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신짱구, ll조회 62115l 14
 
   
3개월 전
우엥엥엥
3개월 전
꿀떡이  Green
엇 백현은 다 미니였나요??
•••답글
넹 다 미니요! 아마 담에는 정규이지 않을까 싶습니당
3개월 전
라일락.
헐 백현이 정규 없다는게 놀랍다..미니퀄도 다 좋네요
수록곡도 다 좋던데

•••답글
그러게요… 진짜 미니 퀄리티가 무슨 정규급… ㅠㅠ
3개월 전
impansy
샤뽕찬다 💎💎💎💎💎
•••답글
3개월 전
태민(29)  곱창은소곱창 돼지고기는 막창
공식 첫 스엠 솔로 이태민....너무멋있고..
•••답글
3개월 전
Vocal
규현도 없었나
•••답글
3개월 전
얼렐르
자랑스럽다💎
근데 규현님은 없었던게 의외네욤..!

•••답글
샤이니이이이이이이💎💎💎💎💎
•••답글
3개월 전
우아해  날 해치는 CRIMINAL
쏘ㅑ이니~~
•••답글
3개월 전
TeSTAR 선아현
샤이니💎💎💎💎💎 심지어 이탬 첫 솔로인 거 진짜 너무 간지
•••답글
3개월 전
DamonAlbarn
규현 있을줄..!
•••답글
3개월 전
오즈의맙소사.
샤이니 최고다
•••답글
3개월 전
치즈피자
곧 태연 정규 3집 나와요 많관부
•••답글
3개월 전
이태민기다린다
오 야스 샤이니
•••답글
3개월 전
SHINee (샤이니)
와 샤이니 셋이나 있네
영감도 얼른 정규 가자아ㅏㅏ

•••답글
3개월 전
HEDWIG  헤드윅
헉 백현 없는 거 되게 의외다..
게시물이랑 완전 다른 말이지만 스엠 솔로곡 중에 려욱 어린왕자 너무 좋아해요..🥺

•••답글
3개월 전
20080525 다섯소년들  환히빛난봄날의초록빛물결들
자랑스러워 샤이니
•••답글
3개월 전
놀고만싶어요
샤부심 💎💎💎💎💎
•••답글
3개월 전
Timothee ChaIamet  티모테 샬라메
모두 내가 사랑하는 가수들💎💜
•••답글
3개월 전
열정몬
💎💎💎💎💎그저 빛
•••답글
정말 의외다 그 와중에 셋은 샤이니.. ㅎㅎ
•••답글
3개월 전
이태민  221130 이태민 전역💎
이예ㅔ에ㅔㅔㅔㅔㅔ
•••답글
3개월 전
악어쿵쿵  늘 그자리에 있어,
우리 태민이 종현이! 너네 팬이라 너무 자랑스러워! 항상 응원하고 여기 있을께! 오늘도 사랑하고 내일도 사랑해~!~ 오래보자 친구들!
•••답글
3개월 전
종현에게 사랑을  ❤좋은 것만❤
3개월 전
부박
와 규현이 정규가 없다니………나한테 에셈솔로는 광화문에서가 엄청 옛날부터 있었던 것 같은데!!
•••답글
3개월 전
테 넷
3개월 전
냉짬뽕먹고싶다
규현 려욱 예성 이 세명은 당연히 있을거같았는데 없네요 의외다
•••답글
3개월 전
PURPOSE  태연정규3집컴백❤️
2월 정규3집,,,,💜
•••답글
3개월 전
신비  여자친구 VIVIZ
헉헉 내게와정규3집
•••답글
3개월 전
근데 사랑해  💚
와 샤이니 대박 그룹 능력치 무슨일,,,,
규현이랑 백현 없는거 의외네요,,,명반들이 정규가 아니였다니ㅣ,,,

