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전체방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국내)
€€ ll조회 198543l 23
 
1개월 전
어쩔.어쩔요
??? 본인이 무너뜨려놓고...뭘 원하신거에요ㅋㅋㅋ
•••답글
이제와서 오해였다 이난리.....ㅋㅋ... 상대는 영화에 예능에 광고에 다 짤렸는데ㅋㅋ...
•••
정국아전정국  화양연화
진심 본인 일이어도 이렇게 말할 수 있을지... ㅎㅎ
•••
보통은 저런일 안만들죠ㅎㅎ
•••
정국아전정국  화양연화
이런 워딩 피해자 2차 가해인건 아시죠? ㅋㅋㅋ
•••
이러지마세요.. 이건 고소 당할 수준이에요ㅠㅠ 피해자분 고소 공지 떴어요
•••
잊에  언프레임드 많관부
오해한 부분이 뭔진 모르겠으나 저분 입장에서는 괘씸한 마음도 들고, 한때 사랑했던 사람이었기에 불쌍한 마음도 들고 싱숭생숭한 거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닌 것 같아요. 그리고 이것저것 다 잘린 건 결국 도덕성 결여된 본인이 자처한 일 아닌가요
•••
오.. 저 분 변호사까지끼고 고소준비하고 계시는 것같던데 용감하시네요
•••
지금 수정하셨어요ㅠ 근데 여기 아까부터 피해자 2차가해 피뎊 따시는 분들 많아서 이미 따였을 거 같은,,, 걍 수정하지말고 댓삭을 하시지..
•••
네 봤습니다 수정전에 이미 따였죠ㅋㅋ 차마 지우기는 자존심이 허락하지 않나봐요
•••
미시경제학에게
이정도 말도 고소성립하나요? 이정도 말은 성립 안 할 것 같아요.
•••
디카프리오 눈빛ㅊ  뼈미남 디카프리오
귀여운김봉구에게
수정한거라네요
•••
최강엄마스티브  스띵👨‍👧‍👦스티브해링턴
세상에..맥락 좀 읽읍시다
•••
글을 좀 제대로 읽으세요
•••
(2021/10/21 6:53:38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
ㄱㅅㅎ 팬들이 그렇게 유난이라더니 으휴
•••
왜이러세요
•••
왜 이래요 진짜 ㅋㅋ
•••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2차 가해 좀 하지 마세요...
•••
호피폴라 아.일  노정훈당장 구속시켜
사건이 중점인데 사건을 왜 별개로 보시나요 2차가해 하지마세요
•••
33 본인이 무너뜨려놓고 뭘.. 배우 분은 광고 다 짤리고 타격 엄청난데요..
•••
지슈  NHC
애초에 ㄱㅅㅎ가 자초한 일인데요 걔가 안그랬으면 피해자분이 폭로할 일도 없죠^^ 피해자분 꼭 고소하셨으면!
•••
네네..^^ ㄱㅅㅎ잘했다고 한 거 아니구요.. 글 그렇게 다 적었으면 어떤식으로든 상대 무너질 거 뻔한데 이제 와서 저러는 게 이해가 안가서요. 부디 꼭 고소하셨으면!
•••
이제와서 저러는게 아니라 신상털기 2차가해도 들어오고 또 상대가 순순히 사과하니까 상황이 참 그렇지 않습니까? 그냥 원하는바는 이뤘으니 이쯤에서 마무리짓고 싶은거라고 이해하시면 돼요
•••
대박이다
•••
? 그래서 사실과 다른 부분이 있다는건가요? 이미 가해자가 인정했는데 뭔.. 이런거 쉴드치고 다니시면 인생 골로가요
•••
정국아전정국  화양연화
22 쉴드 칠걸 쳐야지,,
•••
괘씸하고 미워서 글을 올렸지만 한때 사랑했던 사람이 정작 실제로 무너지고 욕먹는걸 보니 마음 안좋을 수 있는거 아닌가 이걸 피해자탓으로 몰아가다니
•••
55 ㅋㅋㅋㅋ 대체 어떤 삶을 사셨길래 저런 말이 나오는지 참 궁금하네요
•••
김징니  아따배불르다잉배불러
8888어우
•••
자두곰도리  만다꼬즈 BTS BoA
10 걍 이런뜻으로 보이는데 이거보고 급발진하는 사람들 참 투명..ㅋㅋㅋㅋ
•••
11 첫댓글부터 당황
•••
집에!!!보내!!!!줘!!!!!!!  집가고싶다...
13 도로 광고판에도 올라와 있던데 생각보다 피해규모가 커져서 저도 놀라요 가수쪽은 이 정도로 논란 커지지 않았는데
•••
14 그냥 김선호한테 눈이 돌아간 듯하네요 그렇게 좋으신가여 ㅋㅋ
•••
15 에효
•••
내가 댓글을 제대로 보고있는거 맞나 눈을 의심했다
•••
아니 뭔 를 하시는 거예요ㅠ?
•••
만약 무너졌다면 스스로 자멸한거죠 어른이면 자신이 한 행동에 책임이 따른다는거 모르는 사람 없잖아요 피해자 탓 하지 마세요 아무리 누군가의 팬이더라도 옳고 그른건 구분 하면서 사세요 구분할 능력 안되면 글로 적어 남기지 마세요
•••
전젤리  윈디
피해자가 보살이라서 좋게 얘기한걸 이렇게 받아들인다고요? 행복회로도 재능인건 맞는데 진짜 너무하시다
•••
제말이요~저 분 워딩 보고 그런 일을 당하시고도..보살이시네 싶었는데 댓글 실화인가요ㅋㅋㅋ답답한 마음에 이렇게 폭로 하니까 사과라도 받으신 거지
•••
와,,,,팬이신가요
•••
그 배우에 그 팬 끼리끼리네요 수준이 비슷하니 좋아했겠죠
•••
자두곰도리  만다꼬즈 BTS BoA
댓 수준 실화인가 ㅋㅋㅋ 누가 보면 배우가 피해자인줄?
•••
괘씸하니까 일단 폭로했는데 자신으로 인해 뉴군가가 망가지는 모습을 보는걸 좋아할 사람도 그리 많진않겠죠.. 이제 김선호는 한동안 tv에서 못볼텐데 누가 불려주려나...
•••
진짜 어쩔 어쩔요네요 피해자는 저 여자분인데요? 피해자 가해자 구분이 안되시나요?
•••
 
ㅇ.,어떤 부분이 오해인데요 저희도 풀래요 그 오해,,
•••답글
그냥 다 맞는데 인생 망할까봐 덮어준것같기두,,,
•••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어느정도 그런 말인 건 아는데 폭로 타이밍까지 많은 걸 고려하시고 하신 분이 오해라고 하시니까 뭔가 있나 해서요
•••
1개월 전
정국아전정국  화양연화
돈이 문제였으면 애초에 사과하려고 노력했을 때 받아줬겠져 좋게 좋게 오해 풀었다고 좋게 글 남기셨는데 또 이걸 빌미로 이차 가해 하시는 분들 많으실 것 같아 이마짚이네요 벌써부텈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포도당캔디
걍 합의 잘 돼서 의례처럼 하는 말 아닌가요
저같아도 한때 제가 사랑했던 사람 미치게 원망하다가도 이정도로 추락하면 기분 이상할 것 같아요
저분도 이지경으로 배우가 매장당할 줄 몰랐던 거 같고요

