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인기글
댓글
궤도수정 ll조회 166566l 52
 출처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1개월 전
바스티안  공회당의 지도자
1개월 전
꼬순내져앙
직장으로 배달시켜야지
•••답글
1개월 전
쑤쑤  Happiness
1개월 전
귀뚫아미
얼마나 힘들면..
•••답글
1개월 전
아이린애들러  The Woman
1개월 전
하 삼색  haha ha 딸
1개월 전
아이린애들러  The Woman
이게 직장으로 배달시키면 상사가 갑자기 잘해준다는 그 인형인가요?
•••답글
1개월 전
보고싶어ㅠ
GIF
(내용 없음)

•••답글
1개월 전
왜이러새요
판매자 이름이 소소일상 재미백배 ㅋ큐ㅠ..
•••답글
1개월 전
이게 나라냐  이게 나라다
근데 뻘하게 좀 귀엽게 생겼네요
•••답글
1개월 전
가다랑어포  닉넴좀이쁘게할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나 스트레스 받고 살면 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쓰럽고 웃기고 짠하고요.... 저 같기도 하고요 .... (코쓱)
•••답글
1개월 전
tacobell
뭔가 호기심에라도 하기 싫게 생겼어요ㅠㅋㅋ 어릴때 공포 웹툰에나 나오던거라
•••답글
1개월 전
fksk
에바.. 무서워유 ㅠㅠ
•••답글
1개월 전
_Mine
아니 근데 저게 내 집에 온다는 것부터 이미 무서운게
•••답글
1개월 전
베네틴트
저거 리뷰가 ㄹㅇ 웃겨욬ㅋㅋㅋㅌ 그날이 오기를 간절히소망합니다.. 이런거있어욬ㅋㅋㅋㅌㅌㅌㅌㅌㅌ
•••답글
걸어다니는산딸기  강찬희•내남편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성규보스  INFINITE_♡
근데 저걸로 남한테 살날리면 본인이 다시 똑같이 돌려받아요 조심하세요
•••답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금단  🌥
으휴
받아요 인생부메랑임ㅋ
1개월 전
donut  ?
1개월 전
걸크러시
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저런게 진짜 되면 우리나라 국민 반은 저주당했을듯요ㅠㅠ
•••답글
1개월 전
응암동윌리엄
와 저 친구들이랑 옛날에 서로 선물하고 장난쳤는데
•••답글
근데 다들 진지하게 저주 내리시네요...
얼마나 힘들면 저렇게까지 할까 싶으면서도
지금까지 행동을 돌아보게 되면서도
누군가를 저주한다는개 참...
많은 생각이 드네요

