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전체방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국내)
풀썬이동혁 ll조회 137199l 14
 출처
 
1개월 전
냥코선생  나츠메 우인장
ㅇㅏ 이게 어플 문제인줄 알았는데 폰 문제 였구나,.,
•••답글
1개월 전
세븐틴승관
맞아요 불편해요... 내 손가락 문제가 아니었구나ㅠ
•••답글
1개월 전
박지민951013
와 맞아요...ㅜㅜ
•••답글
1개월 전
문닫아가닫아  💖💙💜
1개월 전
D-day
인졍ㅜㅠ
•••답글
1개월 전
轉 : Seesaw  니가 없는 이 시소 위를 걸어
아 이게 폰 문제였군요,,, 이어폰으로 노래 들으면서 저러면 화딱지 납니다 휴…
•••답글
1개월 전
The Castle Of Zoltar
저거 너무 싫어요ㅜㅜ 노래 듣다가 자꾸 끊기고
•••답글
1개월 전
김쩨알
와 맞아요
•••답글
1개월 전
백현이_
노래 듣다가 저러면 진짜 하 ㅠ
•••답글
1개월 전
쿨토끼
너무 불편해요ㅠ
•••답글
1개월 전
조 아 용
이거 진짜 불편해요ㅠㅠ
•••답글
1개월 전
빌 스카스가드
전 통화연결음 국제기준으로 바뀌어서
삐 소리 나는 것도 불편해요 처음에는 전화 고장난 줄

•••답글
헉 완전 제얘기입니다 !!!!!!!!!!!!!!!!!!!!!!!!!!!!!!!!!!!!!!!!!!!!!!!!!!!!!!
•••
그건 다음 업데이트에서 다시 되돌아갈 거예요 ios15.1에서요
•••
헐 이거 국제기준이구나 몰랐어요
•••
헐 고장난줄 알았어요 ㄹㅇ
•••
와 내폰 고장난줄
•••
오늘 새벽 2시 15.1 정식배포될 예정이에요~~ 이제 통화음 돌아갑니당
•••
헐 좋은 정보 감사해요.....
•••
SBS  내일을 봅니다
헐 꿀정보 감사함다..
•••
햄스터 쿼카 김석진  늑대는 취급 안함
헉 저 지금까지 폰 고장인줄 알았어욬ㅋㅋㅋㅋㅋㅠ
•••
정태군  0630 오늘의기록
헐 삐소리 그거 상대방 통화중이 아니었어요???? 통화중인줄 알고 바로 끊고 여러번 걸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뀨류륭뀨류꺙  눈누난나(똥꼬발랄)
ㄹㅇ 처음에 전화 안 걸린 줄 알았숩니다…
•••
동니_퐁니  내인생 하이라이트
헐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저도 불편했는데 ㅠㅠㅠㅠ
•••
 
1개월 전
치킨요정
소리 키운 상태에서 모르고 저런 페이지 들어가면 진짜 심장 멎어요
•••답글
1개월 전
오잉또잉잉이  뺙뺙
앜ㅋㅋㅋ공감이용
•••답글
1개월 전
J I N
1개월 전
찌질 이
아 이게 인티문제가 아니라 아이폰 자체 문제엿군여.....
•••답글
1개월 전
도02
왜 어째서,,. 너무 불편해영 ㅠ_ㅠ
•••답글
1개월 전
내 통장 본진꺼
저번에 병원에서 대기 중에 영상 틀어져서 깜짝 놀랐어요..
•••답글
1개월 전
dodd
뭐야 아이폰 문제였어요???? 차암내 통화연결음이랑 다 돌려줘요
•••답글
1개월 전
geniechoco
노래듣다 끊기면 짱나여
•••답글
1개월 전
김석진은 핑크
아이폰 문제였구나..ㅠㅠ불편해요ㅠㅠ
•••답글
1개월 전
도화살  🌷
맞아요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지성 뵤
폰 문제인 줄 몰랐네… 다시 돌려주세요ㅠㅠㅠ
•••답글
1개월 전
포 포
아 이거 진짜 너무 북편해요 놀랄때가 한두번이 아니예요 저절로 눌려서...
•••답글
1개월 전
가나  초콜릿^v^*
잘못 누른줄 알았는데 아니었네요
•••답글
1개월 전
방탄소년단 RM  Outro : Wings
헐 갤럭시는 안그런거예요..? 충격
•••답글
1개월 전
백장미  🥀
1개월 전
곰돌.
