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붐붐붐붐 ll조회 115176l 39
 출처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 1개월 전
의료진한테 짜증낼 힘 있다 = 살만하다는 겁니다 .. 진짜 누구나 다 본인이 가장 힘들겠지만 당장 삶과 죽음을 오가는 곳이에요..
1개월 전
세상에,,,,,,,, 1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전 접수하려고 접수대갔다가 40분 기다리라는데 갑자기 토가 나올 것 같아서 너무 다급하게 "화장실 어디에요!!!!!! 화장실!!!" 위액 토하고 나오니까 바로 들여보내주셨어요 ㅠ 1개월 전
세상에나.... 1개월 전
히익... 1개월 전
지용아  지용님 노래내주세요
피토해서 왔다하니까 프리패스... 토하고 나니까 하나도 아픈 곳이 없어서 정상같은데 했다 혼났어용 1개월 전
구름감자  윤기야 자기야
어디가 문제셨나요..??
1개월 전
지용아  지용님 노래내주세요
전 궤양이었어요!
1개월 전
ㅇㅈㅇㅈ 의료인들이 알아서 응급환자순으로 순서 정해주니까 내가 더 아프네 나를 먼저 봐줘라 소용없어요 ㅠ 1개월 전
와 넘나리 맞는말,,, 말그대로 '응급'실... 1개월 전
응급이면 진짜 빠르고 많은 인원이 봐주시더라구요 응급수술 들어갈지도 모르는 상태로 갔더니 간호사 세 분이나 오셔서 수액놓고 피뽑고 혈압재고 일사분란하게 움직이던데요 쟨 뭔데 저렇게 의료진이 많이 붙지? 라는 주변 환자,보호자들의 시선은 덤입니다...ㅎ 1개월 전
응급실에서 우선 순위는 저승과 가까운 순 입니다.. 의료진들이 기다리라고 하면 아직 죽을 정도는 아닌가 보다 하세요.. 1개월 전
심장, 뇌, 호흡에 문제 있지 않는 이상 어지간하면 진상 부리지 않았으면..의료진들도 다 치료해주고 싶을거예요 1개월 전
저는 식중독 걸려서 응급실 간 적 있는데 대기실 한 가운데에서 격하게 토하고 있어도 (물론 봉다리 안에) 기다리라고 하고 안 들여보내주다가 몇시간 지나고 진심으로 아프다고 엉엉 우니까 들여보내주더라고요... 안에 들어가니까 환자의 응급도를 환자의 표정이랑 행동으로 판단하는 표가 있었어요 1개월 전
김성규애인  명수는 나의 봄❤
심정지상황이면 프리패스 바로 진료 가능합니다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 1개월 전
비원에이포공찬  지뇽이생일이지뇽
저도 약물알레르기때문에 숨도 못쉬고 얼굴부터 입술, 그냥 온 몸에 두드러기 다 올라오고 열,맥박 미친듯이 오르니까 바로 배정해서 봐주시더라구요 의료진분들 한 7,8명이 달라붙어서 여기저기 체크해주시는데...감사할따름 ㅠ 1개월 전
오 저랑 비슷한경험이 있으시네요!
저도 알러지 첨 올라와서 잘 모를때였는데, 응급실에서 VIP대접 받고1번으로 들어가 응급처치실인가 들어가서 의료진 6명인가 붙으셨었거든요. 나중에 알고보니 제 혈압이 30/60으로 떨어져서 심정지가 올 혈압이라 vip대접 받았더라구요. 저는 그냥 아프진 않고 숨쉬기힘들고 핑돌아서 걷기 힘들어서 기어갔을 뿐인데ㅋㅋ
지금 생각해보니 위험한 상황이였는데 참 무지했네요. 아나필라시스 진단받구 지금은 조심히 살지만. 응급실에서 안기다리고 들어간경우는 그때가 처음이였어요

1개월 전
증상은 미약한데 테러 의심되는 환자가 동시에 여럿 와도 바로 긴급으로 넘어가드라구요 1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예상 적중... 1개월 전
대기 중에 의식이 없어져도 빨라지더라구여! 저도 알고 싶지 않았어요••• 1개월 전
저도 빈사상태빠져서 실려온적 있는데 정신차려보니까 CPR준비중이셨어요ㅠㅠㅋㅋㅋㅋㅋㅋ 저 하나따위에 그렇게 많은 의료진들 붙어본거 첨이었습니다.
그리고 아프다는 얘기도 못할정도였어요 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자꾸 잠이쏟아져서 눈이 감기니까 자면안되요!!!!!! 하고 계속 감시하시고 붙어계시뮤ㅠㅠ
1개월 전
에고....어쩌다 그러셨어요 ㅠㅠㅠㅠ
1개월 전
호흡기질환있는데 약이 안들어서 결국 쓰러졌답니다 ㅠㅠㅠㅠ...이제는 많이 좋아졌습니다! 꼭 민석씨는 건강한 한해보내세요...