1개월 전
하태
1개월 전
웨터
후기보니까 다들 진심으로 사신듯…
•••답글
진짜 ㅎㄸ… 무서웘요…
1개월 전
양양이양
1개월 전
순영 권
저만 소름 돋나 봅니다...ㅎ
•••답글
1개월 전
이름의 끝은 민  뷍퉨쏘니연뒌
저거 후기가 진짜 소룸끼쳐요
•••답글
1개월 전
이기광♡
1개월 전
다희  XX
괴담레스토랑 생각나요
•••답글
1개월 전
소년미
스토어 이름이 소소일상재미백배인데 저런걸 팔다니...ㅎ
•••답글
1개월 전
극적극적
저건 장난이라도 위험한 건데.....
•••답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제 의견입니다 ^^...... 님에게는 미신이고 저는 진심으로 믿는 사람이니까요 생각 차이 존중 부탁드려요
마자요..! 미신이여도 위험하다고 들었어요 저주는 통해도 나중에 결국 나에게 돌아오는 화살이래요..
주변 어른들 겪은 이야기 들어보면 소름끼치는 일들 많아서 저런거 다 미신이지 생각해도 함부로 하진못하겠던데요..뭔가 찝찝해요
맞아요.. 저런 거 함부로 하면 안된다는데 ㅠ
ㄱㄴㄲ요…. 다 본인한테 돌아올텐데ㅠㅠ
1개월 전
호록오록
들어가서 리뷰보는데 흥미롭네요,, 다들 한맺힌게 많으신듯,,,
•••답글
1개월 전
커튼창
어우 소름돋는다...
•••답글
1개월 전
노란에그타르트
으으 소름
•••답글
1개월 전
백장미  🥀
1개월 전
Krow_on
얼마나 살기 팍팍한 세상이면 저런 걸로 남을 저주하고 괴롭힐까… 모두 삶의 여유가 없어보여서 안타까워요
•••답글
1개월 전
짜누
1개월 전
삐리뽐삐삐
행복하게 살기도 짧은 인생 누군가를 증오하며 소중한 시간을 낭비하지 맙시다.
•••답글
marimong  행복한 꿈의 요정
맞아요
1개월 전
Winnie_The_Pooh
저주 함부로 하심 안돼유ㅠㅠㅠ 나중에 결국 나에게 돌아오는 살이라고 합디당,,,
•••답글
오.. 저랑 비슷한 댓 다셨네
오 그러게요!! ㅎㅎ 두명이 말했으니 신빙성이 더해지능군요!!!😚
어차피 미신인데 저렇게 해서 스트레스 풀수 있으면 좋다고 생각해용
•••답글
1개월 전
무는역시치킨무  v인생은전쟁v
1개월 전
smekirigirl
궁금해서 지금 후기 보고왔는데 진짜 힘드신 분들이 많네요... 진짜 모두가 한마음으로 진심이더라구요ㅠ
•••답글
1개월 전
*`^ ´*  순영아 ! ❀´▽ ` ❀
와 그 예전에 애니메이션 뭐죠.. 검은색 머리 긴 여자애가 영혼 받고 대신 저주걸어주는.. 그거 생각나네요
•••답글
지옥소녀요?
*`^ ´*  순영아 ! ❀´▽ ` ❀
끄앙 그거 맞아요~~ 궁금증 해결 감사합니다~~
1개월 전
통통한애벌레  매워
나를 버리고 가시는 님은 십리도 못가서 발병난다~~ 발병저주 노래 유명하죠
•••답글
1개월 전
ovvvel
소소와 행복이랑은 거리가 먼 상품인데유 ㅠ
•••답글
1개월 전
밥밥띠라라
호달달... 어쩐지 섬뜩하네요
•••답글
마리사는 어쩌구생각나네요
•••답글
1개월 전
나는 아미다
1개월 전
올썬
삶이 고달픈 한국인들...
•••답글
1개월 전
하루만네방의침대가  되고싶어서와요
저 분들 인생사가 어떤지 알고 몇몇분 멋대로 판단하시는지...,,?
•••답글
1개월 전
김뷔 사랑해
1개월 전
DAY6、  평데평마🍋
무섭다가도 얼마나 힘들면 저런 거 찾아서 샀을까싶다ㅠ
•••답글
1개월 전
겸륵옹
얼마나 힘들면 저런 걸 찾겠어요... 슬프네요ㅠㅠ... 누군가를 원망할 시간에 자기 자신을 위해 시간을 쓰라는 말... 말이 쉽죠.
•••답글
22 본인일 아니니까 쉽게 말하죠…
직접 겪은 본인이 아닌이상 그 상처의 깊이는 아무도 모르는건데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위에서는 남 미워할 시간에 본인한테 투자하라는 댓글에 공감하고 여기서는 이 댓글에 공감하고~ 또 저주 날리면 본인한테 돌아온다는 댓글에는 하나같이 "미신인데 뭐가 위험해요" 이 난리 부리더니 자아가 혹시 두개임? 아니면 실제로 인형 사서 살 날려봤어요? 뭐하는 인간인지 모르겠네
맞아요 ㅠ
1개월 전
멍멍아
6500원이면 소소하게 하나정도 가지고 있는 것두 ㅎㅎ
•••답글
1개월 전
열등감  내속에잠재되어있던생소한감정
몬가 귀엽게 생겼어요 ㅋㅋㅋ 소품 같은 걸로 쓰기 좋을듯
•••답글
열등감  내속에잠재되어있던생소한감정
그냥 장난감인줄 알고 궁금해서 직접 가서 봤는데 상품 설명부터가 좀 ㅋㅋㅋㅋㅋ 너무 진심이네요
1개월 전
아이돌 성애자
저게 돌아올거면 거지들 업보가 진작에 터져서 알아서 죽었지않을까요?
•••답글
인생 뭣같이 살면서도 아무것도 안돌려받고 안 죽고 살아있는거 보면 저거 백 번 날려도 나한테 안돌아올듯
1개월 전
김 플레타 병선  상하이 드래곤즈
저렇게 원망하고 저주할 일이 생긴다는게 뭔가 슬프네요
•••답글
1개월 전
반딧별
1개월 전
지슈
1개월 전
INFP-T  그게 매력 아닐까요?
쓸대없는 생일선물 뭐그런거 아닐까요? ㅋㅋ 아니면 장난식으로 직장인친구한테 선물해준다던가 그런것같은데
•••답글
.. 저런거 하면 본인한테 되돌아간다던데 지인중에 무당있는데 저런거 하지말라고 들은거같음
•••답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모르겠어요 그건 그분 피셜이라
걍 저렇게 저주하고 그럼 본인한테 돌아온다더라구요
눈에보이는 저주가 아니라 뭐 귀신이붙는다했던거같음