ㅇㅈ,, 노래 듣다가 먼추는 게 젤 짜증나오
•••답글
1개월 전
엔하이픈양정원귀여워  
아 ㄹㅇ 불편함
•••답글
1개월 전
4minute  ღ 지현 가윤 지윤 소현 ღ
와 제 문제가 아니었군요^^,,
•••답글
1개월 전
페퍼로니
ㅇㅈㅇㅈ 짜증남
•••답글
1개월 전
아이키AIKI  아이키아내입니다❤️
어 원래 이런줄알았는데 아니군요 ㅠㅠ
•••답글
1개월 전
hutazone  왱알람찌 이민혁
억 맞아요 노래 들으면서 폰 만지면 제가 듣던 노래 멈추고 재생 하려고 하지도 않은 영상 소리 날 때가 제일 짜증나요ㅠㅠ
•••답글
1개월 전
방탄소년단 V  보라해💜
와 ㅇㅈㅇㅈ 진짜 제발 저거 끄는 것 좀 만들어주세요... 영상 틀고 싶지도 않았는데 자동으로 재생돼서 짜증날 때 많아요
•••답글
1개월 전
곰돌이랑
진짜 불편해요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쑴쑴이  34.5cm
저는 그거 검색창 한번 내려가는 거.. 세상 불편
•••답글
1개월 전
MONSTA  X
밤에 몰폰 할때마다 식겁해요... 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수국
1개월 전
_김석진
ㄹㅇㄹㅇ
•••답글
1개월 전
초코렛칩플랫치노  🍫
아 어쩐지.. 그래서 음소거 해놓고 봐야해요
•••답글
1개월 전
포용
헐 이거 ㄹㅇ ㅠ 진짜 노래 들으면서 보다가도 이런 거 나오면 노래 끊겨서 짱나요
•••답글
1개월 전
Fruit-tella
헐 앱문젠줄알았더니.. 노래들으면서 스크롤내리면 진짜 짜증남 ㅠㅠ
게다가 통화연결음도 바뀐거였구나,.

•••답글
1개월 전
딸기꽃
와.. 저게 폰문제였어..?
오반데..?
다들 그러셨군요? 아 저만 그런 줄 알았어요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세상만만이
저 이거 익잡에 글 올렸는데 다들 막 설정에서 바꿔보라고 그런 댓글밖에 안달려서 답답했는데 나만 그런게 아니었구나ㅠㅠㅠ
•••답글
1개월 전
ㅈㅣㅈㅣ
마자요ㅜㅜ 진짜 불편
•••답글
1개월 전
유노매기
헉 제 폰 문제인줄 알았는데 ㅠ 너무 불편해요
•••답글
1개월 전
아기솜사탕
헐 이거 인티어플 자동재생 기능인줄 알고 한참 찾다 포기했는데 쒸익
•••답글
1개월 전
독백같은멜로디  샤이니 키 BAD LOVE🔫💔
아니이런... 저는 또 특정 어플만 그런줄 알았어요...
저녁에 몰폰하다가 당황탄적 넘 많았는디ㅜㅜ

•••답글
1개월 전
김 슈비
아이폰만이여ㅛ구나
•••답글
1개월 전
난우현  이랑 운명인듯
어쩐지 요즘따라 그러길래 왜구런가 했는데 ㅜㅜㅜㅜㅜ
•••답글
너무 짜증나고 불편해요...
밤이나 새벽에 가끔씩 큰소리로 재생되는데 진짜.....

•••답글
1개월 전
애플잼
어 이거 완전 싫어요ㅜㅜㅜ
•••답글
1개월 전
이주연 부인입니다  Juyeon’s wife ᰔᩚ
내 손가락이 문제가 아니었네ㅠ
•••답글
1개월 전
오프1열  가고싶다 (슙)
헐 아이폰 문제였구나..
•••답글
1개월 전
GlossMin  고소합니다..
왜그래요? 맨날 그래요 ㅜㅜ
•••답글
1개월 전
岩田剛典  이와타 타카노리
왜 저러는 거죠...?? 고쳐지는 건가요ㅠㅠ
•••답글
1개월 전
뿌웅
˗ˋˏ와ˎˊ˗ ㅇㅈ 너무 싫어요 ㅠ
•••답글
1개월 전
할라할라
와 아이폰이 문제였구나ㅠㅠ 너무 불편해요;
•••답글
1개월 전
이제후ㄴ  귀염뽀쟉
맞아요.. 이래서 노래들으면서 폰하면 자꾸 끊겨요
•••답글
설정-사파리-데스크탑웹사이트요청 켜놓으면 괜찮아요
•••답글
1개월 전
새록새록
ㅇㅈㅇㅈㅇㅈㅇㅈㅇㅈㅇㅈㅇㅈㅇㅈ!!!!!!!!!!
