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1746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3407
이 글은 4년 전 (2022/6/22)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그것은 건강식이 아니다-통밀, 귀리, 요거트, 꿀의 거짓말 | 인스티즈 

그것은 건강식이 아니다-통밀, 귀리, 요거트, 꿀의 거짓말 | 인스티즈 

그것은 건강식이 아니다-통밀, 귀리, 요거트, 꿀의 거짓말 | 인스티즈 

그것은 건강식이 아니다-통밀, 귀리, 요거트, 꿀의 거짓말 | 인스티즈 

그것은 건강식이 아니다-통밀, 귀리, 요거트, 꿀의 거짓말 | 인스티즈

1

대표 사진
헁이거얌
별로 알고 싶지 않았어요… 못 본눈 삽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닉네임20200111
😥
4년 전
대표 사진
연곰이
그래서 그릭요거트는 만들어먹어요
오트밀은 최대한 단맛 안나는걸로 먹구용
시중에 판매하는 그래놀라는 대부분 엄청 달더라구요. 원래 오트밀은 종이같은 맛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시백우施柏宇
22
4년 전
대표 사진
난부자가될꼬야
그릭요거트 만들어먹는건 괜찮은거죠?
전 그 특유의 맛이 좋아서 아무것도 첨가 안하고 먹거든요

4년 전
대표 사진
연곰이
만들어먹으면 따로 설탕이나 첨가물 추가 안하니까 괜찮지 않을까요? 전 그릭요거트만은 먹기 어렵던데 그릭요거트만 먹는거면 몸에 더 좋을거 같아요! 사실 요거트랑 같이 먹을 때 먹는 과일이나 꿀 이런게 당이 높은거라..
4년 전
대표 사진
다다df
오트밀 추천해주세요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연곰이
오트밀 추천해드릴만큼 뭔가 특별한걸 먹지는 않는데!@_@ 저는 해외 직구로 사먹다가 요즘은 그냥 접근성이 편한 퀘이커 오리지날로 먹고 있어요. 그리고 그레놀라는 모던그루가 그나마 조금 덜 단 느낌이었어요.
4년 전
대표 사진
나다시돌아갈래
제가 알기론 통밀이랑 귀리 이런거 먹는 이유가 인체에 흡수가 느려서 살 찌기 전에 운동으로 빼려고 그런걸로 알고있는데.. 진짜 도움이 안되나요…?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흐뀨르  흐뀨르흐뀨르흐뀨루
흡수가 느리려면 입자가 커야하는데 통밀이든 뭐든 다 곱게 갈아버리 잖아요..?그러면 그냥 갈색 비싼 밀가루일 뿐이예요..
4년 전
대표 사진
Sonic
와.. 다른 건 알았어도 오트밀... 퀵 오트밀 신세계였는데 안 되겠네요ㅜㅠ
4년 전
대표 사진
꿀돼
😥
4년 전
대표 사진
보름구름
일단 통밀이든 귀리든 갈아서 무언가(예를들어 빵이라던지...)로 가공됐다면 다이어트가 되지 않습니다
귀리 가루 백날 타먹어봤자 소용 없다는거에요
차라리 귀리를 밥에 넣어먹으면 거칠거칠해서 좋아요
그리고 GI만 보면 당연히 높은것도 있는데 GI만 보면 안되는게 혈당이 수치상 많이 올라가도 짧은 시간안에 급격히 올라가는게 있고 천천히 올라가서 인슐린덕에 다시 혈당이 내려가는게 있어서요 (당근이였나...)
암튼 그래서 GL지수였나? 그걸 같이 봐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4년 전
대표 사진
널담은눈동자는odd
gi지수가 높아요?? 오트밀이랑 통밀빵은 맛있어서 먹기는 한데.. 그런줄은 몰랐네요
4년 전
대표 사진
천국의 넥타
혹시 위트빅스도 안좋으려나요ㅠ 단맛은 없는데 본문에 있는 간편하게 불려먹는? 그런 거리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두민
그냥 먹을래여ㅠ
4년 전
대표 사진
쌀국수먹고싶어
뭔말입니까 휴먼….
4년 전
대표 사진
제트별  파란 제트기를 타자
100%통밀빵이랑 무가당 그릭요거트도요..?
4년 전
대표 사진
Tree_
네????? 오트밀로 6개월째 밥 대신 먹고있는데.. 네!?????????? 지듬도 큰 2봉지 남았는데요….. ㅇㄴ.. 이제 탄수는 고구마만 남았네 다시..
4년 전
대표 사진
별당아씨  한복예뻐요
고구마도 혈당수치를 엄청 올리기 때문에 의사는 비추한다고 했어요.....ㅠ
4년 전
대표 사진
Tree_
네….?? ㅠㅠㅠ 아니 그냥 먹어야겠어요….. 다이어트 하지 말안 엇도 아니구 엉엉 ㅠㅠㅠ 탄수는 어디서 섭취하나여 휴ㅠ 전 그냥 먹으면서 양 조절 할래여.. 후
4년 전
대표 사진
으이구으이구~!
그냥 잡곡밥 적당량 먹는게 좋대용
4년 전
대표 사진
임창정
오트밀도 가공방식에 따라서 괜찮은거 있어요!! 뭐 좀 긴이름이었는데 기억안나네요ㅋㅋ 본문에는 올드패션드 나오네욤
유튜브에서 100% 압착귀리 하루에 얼마만큼 얼마동안 먹으면 살찌지 않는 체질로 바뀔수있다고 그래가지고 저도 사놨는데.... 차마 손이가질 않는군요... 절대로 열을 가해서 변형시키지 말래요!! 혈당 급격하게 올라간다고