맞아요…. 저주하고싶은맘 너무 알죠,,,ㅠ 근데 괜히 이런말 나오는게 아니라 생각해서 저주는 안하는게 좋을거같아요
그러게요.. ㅋㅋㅋ 제 지인말로는 속마음으로 누군갈 지나치게 미워해도 그 기운이 본인한테 돌아오고 또 그사람한테도 간다는데 제 눈엔안보이니까~ 아하 신기하다 하고 말았죠
웬만하면 그냥 안좋은 생각은 안하는게 좋다하고 사는게 좋은거같아요

좋아하면 다 괜찮은걸까에게
마자요 저도 이의견에 넘나 동감합니다!! 🥹🥹🥹

1개월 전
뱅드림  걸즈밴드파티!
어떤 사람이 아무리 미워도.. 저런 거 사는 사람이랑은 상종하기 싫네요
•••답글
1개월 전
드링킹카카오재생산  왜그래..맛있었잖아
ㅜㅜ 난 그래도 .. 마음은 이해됨 …..
진짜 오죽했으면 그러겠어요 오죽했으면 ㅜㅜ 세상에 별 사람같지도 않은 사람이 너무 많아요

•••답글
1개월 전
anjejfk
장난이라고 해도 섬뜩한데.. 저런거 하는 사람 음침하고 피해망상 심할것 같아서 주변에 두고 싶지 않아요 ㅋ 차라리 앞에 가서 한 대 때리든가 욕 하든가 그게 사람같을듯
•••답글
22222
Spotify  모두를 위한 음악
33
44
555
그러니까요 저주인형에 진심인 분들이 많으시네요ㅋㅋㅋㅋ 정상적인 사람이라면 아무리 싫어하는 사람이라도 욕하거나 때리거나 직접적으로 뭘 하면 했지 저주인형을 사서 저주…..?는 아니잖아요ㅋㅋㅋ
직접가서 때고 욕하는게 쉬운 일은 아니니까요 막상 그러면 더 나은 방법 있을텐데 똑같은 사람이다라고 또 뭐라하는 세상이니...
 