1개월 전
감사해요...... 무병장수해요 우리!!!!!
1개월 전
반대로 말하면 저정도의 위급도가 아니라면 좀 기다리란 얘기겠네요,,, 진상 많다는데 항상 고생 많으실 것 같네요ㅜㅜ 1개월 전
예전에 6살땐가 감기가 패혈증으로 도져서 응급실갔는데 처음에 감기인가? 해서 조금 기다리다가 패혈증 의심된다 싶으니 바로 프리패스였어요.. 응급실에서 기절하긴 했는디 1개월 전
리얼입니다... 뇌졸중 정신차려보니 수술 끝나고 중환자실이었읍니다... 1개월 전
뭔가 들어가자마자 또는 몇가지 검사하자마자
휘리릭 된다? 응급이란 얘깁니다
1개월 전
죽기직전, 곧 죽겠네? -> 빨리 볼 수 있습니다
빨리 보는게 좋은게 아니에요..
1개월 전
그냥 나중에 받을게요... 1개월 전
길거리에서 기절하고 응급실실려갔는데(기억없음 일시적 기억상실 왜 누워있는지 같이 온 사람도 왜 같이온지 모름) 쓰러지면서 머리로 크게 떨어진듯 ㅠㅜ

뇌 시티찍는거? 하는데 하는데 한시간정도 걸렸어요 (그거 찍으러가는데도 또 기절함) 배드에서 누워서 계속 토하고 헛구역질만 한시간정도 한것같은데 ㅠㅠ
1개월 전
강태현 이사  퇴사하고싶다.
저희 동생 3살땐가 4살땐가 열경기 일으켰는데 그때 응급실 프리패스였던 기억이 있어요 1개월 전
온더보더  우리와 영원할 봄날
ㅇㅈ 저는 피검사 결과지 들고갔었는데 코로나 접촉자라 응급실에서 안받아주려다가.. 결과지 그냥 들이밀었더니 교수님한테 콜해보고 응급실 격리구역?? 으로 들어갔어요.. 1개월 전
사실 환자 보호자들은 마음이 넘나 급하지만... 위급한 순서대로지요 ㅠㅠ 1개월 전
와 저도 한 10분만에 2번 쓰러져서 머리를 바닥에 박았거든요.머리 띵하고 가족들 입장에서는 그런적이 없어서 놀라가지고 당장 응급실 데려 갔는데 대학 병원 이었는데도 어떤것 땜에 오셨냐길래 아 제가 쓰러져서 머리를 박았거든요..하니까 바로 침대에 실려서 수액 맞고 채혈하고 심전도에 그러고 응급 ct 찍으시더라구요ㅋㅋㅋㅋ멀쩡히 걸어 들어 갔는데도..저도 놀랐다는…. 1개월 전
맞아용ㅋㄱㅋㄱㅋ 저두 멀쩡하게 걸어들어갔는데 뇌졸중 의심된다고 바로 들어갔어요 1개월 전
크리스피도넛맛있어요  오리지널 최고에요❤
코로나가 심해져 의료진 분들 다들 힘들때 ...
일요일 저녁에...열이 39.9이러고 토하고 설사해서 진자 기어서 응급실 갓는데 열나서 안에 못들어오고 약 처방만 된다고..제발 약점 달라고 토랑 설사가 안멈춘다고 일요일저녁늦게 응급실 입구에서 덜덜떨면서 혼자 약 처방받앆던거 생각나네요 ㅠㅠㅠ그때나 지금이나 의료진분들 존경합니다..
