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어니부깅 ll조회 225072l 56
 출처
스크랩 수가 높은 글이에요!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
2개월 전
ㄱㅊ 필러도 맞음 좋겠네
2개월 전
👍
2개월 전
제가 하고싶은 말이에요
주기적으로 맞으면 좋겠어요 ~

2개월 전
오오오오 제가 하고픈말
2개월 전
ㄹㅇ ㅋ ㅋ
2개월 전
캐시뽑는황금손  3천캐시 또줘라
맞아요 정말요 ^^ㅋ
2개월 전
대신 수술있잖아용
2개월 전
👍
2개월 전
아델라이데  도둑이 든 여름
ㄹㅇㅋㅋ
1개월 전
남자도 해바라기 있어요 ㅎㅎ
1개월 전
 
악…
2개월 전
기괴..
2개월 전
와...
2개월 전
? 바이럴인가..
2개월 전
걍 광고 같은디 더럽다
2개월 전
얼굴에 맞는 필러도 부작용이 있는데 질에 맞는다니.. 정말 기괴하네요 잘못되어서 녹여낼 때도 문제네요
2개월 전
오 나도 해야지
2개월 전
안 하시는 게 좋을 것 같은데요... 댓글들 말대로 다른 데에 비해서 많이 위험할 것 같아요
2개월 전
봉바로록  파인애플 좋아~🍍
고추필러 맞는다는 얘기같아요~
2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악
2개월 전
캐시뽑는황금손  3천캐시 또줘라
TMI 대공개였군요 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전하지못한닉넴  지민이 소중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응원합니다~~
2개월 전
왜 비꼬는거죠? 내가 맞겠다는데?
2개월 전
참 애잔하시네요
1개월 전
펭수.에게
남이사

1개월 전
이거보고 토했습니다 감사합니다
2개월 전
2
2개월 전
ㅋㅋㅋㅋㅋ
2개월 전
뭔가 징그럽네요
2개월 전
우웩.....
2개월 전
"나도" 여자로서 많이 사랑해달라는 건 뭐야 ㅋㅋㅋㅋ 그쪽 세상은 여전히 일부다처제인가 보네요
2개월 전
너무 아플거같은데 ;
2개월 전
주작이길 제발!
2개월 전
진짜 기괴하다
2개월 전
김빠삐규  인피니트 그랑!
😰
2개월 전
질필러도 언젠가 긁어내야합니다
.....쉽지않은 일이예요 ㅠ

2개월 전
운동 해야하는데ㅠㅠ  6개월째 결심만ㅠ
헐....ㄷㄷ
2개월 전
헐 이건 몰랐네요
2개월 전
몸에 뭔가를 넣는건 많이 고려해보고 해야해요ㅠㅠ
2개월 전
쳐보니까 진짜 이런 시술이 있네요…주작이길 바랬는데….ㅎㅎㅎ웩
2개월 전
저런말하면서 하는사람이 어딨다고 ㅋㅋㅋㅋ 병원이 알바푼거 같은...ㅎ
2개월 전
22ㅋㅋㅋㅋ 에휴 저런 걸 만들고 홍보하는 병원이나 실제라면 저런 말을 하는 사람들이나... 여자를 뭘로 생각하는 건지
2개월 전
3
2개월 전
예전 홈쇼핑에서 일할때 야한 속옷사면서 이거 입으면 남편한테 사랑받을수 있냐 물어보던 70대 어르신도 있었어요....
2개월 전
닏썸띵  임창균이 필요합니다
몬가 슬퍼요…8ㅅ8
1개월 전
55ㅋㅋㅋㅋㅋ
2개월 전
66
2개월 전
77
2개월 전
88
2개월 전
99
2개월 전
맘카페나 그냥 검색해보면 저런 후기많아요....
1개월 전
 
