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인기글
댓글
xeesoxeee ll조회 319107l 77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123

민주너무예뻐♡  예쁜게 최고야
............
3개월 전
머리가 띵....
3개월 전
이 나라는 망해도 싸다 ㅋㅋㅋ 저 어린애가 벌써 맛탱이 간 거 보게…
3개월 전
얼른뜨셔야할듯
1개월 전
이런 말씀하시는 분들은 어린 아이들을 위해서라도 다른 나라로 뜨시는 게 맞는거 같네요
1개월 전
중국인
1개월 전
어휴어휴어휴
3개월 전
12살이면 그렇게 사리분별 못하는 나이도 아닌데ㅋㅋㅋㅋ 애를 어떻게 키우면 저렇게 되나 싶으면서도 유튜브가 새상 다 망치는구나 싶고ㅋㅋㅋ 대한민국 현실 암담하다
3개월 전
이러니 미디어의 영향력이 크다는 건데...
3개월 전
고먐미발바닥  말랑말랑
여혐이 난무하니 아이들이 너무 쉽게 체화하는 것 같네요
3개월 전
형저검정색팬티가없어졌어요  미안그거사실형이야!
이상한 유튜브나 커뮤를 보는 것 같네요.. 이상한 채널이나 이상한 커뮤글같은건 없어졌으면 좋겠어요. 요즘 세상 좋아진데에 비해서 아이들 시청제한도 잘 걸어줘야하는데 그게 잘 안되는것같아요. 이상한 사람들이 이상한 글 싸지르는것도 많고. 그걸 제지하지 못한다면.. 이나라 곧 망하겠어요.
3개월 전
심각하네요 저게 뭐람
3개월 전
쥬쥬쌤  위있인있 인있위있
이상한 유튜브, 커뮤니티 매체로 인해서 잘못된 가치관이 형성된 듯
요즘 애들은 진짜 마냥 예전의 어린아이들이 아님
청소년들 무면허 운전도 급속히 늘어나고 촉법소년인걸 내세워서 경찰앞에서 당당히 벌안받으니 잡아가라고 비아냥대고
이런걸 보면 진짜 촉법소년 빨리 없어져야함.
그리고 ....저 아이는 ....일단 인터넷부터 끊어야할듯

3개월 전
영상보고왔는데 진짜 개끔찍하네요
3개월 전
HOBI  I'm your HOPE 💜
육체가 성장해서 사회에 더 큰 위협이 되기 전에 싹을 잘라야 할 것 같네요
3개월 전
갱생이 가능한가 저게; 머리 크면서 나아질지언정 자라는 동안 저 되도 않는 패악질 받아낼 다른 귀한 집 자식들은 무슨 죄인지... 심지어는 지나가는 할머니한테까지 그런다니 걍 여자면 다 그러는 거네요 못났다 끔찍한 놈
3개월 전
삐약제형  🐣박제형🐣
유튜버들 반성좀했으면
3개월 전
서권림  넌 네 짝사랑 위해 날 이용해
하아
3개월 전
요즘 아이들은 저희때 아이들이 아니더라고요…
3개월 전
여혐을 당당하게 하는 미디어들이 아이들에게 미치는 영향이 직접적으로 보여지겠네요ㅠ 하…. 바뀌었으면 좋겠어요 ….
3개월 전
꿈꾸는 라디오  내일도 제 꿈에 놀러오세요
12살이면 스스로의 사고가 충분히 가능하고 알거 다 아는 나인데ㅋㅋㅋ 미디어랑 주변환경이 얼마나 무서운지 보여주네요
3개월 전
본방 보고왔는데
여혐 타령 하신분들 다 고소미좀 쳐드셔야할것같네요