1개월 전
이럴줄 알았음ㅋㅋㅋ 1개월 전
검사 한두개 하고 그냥 진통제 맞으면서 멍 때리고 있었는데 수치 나오는 거 보고 왜 이제 병원 왔냐고 혼나고ㅌㅌㅋㅋㅋ 바로 수술실 끌려갔읍니다.. 상황 심각하면 알아서 빨리 해주시더라구요 1개월 전
몇년 전에 오전 6시부터 갑자기 배가 너무 아파서 응급실에 갔었는데 오후 4시에 통증 완화될 즈음 겨우 검진받았었어요..저 빼고 모든 베드환자가 두 세바퀴 이상 회전되고 난 후였음..응급환자가 많았었는지 가뜩이나 아픈데 부모님도 같이 오셔서 반나절동안 계속 기다리기만 하느라 서러웠던..더 심각한 응급환자들부터 처치하느라 어쩔 수 없었던 거겠죠ㅜ 1개월 전
저승문 가까이 있는 분들 먼저 의료진이 쏙쏙 빼가는 겁니다... 1개월 전
오 정확한 표현입니다
1개월 전
이거 진짜 인정...저도 피 흘리면서 병원 갔더니 그 누구보다 빨리 진료 받을 수 있었어요! 1개월 전
정말요 ㅋㅋㅋ 저희아빠가 심근경색인지 모르고 소화 잘 안된다고 갔다가 알고보니 심근경색 전조증상이라 갑자기 다 불러모으더니 븨아피.. 초고속으로 바로했어요 ㅠㅠ 운이 정말 좋아서 병원가서 알게됐어요... 1개월 전
김러브💕  뉴이스트 준짱 재중
만성편두통이 너무 심해서 약이 안들으면 어쩔수 없이 응급실을 가게 되는데 겨우 두통때문에 응급실가는거+가도 처치받는 데에 시간 걸리는거(응급이 아니니 당연...)땜에 가끔 뇌를 없애고싶어여..^^ 1개월 전
아 아니 저건… 저승 프리패스 아니냐구요… 1개월 전
맞는 말이네요 ㅋㅋ 1개월 전
근데 위급한건 솔직하게 말해야해요 저희 가족은 심근경색이었는데 견딜만하다고 차례 기다리다가 나중에 난리났었어요 우리 초진했던 레지던트인지 인턴인지 교수님한테 엄청나게 깨지고 간호사들도 깨지고.. 먼저 치료받겠다고 소리치는 진상도 문제지만 알아서 해줄때까지 기다리는것도 아닌거 같아요
응급실이 괜히 응급실이 아니니까요
1개월 전
2222 맞아요 본인 증상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하고 알릴 필요가 있는 거 같아요.... 참을만하다고 참으면 안됩니다ㅜㅠㅠㅠ 특히 한 50~60대쯤 되는 남자분들이 좀 고통 까짓거 참고 말지 이런 분들이 좀 많으신듯ㅠ..... 증상에 변화가 생기면 그때그때 얘기하구요.....
1개월 전
머리통에서 피나면 빨리해줍디다.....알고싶지 않았어요... 1개월 전
병원마다 다른듯해요. 저는 구급차타고 구급대원들도 뇌출혈인것같다고 말했는데 병원 응급실에서 1시간 넘게 누워있다가 보호자가 와서 난리치니 Ct찍고
수술대자리없다고 기다리라고하고 중환자실자리없다고 수술하게되면 응급실있어야한다고하고 타병원으로 옮기는데도 1시간 넘게걸려 그 병원에서만 3시간 넘게있다가 골든타임 훨씬 넘어서 타병원 도착함과 동시에 블랙아웃으로 기억 잃은후 눈뜨니 중환자실이더라구요. 진짜 골든타임이 중요한데 자기병원에서 안될것같으면 얼른 타병원으로 전원해주거나 검사를 진행하는게 제일좋은것 같아요.아무리 환자가 이상하다고 설명해도 자기들 눈에는 이상없음 진료를 늦게 보긴하더라구요.
1개월 전
귀 안들려서 갔는데 응급이라고 순위가 확 앞으로 당겨지더라구요.. 귀 안들리는거는 거의 24시간 골든타임 놓치면 회복이 안된다고 그런거라 하더라구요. 1개월 전
저 저번에 맹장 터질랑 말랑해서 갔는데 응급실에 환자가 별로 없었어요 그래서 엄청 친절하고 바로 봐주심,, 1개월 전
충수염이었는데 응급실에서 배 부여잡고 5시간 기다리고 다른 병원으로 옮겨져서 수술 겨우 했어요.. 좀만 더 있었음 맹장 터질뻔 했다고 하더라구요 허허 1개월 전
강지형  모든걸너무나도잘기억해요
아.. 제 아빠랑 비슷하시네요. 저희 아빤 터지셨어요.. ㅋㅋㅋㅋㅋㅋ
배 부여잡고 몇시간동안 계속 부르고 불러도 그 귀찮아하던 표정을 잊을수가 없어요..ㅋㅋㅋ
터지고 수술하고나니 죄송하다며 병실까지 오는거 보니 참 ㅋㅋㅋㅋㅋ
피를 흘려야 먼저 봐주는거더라구요.

1개월 전
..? 1개월 전
yoona_lim  나의청춘 나의소녀
빨리 의료진을 본다는 건… 당신이 옥황상제를 만날 가능성이 다른 환자 보다 높다는 뜻입니다… 1개월 전
우와 ㅎㅎ 1개월 전
응급실 의료진분들 새삼대단하네요ㅠㅠ 여기 글만읽어도 급박함이 느껴질정도예요 1개월 전
저도 뇌경색이었는데 진짜 우르르 와서 검사 해주시고 하더라구요 .. 1개월 전
절단도 빨리 봐주시더라고요...알고 싶지 않았어요.... 1개월 전
허억.... 빨리 봐주는건 진짜 응급이네요...... 1개월 전
아ㅋㅋ쉽지않네 1개월 전
당신이 의료진을 빨리 만나는 건
그만큼 당신 앞에 저승사자가 기다리고 있는거에요...