진짜 병원에서 교묘하게 홍보하는것같아요 얼굴에 넣어도 잘못하면 난리나는걸 거기다가 왜.....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내 몸 건강이 더 중요하지요...
2개월 전
뱅드림  걸즈밴드파티!
내 소중한 바자이나에 저런 섬뜩한 짓을 하고 싶진 않은 걸요......
2개월 전
😳
2개월 전
여전히너의여운을느끼고있어  여름안개속에서 우린 춤을추었고
🤮🤮🤮🤮🤮
2개월 전
아 토나와 왜이래요 진짜
2개월 전
헐.................
2개월 전
성적 만족도랑 사랑이 같이 떨어지는 짐승이랑은 같이 안 살아야지...... 제발
2개월 전
역겨워
2개월 전
?????????????????
2개월 전
….???
2개월 전
휴나_  재현 정한
징글징글하다
2개월 전
돼지가되지  오늘은머먹지
ㅋㅋㅋㅋㅋ 오우! 이거 맞고 여자보고 애도 낳으라그러는건 여자가 무슨 강철인간인줄 아시는건 아니겠죠!? 저정도면 나오는 애기도 미로일듯ㅠ 진짜 망충한짓 하지마세요들~
2개월 전
돈아까워요...
2개월 전
일단 신고함 ㅅㄱ
2개월 전
저런거 주작하는 병원이나 그대로 믿는 사람이나
2개월 전
으..
2개월 전
광고
2개월 전

2개월 전
우욱..
2개월 전
걍 역겨운 광고
2개월 전
🤮
2개월 전
ㄷㄷ........근데 저러면 뭐가 좋아요?
2개월 전
와....................
2개월 전
하다하다 잼쥐에도 필러를…… 어우
2개월 전
애초에 저런걸 왜하는지 의문ㅋㅋ
2개월 전
우으으으으ㅡ……….
2개월 전
아 진짜 에바네요
2개월 전
소위 말하는 ㅇㅃㅇ 수술이라는 거 되게 옛날부터 있던 거라 여성 스스로 저런 생각 하는 경우도 아예 없지는 않을 것 같아서 짜증나네요..
2개월 전
나도 노력하니 자기도 노력해달라고 꽈추형 찾아가자고 하시지
2개월 전
????
2개월 전
(내용 없음)
2개월 전
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ㅋㅌㅋㅌㅌㅌㅌ
2개월 전
아 여기서 빵 터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여자가 오나홀인가요
2개월 전
사진 징그러워요ㅠ
2개월 전
알바같은딩
2개월 전
이렇게까지 결혼해서 살아야되나 싶음 결혼 욕구 떨어트리는 글인가요
2개월 전
왜 저런짓을 으악
2개월 전
별 z....
2개월 전
ㅇㅔ??????내가지금뭘본
2개월 전
아 ㅋㅋㅋ 토나와요
2개월 전
아니 근데 정말 그 행위만을 위한 시술이에요?? 건강에 좋을리는 없을테고.. 여러모로 충격적..
2개월 전
아 진짜 주작이든 현실이든 역겨워서 토할 거 같음
2개월 전
어휴
2개월 전
애초에 필러 자체가 얼굴에 맞아도 절대 자연 소멸 안되고 잔여물 다 남는다고 하는 건데… 필러도 경악인데 그걸 질에 맞는다니…ㅠ 진짜 혹시나라도 고민하시는 분들 평생 실리콘 덩어리 질에 돌아다니는 걸 원하시면 맞으셔도 될 듯요…
2개월 전
예쁜이수술 질세정제(질안까지 넣어서 세척하는 물품) 급으로 기괴한 미용이네요
2개월 전
소 희  한소희
질세정제는 생리 잔혈이나 질염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을 위해 만들어진 제품이고 성관계를 위한 제품이 아니에요... 약산성으로 만들어져서 가장 질 내부 산성도와 비슷하게 만든 거라 비누 (산성, 계면활성제) 물(중성)로 세척하는 것보다 훨씬 안전하고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2개월 전
제 댓글에 오해의 소지가 있었나 보네요 그런 의학 목적의 제품 말고 악취제거제 용도로 사용되는 게 따로 있더라고요 유튜브 광고로도 간혹 등장해서 주기적으로 차단박고 있습니다
2개월 전
소 희  한소희
아 제가 오해했나 보네요 가끔 속옷이나 외음부에 뿌리는 향수도 있더라고요 그런 거 말씀하시는 것 같은데 저도 동의합니다...^^ 여자의 생식기에선 냄새가 나는 게 자연스러운 건데 뭔 꽃향기라느니... ㅋㅋ 지금이 2022년도가 맞는지 의아해지는 기괴한 제품들 많더라구요...
2개월 전
진짜 하다하다 필러를 어디까지 하는교 그라지 마소 몸에 뭐 넣고 좋을 일 없음
2개월 전
밀키줭  냅다밀키꺼하기
기괴
2개월 전
하....
2개월 전
우웩
2개월 전
🤮
2개월 전
헐 거기 안쪽에 어떻게 필러를 놓는다는거지
미쳤다

