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옹뇸뇸뇸 ll조회 83664l 12
 출처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1개월 전
PARAN
1개월 전
제로뽀♡'ㅅ'♡
약간 그.. 도시만들기 게임 생각나는..
•••답글
1개월 전
JUN.Q  사랑해요 그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기 가 본 사람만 알아요
빙글빙글빙글

•••답글
1개월 전
네바스찬스탠
1개월 전
국방부박서함내놔  
멀미 심하신 저희 어머니 가시면 눈 감고 계시겠는데요
•••답글
1개월 전
축복이
첨엔 짜릿한데 몇번 타다보면 그냥 익숙...ㅋㅋㅋ
•••답글
1개월 전
김꼼데  걁송
부산 사람이지만 어쩌다 2층버스 타봤는데 저기 2층에 앉아서 보면 꽤나 무서워요 ㅋㅋㅋ
•••답글
1개월 전
G.C.F JK  전정국미래와이프임다
초보 운전자들은 기겁할 코스다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여자)아이들 미연  장미 미, 예쁠 연
헉 뭔가 무서워 보여요...
•••답글
1개월 전
샤숕
저기 운전 면허 따고 3일차 밤에 갔었어요… 발발 떨면서 운전했던 기억이 아직도 생생해욬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주르르  어딜보시는거예욧!
겁이 없어서 그런가 부산 사람이라 그런가
생각 못했는데 언젠가 타지 사람인 친구가 운전하면서 너무 무섭다고 하더라구요 의식하니까 무서워진 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쁘띵빠띵  
ㅋㅌㅌㅋ지리는줄알앗어요
•••답글
1개월 전
NCT재현
1개월 전
GD  꽃피면 다시 만나
저기 진짜 무서워요
•••답글
1개월 전
21세기시걸
저기 진짜 무서워요... 덜덜덜
•••답글
1개월 전
Harris Dickinson
놀이기구 못타는데 여기 가다가 진짜 기절하는 줄 알았어요
•••답글
1개월 전
ㅈ수정
여기 진짜 머리 아파요
•••답글
1개월 전
김석진없는김석진팀  전정국은 정없찌
너무 위험해보여요.. 사고라도 나면...
•••답글
김석진없는김석진팀  전정국은 정없찌
저 가드레일 받고 차량 밑으로 떨어지는 상상하게 되네요..
1개월 전
그아탱  소녀시대8월컴백
너무 무서움,,
•••답글
1개월 전
소소한아이들  까마귀가 싫어요 힝
부산이 고향인 정형돈 마저 학을 뗐죠 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큰 차 기준 약간 낮긴한데 저기 승용차가 더 많이 다녀서 괜찮긴해요 근데 진짜 너무 무서워요 운전자 기준 왼쪽 보면 진짜 온갖 상상 다 해요
1개월 전
A New Empire  NJ
왜... 왜.... 왜...? 저런걸...... 왜...?
•••답글
1개월 전
SAMSUNG LIONS  V9
와 너무 무서운데요.....? 절대 못 갈거 같아요.......
•••답글
1개월 전
8월  땃쥐
맨날 학교 갈 때 부산항대교 타요!!
무섭진 않고 자주 타는데도 신기해요

•••답글
1개월 전
혜브
저 여기 탈 때마다 울고 싶어요 진짜.. 밤에 가지마세요..
•••답글
1개월 전
Benjamin  당근보다는 딸기가 좋아요 🍓
모르고 갔다가 전 울면서 운전할거같아요..
•••답글
1개월 전
리신  “이쿠”
와 차선한개밖에 없는게 넘 무서움데요;..
•••답글
1개월 전
던킨도우넛
와 보기ㅏㄴ해도 쫄린다
•••답글
1개월 전
헨젤  花笑蝶舞
저 저기 어쩌다 갔을때 무서웠어요 ㅋㅋㅋㅋㅋ 눈 똥그래져서 이게 뭐야.. 이게 뭔데... 이랬던 ㅋ큐ㅠ
•••답글
1개월 전
lIIl
와 무서운데 좀..