•••답글
내용에 틀린 부분이 있었으면 상대 배우측이 정정하거나 틀린부분 바로 잡았겠죠 이게 보통일도 아니고요
오해라는 단어에만 꽂힐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
홍이삭  브금찾아서 오에오오
333
합의까지도 아니고 그냥 사과 받고 싶었던 것 같은데요

•••
도라미파  더보이즈
444 그냥 마지막이라 잘 덮으려고 그나마 포장해준것 같은데.. 이 오해라는 단어 좀 그만 물고 뜯어졌으면..
•••
55 그냥 피해자 분이 말씀하신 그대로 받아들이면 될 것 같아요
•••
o^_^o  울애들행복하자
12 윗 댓글 중에 한때 사랑했던 사람이 너무 무너지는 것만 같아서 뒤늦게 괜한 미안한 마음때문에 오해라고 말씀하시는 게 맞는 것 같네요,, 아이고,,
•••
팬인데 저도 이 댓글에 공감해요.. 그냥 잘 마무리 하고 제발 더 별일 없길
•••
공감요
•••
16 그냥 피해자분이 마음이 넓은 거죠 ㅋㅋ.. 점점 실질적 문맹이 느는 것 같아요
•••
김코랄  보라해
17 서로 얘기 끝내고 마무리하는 말 같은데 뭔 이미 나락갔는데 이제와서 어쩌구 저쩌구 하고있는지
•••
 
1개월 전
미시경제학
K배우가 다 인정하고 사과했고 이쪽도 마무리짓는 것같으니 어느부분이 오해인지 아닌지는 중요하지 않을 것같아요. 그리고 그냥 상투적인 표현으로 쓴 말이 아닐까도 싶네요.
•••답글
1개월 전
한남더힐  ISFJ☺︎
뭐지?..이정도 생각하고 글쓴거 아니신가?
•••답글
1개월 전
보리노을
입장 번복이 아니라 마음이 불편하고 비난을 많이 받아서 좀 무너지신것 같은데요..
피해자인데다가 신상도 공개되고 사람들의 무차별 비난까지 받았는데 해당배우 광고,드라마 다 무산되는 모습을 보는데 .. 제정신으로 버틸수있겠나요

•••답글
(2021/10/21 6:52:59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
혼자 애쓰시네 이분... ㅋㅋㅋㅋ
•••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울갱얼쥐쫑  카트프로게이머 블레이즈 유창현
피해자분 신상 아는걸 굉장히 자연스럽게 말씀하시네요....? 그거 자랑 아니에요
•••
금단  🌥
그걸 님이 왜 알아요? 자랑 아니에요…… 진짜 당당하게 말씀하시네요
•••
1개월 전
xeesoxee_
저 배우가 다 인정했고 여자분도 사과받고 이제 끝내고 싶어서 돌려대는 말로 의례적으로 말하신 것 같은데 또 오해라는 단어 하나에ㅋㅋ...찐오해인게 있었으면 뭐가 오해인지 말하셨겠죠...그리고 여자분쪽 정신적 고통 심해서 법적 조치한다고 여자분쪽 법무법인에서 아까 공지도 올라왔습니다. 2차 가해 하지 마세요.
•••답글
반복된치즈켘  포슬포슬 망개떡
22 찐오해면 뭐가 오해인지 밝혔겠죠
•••
에이전트에이치  요원🚨🚔
55 이거죠
•••
666 피해자 2차 가해하지 마세요 팩트는 다 사실입니다
•••
맑고 묽게  한여름소나기앞우린
77 텍스트 그대로 받아들이는 사람이 있네요ㅋㅋ
•••
77 피해자분 더 이상 괴롭히지 마세요,, 제발 좀
•••
유가young  안녕히계세요 여러분
11 여기도 고소당할 댓 많이보이는데 알아서들 몸사리시길 내일도 없이 사는 사람들인줄 으
•••
1313 오해라는 단어에 꽂히는거 이해 안가네요..ㅋㅋㅋ.. 저정도 추가글에서 오해라는 단어는 인사치레정도라고 생각합니다
•••
 
1개월 전
박준식
기사들이 다 왜이래...
•••답글
1개월 전
말린대추차  털레털레
그냥 피해자가 마음 약해지신 거 같은데 게다가 피해자분은 신상도 털렸다면서요???? 진짜... 기가참.... 왜 애먼 사람을 잡는지 자꾸ㅠ
•••답글
맞아요 마음 약해지신거 딱 이거같은데.. 뭘 자꾸 2차가해에 이상한 댓글 파티냐 어떻게 되든 당사자가 피해자에게 피해 준건 안 바껴요 정신 차리세요
•••
말린대추차  털레털레
ㄹㅇ... 뭔 오해였구나 어쨌구나로 난독인거 티낼 게 아니라 그냥 피해자가 계속해서 받은 2차 가해들과 더불어 마음이 약해진거구나...로 인식해야지 저걸 어떻게 배우가 잘못한 게 아니구나로 사고할 수가 있죠...ㅋㅋㅋㅋㅋㅋ
•••
222 인정이요 댓글보고 너무 당황스러워서 숨막히네요...;
•••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말린대추차  털레털레
그러게요 피해자들은 짜증나게도 계속 피해를 받네요 위로받고 더 앞으로 나아가기도 부족한데 쌓여지는 피해들에 되려... 에휴...
•••
1개월 전
안녕 루
그냥 마음 약해지신 거 아닐까요
한 때 사랑했던 사람이었으니까...?

•••답글
1개월 전
찰빵
그럼 속시원 하고 통쾌하다고 해야되는거임?
•••답글
그러게요..,
•••
한 때 정말 사랑했던 사람인만큼 정말 미웠던 사람이라 받은 상처를 고스란히 되갚아주고 싶었지만 막상 무너지는 모습을 보면 마음이 좋진 않아요
함께 보냈던 시간들과 추억, 나눈 감정과 정은 남아있으니까요..
저 감정을 똑같이 느껴본 저로서는 너무 공감 가요ㅠ