4년 전
대표 사진
수입구이  귀여워...(풀풀)
오트밀죽처럼 먹지 말라는거에요 ?..
4년 전
대표 사진
임창정
끓이거나 하면 안된다더라구요... 안되는건 아닌데 뭔 수치가 올라가서 다이어트랑은 점점 멀어진댔어요 대충봐서 기억이 잘안나네요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첫사랑이었다
카무트 넣어서 잡곡밥 해드세여
4년 전
대표 사진
_Mine
,,,,,,,,,,,, 진짜 몸에 좋은 음식이라고 하는 거 중에 확실히 몸에 좋은 게 있는거냐그요
4년 전
대표 사진
No.4 김희진  그마음이아깝지않은 선수가될게요
무가당 요거트 먹습니당
4년 전
대표 사진
LOOΠΔ 하수영
요거트는 알고있었는데 다른건 좀 충격..ㅠ
4년 전
대표 사진
누구나비밀은있다
아차피 다 안좋을거몀 그냥 마라탕 먹을까여?
4년 전
대표 사진
i'm not your ocean anymore

4년 전
대표 사진
아메리카노쪼아
그것이 무엇이든 중요한것은 양조절 이라 생각합니다..오트밀 사서 죽해드시거나 오버나이트오트밀 해드시면 변비에 좋아여
요거트는 잘고르시면 좋은거 찾을수잇어염 안먹는것보다는 낫더라구여