•••답글
1개월 전
쌈무요정채원  컴백할때까지 숨참음
1개월 전
전정국씨  애정 빼면 시체
인정인정 생각보다 너무 불편해요
•••답글
1개월 전
테일러 수입푸드  테일러 절대 내한해
아 진짜…..
•••답글
1개월 전
TOMNJERRY
아이폰이라서 그런거였어요?? 너무 불편해요 진짜 특히나 백그라운드로 영상틀어놓고 인티하는데 영상재생되면 원래 비디오 다시 재생버튼 눌러야해서 귀찮아요
•••답글
1개월 전
로이뷔똥
전 이거 강의때 몰폰하다가 영상 자동재생되서 깜놀함.. 교수님도 당황.. 나도 당황..
•••답글
1개월 전
갈피  💽온앤오프 — 스쿰빗스위밍
제발 저것좀 어떻게 해주세요 뭔 업데이트를 하면 할수록 불편해지냐아아아악!!!!!!
•••답글
1개월 전
이유빈  T1 FAKER
ㅇㅈ 진짜
•••답글
1개월 전
정국이 부인  저? 밤이 엄만데요
와ㅜ 저만 그런줄
•••답글
1개월 전
안창림
아 완전 공감
•••답글
1개월 전
달찡
업데이트의 의미가 사라짐ㄹㅇ..
•••답글
진ㅁ자요 이거 나먼 그런줄 내가 누른 건줄/.. 억울했는데ㅠ
•••답글
1개월 전
에드워드펄롱  월미도바다사자
와 진짜요… 완전 공감입니당
•••답글
1개월 전
The Future Is Now
키패드로 뭐 적는데 갑자기 멈추는 것도... 업데이트 하고 갑자기 이래요 ㅜㅜ
•••답글
1개월 전
ASIANA AIRLINES
어... 내 손가락 문제가 아니었구나
•••답글
1개월 전
Louispartridge
와 맞아요... 전 제가 뭐 설정 잘못한줄 알고 그냥 그러려니 했는데 다 그랬군요!!!
•••답글
1개월 전
린코
유튜브 설정-일반-피드에서 재생-사용안함 하면 해결됩니다 스트레스 받아서 찾아봤어요 ㅎ 유튜브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해야 <피드에서 재생>목록이 생겨요
•••답글
자이샤오원  적소문
와 감사해요
•••
감사합니다 ㅠㅠㅠ
•••
1개월 전
딩딩
와씨 나만 그러는쥴 짱불편해
•••답글
1개월 전
권문강김
엑 그럼 가만히 있다가 데이터 훅 쓰는건가여...?
•••답글
1개월 전
냥냥늉늉
헐 삼성은 안틀어지나요??? 폰이 문제였구나..ㅠㅠ
•••답글
1개월 전
홍시야
아 다들 그러는구나ㅜㅜㅠ 이거 넘 불편해요
•••답글
1개월 전
김갱얼쥐  크지만 사실은 조꼬만 강아지
아 내가 잘못 누른게 아니엇구나 업뎃 이후로 더 그런거같아요
•••답글
1개월 전
뭉지  곰완둥림
와악 너무 인정이요 제문제가 아니었구나
•••답글
1개월 전
후엥후엥
아 폰 떄문이었어?? 진짜 짜증남
•••답글
1개월 전
춘시깅
아 나만 그런 줄 알았는데 아이폰 자체 문제구나 진짜 불편
•••답글
1개월 전
모원  크래비티 짱
아…개불편해요 ㅠ
•••답글
1개월 전
NU’ EST  ❤️🐢🐶🐯🦊🐰❤️
악 진짜 너무 불편해요 노래 들으면서 할 거 하는데 끊기면 너무 짜증남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센터융  💖GG4EVA💖
저거 너무 불편했는데 아이폰 문제였군요ㅠㅠ 요즘 자꾸 영상 재생돼서 최대한 안 건드리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답글
1개월 전
BTS SG
어쩐지 계속 재생되더라 업뎃 안 했는데도 되다니
•••답글
1개월 전
에그몽  열면 노란캡슐
아 이게 아이폰 문제였구나..?
•••답글
1개월 전
샤이니 ><
통화음...통화음 좀... 제발...