•••
1개월 전
조승연(X1)  너의 젊음을 응원해
어쨌든 원치 않은 임신과 낙태, 그리고 그 남배우의 책임감 없는 행동은 사실이죠. 이 팩트로만 봐도, 대중들이 실망할 부분은 충분한 것 같은데...
•••답글
1개월 전
에이요 여러분 내가 누구? 더 크게 누구?  💜빌보드핫백1위그래미노미💜
이건 본인 입장을 번복하듯이 본인이 과장되게 썼다 말을 지어냈다 부풀렸다 내 말에 오해가 있었다 이게 아니라 그저 그래도 한 때 많이 사랑했던 사람이 다시 밑바닥까지 추락하는 모습을 보니 안타깝고 복잡한 마음때문에 하시는 말씀 같아요 이건 화나는 감정과 별개로 어쩔 수 없이 생기는 마음인 거 같아서 이해가 갑니다
•••답글
1개월 전
해와달
잘못한 사람 따로 있는데 피해자가 말 한마디로 도마위에 올려지는 거 지긋지긋하다 저분만큼 복잡한 심경인 사람이 있을까요
•••답글
1개월 전
랄라리라라라
왜이리 피해자 말을 하나하나 다 검열하려 드는지... 신상털리고 피해자인데도 욕먹는데 제정신이겠나요 통쾌하다 속시원해서 이제야 살만하다 이렇게 말할 순 없잖아요 그렇게 말해도 독하다고 욕했을거면서
•••답글
인정요,, 건수 하나라도 잡아서 물어뜯고 싶어 안달난 것 같음
•••
흥탄소년탄   防弹我的q(≧▽≦
1개월 전
케리아
합의를 한 건가..
•••답글
합의를 하려했으면 어떤 오해였는지 적지 않았을까요? 그리고 그런 의도였으면 이렇게까지 시간 끌 필요 없이 바로 합의했겠죠..ㅜ 진짜 그냥 한때 사랑했던 사람이니까 용서하고 저렇게 쓴거같아요
•••
1개월 전
쿵더러러러
오해했던 부분은 감정적인 부분이겠죠 현재 김선호를 무너뜨린 건 과거 본인의 잘못 뿐입니다 단어 하나의 꽂혀서 피해자 탓하지마 마세요
•••답글
1개월 전
이원굉가리
음...? 근데 글을 쓰실때 이정도는 당연히 예상하고 쓰신거아닌가 그리고 딱히 미안해할 부분도 없는거같은데 어쨌든 잘못은 팩트이니
•••답글
1개월 전
닉네임1482820476
가해자가 반박 없는 상태에서 피해자의 입에서 나온 오해가 있었다는 말을 진짜 오해였다고 생각하는 건가ㅎㅎ
•••답글
1개월 전
Arin_
잘못 인정하고 사과하고 싶다 글 올리니까 마음 돌려 합의하신 거 아닐까요 그래도 사랑했던 사람이니까.. 사실과 다른 부분이 있었다면 배우가 입장문에서 아니다 기다 했을 거 같고 피해자 분이 지금 저렇게 글 쓰신 건 합의했을때 의례적으로 하는 말 같기도 하구요 피해자 분이 더이상 다른 사람들에 의해 또 피해보는 일만 없길 바라요
•••답글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양 요섭  오래보자
1개월 전
엔시티 해찬
댓글..ㅋㅋ..순간 잘못봤나 싶었네요
•••답글
1개월 전
우왕나새내기
합의했나보네요
•••답글
1개월 전
포도알♡
역시 가해자가 살기참 편한나라 답다~^^ㅎㅎ으휴
•••답글
1개월 전
푸른 밤 종현  ONF
2차 가해 대박이네요
•••답글
1개월 전
f(x)
또 단어 하나만 보고 득달같이 달려드시네요...
•••답글
1개월 전
차가운놀이
어쨌거나 일어난 일들은 사실인데 피해자가 왜 욕먹어요? ㄱㅅㅎ가 억울한일 한 적 있어요? 피해자 욕하는분은 그냥 빠라고 보면 되는거죠?
•••답글
1개월 전
새 소 년  나는 새롭게 떠오른 외로움을
원한진거나 분노한 마음은 어느정도 사그라든건가 .. 그냥 2차가해도 그만했으면 좋겠고 피해자가 김선호 진짜 죽으라고 꺼낸 얘기도 아니었을거고 .. 선 지켰으면 다들
•••답글
1개월 전
우영 에이티즈
그럼 뭐 피해자가 아 통쾌하고요 기분 최곱니다! 뭐 이래야 된다는 건가; 의례적으로 하는 말이잖아요
•••답글
1개월 전
힘들군
의례적인 말이라기보단 본인이 쓴 글이 이렇게까지 파급력이 쎄지고 그로 인해 일어난 일들이 많아서 김선호 씨도 거의 한순간에 추락하기도 했고 저런 마음 충분히 들것 같네요
그 글에 적었듯이 그런 일들도 있었지만 사귀는 동안 행복했던 일들도 있었을테니까
사실을 바탕으로 한 말이지만 그래도 이게 실제로 본 거보다 더 크게 느껴질 수 있다고 생각해요 읽는 사람 입장에서

•••답글
1개월 전
감잦칩  맛있어연
진짜 피해자를 잡아 뜯지 못해 안달이시네 상대방이 인정했고 사과도 받았으면 저 모든 내용이 사실인 건데 피해자 탓을 하고 비난하는 게 너무 신기 하네요…
진짜 오해가 있으면 배우측에서 정정했겠죠 자기 이미지에 엄청난 타격을 입는 중인데 …
피해자 분도 많은 비난과 질타로 지치신 것도 있는 거 겠죠 아니 완전무결한 피해자를 원하시는 건지 ㅋㅋ 에휴

•••답글
정국아전정국  화양연화
2222,, 피해자 원망 좀 그만하시길
•••
1개월 전
iedo
오해가 있었다는 말을 진짜 다 오해였다고 받아들이는 사람들은 뇌가 클린한듯 진짜
•••답글
1개월 전
기본을지키자
또 단어 하나에 꽃혀서 논란되기좋겠다싶어 그거만 포인트로 기사내고 사람들은 또 멍청해서 분간못하고 피해자 욕하고 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merryweather
진짜 마음 불편하시겠다 타이밍이 좀 기가 막혀서 한동안은 파급력이 셀듯 이러나 저러나 진퇴양난..
•••답글
1개월 전
톰히들스턴
적힌내용에서 그치지않고 뇌절해서 궁예하면서까지 악풀쓰는 사람들보고 멈추라고 쓰신 말 같네요
인티에서도 마니 봤어요

