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2692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920 출처
이 글은 3년 전 (2022/11/16) 게시물이에요

크리스마스 앞두고 똥줄타는 빵집 | 인스티즈

SPC 파리바게트에서 1년중 가장 매출 높은 시기인
크리스마스 전에 똥줄이 오지게 타나봄

대표 사진
열사흘의 세븐틴  보다 좋아하기 실패
😠
3년 전
대표 사진
부승과니관이  부석순 컴백해
그래도 절대 안가요 😡😡😡
3년 전
대표 사진
까까머Rl
😠
3년 전
대표 사진
생딸기 와플  다이어트는?
😠
3년 전
대표 사진
동그라미K
왜 고객들께 심려를......직원분들.....네.....
3년 전
대표 사진
루테인
22 직원분들한테나 진심으로 사죄해야하는 거 아닌지요....
3년 전
대표 사진
꽃길만_걷는_갓세정  꽃길만 걷게 해줄께
33 직원분들한테 먼저 사죄하세여
3년 전
대표 사진
닉네임뭐로해야하나..
😠
3년 전
대표 사진
가나다라마바사하
안사여
3년 전
대표 사진
백호는어흥
동네빵집투어 합시다~
3년 전
대표 사진
좋은아침입니다!줄여서 좋!아!
그래도 불매 효과가 있나봐요ㅠㅠ 다행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아이템풀
와 그러네요 크리스마스케이크 팔려고 지금 이러고 있네요 대박
3년 전
대표 사진
이먕먕씨  뱁새 고양이흰둥이우파루파가오리
안사요. 안가요.
3년 전
대표 사진
귤쨈
맛도 없고 뭐
3년 전
대표 사진
켄마(이허즈밴드)
응 안가요
3년 전
대표 사진
화산귀환 청명  대화산파 십삼대제자
😠
3년 전
대표 사진
민윤기(a.k.a.SUGA)  융키메리미‼️❗️
뚜레쥬르는 spc 아니죠?! 뚜쥬가야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수세미
그런데 뚜쥬는 노동조합이 없다고 알고 있어요
3년 전
대표 사진
DAY6'
뚜쥬는 태생부터 지역빵집에게 상표를 빼앗아오고 갑질했을 뿐더러 노동조합 만들지도 못하게 하는 등 문제가 많아요 🥲
3년 전
대표 사진
민윤기(a.k.a.SUGA)  융키메리미‼️❗️
헐 진짜여?? 어디가야합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평화 33호침  찔리면 아픕니다
투썸 맛있어요. 그리고 동네 빵집도 맛있는데 은근 많아요. 저는 이번 기회에 동네 빵집 도장 깨기하고 있습니다 ㅎ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민윤기(a.k.a.SUGA)  융키메리미‼️❗️
헉 그래야겠어요 ㅋㅋㅋㅋㅋ
새롭게 시선을 옮겨봐야겠어요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DAY6'
저도 동네빵집을 추천드립니당! 츄라이😉
3년 전
대표 사진
일방통행반대로가
문제요점을 1도 모르네요ㅋ
3년 전
대표 사진
오늘전학온여고생
직원분들 목소리나 들으라구용
3년 전
대표 사진
슈가 크래커
응 망해라 제발
3년 전
대표 사진
강낭강낭콩싹
투썸재고많이 준비해두쇼
3년 전
대표 사진
가지볶음