•••답글
1개월 전
갓지은밥이유
처음에 길 잘못 들었다가 타서 ㅋㅋㅋㅋ 엥? 진짜 길이 이렇다고?? 하면서 놀랬던 기억이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퐁푱  날아가는사랑의총알예
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퐁푱  날아가는사랑의총알예
저기 진짜 개무서워요 동승자 입장에서도 쫄리더라고요
1개월 전
신제제
처음 타봤을 때 심장 튀어나오는 줄...
•••답글
어! 어! 어????? 였어요
1개월 전
  스케일은 전국
부산이라 그러려니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공노비
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내 핸드폰 내놔
옆에 세워진 걸 펜스? 라고 맞나요?? 너무 낮은 것 같아요 ㅠㅠㅠㅠ 좀 높이 세워놔주지..ㅠㅠㅠ
•••답글
1개월 전
미친마카롱  마카롱대박
맨날 타면 별루 안무서워요 ㄱㅊㄱㅊ
•••답글
1개월 전
Jururu  우왁굳 이세계아이돌 샤이니
처음에 진짜 높아서 무서웠습니다
•••답글
1개월 전
야옴
와 운전하기 진짜 무섭겠다...
•••답글
1개월 전
나한테만 착한건  서기사💙뿌꿈이
아 저기 버스타고 지나가는데 진짜 재밌었어요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기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아유타
1개월 전
쩡사탕그램  🍭🐶 🍬
와 저기서 사고 난 적 한번도 없나
•••답글
1개월 전
딱딱한복숭아
와 진짜 너무무서워요 ㅠ 운전하기도 어려워서
•••답글
1개월 전
쥬스
ㅋㅋㅋ저기 무서워요 진짜 놀이기구 타는 느낌
•••답글
1개월 전
핫촤콸릿
경주월드 가면 되니까..라고 생각했더니.......
•••답글
1개월 전
조정뱅이
와 저기가 부산항대교였군요..? 버스타고 저기 올라가는데 속도도 별로 안줄이고 슝슝가셔서 너무 무서웠던 기억잌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나 십잡스야  누구하나 날 무시할 수 없어
난간이 너무 낮아서 바로 옆에 바다가 너무 잘 보여서 무서움 지나갈때 마다 적응안됨
•••답글
1개월 전
RUSSELL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이나믹 부산,,,^^예,,,부산인인데 언제 한번 2층 버스를 타봐야겠네요ㅋㅋㅋ꿀팁 얻고 갑니당
•••답글
1개월 전
리미주  미Chu~♥
아니 너무무서운데요...................ㅠㅠㅠㅠ요즘 급발진 사고영상 블박을 많이봐서 더 무서움 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핸들이고장난고양이  닉짓기
와....안전장치 해야되는거아닌가요ㅠㅠㅠ
•••답글
1개월 전
효진 이션  김효진이창윤
1개월 전
까망하양
저기 차 가벼운거타면 약간 흔들려요
•••답글
1개월 전
고소미
아니 ....저거 뒤에서 박았다가 앞으로 나가져서 밑으로 떨어지면 어떡해요...?저기서 떨어지면 백퍼 죽음 아닌가 ...
•••답글
1개월 전
천과장
으앜ㅋㅋ보는게 갑자기 심장이 쫄깃..ㅠㅠㅠㅋㅋ
•••답글
이러시는 이유가 있으실 거 아니에요
•••답글
1개월 전
몬스타엑스 채형원  채둘리
저기 뭐 모르고 들어갔다가 아 왜 안끝나 이러면서 운전했던 기억잌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콘서트가고싶다
ㅋㅋㅋㅋㅋ큐큐큐ㅠ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코양이  냥냐라냥냥냐
진짜 여행갔을때 뭣모르고 탔다가 무서워 죽을뻔 했었던 ㅋㅋㅋㅋㅋㅋ 그냥 차 버리고 도망치고 싶더라구요 안그래도 초본데
•••답글
1개월 전
이성열 아내  2020.10.27 전역
저기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찔해요
•••답글
1개월 전
bunny_
어우 저 같은 초보 운전자는 못 갈 거 같아요 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DAY6'
역시 다이내믹 부산... 기대를 저버리지 않네...
