134 녤피치 12:05 8960 9
7046340 [속보] 이낙연 캠프, 긴급회의 소집.. 불복 여부 등 논의 쿵쾅맨 11:59 1652 0
7046339 원하는 곳에 애정을 쏟으세요3 쇼콘!23 11:59 1414 2
7046338 "손이 곱다"남성 동료 손 잡은 50대 여성, 강제추행 유죄24 중 천러 11:56 7914 0
7046337 그냥 사랑하는 사이(2017) 311869_return 11:53 283 1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2 13:12 ~ 10/22 13:1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0/22 13:12 ~ 10/22 13:1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