3년 전
대표 사진
도깨비: 쓸쓸하고 찬란하神  너와 함께한 모든 날이 좋았다
와 진짜 속보인다 이제서야? ㅋㅋ 그리고 사과는 직원들한테나 하세요
3년 전
대표 사진
안녕 루
동네빵집 갑시다
3년 전
대표 사진
너에게 가는 길
노동자의 소리나 먼저 듣고오세요..
3년 전
대표 사진
구름맛
응 어림도 없고~~~~~~
3년 전
대표 사진
멘탈갑
응 안 먹어~~~~ 케이크 표절
3년 전
대표 사진
집가고싶다.....  집가고싶다...저는 INFP.
녜 투썸맛있어여
3년 전
대표 사진
인주니  콘서트 가고싶음
성심당 딱기다려~~
3년 전
대표 사진
양 반장  ⭐️뾰로롱🤗⭐️
응 안사요
3년 전
대표 사진
밀키스맛  형 싸움 잘해요?
요점 파악을 전혀 못하고있네요
3년 전
대표 사진
당근쥬스.
논란될때 성의없이 사과하다 갑자기 또 사과하길래 매출감소가 원인인줄 알았는데 크리스마스때문이었네요.. 하..
3년 전
대표 사진
개구리3마리
고객들 꼬셔보려는 생각말고 직원들 소리나 좀 듣고 근로환경 개선하고 앞으로 반성하겠다고 광고하면 생각돌릴사람도 있을것같은데 포인트 못잡네요
3년 전
대표 사진
내사랑박솸씨
원래 빠파 케이크는 크림 맛없어서 안먹어요
3년 전
대표 사진
알파벳대주주
근데 논란 전부터 느낀건데요. 진짜 케이크 혁명적으로 맛 없어요. 가격을 올릴거면 가격만 올리시던가요. 원가절감까지 병행해버리시니 이거는 뭐 케익이 슈퍼 빵 수준이잖아요
3년 전
대표 사진
김선배
가맹점에서 본사에 크리스마스케이크 진작 주문 넣어놔서 엄청 많을껄요..그거 팔아야하겠지
3년 전
대표 사진
출출이 세포
크리스마스에도 불매 효과 있었으면..
3년 전
대표 사진
와플대학석사  💘
이때까지 가만히 있다가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티모시샬라메
이러니까 더 싫어 절대 안사먹어
3년 전
대표 사진
날좀바라봐
절대안가
3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꺼
제발 작년에 냈던 케이크도 주세요 제발
3년 전
대표 사진
기염둥잉
투❤️썸
3년 전
대표 사진
밥알  김종현 윤지성
우짤래미
3년 전
대표 사진
ㄴㅎ317
다른데감
3년 전
대표 사진
긍진
고객 보다 현장에서 일하시는 분 목소리에 귀 기울여주세요..
3년 전
대표 사진
삐롱이  데니멀즈
직원들 목소리나 들으세여
3년 전
대표 사진
곱슬곱슬
😡
3년 전
대표 사진
Alwaysaplus
😠
3년 전
대표 사진
아냐미안해
이제와서 착한척 하긴요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우리혁롤드컵제발
응 무조건 안가
3년 전
대표 사진
Taylor Swift
응 안머거~ 너네나머거
3년 전
대표 사진
오리온초코파이
기억하세요! 파리바게트 불매의 핵심은 크리스마스케익 안사먹기! 파바 매출에서 크리스마스케익이 큰 부분을 차지한다고하네요
3년 전
대표 사진
꼬북칩바닐라
놉!
3년 전
대표 사진
명탐정코난  내 이름은 실루엣, 범인이죠.
절대 안 가겠습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뿌루뿌루
안가요~~
3년 전
대표 사진
쑤쑤  A yo 힛맨뱅~
안 가요~~
3년 전
대표 사진
이민형
불매
3년 전
대표 사진
Montblanc
안가요~ 빵집은 파바만 있는 줄 아나요? 맛있는 동네 빵집도 많아요
3년 전
대표 사진
Ol달의소녀 진솔
넘 떨린다 크리스마스 때 얼마나 타격을 입을지...>_<
3년 전
대표 사진
박씨수집가  BTS
성심당 미어터지겠군요^^
3년 전
대표 사진
초코설기
뒷북은ㅋㅋㅋ안사요~
3년 전
대표 사진
세븐틴 윤정한
동네 빵집 갑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ISFTJ
원래도 맛없어서 안갔는데 더더욱 안가요~
3년 전
대표 사진
Rain_Bow
넵 안가겠읍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웅냐냐냥
파바 안간지 한참 돼서 더 할 불매가 읍네용
3년 전
대표 사진
서연  ˗ˏˋ ଘ👼🏼
에휴
3년 전
대표 사진
윤승우
클쓰마스 케이크 동네빵집이 더 맛나요~
3년 전
대표 사진
해가뜨는밤
근데 진짜 몇 년 전부터 맛없어서 안 먹어요..
파바 케이크 사면 항상 남아서 차라리 2만원정도 더 주고 다른 곳에서 사먹고 있어요

