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최승처 ll조회 156854l 7
 출처
 
   
1234

8일 전
농노(22년차,수만마을)  한 여름밤의 코코밥
그 이상도 해주고 싶은 친구에요
근데 현금으로 주기보다는 친구가 필요로 하는 일 있을 때 내가 물질적으로 도움 줄 수 있는 일이라면 그 때 그 때 도울 듯

•••답글
8일 전
lovelylove_  사랑에 빠진것을 말하지않는
네 가능이요
•••답글
8일 전
용방구소리  퐁퐁퐁
현금보다는 애들 취직하면 선물로 가방 하나씩 사줄 것 같아요
•••답글
8일 전
흐에에에에
굳이…? 아무리 절친이라도 안 줄 거 같은데요
•••답글
8일 전
빠삐요뜨
8일 전
VancouverTitans
현금말고 근사한 여행이랑 선물을 줄 것 같아요
•••답글
8일 전
정호석(29)
이런식으로 2조를 못 받았습니다 일단 주세요...
친구 줄 수 있죠 필요하다면야,,,2억쯤은,,,

•••답글
8일 전
집안일세포
찐친들한테 명품선물 쫙 돌릴래요
•••답글
8일 전
최깨미  우리집 강아지
굳이...? 왜요?
•••답글
8일 전
핫촤콸릿
8일 전
피날레
당연히가능 ..1억도 줄 수 있을듯
•••답글
8일 전
기본닉네임
현금보다 힘들어할때마다 고급 음식점 쏘고 소소하게 선물주고 그럴듯
•••답글
8일 전
됐거덩
한번이 두번이 되고 두번이 세번이 되고 안주는 순간부터 난 30억 벌고도 못베푸는 사람됨
•••답글
8일 전
룸이
돈은 안줘요ㅋㅋㅋ
•••답글
8일 전
tropical island
전 1억도 줄 수 있어요,,,,
•••답글
가능합니다 젤 친한 친구는
•••답글
8일 전
와햄
친구가 있냐부터 물으셔야 하는거 아닙니까...
•••답글
전 그 천만원 가지고 서포트 할거 같아요.. 친구보단 최애...
8일 전
다람쥬이
가능 까짓거 천만원이 얼마한다고요 ㅋㅋㅋ
•••답글
예전엔 가능 지금은 안가능
•••답글
8일 전
코코몽  소시지 코코몽!
어우 무조건이죠!
•••답글
8일 전
너무예뻐
완전 가능... 돈으로 안받으면 선물로 가능 ㅠㅠ
•••답글
8일 전
황은비
8일 전
acidhouse
천만원이면 너무 의심할듯 그대신 그정도되는 선물 줌
•••답글
8일 전
안다롱  짜장식품 최고
1억도 줄 수 읶는걸
•••답글
8일 전
뽁랑이
그 정도 되는 선물은 가능이요 돈자체는 별로..
•••답글
8일 전
여우  최연준
8일 전
신자
난 두 명이라 1억씩 가능
•••답글
8일 전
Aww
30억에서 천만 원쯤이야 당근빠따죠 베프는 딱 한 명인 거죠..?
•••답글
8일 전
나미
아뇨 가족외엔 줄생각없어요
당첨사실도 얘기하지 않을거고요
대신 나중에 어려움 처하면 그때는 도움주죠