•••답글
1개월 전
푸른곰팜이
저는 업데이트하고 뭐라도 검색하려면 공백생겨서 불편해요 네이버에서 자동완성으로 된 거 누르면 제가 누르려고 한 게 말고 다른 게 눌리더라고요ㅠ 계속은 아니고 가끔 그러는데 은근 거슬려요
•••답글
1개월 전
여준석
와 진짜 왜 그런 거죠
•••답글
1개월 전
샤이니세븐틴  태민이 제대해
ㅇㅈ 너무 불편해요ㅠㅠ
•••답글
1개월 전
임웅재  내꺼야ㅠㅠ결혼하자♡
생각만해도 불편한디...
•••답글
1개월 전
찌누기
자동재생 설정 되서 그런거 아니었어요???
•••답글
1개월 전
루덴의 메아리
이거랑 싸파리 바뀐거 저뿐인가요 주소창이 자꾸 아래에 생겨요 왜~~
•••답글
조이(ZoE)  야호 재밌겠다 그치
이건 설정-사파리-탭-단일탭 설정하시면 다시 위로 보낼수 있습니당!
•••
1개월 전
파이링  🍊🦊🧡
아 개인정이요 진짜 아
•••답글
1개월 전
시우민서기  ‎⌾ຶັ໋ົຶ♡⌾ຶັ໋ົ
헐 내 손이 잘못 누른 줄 알았는데....
•••답글
1개월 전
펜타곤 진호  진짜 진 작을 호
맞아요 이거!!!
•••답글
1개월 전
SVT DK
아 진짜 인정 ㅠㅠㅠㅠㅠㅠ 폰 문제였구나...
•••답글
1개월 전
누누럽
1개월 전
인기
이거 인티에서도 그러던데 어떻게 해결 못 하나요 ㅋㅋ
•••답글
23일 전
비투비은광  bluemoon
와 맞아요 불편해요 ㅠㅠ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강남 '10차선 횡단' 20대 여성 숨져…"가해차량 속도위반 수사"321 우물밖 여고 12.03 18:42 152532 25
유머·감동 최근 수준 인증하는 전효성 인스타 댓글..........jpg357 269558_return 12.03 17:25 146501
정보·기타 EXO 카이의 전공분야: 젠더리스319 사랑햇사랑 12.03 19:44 107279
유머·감동 의외로 젊은 사람 중에도 있는 유지애식 영화 취향176 뭐야 너 12.03 18:42 116859 34
이슈·소식 이번달 넷플릭스에서 대거 종료될 레전드 시트콤들185 방탄전용날개 0:04 78201 1
7066206 [COVER] 규빈 - 'My Grown Up Christmas List'.. 던던둔둔 11:22 5 0
7066205 17인이니까 조용히 하라! 용시대박 11:18 521 0
7066204 코로나 신규확진 5352명·위중증 752명·사망자 70명… 모두 사상 최다(종..1 누눈나난 11:04 1460 0
7066203 요즘 침착맨이 푹 빠진 유행어.jpg 남준이는왜이 11:03 2084 0
7066202 흑인의 곱슬머리.gif2 에자키카루 11:01 1901 0
7066201 (로아)레이드를 가고 싶은 리퍼.MANHWA 더보이즈 김영 10:59 655 0
7066200 인증 절차도 까다롭다는 불륜 오픈 채팅방8 뇌잘린 10:59 3195 5
7066199 "안녕"하면 읖조리는 노래 가사가 있다면??4 양꼬치 떨어져 10:58 891 0
7066198 딱 한장이면 충분한 에스파 윈터13 ♡김태형♡ 10:55 5257 0
7066197 한게임 하면 가장 생각나는 게임은?? 성우야♡ 10:54 377 0
7066196 관습을 초월한 파격적 디자인행보 BMW XM.jpg2 배진영(a.k.a발 10:53 1214 0
7066195 [카스글옵] 데글 올킬 ㄷㄷㄷ.GIF ㄷH학수학능력 10:53 276 0
7066194 공항에서 빅뱅인척하는 일반인ㅋㅋㅋㅋㅋ.gif 311328_return 10:51 1979 0
7066193 애교부리는 사모예드5 김밍굴 10:49 2186 1
7066192 고소공포증 있으면 못하는 직업 위례신다도시 10:49 515 0
7066191 '유퀴즈' 제작진, 소녀시대 단체사진서 제시카 통편집…왜?58 가나슈케이크 10:47 8051 6
7066190 숀하면 생각나는 인물은? ㄷㄷㄷㄷㄷ.jpg 임팩트FBI 10:47 347 0
7066189 인도영화 도심 총격신.gif1 Tony Stark 10:47 995 0
7066188 코로나19 신규확진 5352명 '역대 최다'…사망 70명 쌀강아지 10:39 682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4 11:26 ~ 12/4 11: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2/4 11:26 ~ 12/4 11: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