4년 전
대표 사진
A lover's concerto  🍑
무가당 요거트 댕맛있어요
4년 전
대표 사진
A lover's concerto  🍑
통밀은 쫌 배신...😥
4년 전
대표 사진
ASIANA AIRLINES
22 맞아요 처음엔 이게 뭔 맛이야 할 수 있는데 맛있어요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뽀롱뽀롱뽀롱뽀로로
칼로리 차이 별로 없다는건 알고 있었는데 혈당 스파이크 땜에 먹는거 아닌가욤?
4년 전
대표 사진
백현아까꿍
오트밀이 달달한거였나요...?오트밀죽? 먹어봤늗데 현장체험학습종이 물에 불린맛이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ㅎㄷ
매일 우유에서 나온 설탕 안 들어간 오트 밀크 먹는데 그것도 별로일까요...
4년 전
대표 사진
퍼플11
저렇게 정제되지않은 통곡물에있는 피틴산이라는 독소가 암까지 일으킬수있대서 안먹어요.. 실제로 현미밥만먹다가 암걸린분계시구요..
4년 전
대표 사진
영원을 노래하는 뉴이스트  파닥몬 귀여워
세상에 먹을 음식이 없네요 ㅠ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퍼플11
피틴산은 좀더 치명적이래요..ㅜ
4년 전
대표 사진
KKKEN
헣!??!!?!??!! 그냥 백미 먹어야할까봐여...
4년 전
대표 사진
드림윌비트류
정제되지 않은 통곡물이라 함은 무얼 이야기 하시는걸까요?..저도 현미밥만 먹어서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퍼플11
말이 이상했나요?ㅠㅠ.. 정제안됐으면 그냥 다 그렇다더라구요 곡물 껍질에 독소가 있는거라.. 발아현미는 그나마 괜찮다고 들었어요
4년 전
대표 사진
치즈올리브식빵
전 오트밀은 그냥 다이어트 식단으로 용량대비 포만감이 좋아서 먹는데요.. 소주잔 1컵분량을 죽처럼 불려먹으면 좋아요
개인적으로 그냥 밥보다 포만감이 오래 유지되는 느낌이라

4년 전
대표 사진
뿌링뿌링뿌링클
요거트 중에 사멸돼서 검출되지않는게 있다고여..?
말이되나..

4년 전
대표 사진
멍뭉머
그럼 다이어트에 대체 뭘먹으란말인가요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이게무슨일
다이어트 목적이라면 어차피 양도 적게 먹을텐데 그거 먹는다고 살 안찌겠죠 머..
4년 전
대표 사진
일좀해라사람아  뺙뺙이
뭐 어차피 자주 안먹는데 그냥 살래요.. 다이어트도 일반식 줄이고 하는 스타일이라..
4년 전
대표 사진
모링가
오버나이트 오트밀 요거트로 먹는게 아침이라 거짓말!! 이러고 들어왔더니 맞말이네요 당이 없는거 고르세요 마트에서 쉽게 보는 오트밀은 달아서 직구로 사먹고 있습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곧 퇴사  Echo
2차 가공식품 말고 귀리 밥으로 먹으면 괜찮은 거죠,,, 제 주식입니다만,,,
4년 전
대표 사진
에이요 여러분 내가 누구? 더 크게 누구?  💜
그냥 먹고 싶은 거 먹고 운동하는 게 최고네요
4년 전
대표 사진
베개님
헉 스파게티 통밀면으로 바꿀까했ㄴㄴ데 그냥 먹겠습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까루깔
그럼 뭘 먹어야 할까요 🥹
4년 전
대표 사진
김공개  강아지 대표로서 김재환 순얼
할 수 없이 다이어트를 포기하는 수밖에 !
4년 전
대표 사진
rnflrnfl
배신자….
4년 전
대표 사진
베베모찌
음식자체가 무조건 다 좋은게 아니죠.
저 논리대로라면 건강식품으로 알려진
인삼도 몸에 해로운거고, 먹을 수 있는
음식이 없는거죠. 본인 몸상태, 식습관,
체질등을 고려해서 적절히 먹으면 됩니다.
트럭으로 쌓아놓고 주구장창 그것만 먹는게
아니라면 말이에요

4년 전
대표 사진
너의누나
헐.. 사기당한 기분... 훨씬 비싼 값 주고 먹었는데ㅜ
4년 전
대표 사진
가만히가만히
속았다요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잘도연
그냥 음료수 끊고 채소, 단백질 반찬 골고루 일반식을 적당히 드시면 됩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온지
그냥 누가봐도 건강하지 않은 패스트푸드나 당 잔뜩 들어간걸 안먹는게 제일이죠
저 음식들도 먹어도 되나 다이어트식이라고 맹신하고 과하게 섭취하는게 문제