•••답글
1개월 전
황자
1개월 전
어서내게달아나
본인이 무너뜨려놓고…ㅋㅋㅋㅋ
•••답글
성균관대학교  그냥그럼
어우 진짜 님한테 달아날사람많겠네용
•••
22 한심하네요
•••
그렇게 따지면 스스로를 무너뜨린 건 배우 본인이죠... ㅋㅋ
•••
김징니  아따배불르다잉배불러
으우!
•••
이런걸
•••
1개월 전
ㄱㄴㄷㄴ
낙태 종용후 태도변화랑 뒷담이 팩트면 욕먹어도 싼거고 어누부분이 오해였던건지 똑바로 말해주면 좋갰지만 그럴생각은 없어보이네 ㅋㅋ
•••답글
1개월 전
띤띤
진짜 불쌍해 ㅠ
•••답글
1개월 전
닉네임뭘로하지
두분이 합의를 잘 한걸로 보여요 지난 이틀사이에 무슨 말이 오갔는지는 모르겠는데 한때 사랑했던 사람이 그렇게 중요시하던걸 내려놓고 사과하는 모습을 보여서 그런건지 그냥 당사자들끼리 잘 해결한듯 보여요..해당 배우에대한 이미지가 앞으로 어떻게 희석될지는 모르겠지만 잘 마무리된걸로 보이네요
•••답글
1개월 전
블루마티니칵테일  칵테일먹고싶어
진짜 오해인 부분이 있엇으먄 그 배우분이 나서서 말하셨겠죠 본인한테 이득일 부분인데...
•••답글
22당사자가 다 인정하고 사과한 마당에 오해가 뭐냐고 달려드는 모습들..왜들그러시는지 참
•••
1개월 전
링링ㅇ
합의하고 형식적으로 하는 말이겠죠..
•••답글
1개월 전
고무
이걸 이해 못하는 사람이 있네ㅋㅋ
•••답글
본인이 무너뜨렸다는 분들 이건 저 여성분이 무너뜨린 게 아니라 행실을 잘못해서 자기가 자기 인생 말아먹은 거예요 안 그래도 지금 고소하신다고 그러시는데 말 가려서 하세요
•••답글
오해였다는건 의례적으로 합의 잘 끝났다는걸 돌려서 말한거고요 전애인인데 한순간에 무너지는거 보고 마음 좀 안 좋으실 수도 있죠 진짜 다들 왜 그러세요
•••
1개월 전
핑크복숭아
ㅋㅋㅋ.. 임신과 낙태종용이 어떻게 오해겠어요 카톡까지 있어서 기억왜곡도 아닐거고 그냥 마무리 지으려고 하는 말이지
•••답글
1개월 전
0l0l0l0l
일어난 사실에 대한 오해가 아니죠. 저기서 사실이 아닌 부분 있었음 벌써 입장문 나왔을 거고요. 저분 신상털리고 그거 관련해서 자꾸 사실도 아닌 이상한 소문 돌고 그게 퍼지고 있고

피해자 비난하는 인간들도 보이니까 그만 하겠다는 얘기잖아요. 여기도 지금 똑같이 혼자 비난하면서 물타기 하시는 분들 계시네요. ㅎㅎ 배우가 사과했는데 행회를 돌리시는 건지.. 그만 포기하세요.

애초에 사진도 없던 폭로글에 신상이 털린 것도 뒤가 좀 구린 느낌 들고 여성분은 피해를 두배로 보신 것 같은데... 그래도 카톡이나 나머지 증거 안 풀고 상황이 커지니까 마음이 안좋아서 고만 하겠다는 걸.. 이걸 또 피해자 탓을...

폭로 안했으면 영원히 사과도 못받은게 팩트입니다. 그정도로 인성이 예..

•••답글
1개월 전
찌르르
2차 가해 역겹다...
•••답글
1개월 전
송골매
저 기사 댓글 무슨일..ㅠ
•••답글
1개월 전
김꼼데  걁송
피해자분 신상보니깐 똑똑하고 어쩌고 하는 거 넘 위험한 발언아닌가요... 한 때 사랑했던 사람이 무너지는 거 플러스 자기 신상정보를 저렇게나 털고 위협 받고 있다고까지 기사가 났는데 그냥 의례적으로 매듭 지은 거로 보여요
•••답글
그니까요 ㅋㅋㅋ 신상털린것도 소름돋는데 똑똑하니까 모르고 그러진 않았을텐데 같은 소리는 또 갑자기 왜 나오는지 좀 웃기네요 ㅋㅋ ..
•••
1개월 전
망개지민이
피해자탓하지 마세요 저분이 글을 안 썼으면 사과라도 제대로 받았을까요..? ㅋ 단어 하나에 꽂혀서 2차 가해 하지 마세요
•••답글
1개월 전
뀨우우?
그냥 한 때 사랑했던 사람이 이렇게 된거에 죄책감이 느껴져서 그런거죠 여자분 잘못하신거 없죠
•••답글
1개월 전
박수진
2차 가해하시는 분들, 피해자 탓하는 분들, 폭로자 신상 캔 분들 등등 아주 싸그리 싹 다 망했으면 좋겠어요 ㅎㅎ 꼭 돌려받길 간절하게 기도합니다!
•••답글
1개월 전
95년 김태형
당사자가 인정도 하고 사과도 했고 피해자 분도 사과 받았고 더 이상 피해자 본인이 이 일에 대해 언급이 안 됐으면 하는 마음에 쓴 글 같아 보여요 전
•••답글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1개월 전
qwertyyuiopas
근데 오해였으면 어떤부분이 오해였는지 말해주나요??
•••답글
아 사실에대한 오해가 아니군요
•••
1개월 전
lovely_momo
김선호 옹호는 아니지만
결론적으론 정떨어져서
헤어지자고 한거자나여 ..
이게 그렇게 잘 못한 일인가여?

싫어도 내 아이 지웠고
결혼 약속했으니까 같이 살아야 되는거예여?

도덕적으로 잘 못하긴 했지만
이렇게 까지 할 일인가 싶습니다

•••답글
Darling  •᷄ɞ•᷅
아이를 왜 지웠는지 보셔야죠ㅋㅋㅋ
•••
애초에 거짓말로 낙태 종용한 것 자체가 인간이 할 짓이 아닌데요. 왜 사태를 헤어졌다는 거 하나로 압축시키시나요
•••
빨간머리 앤  예쁘지는 않지만
김선호 옹호 맞는 거 같은데요
•••
Yoho  웅냥웅냥
낙태종용후 일방적인 이별통보가 그저 도덕적으로 잘못한행동이니까하고 넘어갈일이라고 생각이 들지않네요.
이렇게까지라고한다면 어디까지 해야한다고 생각하시는지도 모르겠구요.
연예인은 이미지가 매우 중요하기때문에 그동안 착하고 선한이미지를 대표로 활동해왔던 김선호배우가 광고와 촬영이 무산되는건 당연하다생각되는데

•••
옹호 아니라는데 옹호라하면
할말이 없네요
전 그저 진짜 궁금해서 물어본거예요
다들 열내지 마시고 넘어가주세여

•••
음 저는 ㄱㅅㅎ 잘 몰라서 비슷하게 댓쓰니님과 비슷하게 생각했는데요. 님 말대로 도덕적으로 잘못했기 때문에 사람들이 이렇게까지 하는 거 같아요 ㅋㅋ 비난하고 이미지 깎이고 연예인 일도 놓치게 되고요. 법적으로 잘못했으면 법의 심판까지 받았겠지만 도덕적으로 잘못했으니까 비난받는거겠죠 혹독하게~~
•••
지우게 된 과정은 생략하고 그냥 딱! 결과만 놓고 보셔서 다른 사람들 이해를 못하시는거같아요
•••
 
1개월 전
졸리다우
그럼 망해서 잘됐다고 꼬숩네요 고소해요 이럴까요 ... 저래야 부처이미지로 상대 더 나락으로 떨어지지 역시 현명한 사람이였군요 피해자분 누군진 몰라도 응원합니다 전 똑똑한 사람 좋아하거든요
•••답글
서로오해한거라면, 어느부분이 오해인지 말이나해주세요
•••답글
1개월 전
밥상의기본미덕
하.....진짜 어쩌다.....김선호.....진짜 좋아했는데.....
•••답글
1개월 전
Viva La Vlda
멍청하면... 말을 하지 마시길...... 2차 가해 그만ㅜㅜ
•••답글
1개월 전
하하호행복
한때 사랑하던 사이였으니까 맘이 안좋겠죠.
응원합니다!

