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인기글
댓글
따온 ll조회 39343l 9
 출처
 
   
1개월 전
플루이디티
1개월 전
밥밥띠라라
1개월 전
소앵이
1개월 전
오돌이  이태민 전역해
1개월 전
zxer0036
다음은 한국이다~!
•••답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응 니네나라로 돌아가새요
외환보유고 기사 보니 우리나라도 마냥 안심할 순 없는 것 같아요. 주의해야죠ㅠ
?
조선족 동포
그아탱  소녀시대8월컴백
한국까지 올 정도면 이미 전 세계 국가들 손잡고 파산 도미노 할 때일 텐데,,
뭐래 꺼져~
너네나라로 돌아가
조선족 하이!
 
1개월 전
Raphael  Oscar Isaac LOVE
1개월 전
기린이다
1개월 전
0522
남일같지않네요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씐하게
1개월 전
리바이 헤이쵸
1개월 전
피콕크
IMF 겪어본 나라로써 남 일 같지 않네요
•••답글
1개월 전
쨩구  짱구
1개월 전
김탄
스리랑카물가가 60프로 올랐다더니 세상에 전세계 경제 무슨 일일까요 무섭네요
•••답글
1개월 전
미드나잇 in paris
전세계가 난리네 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자바머거
1개월 전
쑤쑤  Happiness
큰일이네ㅠ
•••답글
이제 시작인가...
•••답글
1개월 전
옴뇸뇸냠
이제 헬지구..
•••답글
1개월 전
니감자무봤나
재정 탄탄하지 못한 국가들은 줄줄이 파산할텐데..
•••답글
1개월 전
노래 듣는 돼지
1개월 전
4minute  ღ 지현 가윤 지윤 소현 ღ
1개월 전
한숨봇
1개월 전
A New Empire  NJ
1개월 전
DAY6'
뉴스에서 10여개의 나라가 국가파산 직전이라던데 시작인가 보네요... 우리나라도 IMF 이후 최대의 위기라던데 제발 잘 헤쳐나가길...
•••답글
1개월 전
고영윤
후폭풍은 심하겠지만 멀리보면 금리 올리는 게 나을 것 같아요 왜 다른 집값 미친듯이 뛴 나라들도 미국 따라 금리 올리겠터요 ㅠ 요즘 코스피 무너지는 거 보면 무서워요
•••답글
1개월 전
밍밍리
중국 일대일로가 한몫했죠…
•••답글
1개월 전
록산느의 탱고
큰일이다..
•••답글
1개월 전
하음
헐..저기도 imf가 왔네요 잘 이겨내길 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나는잘모르겠다
세계적 경제침체가 오는듯 하네요.. 아니 이미 왔을지도... ㅜㅜㅜ 우리나라 잘 버티길...ㅠ
•••답글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니네 절대 못잊는 냄새같은거 있냐551 NCT 지 성 08.14 17:36 121531 24
유머·감동 판)42살 남친 선배에게 39살 언니를 소개하니 제 또래의 친구를 소개해달라고합니다..488 수야 08.14 11:25 174240
유머·감동 불친절한 고객들은 대출 거절하는 은행원384 박뚱시 08.14 11:02 175124 40
유머·감동 언더붑 밑젖 밑가슴으로 싸우지말고 베이징비키니패션이라 부르면 될거같은 달글326 장미장미 08.14 12:02 169477
유머·감동 공무원 월급으로 불붙은 블라인드 근황279 Tony Stark 08.14 15:06 122919 11
머리카락 넣은 72만 유튜버 입장문 올라옴 녤피치 4:01 142 0
인도식 철판 아이스크림.gif 김용국 아내 4:01 45 0
여행 브이로그보다"이 영상을"더 좋아하는 사람 많음 에자키히카루 4:00 91 0
배우 변요한 최고의 캐릭터는? NUEST-W 4:00 85 0
광복절 기념 김구 수첩과 김구선생님, 윤봉길 의사 회중시계2 눌러붙는중 3:23 1837 1
산 정상에서 만난 흰바위 산양.gif 호롤로롤롤 2:57 2007 0
서울 송파구, 52시간 들여 만드는 고기폭탄 바베큐 덮밥.gif11 굿데이_희진 2:56 7504 5
크리스토퍼 놀란 신작 오펜하이머 인종 차별 논란1 몹시섹시 2:54 4446 2
다음에 폰을 바꾼다면 갤럭시 vs 아이폰4 우물밖 여고 2:54 925 0
전자담배 VS 담배, 뭐가 더 해로울까? 218023_return 2:54 1431 0
8월 15일은 광복절 그리고 이것이 철거된 날 김밍굴 2:52 328 0
한국 사람 90%가 못하는 것.twt3 더보이즈 김영 2:51 2177 0
외국인들이 보기에 신기한 한국인들 습관.jpg6 無地태 2:50 7839 0
KBS 뉴스 탄 유튜버 피해업장3 Different 2:47 8870 1
페레가모 새로운 디렉터로 발탁된 26살 디자이너4 보이프렌드 민 2:46 8686 1
혼자 다 먹기 가능 vs 불가능 설아 2:43 737 0
분필 쓰던 세대는 알 텐데….twt15 한문철 2:41 8765 0
미드 'the100 한문철 2:38 426 0
영화계 전 관계인이 밝힌 현재 비상선언 및 역바이럴 이슈3 아라마리 2:35 9644 5
전체 인기글 l 안내
8/15 4:00 ~ 8/15 4: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8/15 4:00 ~ 8/15 4: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