4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꺼
진짜 종이 같은 오트밀에 무가당 요거트랑 먹는데... 🥺
4년 전
대표 사진
와루
그냥 다이어트식 따로 안 먹고 배달 줄이고 집밥 적당히 해먹고 운동하는게 훨 낫더라고요
4년 전
대표 사진
지구yes멸망
오트밀만 먹으면 진짜 화장실 나올 때 다른사람돼서 나와서 다욧에 도움많이되는줄...
4년 전
대표 사진
티모시샬라매
건강하게 살찌는 법은 뭘까요..
4년 전
대표 사진
음악  찡구들아
그냥 뭘먹든 맛있게 먹고 운동을 할래요 ..
4년 전
대표 사진
곰돌.
개충격
4년 전
대표 사진
thffb
그릭요거트 무첨가 사먹고 있는데 괜찮은 거 같아요 무엇보다 이거먹으면 바로 화장실..
시중 대기업에서 파는거 먹으면 별로 효과가 없더라구요
그릭은 진짜 만들어먹는게 좋긴해도 시간이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펄럭
그냥 운동하세여!ㅋㅋ애초에 먹는걸로 살빼봤자 죽을때까지 그것만먹고살거 아니면 다시 되돌아오니까요!
4년 전
대표 사진
김채원  르세라핌
그냥 식사량 적당히 하면 살 안 쪄요 먹고 싶은 거 먹고 삽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보고싶다 많이
그릭요거트는 유산균보다는 단백질때매 먹는거라..
4년 전
대표 사진
ha haha 무  이제 집냥이
GI지수낮추는데는 야채곁들여먹는게 가장 효과적이예요!! 일반식빵대신 통밀빵, 호밀빵 먹는다 - 효과없음, 식빵에 야채를 넣어 샌드위치로 만들어먹는다 - 효과좋음
4년 전
대표 사진
별당아씨  한복예뻐요
맞아요 ㅋㅋ 이거에요
4년 전
대표 사진
첫사랑이었다
맞아여 채단탄 순으로 먹으면 괜찮아요
4년 전
대표 사진
은방울
그래서 뭘 먹으라는 건가요 ,, ㅠ
4년 전
대표 사진
지방교육세  사랑합니더
다요트면 무엇을 먹든 양조절하고 운동을 하자! 라고 매번 다짐만 합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웃옷
요거트... 먹으면 화장실 시원하게 잘 가던데 플라시보인가요
4년 전
대표 사진
이필릭스용복.
코스트코 그릭요거트 수십통은 먹은것 같은데.. 그냥 먹을래요🥹
4년 전
대표 사진
SHD FLETA  김병선
그럼 그냥 몸에 안좋고 맛 좋은거 먹어야겟단
4년 전
대표 사진
코야랑치미랑
사실 흰쌀밥 먹어서 살찌는 게 아니라 같이 먹는 음식+설탕 및 앙념 등의 과당 이 문제인 건데 이상한 오해가 생긴거죠.. 실제로 현미밥이나 통곡물은 혈당을 천천히 올리는 것도 있지만 소화가 굉장히 안되서 위에 무리가 갑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댕구르르
휴 그릭요거트는 집에서 직접 만들어먹고 오트밀은 퀵 아니고 꿀 대신 알룰로스 뿌려먹어요
4년 전
대표 사진
  조심하세요
오늘도 배신당했어요
4년 전
대표 사진
zaae
전 그릭요거트 맛있음+적게 먹어도 배부름 때문에 먹는거라..ㅋㅋㅋ포기 못함 거기다 단백질도 좀 있고
4년 전
대표 사진
수제비먹고
젠장...
4년 전
대표 사진
농노(22년차,수만마을)  한 여름밤의 코코밥