•••답글
8일 전
JEONGSEWOON
1억도 아니고 천만원이요..? 너무 적은데... 가능
•••답글
8일 전
윤하가부릅니다비밀번호4885너지  4885빨리전화받아
줄 수 있음!!! 천만원 주고 더 많이 안준다고 아쉬워할 애들이 아니라 주고도 남을 것 같아여
•••답글
8일 전
염주
베픈데 왜 주죠? 생일 선물을 크게 줄 거 같네요
•••답글
8일 전
SUGA, MIN  2 3
당첨사실을 알리진 않고 돈때문에 힘들어한다면 그동안 모아둔돈이다 하고 지원해줄래요
•••답글
8일 전
천사님
15억 줄수도 있어 얘 덕에 내가 살아
•••답글
8일 전
매우매누
진짜 굳이 싶네용
•••답글
그냥 주기보다는 선물 사주거나 같이 여행 갈거같은데용
•••답글
돈 말고 그냥 비싼 선물 돌릴듯
•••답글
8일 전
영월
8일 전
다루다루반
오히려 돈때문에 문제 생기지 않도록 30억 생겨도 그냥 조용히 있을래요 혹여나 경조사등 돈 들어갈 일 있을때 넉넉하게 넣고말죠
•••답글
8일 전
다내꺼야
돈 주는것보단 내가 다 쏘는걸로 해서 해외여행 데리고 갈랴용
•••답글
8일 전
반말하지마라  영크리에이트포에버
일억도 가능
•••답글
이렇게 큰 돈이 어디서 생겨서 준건지 의심받을듯 사람 함부로 믿으면 안돼요 가족도
•••답글
8일 전
내뒤통수호빵맨처럼패였어  갑판 열심히 닦아
현금말고 친구 데리고 해외여행갈래요
•••답글
8일 전
테스타 이세진  0927🔫키의BAD LOVE
그 돈이 필요한 상황면 더 줄수도있죠 대뜸 나 로또걸렸어 천만원 너줄게! 하는건 이상하잖아요
•••답글
8일 전
Off My Face  Justice
1억도 줄듯
•••답글
8일 전
궁예  지금 누가 기침소리를 내었어?
천만원 주면서부터 뭐가 시작될지 어떻게 알아요... 주변에 알릴 수도 있고 얼마길래 냉큼 주지? 더 주진 않으려나 할 수도 있고 사람 마음이 제일 무서운 법임ㅋㅋㅋ 차라리 천만원 이상의 고가 선물을 주고말지
•••답글
8일 전
imposter
친구 사정이 어렵거나 당장 천만원이 있으면 당면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상황이면 당연히 주는데, 돈을 준다는 건 생각보다 부작용이 많이 따르는 일이라 차라리 돈 더 보태서 차를 사주거나 평소에 유학 가고 싶었으면 유학을 내가 보내준다고나 할지언정, 냉큼 현금으로는 못 줄 거 같아요.
•••답글
가능은 한데 돈으로 말고 일자리를 소개해주던가 차를 사주던가 할거같아요 요즘 천만원 가지고 할거 없어요 꾸준히 벌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줘야죠
•••답글
8일 전
gossipgirl  레이튼 미스터
줄 수는 있지만 굳이 천만원을 줄 정도로 도움이 필요한 친구가 주변에 없고 다들 잘 먹고 잘 살기에 그 천만원을 친구 줄바엔 더 어려운 사람들에게 줄 듯
•••답글
8일 전
윤기랑나랑  평생행쇼
더 줄래요
•••답글
8일 전
Keii
돈으로 주고싶지않음 복권당첨 밝혀질것같음ㅠ
선물이나 같이여행이나 이런거 해주지 돈은 좀..

•••답글
2천만원 가능합니다
•••답글
8일 전
이주연속
1억도 돼요 덕분에 제가 살아있는데ㅋㅋ
•••답글
8일 전
잉잉잉M
넹 근데 돈보다는 그정도 금액에 준하는 선물을 줄 것 같아용
•••답글
8일 전
돌밍이
3억까지 줄 수 있어요
•••답글
8일 전
내겐 꿈처럼 다가왔지  나와는 숨처럼 따뜻한
그것보다 더 줄 수 있어요
•••답글
8일 전
kakaobank
가능 천만원쯤이야
•••답글
8일 전
onge_  oncengene
엑 천만원은 너무 적지 않나요 5억 10억은 주고 싶은데요
•••답글
8일 전
닼발  775kcal
줄수는 있는데 당첨사실은 알려주기 싫어요
•••답글
당연히 가능합니다
•••답글
선물로 줄거같아용
•••답글
8일 전
동양동양
1억도 가능
•••답글
8일 전
웨터
현금말고 같이 여행경비로 쓸 것 같아요
•••답글
8일 전
어쩌나(2018)  세븐틴으로물들고있어
8일 전
되게 당황스럽네?  내가 증말?
비싼 전자기기나 좋은거 하나 사주고 밥이건 카페건 한동안 제가 다 쏠듯해요ㅋㅋㅋㅋ
•••답글
돈으로 주는 거 말고 같이 해외여행 가자하고 경비를 제가 댈게요
•••답글
8일 전
코낸내
너무너무 가능
•••답글
가능 더 많이 주기도 가능
•••답글
돈으로는 안되고 뮤지컬 티켓이 우연히 생겼다던가 전시회라던가 해외여행 3박4일 비행기티켓 당첨되고 나는 이미 있는 가방인데 너 필요하면 정가의 1/10으로 넘길게 살래? 하는 식으로 천만원 채울듯
•••답글
8일 전
無所有
친구가 원하는 선물 엄청 사줄듯
•••답글
8일 전
주4일제 주세요  주6일출근하는사람
음 댓말대로 현금보단 물건으로 줄것 같아요
•••답글
왜줘요 형제한테도 안줄거를
•••답글
8일 전
바드  Bard
전 무조건 주고싶어요 1억
•••답글
8일 전
해만
가능은하나 굳이?
•••답글
8일 전
진혁잉
1억도 가능! 절 위해 울어준 사람이 베프가 처음이라..
•••답글
8일 전
@coenffl  ✔️캐럿&베베
가능이요! 그러니까 당첨 제발 ㅜ
•••답글
8일 전
미소년
8일 전
숲속의 망고  N'uest
노노 필요할때 도움줄래요
•••답글
8일 전
곰돌Ol
1억도 가능해욥
•••답글
가능 천만원도 주고 친구 힘들때 억단위로 도움도 줄 수 있을듯
•••답글
8일 전
지휘
돈이 필요한 상황이라면 주고 아니면 천만원급 선물 줄듯!
•••답글
1억도 줄듯
•••답글
8일 전
하뉼
현금으로는 좀...그냥 선물 줄 것 같아요
•••답글
8일 전
우누양없  0522 AB6IX
다짜고짜 주진 않고 친구가 돈 걱정하면 줄 것 같아요
•••답글
8일 전
당근막캣
선물로 줄 듯!!
•••답글
8일 전
종합시장
저도 현금 이체 그런건 좀 뭔가..그렇고 그만큼치 선물줄거같아요! 갖고싶어했던 고가의 명품 선물로
•••답글
8일 전
MonoGalaxy
정말로 필요해보이면
•••답글
8일 전
아이비
베프들 4명 있거든요
각 1억씩 혹은 필요한거 사줄래요
난 그래도 26억 있잖아..