•••답글
3개월 전
징징민
샤이니 최고💎💎💎💎💎
•••답글
3개월 전
켄마  네코마
백현이 노래 빨리 듣고 싶다
•••답글
3개월 전
떡국콘
샤이니가 다섯 중 셋이나
•••답글
3개월 전
Spark
탱구 3집ㅠㅠㅠㅠㅠㅠ
•••답글
3개월 전
티본스테이크  참고로 웰던입니다.
아 웬디도 정규 아니였나
•••답글
3개월 전
으쓰니
우리 빛돌이들 사랑해❣
•••답글
3개월 전
박준식
샤이니 ㄷㄷ
•••답글
3개월 전
이나찡  이태민 제대해,,,
슴 솔로 점점 더 많이 나오는거 다채롭고 좋아요!! ❤️💎
•••답글
3개월 전
VTIC 신청려  Night Sign
헐 규현 백현은 정규 있는줄
•••답글
3개월 전
金鐘鉉
자랑스러운 샤이니💎
•••답글
김태연💗
•••답글
3개월 전
종현이좋아요  Always
므찌다 므쪄💎
•••답글
3개월 전
꿀단지도둑
샤이니 자랑스럽다ㅠㅠㅠ💎💎💎
•••답글
3개월 전
Yuna kim  피겨의미학
백현이 정규가 없었네 ㄷㄷ
•••답글
3개월 전
닉네임19900408
크으 역시 샤이니
•••답글
3개월 전
seventh heaven  일곱번째 천국.
와 샤이니 지분
•••답글
3개월 전
별빛바램
크 샤부심💎
•••답글
3개월 전
SAMSUNGLIONS  최강삼성라이온즈
백현없는게 의외..
•••답글
3개월 전
우리 아들
3개월 전
지석삼
오 규현이랑 백현은 정규가 없었군요
•••답글
3개월 전
나와함께있어줘  ♡쁘띠♡
💎💎💎💎💎
•••답글
3개월 전
애기치즈  5HINee
💎💎💎💗
•••답글
3개월 전
우유에 빠진 딸기  배스킨라빈스 31
3개월 전
호피폴라  소랑해🤍
샤이니 ㅠㅠㅠㅠㅠ 와중에 백현하고 규현 없었다는 거에 놀랍네요
•••답글
3개월 전
뽀드득 뽀야미
종현 노래 다 좋음
•••답글
3개월 전
캘럼 후드  5SOS
💎💎💎💎💎
•••답글
3개월 전
이야양
정규랑 미니 차이가 먼가용?.?
•••답글
3개월 전
lm_____ltm
3개월 전
의기냥냥
진짜 다 믿고듣는 앨범들 나오면 무조건 들어여
•••답글
3개월 전
에스파 Winter  NCT 재현💚 인간복숭아🍑
규현 없는게 의외.. 진기 솔로 앨범 곧 나온다니 그것두 기대되구 백현이 전역하면 나올 정규도 기대 만땅...🤍 미니 3개 다 퀄 대박이어서 정규는 또 얼마나 좋을지ㅜㅜㅠㅠ
•••답글
3개월 전
애기치쥬
3개월 전
호령호령김호령
💎💎💎💎💎
•••답글
개인적으로 웬디 앨범 너무 좋았어서 나중에 정규 나왔으면 좋겠어요ㅠㅠㅠ
•••답글
3개월 전
태민부인
3개월 전
핸즈루루  기쁜데 슬프다
헐 백현 규현 있을줄
•••답글
3개월 전
조규
규현이는.. 본인이 정규 앨범이 싫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가 안내는거라던…
•••답글
3개월 전
TAEYEON_  소녀시대 방탄소년단
태연 정규 3집 2월 14일에 나옵니당💜
•••답글
3개월 전
자두곰도리  만다꼬즈 BTS BoA
탬 앨범 프레스잇으로 처음 사봤었어요 프레스유어넘버 제 입덕곡...
헤메코가 다 취저라 확실히 제 픽 ㅠㅠ