2개월 전
🤦‍♀️
2개월 전
으악,,
2개월 전
오우… 예
2개월 전
🤮
2개월 전
헐..
2개월 전
우엑.. 보이지도 않는데 어떻게 ㅠ
2개월 전
우욱..
2개월 전
진짜 괴기해요
2개월 전
진짜 토나와요
2개월 전
?
2개월 전
역겹다 좀
2개월 전
남녀싸움할 필요없이 병원 광고글같은..
2개월 전
우웩
2개월 전
광고같은데 남성을 혐오하는 댓글들이 많네요
2개월 전
GIF
(내용 없음)

2개월 전

2개월 전
저거 효과 1도 없다던데 ㅋㅋㅋ
2개월 전
임웅재  내꺼야ㅠㅠ결혼하자♡
구웩
2개월 전
그레이얼그레이  맞춤법 지적 안받음
산부인과 갈때마다 질필러 광고 보면서 현타온적이 한두번이 아님.. ㅜㅜ
2개월 전
왜...? 대체 왜.........
2개월 전
와..이런게있어요?...
2개월 전

2개월 전
으 생리혈 고여서 배출 제대로 안 될 듯
너무 싫다

2개월 전
와 생각해보니 진짜 그렇겠네요 으아.....
2개월 전
아 😱
2개월 전
으아ㅜㅠㅠㅠㅠ그러네요
2개월 전
^^...
2개월 전
HarryPotter  입닥쳐 말포이
참나...
2개월 전
이게 여자를 도구로 보는 거지 뭐예요... 신체건강에 득은 없고 실만 있는 건데 정말 이렇게까지 시켜서 그 잠깐의 쾌락을 얻으셔야겠어요...?
2개월 전
시켰다는 말은 없는데요...?
2개월 전
이렇게 바이럴 홍보하는 것 자체가 남녀 관계에 도움이 되는 척 유도하는 거잖아요 저는 이게 시키는 거랑 다를게 없다고 느껴지네요
2개월 전
dtizsli  젝스키스 김재덕
저도 같은 생각이예요....
2개월 전
넵 다음 살아있는 오나홀...
2개월 전
저게 진짜로 있는거예요?????????????완전 충격인데
2개월 전
기괴의 끝판왕
2개월 전
진짜 이렇게까지 해야하나..?ㅋ...
2개월 전
어우 토나와
2개월 전
필러는 진짜 비추.. 움직여요 하지마세요..
2개월 전
이런거 바이럴일 수도 있어요..
2개월 전
어휴 주작같아 다행 ᆢ미치지 않고서야 🤢🤮
2개월 전
기기괴괴
2개월 전
저 방식으로 사랑 받고자 하면 잠깐일뿐일것 같긴 하네
2개월 전
이거 광고같은거일걸요? 실제후기보면 덩어리같은거 만져지는데 온전히 녹이지도 못해서 후회한단 후기 봤어요
2개월 전
효진 이션  김효진이창윤
………
2개월 전
Make It Right  나를 알아줬던 단 한 사람
진짜 염병
2개월 전
바이럴 아닌가요 광고
2개월 전
밀_키스  깔깔깔깔깔깔깔깔깔깔
근데 남자들도 해바라기 수술 있지 않아요?
2개월 전
유지민 여자친구  신인여돌외모원탑
그건 뭐예요?
2개월 전
수술말고 필러도 있대여 유튜브에 웃긴 비뇨기과 의사분 있는데 숏츠에 떠서 알게된..
1개월 전
🤮
2개월 전
NUEST황민현  눈물나게 빛날거야
그냥 싫어요..
2개월 전
진짜 백퍼 바이럴 우우우.....
2개월 전
오엠지... 진짜 하는 사람이 있 나?
2개월 전
질필러 할 때가 아니라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해야...
2개월 전
no_on  선선한 가을
질 필러라니...하다하다 진짜 별게 다 나오네요...물론 저 글은 바이럴 같다만 어딘선가 맞는 사람이 있을 것 같아 심히 걱정됩니다..ㅠ
2개월 전
😰
2개월 전
별 그 지같은
2개월 전
저 산부인과에서 일했을 때 진짜 남편이나 남친이 권유해서 오시는 분들 많구... 정말 주기적으로 맞으러 오시는 분도 있었어요ㅠ
2개월 전
헉 ㅜㅜ 부작용으로 오는 사람들도 있었나요?
2개월 전
우웩…
2개월 전
아기분더려워짐ㅋㅋㅋㅋ
2개월 전
뭔 필러요? 하다하다진짜...
2개월 전
미쳤구나 드디어
2개월 전
어떻게 몸을 이렇게 다양하게 망칠수가 있지
2개월 전
코에 넣는 필러도 위험한데 거기에...?
2개월 전
WM샤이니방탄빅스  울림레드벨벳청하선미아이유브아걸
너무 끔찍하다
그리고 효과도 없는데 어떻게 저런거까지 돈벌이를 하려고 하는지 돌팔이 의사들