•••답글
1개월 전
Pinterest  우리가! 남이가~!
엥 물론 상투적으로 입 여신거겠지만 오해라는 워딩은 안 쓰는 게 맞는 것 같네요
•••답글
1개월 전
._.v
댓글 진짜 심각하네.. 생각 좀 하고 살았으면 피해자분 2차 가해하지 마세요
•••답글
1개월 전
윈터크리스마스  귀요미
흠 파이팅입니다
•••답글
1개월 전
챙칭층총쳉  내가 꽃 피워주마.
배우분 본인이 과거에 어떤 잘못도 하지 않았으면 무너질 일도 없습니다,,,
•••답글
1개월 전
오도로
그냥 엄청 사랑하셨구나 싶음 행복하셨으면
•••답글
1개월 전
heejo8903
와 여기 피해자 2차 가해하는 댓글 많네요? 잘못 읽은 건가 싶어서 충격이네요. 신상 털린 것도 소름인데 이럴 줄 몰랐냐는 반응은 지금 피해자분이 겪고 계실 고통을 조금도 생각하지 않는거겠죠..?
•••답글
1개월 전
나태주
그럼 저 여성분이 김선호 씨 추락해서 개통쾌하고 다시는 방송에서 얼굴 볼 일 없었으면 좋겠네요~ 인생 이라는 말 딱 맞습니다 ㅎㅎ 뭐 이렇게 말해야 하나요? 2차 가해 진심... 눈 뜨고 못 봐 줄 수준이네요
•••답글
1개월 전
Darling  •᷄ɞ•᷅
답답하네ㅋㅋㅋ 국평오가 괜히 있는 말이 아님ㅋㅋ
•••답글
자두곰도리  만다꼬즈 BTS BoA
국평오도 넘 높은 거 같아요
•••
1개월 전
콘스프
피해자 탓은 옳지 않는 것 같습니다..가스라이팅 당하셨다는 분한테 또 가스라이팅이라뇨....마음 잘 추스리셨으면 좋겠네요..
•••답글
왜 피해자 탓을 하는거지...
•••답글
1개월 전
주연의시간
아니 와우 진짜 너무 끔찍하다 문해력 문제인지 공감능력의 문제인지 인정하기 싫은 건지 뭐가 문젤까요. 추가하신 글 읽자마자 어떤 심정인지 알겠던데... 피해자분 이제 아프지말고 행복하세요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33 하.. 진짴ㅋㅋ 피해자한테 달려드는짓 좀 그만 했으면 이럴수록 배우가 더 욕먹어요
•••
1개월 전
김성철 (31)  안녕 난 법자라고해
의례적인 거죠 ㅋㅋ
한때는 사랑했던 사람이니 괘씸하면서도 안쓰러운 마음이 공존할 수도 있으니까 저런 표현이 된 거 같은데 2차 가해를 ㅋㅋㅋ 책을 많이 읽읍시다

•••답글
1개월 전
밀즈라에러
솔직히 연예인 개인사를 자꾸 수면위로 올리고 사람들이 거기에 득달같이 달려드는거 이해안됨.. 뭐가됐건 둘만의 일이고 사생활인데 왜 전국민이 알아야하는지... 잘못을 했건 안했건 둘이서 해결할 일을 자꾸 인터넷에 올리는거 이해안감
•••답글
444 솔직히 완전 맞는 말임 누구든 둘만의 일은 그냥 둘이서 해결했으면. 진짜 중범죄 아닌 이상에야 연예인이라고 왜 그들의 잘잘못을 다 알아야 하는지 모르겠음 도덕적으로 완벽한 사람이 어딨다고
•••
SPRITE.  ♡♡♡
2222222222222
•••
55 마자용 너무 사적인 부분 알아버린 느낌..저 분은 화가나서 적었다 그건 이해가지만 보는 대중들이 너무 과몰입을 할 필요가 없어보여용..너무 둘만의 얘기 아닌가 저건
•••
WOOZI (26)  세븐틴 그리고 보보
666 이건 좀 공감되네용
•••
식빵언니 김연경  배구황제 연경킴❤️
SPRITE.  ♡♡♡
큰세진  ⭐TeSTAR⭐
101010
•••
진짜요ㅋㅋㅋ
•••
1111 범죄 아닌 이상 알고 싶지 않아요 진짜로 잘못을 했더라도 항상 비난이 과해요
•••
 
1개월 전
꾸꾸래요
그냥 사과 받아드리고 좋게좋게 끝내준것 같은데요..
•••답글
1개월 전
효뱍교규먀
으휴 어떻게든 쉴드치려고 2차가해 오지네요ㅋㅋㅋ
이게 인티댓글인지 네이버기사댓글인지

•••답글
1개월 전
DAY 6、  삐롱이를 돌려줘
댓글 난리다 난리...
•••답글
1개월 전
여름__
그냥 사과받고 끝내준 거니까 저렇게 말하는 거지 뭘.. 그러면 뭐 망해서 좋다 꼭 이래야 되나요
•••답글
1개월 전
빵이랑떡
원만히 해결하셨으면 합니다... 마음의 상처가 치유되기 쉽지 않으시겠지만
•••답글
1개월 전
몽당
아무리 미워도 사랑했던 사이이니 당연히 애증이겠죠...
싸패도 아니고 사랑했던 자가 망하는 걸 보고 누가 기분이 좋겠어요.(증오만 남으면 모름)

•••답글
고작 사생활 일에(그 팬들 말에 따르면) 신상 털고 누구인지 쥐잡듯이 찾는 그 팬들이 참 신기하네요...ㅋㅋ
범죄자 찾는 줄 ㅋㅋㅋ

•••
1개월 전
비폴렌
쉴드 치는 사람은 여자 아닌 듯 같은 여자인데 쉴드를 치는 건 걍 남자에 미친 거 같아요
•••답글
여자가 애를 지웠다 -> 모성애가 없네 살인자네 어쩌구
남자가 애를 지우라고 시켰다 -> 연인간의 일은 그들만 아는일 그럴수있음