이렇게 따지면 먹을 게 있기는 한 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RealMain
헐 몰랐다 그리고 너무 충격적인데...집에서 살아있는유산균요거트만들어먹는데 진짜 다행이구만
4년 전
대표 사진
바른생활해야하는데
그냥 치즈추가닭갈비에 볶음밥 먹어야겠네요
4년 전
대표 사진
군것질이  너무나 하고싶어
하다하다 이런 것까지..사람은 뭘 먹고 살아야 하나요
4년 전
대표 사진
아니츄
그냥 백미잡곡 양 조금해서 탄단지 챙겨드세요...
4년 전
대표 사진
아니츄
돈은 드는데 효과없다니 ㅠ
4년 전
대표 사진
A New Empire  NJ
탄수화물인데 그럴 수 밖에
4년 전
대표 사진
김미영팀쟝
자본주의 밥상 다큐 감명 깊게 봤었는 데 요거트랑 꿀빼곤 결국 채식 아닌가요? 살 찌는 이유 병걸리는 이유 다 지방 때문이라더라구요 탄수화물이랑 당분은 100프로 흡수가 안되는데 지방만은 다르다고 하더라구요 넷플 있으면 보는거 추천드려욥
4년 전
대표 사진
맑은 새벽
무설탕 저지방 그릭요거트는 유산균은 다 죽었을지라도 건강에 나쁘진 않은거죠...? 유산균은 따고 챙겨먹고 그릭요거트는 맛이랑 식감으로 먹었는데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첫사랑이었다
그런데 사실상 혈당은 채소를 먼저 섭취하고 드시면 어느정도는 괜찮아요
4년 전
대표 사진
치즈빙슈
그릭요거트는 집에서 만들어 먹는 게 백배 나아요 사먹는 건 맛도 별로고 무슨 우유, 농후발효유 썼는지도 모르고 비싸고..... 서울우유 한팩이랑 액티비아 한 병만 있으면 반나절 안에 충분히 만들어 먹습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TXT 최연준  빅히트 전설의 연습생
집에서 원래 잡곡밥 먹는데 다이어트하겠다고 퀵 오트밀로 밥 만들어 먹은 지가 지금 몇 개월이지...... 엄청 배신 당한 기분이라 말로 설명이 안 되네 내 돈
4년 전
대표 사진
루키루
근거있는 얘기예요? 건강생각해서 통밀시리얼,, 그릭요거트 먹고있는데… ㅠㅜ
4년 전
대표 사진
몽키 D 루피
이쯤되면 걍 내 몸은 쓰레기가 아닌가…
4년 전
대표 사진
모르포니카  빛날 수 있는 장소를 목표로
잉?? 너무 당연함
4년 전
대표 사진
모르포니카  빛날 수 있는 장소를 목표로
그릭요거트 진짜 만들어드시는 거 강추합니다 액티비아도 필요없어요 ㅎㅎ.. 그냥 면보에 서울우유에서 나온 그 파는 그거 넣어서 무거운 걸로 눌러두기만 해도 충분히 나옴 엄청 꾸덕하고요
4년 전
대표 사진
do0_nct
퀘이커 오트밀 누룽지맛 좋아하는데 이것도 끊어야 하는 걸까요...... 18개나 시켰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백 예린  대장토끼
그릭요거트 진짜좋아하는데 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솔금
아니ㅠㅠㅠㅠ 요거트 진짜 배신감 느껴져요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ㅅㅑ이니데뷔팬
그래두 저렇게 먹는게 배달음식보단
건강하고 다이어트에도움되니까 어쩔수없죠