2개월 전
우욱
2개월 전

2개월 전
예?
2개월 전
🤮
2개월 전
질에도 필러를 맞아요...???? 놀랍네요
2개월 전
으악 거기에 필러를 왜 맞아
2개월 전
🤢🤮
2개월 전
부작용은 생각안하는건가 와
2개월 전
진짜 충격적임..
2개월 전
질에필러를맞아요..?!?!?!?
2개월 전
징그러워요…
2개월 전
머릿속에 그거밖에 없다고는 생각이 안드네요..🤮
2개월 전
진짜 이게 무슨...... 갑자기 머리가 지끈거리는 느낌이에요
1개월 전
머리가 아득해진다
1개월 전
질 필러라는게 본인보다는 남자를 위한 시술인 것 같아 조금 씁쓸하긴 하네용.
1개월 전
정 그러면 주기적으로 번갈아가며 남편도 꽈츄필러 맞으라고 합시다 ^^
1개월 전
와 진짜 뭔.. 별걸 다 하네요
1개월 전
아..방금 뭐먹었는데 ㅠ..
1개월 전
.....
1개월 전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목욕비는 무료입니다. 대신에...246 몹시섹시 2:40 40319 5
유머·감동 뚱카롱이고뭐고 얇은걸로 팔아줘 가게들아 제발,,,,176 세기말 12.09 23:00 58963 28
유머·감동 처음 보면 경악한다는 포토샵 시험문제364 Twenty_Four 12.09 19:30 91344
유머·감동 오늘자 선넘는 유튜브 예능 튀르키예즈온더블럭 게스트.jpg151 캐리와 장난감 12.09 23:45 53739 17
유머·감동 얼짱 김다빈 여자랑 연애한다고 라방에서 발표함235 캐리와 장난감 12.09 20:01 105033
요즘 핫한 다나카 사람들이 의외로 모르는 사실 311869_return 10:16 1535 0
한국 16강전에서 춤추던 브라질 조롱하는 해외 축구 트윗들 다비나 10:04 1385 0
지난 며칠간 일뽕들이 계~속 내려쳤던 한국 축구... 이번 월드컵 객관적인 한국vs..4 우떤데 10:02 1532 3
위메이드 대표, 회삿돈 120억원으로 고급 오피스텔 거주 원 + 원 10:01 1143 1
진라면 먹는 외국인5 훈둥이. 10:01 1481 0
시그니엘에서 배달음식 시켜먹는법.gif9 ♡김태형♡ 10:00 3168 1
'접근금지' 끝나자... 스토킹하던 여성에 시너 뿌리고 불 붙인 70대 노인 .....2 이진기(30) 9:59 1486 2
[단독] MB, 형집행정지 종료일에 맞춰 28일 0시에 사면 단행 Twenty_Four 9:59 313 0
화물연대 총파업 철회…침울한 분위기 속 조합원들 일터 복귀 김규년 9:59 228 0
'대장동 수사 부장검사' 과거 소환한 임은정 "판사를 속여요" 널 사랑해 영 9:58 237 0
파양되어 돌아온 강아지 표정5 아야나미 9:57 2775 4
마블 팬들이 원한다는 차기 헐크 영화 311103_return 9:57 912 0
컴퓨터 출장 AS 수리 사기 당한 '뻘짓연구소' (feat. 변호사 자문 받음) MANSAE 9:57 416 0
1세대 아이돌이 사생팬에게 당했던 사건들 ㄷㄷ 던던둔둔 9:52 2077 0
"윤 대통령이 주는 인권상 거부”…취소된 세계인권선언 낭독3 Vitro 9:46 1894 4
세금과 죽음 그리고...gif 원 + 원 9:46 704 0
네덜란드의 싸움닭, 그라운드의 .gif 패딩조끼 9:43 846 0
뭐냐 세상에 잘생긴 9:43 121 0
중고나라 6500원 빌런 키토제닉 9:43 1660 0
전체 인기글 l 안내
12/10 10:22 ~ 12/10 10: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2/10 10:22 ~ 12/10 10: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