•••답글
3개월 전
쌀국수먹고싶어
할 규현 정규가 없었구나
•••답글
3개월 전
곰신  _(:3 」∠)_
규 피셜 정규가 싫다!! 대신 어제 미니앨범4집나왔어용💙
•••답글
3개월 전
테스타 이세진  0927🔫키의BAD LOVE
대부분 정규내서 왜 4뿐인가 했었는데 4중 3이 울애들이네!!💎💎💎 근데 아직 넷인거 맞아요? 냈을만한 사람들이 많은데
•••답글
3개월 전
치즐링냠냠
이번에 촹민님 정규인줄 알았는데 아녔구나... 퀄 너무 좋아서리
•••답글
3개월 전
백현이만봐  원톱솔로
백현 정규 빨리 듣고싶어요
•••답글
3개월 전
이태민 부인  주례 이수만 선생
역시 샤이니빵👍
•••답글
3개월 전
HWHW
모두 노래 믿고 들어요 짱짱
•••답글
3개월 전
샤Ol니
넷 중에 셋이나 울오빠들이라니 사랑혀
•••답글
3개월 전
Jenny  I♡SHINee
2개월 전
WM샤이니방탄빅스  울림레드벨벳청하선미아이유브아걸
역시 샤이니.......💎
•••답글
2개월 전
SUTAK  즈아아아ㅏ
아 샤뽕찬다
•••답글
1개월 전
DPR+IAN  🌓 MITO
다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이구만
•••답글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친구가 말도없이 토핑추가했는데 더 빡치는 상황은?505 남준이는왜이 16:22 60416 2
이슈·소식 [속보] '성매매 알선 · 상습도박' 빅뱅 승리 징역 1년 6개월 확정317 바닐라코 10:41 93215 14
유머·감동 박사방에서 아동성착취물 샀던 340명 근황.jpg381 hooot 12:54 94752
유머·감동 파전 만들때 파 논란.jpg194 언행일치 10:59 80742 10
이슈·소식 핫게간 초등생 몰카사건 피해자 상황235 hooot 12:10 70088 41
빅뱅 실물 후기 사정있는남자 20:34 380 0
아니 한마디만 해달랬는데 왜 때려요.. Vitro 20:34 185 0
트와이스 나연 솔로앨범 사진1 어니부깅 20:28 631 0
드디어 반려견 인스타 계정 만든 배우 설인아 안아주쎄이요 20:24 1526 0
카드 발급 거절당한 33살 백수.jpg3 청량섹시 김태 20:24 2096 2
조별과제 민폐 311344_return 20:23 816 0
"늙었다는 뜻?"…BTS 뷔, '제니와 결별설' 지드래곤 디스했나20 비비의주인 20:23 2645 1
각 그랜저 EV1 따온 20:23 264 0
이지영"스스로를 한계 지으면, 기적의 실현은 멀어진다."1 알케이 20:17 450 1
의외로 동갑인 영화 캐릭터 유기현 (25) 20:10 1416 0
서울시 면담 요구하다 경찰에 끌려나간 도시가스 안전점검원들 호롤로롤롤 20:10 1002 0
침착맨이 나루토를 못 보는 이유8 성우야♡ 20:10 2023 0
한동훈은 어떻게 25살에 강남 아파트를 샀나…그들의 매입 방정식 이진기(30) 20:09 1181 0
미 초등교 총기난사 20명 참변… 사망 대부분이 어린이 보이프렌드 민 20:09 1144 0
0교시를 없애줬던 프로그램.JPG5 네가 꽃이 되었 20:09 3215 4
아이유, 수지가 헬스장에서 꼭 사용한다는 운동기구 윤져 20:08 1131 0
[단독] 미주, 여름 겨냥한 솔로 데뷔…꿈 이룬다 따온 20:08 674 0
[루머] 애플 에어팟 프로 2 충전 케이스, 라이트닝 포트 탑재 예상[루머] 306399_return 20:07 398 0
족발집아들 장점1 네가 꽃이 되었 20:07 1211 0
전체 인기글 l 안내
5/26 20:34 ~ 5/26 20: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5/26 20:34 ~ 5/26 20: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