와 진짜 사고싶네요 돌아온다고는 하지만 이치와 섭리라는게 있다면 그미친인간 저주한다고 나에게도 해가 끼친다는게 말이안돼요 난 일방적으로 얼마나 당했는데 하.. 통수맞은게 아직도쓰라림
•••답글
저주 받는 입장에선 너무 찝찝할 거 같아요
•••답글
1개월 전
썬시티즌
왜 웃기죠 이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나 화가 많은거야 우리 민족은 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미기당
1개월 전
V앱
리뷰 보니까 학교폭력 직장 내 따돌림 법적공방까지 갈 정도로 잘못한 사람들한테 많이 하던데 얼마나 힘들면 그러겠어요..
•••답글
1개월 전
아델라이데  도둑이 든 여름
저런거 가지고 있으면 그냥 안좋은데...
귀신붙을 수도...ㅠ

•••답글
1개월 전
WM샤이니방탄빅스  울림레드벨벳청하선미아이유브아걸
진짜 무당이 만들던 그냥 일반인 이 만들던 만드는 사람도 사는사람도 좋진않다고는 하더라고요
•••답글
1개월 전
¯ࡇ¯
주술회전 뭐 그런 애니때문에 사는거 아닐까요
•••답글
1개월 전
무선최민호
저기 카테고리에 소소일상 재미백배라는게 더 소름돋아요..
•••답글
1개월 전
구엑이
우와 소품으로 많이들 사는건가 했는데 은근 진심인 분들이 많구나 신기하네요
•••답글
1개월 전
97-45  구칠사오
저주는 반드시 본인에게 돌아옵니다
•••답글
1개월 전
Spotify  모두를 위한 음악
1개월 전
Yellow minion
진짜 소름끼치고 무섭다.... 근데 뭐 학교 및 직장 내 괴롭힘, 소외 등 괴로운 일을 당하는 사람이면 저런거라도 조금이나마 스트레스를 풀 수 있을거라 생각하니 이해가 가기도 하고.....
•••답글
저거 해서 살이 돌아올거면 이미 잘못한 사람이 먼저 돌려받아야됐다고 생각해용 살보다 스트레스가 위험할듯
•••답글
1개월 전
비비빅두바
다들 화가 많았나보네
•••답글
1개월 전
세븐틴 총괄리더  ?기쁘다준잘오셨네
1개월 전
그림자
1개월 전
고려대학교  등↗록↗금↗
해보고싶네요 딱 한사람 떠오르는데
•••답글
1개월 전
  💕
뭐든 진심인 한국인,,,
•••답글
1개월 전
박은태  지킬앤 하이드
퇴사전의 저라면 사서 썼을듯 하네요
•••답글
이거 공감…
1개월 전
후시딩  光♥
1개월 전
May._.
주변에 저런거 사는사람 없었으면.. 애휴
•••답글
1개월 전
djeiendlwhse
무당들이 일반인들이 제일 하지 말아야 되는게 인형이나 물건으로 저주내리는 거라고 하던데요 증오심 같은 건 생각보다 자기 살도 깎아먹는 짓이라.. 잡귀 뭐 이런거 들러붙어서 정신나가는 사람도 있다고..

게다가 남을 죽이는 살(?) 비방(?)이런 건 특히 생명을 담보로 내리는 저주라고 하던가.. 남을 죽이려면 나도 죽는다 이런 거겠죠. 믿거나 말거나 안하는게 좋다고 하네요.

괴롭히는 사람은 증거 차곡차곡 모아서 법으로 해결합시다..

•••답글
1개월 전
#Lovestay  SKZ
제가 사고 싶진 않지만 저걸 산 사람한테 피해가 온다는 게 더 안 믿기네용... 걍 천쪼가리나 풀떼기인데 쩝
•••답글
1개월 전
콘스프
얼마나 싫으면..
•••답글
1개월 전
찐 감자
저런 걸 믿나? 좀 충격이네요
그리고 저 정도로 남을 증오하는 사람이 많다니ㅜ 슬프면서 무섭다