이중잣대 너무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해자는 피해자일뿐 그 이상의 신원을 내가 알 필요도 없는데 굳이 찾아내서 욕하고 그러는게 과연 정상적일까여
그리고 진짜 피해자분이 잘못안거였으면 ㅇㅇ부분이 잘못알려졌고 원랜 ㅇㅇ다 라는 해명이 나왔을건데 그런게 없잖슴?
그러면 오해가아니라 으레히 하는 표현인거지..
괜히 단어하나하나에 꽂혀서 온갖 해석을 하는데 너무 안타까움

•••답글
222 ㄹㅇ 불가 몇년전만해도 낙태죄라고 여자만 처벌 받던 나라 답네용^^
•••
1개월 전
자두곰도리  만다꼬즈 BTS BoA
국어 시간에 잤나 왜 이렇게 댓 수준들이 ㅋㅋㅋ
없는 내용 지어서 폭로한 것도 아니고 다 사실로 판명난 마당에 찐으로 오해였다고 하는 거겠냐고요

•••답글
1개월 전
뤂이뤂베이비  킹뤂
이래서 이해가 부족한 사람이랑 말하면 말이 안통하는 구나....
•••답글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개인사를 공공연하게 폭로한거 자체가 옳은게 아니라는 의견도 있다고요. 저게 공익을 위한일도 아니니 사실적시 명예훼손이 될 수도 있을정도의 일이라고요.

저 사건은 저 연예인의 잘못이죠.
그런데 이렇게 범죄까지도 아닌 개개인의 사생활을, 심지어 자신과 관련없는 타인 뒷담이나 이런 세세한 부분을 폭로한게 사람에 따라서는 잘못됐다고 느낄 수 있죠.

이런 생각이 똑같이 돌려받아라는 말을 들을정도냐고 묻는겁니다.

•••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삭제한 댓글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삭제한 댓글에게
네 제 댓글만 저격한건 아니시죠!
근데 그게 왜요?
한국인들 인종차별하고 욕하는글있으면 님만 딱 저격한거 아니니 그냥 넘어가실껀가요??

여혐이나 남혐하는 내용도 님만 딱 저격하는거 아니니 넘어가실껀가요? ㅜㅜ

•••
녹두로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삭제한 댓글에게
잘못된 댓글 다시는게 지금 저분께 악플다신분들이랑 다를게 없다는걸 말하기 위해서 단겁니다.

당황스러우시죠?
악플러들도 고소당하거나 하면 당황스러일거예요. 고작댓글하나 쓴거가지고 왜 그러냐고 하면서요.

물론 님이 그 정도의 내용은 아니지만, 그 당황스러움이 님이 쓴 가벼운 언행에서 온걸 알았으면 좋겠네요.

악플러 비판 좋아요.
저 피해자분 응원도 좋아요.
왜 다른 의견을 가진사람까지 비아냥거리면서 태클까지 안걸리길 바라냐 이거죠

그래놓고 님만 저격한건 아니니 문제없다는 반응까지 완벽....

•••
녹두로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삭제한 댓글에게
입장이 피해자분 입장만 있는건 아니니까요!

다른 의견을 가진 사람들에겐 님이 악플러라는거죠!! 화이팅하세요!

•••
녹두로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삭제한 댓글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삭제한 댓글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삭제한 댓글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삭제한 댓글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삭제한 댓글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삭제한 댓글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삭제한 댓글에게
좋습니다! 그렇게 하나하나 성장해나가는거예요! 제가 다 뿌듯하네요!! 이제라도 이해하고 반성하는 모습좋네요

앞으로는 그러지 않으시면되는거예용! 즐티하세요

•••
1개월 전
TeSTAR 선아현
단어 하나에 꽂혀서 꼬투리 잡고 사람 몰아가는 건 진짜 ㅋㅋㅋ......
•••답글
1개월 전
PINGU
피해자분 마음 잘 추스리세요 사과를 받으셨다니 다행입니다.. 그리고 피해자에 2차 가해 하시는 분들은 제발 정신 좀 차리세요 뭐에 씌이셨는지 사리분별 못하는 모습이 참 한심해보여요 소름끼치구요
•••답글
1개월 전
룡소
정상팬들은 떠나고 단어에 꽂힌 분들만 남으셨나...그 배우가 글에 오해가 있었으면 자기가 더 말했겠죠
•••답글
1개월 전
허숙희
남녀관계든 뭐든 인간관계를 어떻다 단정할 수 있는 건 없잖아요 이 사람 입장에서 얘기하는 게 다르고 저 사람 입장에서 얘기하는 게 다른 것처럼 상대 얘기를 들어 보면 50 정도의 일을 내 여러 감정으로 인해 100으로 받아들일 때도 많고 또 그렇게 다가올 때도 많구요 그래서 감정 추스르고 대화를 해 보니 오해한 부분이 있다고 말씀하신 것 같아요 근데 결국 개인 간 해결해야 할 문제잖아요 굳이 여기서 누가 잘못했니, 누가 자초했니를 따져야 하는지 잘 모르겠어요….
•••답글
1개월 전
비비지많관부♡  VIVIZ
사람으로서 느끼는 감정인데 그걸 피해자 탓으로 돌리시네요 다들..? 2차 가해 제발 그만하세요.
•••답글
1개월 전
440099
병주고 약주고 아주 난리도 아니네ㅋ
•••답글
1개월 전
123132452
여자 분이 마음이 약하시네 저런 남자는 땅에 꽂혀야 하는데 아주 삽질을 해줘야함
•••답글
1개월 전
페퍼로니 핏짜
가해자 팬들 몰려다니면서 쉴드 치고 다니던데 역겨워요~ 그런다고 여론 안 바뀝니다~
•••답글
1개월 전
영현이  끝까지 안아 줄게
피해자 탓으로 돌리는 거 진짜 역겹네ㅋㅋㅋㅋㅋㅋ 댓수준
•••답글
1개월 전
내기분냥냥
전 그래도 잘했다고 말하고 싶네요 폭로 아니었으면 검은이미지가 연예인 이미지에 가려져 속을뻔했으니 롱런할 연예인은 롱런하자고요! 아기 안고 연기하는 모습이 소름 돋던데... 정말 잘하셨습니다. 속이 검은 연예인들 다 밝혀져서 퇴출됐으면
•••답글
1개월 전
온앤오프(ONF)  옴걸비포온옾👶🏻
수능 국어지문은 똑바로 안읽는분들이 쉴드 하나치려고 피해자분 말 하나하나 분석하고 머리채잡는거 추해요~
•••답글
1개월 전
Becomes The Color
와 기사 댓글 수준..아직까지 피해자 탓하면서 비난하는 사람들 다 고소길만 걸으세요 정신차리세요 좀..진짜 추해요...
•••답글
1개월 전
식중독환자
와 이렇게 역겨운 댓글창 너무 오랜만에 봐서 할말이 없네요 한 두명도 아니고 왜 그러고 다니는지^^ k배우 팬들 단톡방 털렸던데 거기 분들이 여기에도 몰려왔나봐요
•••답글
1개월 전
깔깔이
댓글 진짜 환장한다....... 김선호 인생 망친건 전여친이 아니라 김선호입니다 팬들 정신차리세요 ㅠㅠㅠㅠㅠㅠ 그럼 뭐 김선호 나락가서 통쾌하고 이제서야 발 뻗고 잠 잘 수 있겠다고 쓰겠어요?
•••답글
1개월 전
슈딘
인티 이렇게까지 비이성적인 댓글창 진짜 오랜만에 보는거같아요 안타깝… 팬분들 얼른 깨어나시길
•••답글
김선호는 본인 스스로 나락간 거예요
김선호가 지나가다가 방구를 꼈어요 이런 폭로글이었으면 나락 갔을까요?
걍 팩트을 말했을뿐인데 뭔 피해자 탓 ㅋㅋㅋㅋ
사람답게 사세요