•••답글
7일 전
망고뷔
일단 친구한테 당첨됐다는 말을 하지 않을거고..그냥 옆에서 이것저것 챙겨주고 선물도 좋은걸로 주고 하고싶네요
•••답글
7일 전
핑크곰돌이
ㄴㄴ 그럼 다른 친구들한테도 하나씩 해줘야해요
•••답글
7일 전
파란비
3억까지도 가능할듯
•••답글
7일 전
(☆´3`)
현금보단 비싼 밥, 비싼 선물 여러 번 사줄 듯
•••답글
돈 주면 덕질할 때 쓸 것 같아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일 전
끼요르힣
괜히 나눠줬다간 결국 친구도 잃고 돈도 잃을 것 같아요
•••답글
그냥 필요한 걸 선물로 주는게…
6일 전
17alw
ㄴㄴ 굳이? 그냥 평소에 선물 더 잘 챙겨주고 밥 사주고 이러는 식으로 일상생활에서 더 쓰지 돈을 따로 챙겨주진 않을 것 같아요
그리고 저렇게 주면 제가 복권당첨된거 밝혀야 하잖아요 그러기 싫음

•••답글
어제
유리유루  발푸르기스의회천
천만원 바로 주진 않고 공모전했는데 진짜 큰게 되가지고 막 비싼거 맛난거 사줄게! 라던가 뭐 목걸이라던가? 다시 팔았을때 돈될만한거 줄듯함니당 (팔아도 ㄱㅊ다고 말하고요)
•••답글
1234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제니, 지드래곤 SNS '언팔'하더니 열애는 BTS 뷔와? 제주도 목격 사진 보니653 지수 10:58 145996
유머·감동 이게 실사가 아니라 애니메이션이래649 게임을시작하 05.22 23:58 161606
유머·감동 샤이니 종현 초등학생 팬의 당근 거래기594 에자키카루 0:14 139481
유머·감동 전소민 벌칙 먹물 일부러 앞에 쏟는 차은우355 당근만두 9:19 100304 46
유머·감동 등하원도우미 비용이 너무 비싸요.... 이러고 맞벌이 하는게 맞나요?403 맠맠잉 8:56 102449
해리케인의 PK 잘차는법 안아주쎄이요 17:51 387 0
젤리 맛있게 먹는 방법2 aloe0703 17:42 636 0
미친 역습골 넣으면서 우승에 한걸음 다가가는 테오 gif ♡김태형♡ 17:42 489 0
여행 플레이리스트를 만들 때 나는 박나래다 vs 전현무다24 보리하 17:40 2287 2
가보고 싶은 외국 유명 서점들 사정있는남자 17:40 1021 2
동대문 스타일 탈의실 보고 많이 놀란 조나단 NOZㅔ 17:34 3392 1
쎄보이는 팀 1vs 2 내 마음속에 저 17:33 506 0
(달글캡쳐) 본인이 생각하는 간지난다고 생각하는 조합(ex.덜렁댐+공부잘함) 말해보.. 똥카 17:32 1101 0
활동하면서 정시로 서울여대 합격한 아이돌3 오징어게임 일 17:32 1557 0
물을 너무 많이 마신 아기 리트리버1 언행일치 17:32 2009 0
자기 이름표 가지고 다니는줄 알고 자기팬인줄알았다는 아저씨2 궤도수정 17:31 2583 0
자동식 당근 처리기계 데이비드썸원 17:31 927 0
의외로 언급이 잘 안되는 나름 믿고 봐도 되는 배우 Bring back to 17:31 1077 0
(남자 찐따인지 2가지로만 판단하는법1 배진영(a.k.a발 17:31 1216 0
도시락 뒤바뀐 형제 군장병느낌 17:31 1379 0
신남ㅅㅇ대의 조커분장에 개빡친 조커 여덕 최승처 17:31 777 0
옛날 메이플 헤네시스 일진 되는 법1 나루호토 17:31 727 0
[놀토] 언제부터 간식게임이 이렇게 치밀한 게임이었지 헬바운드 17:31 693 0
컨플레인 당한 베라 알바생39 311354_return 17:28 4874 1
전체 인기글 l 안내
5/23 17:56 ~ 5/23 17: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5/23 17:56 ~ 5/23 17: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