1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승길도 빠르잖아욬ㅋㅋㅋ 1개월 전
열이 많이 올라도 응급으로 해주세용,,, 중학교 나이에 39~40도 오르니까 프리패스,,, 1개월 전
열사병으로 과호흡 와서 길거리에 쓰러져 구급차로 실려왔더니 바로 봐주시도라고요 1개월 전
때때  소시 몬엑 사랑해
차이는 있겠지만 교통사고도 빨리 봐주시더라구요^^
기절했다가 일어나니 침대에 누워있고 앞에 사람들 모여있어서 당황했던 기억이...
1개월 전
잠꾸  는 오늘도 늦잠잔다
1번.. 저건 코드블루.. 방송까지 해서 인력 동원시키는 심정지. 끔찍 1개월 전
본인이 응급한상황이면 알아서 빨리 봐주십니다ㅎㅎ 1개월 전
박은태  근데 이제 앙스타를 곁들인
저는 급성 천식이라 숨을 못쉬어서 커억커억 거리고 있었는데 그날따라 응급실이 한가해서 빨리봤는데 운이 좋았네요,,, 1개월 전
그건 응급실이 한가하지 않아도 빨리 봐줘여! 저도 천식 와서 응급실 갔는데 응급실 선생님 대여섯분이 붙어서 바로 케어해주셨어요!
1개월 전
내가 말을 할 힘이있다~~~ 그럼 응급아닙니다 여러분. 우리가 드라마를 봐도 머리깨지고 심장 멈추고 피 엄청 흘리는 사람들이 고속도로 타듯이 바로 들어가죠??? 그정도는 되야 바로 들어가요. 드라마만 보고ㅠㅠㅠ 이게 응급실이 맞냐느니 하시면서 화내지말아주세요.. 플리즈 13일 전
김 애 용!  사랑 애, 솟을 용!
사람 많지 않은 응급실이기는 했는데 울면서 주저앉고 부축받아야 간신히 걸으니까 간호사분이 뛰어나와서 잡아주시더라고요 ㅋㅋㅋㅋ ㅜ 13일 전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단독] 대통령 세종 집무실, 청와대 규모로 짓는다…4593억 투입477 귀여운 강아 15:03 189160
유머·감동 박수홍 점집 소름돋는 정확도 + 근황434 어른들아이들 10:35 300443
유머·감동 4살 연하 남친 카톡을 보고 충격받은 34세 여성386 따뜻한보라성 5:06 310376
이슈·소식 충격적인 요즘 연애프로그램 근황..jpg205 제이★ 15:24 177776 32
유머·감동 첫 단독콘서트에서 관객석으로 마이크 던진 아이돌 (feat 프로미스나인 이채영195 다시한번말씀 5:43 283356 32
북한군의 게이 병사.jpg helloworld1 21:27 429 0
키 크는 꿈.gif 세기말 21:27 152 0
예비새언니가 자살까지 기도했던 사람인데...이런것도 말해야할까요? 디귿 21:27 294 0
배우 이세희.jpg 더보이즈 김영 21:17 685 0
언론 및 국힘(윤석열측)에서 '표절'이라 주장하는 금상작은 흔한 만평이다 Tony Stark 21:17 800 1
공무원 면접 탈락 후 자살한 청년, 청탁 사실로 드러나.jpg XG 21:17 844 0
니가 이상한 행동을 하는건 악령때문이여 Vitro 21:17 412 0
오버워치 2 출시기념 오버워치1 웃긴짤.gif1 까까까 21:16 488 0
'윤석열차' 외압 논란에 대한 전국시사만화협회의 간결하지만 강력한 성명서6 벤츄리 21:12 1684 7
일본 게살 음식 마유 21:11 992 0
찐따 마지노선 sweetly 21:11 865 0
2023년 개봉 슈퍼마리오 영화 포스터 최승처 21:09 812 0
자차 마련한 고앵이2 뭐야 너 21:09 1083 2
먹구름 몰려오는 몰디브.gif 풀썬이동혁 21:09 790 0
분명히 존재하는 마이너 음식덕후들2 큐랑둥이 21:09 884 0
추멘 :"흐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GIF 218023_return 21:08 285 0
그래픽카드 RTX 4090 최소 권장파워 850W1 +ordin 21:08 443 0
SSC나폴리의 젊은 미래들 gif 베데스다 21:08 518 0
노벨 생리 의학상을 받고 난 후 첫 출근14 @sonsukku 21:06 3368 15
전체 인기글 l 안내
10/5 21:28 ~ 10/5 21:3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0/5 21:28 ~ 10/5 21:3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