•••답글
1개월 전
한잔만요
뭔가 안타깝네요 진작 좀 대화했다면 이럴 일도 없었을지도..
•••답글
1개월 전
d0p
진짜 오해였으면 김선호 본인이 해명글 썼겠죠ㅋㅋㅋㅋ 오해라는게 진짜 아무일 없어서 오해라는 거겠어요? 일이 너무 커져서 무섭기도 하고 한때 사랑했던 사람이 사과한답시고 하니까 맘 약해져서 글 내린걸로 보이는구만ㅋㅋ 본인도 할말 없으니까 가만있는데 즈그들이 나서서 피해자한테 난리치네 제발 정신들좀 차리세요 개토나와요
•••답글
1개월 전
남금짝  빅쮸 베리베리
팬들 수준보소 이런 말 진짜 싫은데 그 배우에 그 팬이다 진짜😬
•••답글
1개월 전
두들
사건 자체는 팩트고 그 사이에 있던 서로의 감정에서나 오해가 있었겠죠뭐 ㅋㅋ
미안해 그런 뜻은 아니었어 어쩌구~ 이런 얘기에 증오심이 조금 풀리면서 마음 약해지신듯
아무리 증오하는 사람이라도 나로 인해 무너지는거 보면 사람인 이상 마음 한구석이 불편하긴 해요ㅠ
여기서 피해자탓 하는 분들은 피가 검정색인 탈인간인가봐~~

•••답글
1개월 전
몽당
사생활이라니 혼인빙자인데요?ㅋㅋㅋㅋㅋ
낙태 강요하면서 어처피 우리는 결혼할 사이다 지금 나를 위해서 낙태하자면서 구두로 계약해놓고 아이 지우니 입 싹 닦아서 헤어졌잖아요.
뭐 지금 법으로는 없으니 문제가 아니다 하면 간통죄인 바람도 문제가 아니고 그냥 사생활이네요.

•••답글
1개월 전
pH__1
그 배우의 그 팬들 많네요!
•••답글
궁예  누구인가?
그 배우에 그 팬들 맞네요 라고 쓰고싶으셨던거죠...?
•••
優美  사랑할 수 없어도
그 배우의 그 팬들(인 사람들이) 많다는 뜻 아닐까요...?
•••
궁예  누구인가?
앗글쿤요 전 잘못 쓰신줄 알았어용..
•••
1개월 전
플라밍고 피자
바라던 바 아니신가...
•••답글
1개월 전
엑소주
진짜 2차가해 소름돋네요
자꾸 저 여자분이 망쳤다고 하는데 이런걸 인과응보라고 하죠 본인이 한 행동때문에 이렇게 된걸 왜 피해자 탓을 하세요 피해자 가해자 구분좀 애초에 저런 짓 안했으면 이렇게 폭로 당할 일도 없었음

•••답글
1개월 전
pms4946
으 네이버댓글 진짜 수준 뭐냐ㅋㅋㄱㅋㄱㅋㅋ두식아 밥먹고 힘내라 이러고 있음 오글거려
•••답글
1개월 전
pms4946
그럼 뭐 어떻게 끝내지? 악ㅋㅋㄱㅋㄱㄲ
너무 꼬셔서 밥이 잘넘어가네요~~앞으로 얼굴비추지말길~~
이러고 끝내나? 걍 전연인이고 예의상 마무리하는거지

•••답글
1개월 전
다비주
저 댓글들 다 팬이에요..? 와..이성 어디갔죠
•••답글
1개월 전
일리피카
김선호 팬들 대단하다.... 박수
•••답글
1개월 전
채백
2차가해 멈춰 ~~~ ㅠㅠ
•••답글
1개월 전
싱사랑
팬들이 왜 그녀가 그 배우를 무너뜨렸다고 표현하는지 모르겠네요
애초에 그 배우분이 잘못을 안하셨음 일어나지 않았을 일인데요...
본인에게 이런 일이 일어나고 사겼던 남자가 자신에게 했던 일을 숨기고 세상 착한척하며 승승장구하는걸 본다면 과연 축복을 빌어줄 수 있는지 궁금하네요...

•••답글
1개월 전
신청려  오늘도 VTIC
당연히 처음엔 사랑으로 시작한 연인관계였으니 한편으로는 안타까울 수도 있죠... 근데 원인이 존재했다는 건 팩트니까요
•••답글
1개월 전
Yuna kim  피겨의미학
ㅋㅋㅋㅋ 뭐 김선호가 잘못한건 잘못한거니까 저 사람 탓 할 생각은 없는데 이미 망하게 해놓고 저런말 하는 것도 웃김. 글 썼을 때부터 결말 훤히 유추 했을 텐데 그냥 당당한게 개인적으로는 더 보기 좋았을 듯요.
•••답글
이런 말 자체가 2차 가해라고 생각해요. 본인 신상이 털리고 위협이 들어오는 상황에서 더 강하게 말해봤자 좋을 게 없잖아요. 이제와서 저런말 하는 게 웃기다고 피해자에게 탓을 하지말고 문맥상 흐름을 읽으세요..
•••
1개월 전
지팔지꼰인데 뭘 무너뜨렸다는 거예요..
•••답글
1개월 전
김정 우  NCT 127 정우
진짜 팬이엇는데 지난 일요일이 마지막이었다는게 꿈만 같고 ㅋㅋㅋㅋ… 하 진짜 미치겠네 ㅎ 강제탈덕은 처음이라 가끔씩 쿵하긴 하지만 뭐 어쩌겠어요… 지가 잘못해서 이렇게 된건데 진짜 왜그랬냐 걍 이 말밖에 안나옴
•••답글
1개월 전
내기분냥냥
드라마에 푸욱~ 빠지다 못해 절여진 분들 많으시네... 답없다 진짜... 이러니 잘못하고도 복귀하지요
•••답글
1개월 전
피폭왕
둘 다 안타깝네요 한번이라도 진심으로 사과했으면 절대 이렇게 터트릴 분은 아닌것같은데 그런식으로 마무리했던게 잘못이죠,, 과거 본인 잘못 때문이지만 모든걸 잃은 모습보니 안타깝네요 피해자분도 이렇게까지 해야만 연락와서 사과받는다고 예전 상처가 아물까 싶고 아무리 미웠다지만 한 때 진심으로 사랑했던 사이에서 이렇게 그사람이 무너지는 모습 보고있으면 저는 못견딜것같아요. 양쪽 다 본인들이 시작한 일 잘 견디시길 바랍니다
•••답글
1개월 전
다같이 뿌뿌뿌  칙칙폭폭
그냥 김..하고 전여친하고 둘다 커뮤에서 사라져
여자는 무너지길 바래서 터진거 아닌가? 이제와서 마음이 좋지않아..뭐지
김..은 결혼할 맘이 없으면 피임을 잘하던가...인기가 많을수록 더 조심하고 올바르게 살아야지 이미지 제대로 만들었었는데
착하게 올바르게 삽니다~~^^