4년 전
대표 사진
이성애자
이런 거짓말쟁이들
4년 전
대표 사진
세로토닌  헹복의 조건
발아현미 먹고 있는데... 일단 다행인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마녀사냥하는 사람보면 화남
유기농 귀리는 괜찮은건가 ㅠ...
4년 전
대표 사진
선잠
압착귀리가 다이어트에 도움이 안된다니 충격 그 잡채 . . . . .....
4년 전
대표 사진
Aelly
어렵네요...
4년 전
대표 사진
52478 return  수고했어 오늘도♥
밥지을때 귀리넣어서 밥하는데 그건 괜찮을까요??
4년 전
대표 사진
포도젤리
이런...
4년 전
대표 사진
점프
압착귀리 죽 끓여 먹는데요...? 4kg 사놨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름냘
애초에 안먹엇음
4년 전
대표 사진
츄델
꿀에대한 비판은 뭔가 좀 이상한거같아요
4년 전
대표 사진
아나함
대충 짐작은 했네요. 건강하다고 통밀, 오트밀, 요거트를 먹었는데 너무 달고 맛있어서 이렇게 맛있고 건강에 좋을 수 있을까하고 생각했는데…ㅠ
결국에는 건강에 좋으면 맛있을 수가 없는 거네요.

4년 전
대표 사진
달나라토끼  반짝💎내 안에 빛나지⭐
이럴 순 없어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아락실
가공을 거친 음식물은 몸속에서 분해하고 흡수하기 쉬워져서 혈당이 급격히 오르고 따라서 인슐린이 빠르게 분비돼요. 그럼 살찜.. 최대한 가공하지 않은 원료 그대로 먹어야 해요.
4년 전
대표 사진
바나나알러지몽키
통밀은 알고있었는데 나머지는 당연히 2차 가공하면 그렇게 만들죠..
너무 귀리 안좋다 식으로 쓰신듯

4년 전
대표 사진
philo
헐...귀리까지. 그놈의 배신배신배신
4년 전
대표 사진
모카맛고양이  꼬리음슴
귀리는 밥으로드셔보세요
옥수수냄새나고 넘맛있어욥

3년 전
대표 사진
제 트  똑또키바라
그러니까 설탕 안든거랑 원곡물로 먹으면 괜찮다는거잖아요 원래 그릭에 설탕안넣어먹고 오트밀도 설탕처리나 가공처리된건 안먹어서
3년 전
대표 사진
푸른새벽
기자분은 걍 시판 유행하는 것들에 대해서 쓰신 것같은데 저도그렇고 제 주변은 거의 무가당 저당질 요거트에 롤드오트로 사먹은지 오래되서ㅋㅋㅋ밥보다 훨 배부르고 살도 잘빠지고 무엇보다 밥보다 식이섬유가 훨많아 변비에 좋아용
3년 전
대표 사진
얌야리얌
당연한거 아닌가요 ㅋㅋ 당연한 소릴 깨시민처럼 하고있네여,,
3년 전
대표 사진
어쩌라고요오오
뭐먹고 살아야하는지 누가 정해줬으면 좋겠어요
3년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뭘 훔쳐보냥
3:40 l 조회 3
더위사냥 본사 맞죠?
3:39 l 조회 102
아슬아슬한 친구와의 톡
3:38 l 조회 50
남친의 깜짝 생일 선물
3:37 l 조회 37
흔한 뉴질랜드의 조형물
3:37 l 조회 120
리얼 양모침대
3:36 l 조회 5
게임 못할때 팁
3:34 l 조회 85
먹방여신 유라가 못 먹는 음식
3:34 l 조회 348
고양이를 없어지게 만드는 장갑
3:33 l 조회 270
센스가 남다른 의류매장
3:32 l 조회 283
돼지 아이스크림 주세염
3:32 l 조회 4
꽃길만 걷길 바라는 사람
3:31 l 조회 6
외국인에게 자기 소개 하기
3:30 l 조회 49
내가 만든 건 호떡이야
3:29 l 조회 582
길어봤자 얼마나 길겠어
3:28 l 조회 155
어머니의 임기응변
3:27 l 조회 87
오빠는 좋아하는게 뭐야?
3:26 l 조회 8
지옥에서 온 푸들
3:23 l 조회 402
팔토시 쇼핑몰 모델
3:22 l 조회 270
응급실을 찾은 환자
3:20 l 조회 126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