•••답글
1개월 전
가렌  두려움이 가장 큰 적이다!
1개월 전
박서함여자친구
1개월 전
뭐라고요
버스타고 갔을 때 약간 어지러웠어요
•••답글
1개월 전
밀크츄
지나갈때마다 신기하긴 했어요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쾌남지민  오구오구
저기 진짜 스릴있어욯ㅎㅎㅎ
•••답글
1개월 전
강지한
내가 운전하면 ㄱㅊ은데 남이 운전하는 차타고 가면 무서움ㅋㅋㅋ
•••답글
1개월 전
Ryan Reynolds
아 여깈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FRESHPUNCH
마리오카트 트랙 아닌가요
•••답글
18일 전
방탄보라해
대애박 멀미나여ㅠㅠㅋㅋㅋㅋㅋ
•••답글
5일 전
뾰:려
공중에 붕 떠있는데 길이 너무 좁고 급커브잖아요ㅜㅜㅜㅜ 역시 운전 쌉고수만 모인 부산....
•••답글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남교수가 말하는 이씹 현실2074 더보이즈 영 07.05 17:08 176109
유머·감동 고양이 시체 치운 알바생.jpg403 세라핌 07.05 16:51 153283
이슈·소식 "한국에 안 질 것"…'전원 일본인' 그룹 XG(엑스지), 소속사 회장 발언에 혐한..246 OOSLDS 07.05 16:21 120101 30
유머·감동 [단독] "최저임금 인상 못 견뎌"…편의점 주인들"심야 물건 값 올린다"227 WANNA ONE 하 07.05 18:11 109875 8
유머·감동 출근길 안동시 여성 공무원, 흉기에 찔려 숨져…동료 직원 '자수'179 이등병의설움 07.05 20:38 77115 33
편의점 점주단체, 최저임금 인상에…"심야 물건값 올려받겠다"1 워너원(17061 9:05 209 0
윤석열 정부 경찰국 부활의 의미 임팩트FBI 9:04 268 0
92 vs 94 vs 95년생 중 제일 취향인 배우라인 고르는 달글2 색지 9:04 365 0
비대위가 전대 룰 뒤집자 당 안팎 반발…이재명 지지자들"우상호 정신 차려야"폭탄 문.. 몹시섹시 9:04 72 0
영화 탑건:매버릭 주인공이 공군이 아니라 해군인 이유.jpg 다시한번말씀 9:04 318 0
일부 국가에서는 당연한건데 다른 국가에서는 특이한 것들 NCT 지 성 9:04 225 0
"눈이 안보여"부부 발칵…음식에 메탄올 넣은 30대女 정체 불어트니스피 9:03 658 0
신진서의 역대 연간 승률 더보이즈 김영 9:03 49 0
3주 연속 나온 로또번호 션국이네 메르 9:02 311 0
알티 타는 중인 가성비 마보이.twt 게임을시작하 9:02 283 0
왓챠, 日서 일냈다…"가입자 1년새 3배 급증" 가나슈케이크 9:01 282 0
브로마이드 어원.twt 어니부깅 9:01 263 0
"키 170cm에 허리는 23인치도 안 돼"…김건희 외교패션 극찬 속 재단사 발언 .. 불어트니스피 9:00 732 0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사실상 제일 편견없는 인간.jpg Vitro 9:00 516 0
다이어트 할때 수박은 괜찮다 VS 아니다 굿데이_희진 9:00 106 0
인용 알티 쌓이는 중인"하나씩 버려야 한다면 내가 버릴순서" 다시한번말씀 8:59 184 0
아이유 인터뷰"강동원 정말 미스터리하다" 청량섹시 김태 8:59 272 0
'윤석열 대통령 징계 주도' 한동수 대검 감찰부장 사의 개시개비 8:54 184 0
식물갤 최신 트렌드.jpgif4 거미의해안 8:35 2295 2
전체 인기글 l 안내
7/6 9:08 ~ 7/6 9: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7/6 9:08 ~ 7/6 9: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