3개월 전
데프트  DRX_알파카
이글 곧 삭제될듯
3개월 전
권호램찌  쥐시후레시
본방보면 오히려 아이 스스로가 잘못된 점을 너무나도 잘 인식하고 있고 고치고 싶어서 오은영 박사님께 도움 요청한거더라구요 예고만 보고 오해할 수는 있으나 다들 본방 한번씩이라도 보셨으면 좋겠어요
3개월 전
이거 어떻게 됐나요
3개월 전
본방 봤는데 사회적 의사소통 장애 진단받고 금쪽처방대로 했더니 많이 나아진 모습이었어요!
3개월 전
무분별한 컨텐츠를 보는탓도 클거같아요..
2개월 전
안젤라베이비  ♡안젤라베이비
부모님도 저 영상 보고 여자한테 두지게 맞아봐야 정신차린다고 하시던데
2개월 전
어른 중에도 저런식의 사고를 하는 사람 많은데 그 사람들도 어쩌면 의사소통 장애의 문제일 수도 있겠네요! 잘 고쳐졌다니 다행입니다
1개월 전
이 아이 고칠려고 노력하던데요ㅜㅜ 기사랑 캡쳐만 보고 욕하지 마셨으면 ㅜㅜ
1개월 전
1달전 기사네 깜짝아
1개월 전
12살 아이에게 무분별하게 욕은 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
1개월 전
ᯅ̈…..
1개월 전
제발 20살까지 커뮤 못하게 하고싶다 어떻게 저렇게 자랐지
1개월 전
??????
1개월 전
본방버ㅏㅆ는데 아이 많이 나아졌어요
1개월 전
의사소통이랑 사람 표정으로 감정 인식 이런게 안 됐던 걸로 기억해요 여자를 싫어하거나 그런 건 아니고.......! 그래서 솔루션 받고 지나가다 부딪히면 죄송합니다 하는 연습도 하고 사람 표정 읽는 연습도 하고 해서 많이 좋아진걸로 봤습니다
1개월 전
여기 욕하시는 분들 방송 한번이라도 보셨나요... 단순히 여혐을 갖고잇는 아이가 아니라, (길을 지나다가 여성분에게 어깨를 맞앗다->여자를 보면 화가 난다 / 오늘 친구랑 조금 다퉛다->그 친구는 나에게 나쁜 감정을 주었다->기분 나쁜일이 잇을때 욕 대신 그 친구 이름을 내뱉는다) 이런 식으로 사회적 의사소통 장애가 잇엇던 친구입니다. 솔루션 이후 많이 나아졌구요. 기사만 읽고 욕하지 않으셨으면 좋겟습니다!
1개월 전
단순히 여성에게만 혹은 여성이라서 폭력적인 모습을 보이는 것이 아니라, 본인에게 나쁜 감정을 심어줬던 사람들 혹은 상황들이 눈 앞에 비슷하게만 펼쳐져도 기분이 나빠져서 폭력적인 모습이 나오는겁니다. 하물며 자기 아버지한테도 싸웠던 친구 이름을 막 내뱉어요. 그 친구는 내 기분을 나쁘게 했고, 난 지금 기분이 나쁘니 그 친구 이름을 뱉고보는거죠.
1개월 전
유죄인간 이석훈  썰플리 많관부!
22 맞아요 다들 방송 보셨으면...
1개월 전
33..
1개월 전
세상에….
1개월 전
뵤.  애기호랑이
커뮤/여혐이랑 전혀 관계없는 아이에요 편집을 이상하게 하셨네요
1개월 전
뵤.  애기호랑이
의사소통 장애때문에 사람 감정을 잘 이해하지 못하는 아이고 그래서 웃는 얼굴 우는 얼굴 구분을 못해요 시장가서 여자보고 화내는건 마찬가지로 의사소통 미숙때문에 사회성 발달이 덜 되어서 어릴 적 시장에서 할머니들에게 밀쳐졌던 경험으로

날 밀친 사람은 시장의 할머니 -> 시장에 있는 할머니는 여자 -> 시장에 있는 나이 많은 여자들은 나를 밀치거나 공격할 것이다

라는 성급한 일반화가 이루어져서 그런거구요

1개월 전
뵤.  애기호랑이
본방보시면 여자한테만 그러는게 아니고 자기보다 훨씬 덩치가 큰 남동생이나 아버지한테도 비슷하게 공격적인 태도를 취합니다 유전이나 교육의 문제라기엔 같은 부모님께서 태어난 남동생은 엄청 유순하고 순했어서...마음 아프지만 타고난 기질 탓이 큰 아이였던걸로 기억해요 그니까 부모님이나 아이 탓 안하셨으면 좋겠네요 본인도 자기 문제 잘 알고 힘들고 고치고 싶은 마음에 자발적으로 금쪽이 출연신청한 아이입니다..ㅜㅜㅠ
1개월 전
제목 봐라 와 기레기.. 본방은 절대 저런 내용 아닙니다!!!!!! 제목만 보고 속지 마세요 여자 혐오 하는 그런 문제가 절대 아니에요!!!! 1개월 전 쓰레기 기사가 또 이렇게 뜨네
1개월 전
저도 이거 본방봤는데 전혀 여혐 내용이 아닌데 기사 제목 완전 자극적으로 쓰였네요
1개월 전
GIF
(내용 없음)