•••답글
1개월 전
하토
되돌아오는 위험을 감당하더라도 저주를 내리고 싶을만큼 원한이 큰거 아닐까요
•••답글
1개월 전
나빗가루
너죽고나죽자 심리아닐까요... 대체 무슨 일이 있었길래 싶음 ㅜ
•••답글
1개월 전
니허터버몬아드  ㅇㅅㅇ?
얼마나 싫으면 싶네요.. 저도 딩초때 오빠 진짜 싫어해서 저주인형 사고싶었는데 그때는 공급이 별로 없어서 못삼
•••답글
25일 전
망개한하루  거짓말하지마 천사가 맞잖아
ㄴㅇㄱ 이왜진
•••답글
25일 전
제 트  똑또키바라
24일 전
또 물보라를 일으켜  다다다🐬💙
저는 이 글을 보자마자 얼마나 못되게 굴었길래 저주 인형을 찾을까 싶었는데 ... 다들 죽도록 싫은 사람이 없었나 봐요 오죽했으면 저걸 사겠어요
•••답글
24일 전
메이즈러너  기들사룽해
어차피 미신일텐데 저거 해서 스트레스 풀린다면 좋은 아이템같네요.. 얼마나 힘들었으면 저런걸 사겠나 싶기도하고
•••답글
23일 전
까르보나랄
전체 순위는 어떻게 봐요,??
•••답글
그만큼 안 당해봤으면 모르는게 당연하지만, 그렇다고 힘든 사람 앞에서 남 일이라고 속편하게 아 편하게 살아~ 니 인생만 살어~ 시간낭비 노노~ 를 입밖으로 굳이 끄집어내는 사람들도 안타까울뿐..
•••답글
19일 전
킹정후
소품으로,,,, 쓸 수 도 있는거 아닐까여,,?
•••답글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인용 알티 십만 넘은 아이유 관련 트윗.twt643 마카롱꿀떡 08.15 16:20 122308 17
유머·감동 "어른은 피해 봐도 돼?”…옆좌석 아이 운다고 기내에서 욕설738 게임을시작하 08.15 11:59 165151
이슈·소식 K팝 아이돌이 태극기 프사 다는 게 불편한 일본인 팬들466 붐붐붐붐 08.15 11:19 144840 46
이슈·소식 내가 사는 동네,지역은 몇급지인지 알아보자!!!!..jpg577 내게힘이되줘 08.15 11:32 150775 29
유머·감동 어제 첫경험을 했는데 너무 힘들어요.jpg451 영은수 08.15 08:56 194381 32
(주관) 현역 여돌 매력 탑티어 중 하나 장미장미 1:06 146 0
[앙ㅋ의이게임을아시나요?] - 테일즈 오브 아이언 불어트니스피 1:06 2 0
잡혀와서 조사 받는 홍석천.JPG 맠맠잉 1:06 364 0
런닝맨 보필 피디 모음 ㅋㅋㅋ 초코틴틴세븐 1:05 206 0
서울대공원 주차장에 모인 침수차량들 맠맠잉 1:04 413 0
나이키) 된장포스 vs 올검포스 김용국 아내 1:01 332 0
여행 브이로그보다"이 영상을"더 좋아하는 사람 많음 널 사랑해 영 0:57 1687 0
??: 나 오늘 레드벨벳 슬기봤는데 개한테 옷 뜯기고 있더라 307559_return 0:56 810 0
무반주에 표정변화 없이 4단고음 지르는 가수 알리 올리비 0:55 254 0
교체하고 첫 터치만에 골 넣은 알라바.gif 참섭 0:55 100 0
배달 복귀 한달 수입 용시대박 0:54 1401 0
친구가 나 저장한 이름이 좀 이상해 영은수 0:54 873 0
여친 친구랑 하면 네번 할수있다는 남친 다시 태어날 0:53 1015 0
당근에 올라온 신기한 물건 ㄷㄷ3 He 0:51 2556 0
남친 처음 만난 썰 마카롱꿀떡 0:51 562 0
친구랑 문자한 거 보는데 완전 일방통행임 sweetly 0:49 1507 1
강남 지하주차장 근황 호롤로롤롤 0:49 760 0
현재 pl 순위. jpg 안아주쎄이요 0:46 358 0
8/15 월 ~ 8/21 일, 침착맨 방송일정 안내 다시 태어날 0:46 376 0
전체 인기글 l 안내
8/16 1:08 ~ 8/16 1: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8/16 1:08 ~ 8/16 1: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