•••답글
1개월 전
CHESHIRE_CAT
아니 뭐 그럼 '제 의도대로 K배우가 나락길 걷는 것 보니 통쾌하고 가슴 한구석이 후련합니다. 억울한 일은 인터넷에 공론화시키세요. 저는 사과 받아서 너무나 행복하고 남들이 알아주게되어 너무나 기쁩니다.'이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피해자 탓 멈춰요 진짜
•••답글
1개월 전
소행운  小幸運
서로 오해한 부분이 있었다는 게 무슨 말일까요?
•••답글
1개월 전
Golden Child 이장준  아이돌아이
아 댓글 맥랑맹들 겁나 많네ㅋㅋㅋㅋㅋㅋㅋ 고소길 걸으실듯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필데
피해자는 원치않게 신상이 털리고, 몇 몇 대중들은 오히려 배우편을 들며 옹호하고, 심지어 루머까지 생성해서 괴롭히는데 정신적으로 얼마나 고통이 크겠습니까 또한 자신을 상처입힌 가해자지만 한 때 결혼까지 생각하며 만남을 이어온 연인인데 자신의 폭로로 나락을 가는 모습이 예상은 했겠지만서도 편치는 않았겠죠. 이런 저런 상황을 종합해서 폭로를 마무리짓고 글을 지우는게 피해자분께선 최선의 방법이라 여긴듯 합니다. 이럼에도 끝까지 물고 늘어지며 피해자를 탓하는 몇 사람들이 보기에 참 추합니다.
•••답글
1개월 전
JEONGHAN  밥풀이🐶
어쨌든 사건 자체는 사실이라는 말이잖아요. 없었던 일을 지어낸 것도 아니고 사건을 기억하고 글로 적는 부분에서 기억이 잘못돼서 틀린 부분이나 오해해서 적은 부분이 있었다는거겠죠.. 대체 피해자분한테 뭐라하는 댓글들은 왜 있는걸까요 ㅠㅠ
•••답글
1개월 전
빗살무늬톡기
아니 배우 본인이 스스로 모든 잘못을 인정했다는데 더 생각할 필요가 있나요? 전 아직도 피해자에게 2차가해하는 팬들이 이해가 안가요. 배우 본인이 인정했다는데 그만 좀 극성부리세요....
•••답글
1개월 전
김연탄발꼬락  뽀잉또잉
지팔지꼰이죠… 피해자 탓은 없음…
•••답글
1개월 전
바지락
아 순간 오해라길래 사건 중에 진실이 아닌게 있었다는 줄 알았어요 깜짝놀랐네..
맥랑맹 까지는 아니고 충분히 그렇게 생각할 수 있지않을까 싶어요
하튼 그냥 서로 이래저래 잘 풀었다는 말이로군요 그나마 다행이네요

•••답글
1개월 전
아무개나리
이렇게 터트리니까 오해라고 한거지 그동안은 얘기도 제대로 못나눈거잖아요
•••답글
14일 전
햇살님
이거 김선호가 오히려 피해자라고 흐름 넘어간거 같던데
•••답글
16시간 전
로이뷔똥
그냥 피해자도 안타깝고 배우분도 안타까운데 왜 굳이 편을 갈라서 싸워야 하나요..?
어찌 됐던 둘이서 잘 해결됐다던데 제3자도 아닌 사람들이 왈가왈부할 문제는 아닌 거 같아요..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망 사용료때문에 한국 포기할수도 있다는 넷플릭스와 그럼 꺼지라는 한국인들262 맠맠잉 2:11 109160 31
이슈·소식 11살과 성관계한 20대 '집행유예'…法 "훌륭한 성인으로 살길"159 그날 꿈에서도 10:12 51924 15
이슈·소식 전단지 넣었다고 70대 할머니 무릎 꿇린 미용실 사장162 살구쨈 9:48 56643 33
유머·감동 여자들이 원하는 존슨 크기148 김상연 11:43 52048 10
이슈·소식 "나도 따라갈래" "그립고 보고싶다"..고성 오열 섞인 전두환 전 대통령 ..102 지수 13:53 29312 5
7063086 한국 여경보다 심한 일본의 여경들 실체3 펄스 17:40 1269 1
7063085 이제 한 달 남은 크리스마스 세상에 잘생긴 17:37 337 0
7063084 포켓몬스터 15 - 한국엔 방영되지 않았던 무지개 시티편 jpg (스압) 308679_return 17:37 292 0
7063083 DRX 시절 씨맥 정신교육 영상 궤도수정 17:37 67 0
7063082 후방주의 므흣 은꼴 사이트 모음 열심히 모아보았습니다!!1 43330_return 17:36 745 1
7063081 은근 라이벌 관계가 있는 코코아 분말1 세훈이를업어 17:36 601 0
7063080 Ed Sheeran, 제시 (Jessi), 선미 - Shivers 어니부깅 17:35 3 0
7063079 70대 할머니 무릎 꿇린 미용실 점주 "입 열개라도 할 말 없어"1 살구쨈 17:32 916 0
7063078 "불거지는 여경 무용론… 힘의 논리로만 현장 보기 때문” 색지 17:31 249 0
7063076 아니 비빔밥 먹는데 에스티로더 갈색병을 왜 꺼내?12 벤츄리 17:19 5344 0
7063075 이강인 조기 교체 이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례신다도시 17:18 1116 0
7063074 예전에 욕조에서 섹스하는데 MANSAE 17:16 1798 1
7063073 태진(TJ)에서 나온 드럼머신1 이차함수 17:06 405 1
7063072 지붕킥 세경신애 자매가 거침킥 박혜미네 가정부였다면?17 2X9 구교환 17:05 4951 9
7063071 '뺨 맞은 알바생' 영상 비공개 전환 이유는?···점장이 해고 협박4 호롤로롤롤 17:03 2972 1
7063070 국내 여자솔로곡 중 난이도 원탑1 이등병의설움 17:00 996 0
7063069 K-드라마 시청자들 어색하게 하는 방법2 천러러러 17:00 3604 1
7063068 결혼반지가격때문에 트러블이 생긴 예비부부23 용시대박 17:00 5447 2
7063067 할리우드배우들의 체중조절2 마유 17:00 264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1/27 17:48 ~ 11/27 17:5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1/27 17:48 ~ 11/27 17:5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