1개월 전
Yuna kim  피겨의미학
오늘도 남혐 정당화에 이용당했다
이런건 하지맙시다

1개월 전
시 아  💜민수찬희병헌니엘창현종현💜
또 건수 잡았나 프로그램 좀 보고 말하지
1개월 전
헐.. 요즘 왜이렇게 이런 사람들이 많아진 느낌이죠? 타인에 대한 혐오가 극에 달한거같아요
1개월 전
삐롱아뭐해  전역해라데이식스
방송보면 아니라는거 알텐데
1개월 전
방송보고 애기 너무 안쓰러워서 눈물나던데요..ㅜㅜ
1개월 전
방송 보면 그게 아니라는 댓글이 많은데 계속 띄워놓는 의도가 뭔지 모르겠네요;
1개월 전
12살짜리한테 단면만 보고 무조건 욕 박는 것도 털 수북한 어른이 할 짓은 아니라고 봅니다 앞댓들 정말 성급하시네요
1개월 전
아이네라네  가지치기 눈깔찌르기
치료됐나요?
1개월 전
네 많이 호전됐어요!
1개월 전
쑤쑤  Happiness
저 편 보니까 아이 본인도 잘못된 거 알고 고치고 싶다고 도와달라고 하면서 나중에는 많이 좋아졌어요
1개월 전
쑤쑤  Happiness
단편적인 기사만 읽고 아이한테 욕할 건 아니라고 봅니다
1개월 전
이거 아이 너무 불쌍했어요… 여자 혐오하는 게 아니었어요..
1개월 전
예고가 너무 자극적이었음 ㅠㅠㅠㅜㅠ
1개월 전
이세돌 주르르  르르땅한테 환승해버렸달까..?
유튜브가 문제에요 유튜브가
1개월 전
방송이나 보고 말씀하시지...ㅎ..ㅎㅎ 다른거두 아니고 애한테 하는말인데 저거 몇줄 띵 보고 노답이네 나라를 떠야되네 별
1개월 전
이거 오은영 선생님이 고칠 수 있나요..
1개월 전
방송 안 보고 막말하시는 분들 많네요.. 바로 이 글과 댓글이 요즘 커뮤니티와 유튜브 등의 영향력과 단점을 딱 보여주는 것 같네요. 글만 보고 아이가 유튜브에서 이상한 거 많이 보나보네 하고 폐해를 말하면서 정작 본인들이 그런 영향을 끼치고 자신들도 똑같이 영향을 받고 있다는 걸 간과하고 있는 듯 합니다.
1개월 전
내뒤통수호빵맨처럼패였어  뒤통수 동글해져라~
어렸을 적부터 미디어에 너무 많이 노출되어서 그런가...
1개월 전
어린애가 벌써부터 혐오 미디어에 노출이 많이 된것 같네요.. 애들이 그래도 어른들과 다른 이유는 애들은 아직까진 발달이 덜 돼서 교육받으면 유연하게 호전돼요 어른들이 그러는건 이미 교육 받고도 그렇게 큰 거고 이미 머리 굳어서 못 고치는게 차이구요
1개월 전
아니 댓글 좀 읽어주세요
이상한 사상 때문이 아니고 의사소통 장애가 있는 아이라 합니다
덩치가 큰 남동생이나 아버지한테도 적대감을 보였구요
제발 어린애 끌고 와서 성별싸움에 써먹지좀 마세요ㅠ
전혀 다른 케이스인데 입맛대로 편집해서 쓰네요
소름돋아요

1개월 전
123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님들 이거 심리테스트 해봐1004 0:23 92432 36
유머·감동 일본의 결혼문화를 알고나니 한국이 왜 출산률이 낮은건지 바로 알겠더라고요.jpg452 리무루 0:17 106396 25
유머·감동 강성훈 레전드 모음(+뉴제로투)339 Vitro 08.18 17:01 151141 25
유머·감동 임영웅 콘서트로 발발된 k장녀의 서러움390 김용국 아내 08.18 18:34 138096 47
유머·감동 진짜 전국민적으로 난리났던 드라마 뭐있어?178 배진영(a.k.a발 0:18 38313 0
안경 끼고도 눈이 한바가지인 뉴진스 해린 기사 사진5 누눈나난 10:12 1533 0
양향자 "이준석, 팀킬로 대한민국 미래를 망칠 작정인가” 작심 비판 송레이저 10:12 170 0
??? : 밥 한공기 뚝딱1 베데스다 10:07 353 0
한국 KF-16·공중급유기, 나토 등 10개국 항공기와 호주서 연합훈련 대연자이 10:02 198 2
류승범과 공효진 배우자 공통점2 사정있는남자 10:01 3251 5
[속보] 에이밍 인터뷰 떴다2 뇌잘린 10:01 1068 0
롤의 신 GOAT 마카롱꿀떡 10:01 489 0
이게 클템이다 마카롱꿀떡 10:00 231 0
이 배우가 그 배우였다고??3 wjjdkkdkrk 9:58 1883 1
한국인의 공동추억 NUEST-W 9:58 702 0
갤럭시 플립4 전작대비 개선된거 총정리2 306869_return 9:58 1526 0
정명석 대사로 보는 1회/마지막회 데칼.jpg 참섭 9:57 1241 0
이상(理想)한 변호사, 똑바로 읽어도 거꾸로 읽어도 우영우 쇼콘!23 9:57 460 0
당시 온오프 상관없이 개싸움났던 드라마 어니부깅 9:57 735 0
이래서 수도권에 살아야하나봐 누리는 문화의 질이 다름.twt 초코틴틴세븐 9:56 1141 0
"이번 앨범은 좀 살만한 앨범이었으면 좋겠다 생각했어요."- 샤이니 키2 308679_return 9:55 1132 1
정부, 조선업 '인력확충·기술개발·생태계 조성' 집중 추진 그루터기 9:54 319 2
[고르기] 💗세기의 대결: 까칠 아기 고영 vs 순딩 댕댕이 편💗 게임을시작하 9:53 885 0
"당헌 80조 완전삭제”… 이재명 수긍에도 뒤집힌 '개딸' 대연자이 9:44 1022 0
전체 인기글 l 안내
8/19 10:22 ~ 8/19 10: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8/19 10:22 ~ 8/19 10: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