3년 전
대표 사진
chalove
응 안사
3년 전
대표 사진
개성주악
더 맛있는 케익집이 많은데 굳이 파바안가요. 접근성빼고는 딱히ㅎ
3년 전
대표 사진
뮴뮴ㅁ  ㅁㅁㅁㅁ
그냥 동네 빵집이나 개카 케이크가 훨씬 맛있고 예뻐요
3년 전
대표 사진
Momentous
덕분에 동네빵집 케이크 사러 갑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anjejfk
케이크 값 너무 올랐던데 그거 먹을바엔 한스 먹을것 같네요
3년 전
대표 사진
강선구  SKT T1
투썸 케이크 먹을 건데요 ^_^
3년 전
대표 사진
석지니여친  방탄보라해💜
덕분에 요즘 떡케이크라는 것도 잘 알아가요~
3년 전
대표 사진
이태민 부인  주례 이수만 선생
케잌은 투썸
3년 전
대표 사진
DAY6'
😠
3년 전
대표 사진
제로뽀♡'ㅅ'♡
성심당 체고
3년 전
대표 사진
봄토끼
동네빵집체고
3년 전
대표 사진
내가누구지7  들튀
천안 뚜쥬르 케이크 추천 부탁드려요~
3년 전
대표 사진
자두곰도리  만다꼬즈 BTS BoA
응 늦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송편빈대떡
네 안갈래요~
3년 전
대표 사진
베네딕트  컴버배치
동네빵집 갑니당
3년 전
대표 사진
먼지 퍼머겅
아~ 크리스마스에 성심당 케이크 살 수는 있으려나
3년 전
대표 사진
언젠가 붙잡았어야 해  비투비아스트로
불매가 효과가 있긴 한가보네요. 그러니 이대로면 크리스마스도 문제겠다 싶어 저러는 거고. 뭐 암튼 안먹어요.
3년 전
대표 사진
꽃길만_걷는_갓세정  꽃길만 걷게 해줄께
성심당 보유지역이라는게 매우 행복하네여
3년 전
대표 사진
박준식
뭐래 맛도없는게
3년 전
대표 사진
요랑아 요랑아
매년 샀었는데 올해는 안 사려고요…
3년 전
대표 사진
살앙  무라전 연대해
투썸 홀케이크 사세요 진짜 맛있어요...
3년 전
대표 사진
뚜비뚜비  쪽 (。•̀ᴗ-)✧
투썸 가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네시의에피파니
네 안사요... 회사나 노조나...
3년 전
대표 사진
소로미  🖤
속 보여요~
3년 전
대표 사진
라라 크로프트
절대 소비 안할건데요
3년 전
대표 사진
서연  ˗ˏˋ ଘ👼🏼
으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5살 조카의 충고1
7:42 l 조회 3364
한국인이 피곤한 이유1
7:41 l 조회 3722
찐친의 리얼 병문안
7:40 l 조회 3911
한 일본인의 6년동안의 실력 변화6
7:31 l 조회 7401
이번 월드컵에서 나온 메시 인생사진
7:01 l 조회 1267
비둘기가 얼마나 더러운지 직접 보여주겠다는 유튜버15
6:54 l 조회 11199
달라 (different) 가 아니라 달라 (dollar)
6:52 l 조회 177
자취생식 유부초밥
6:25 l 조회 998
최고의 룸메
6:17 l 조회 305
충청도 화법의 세계
6:11 l 조회 1148
분위기 못 읽는 개
5:49 l 조회 656
출근길에 비 맞는 인형을 봤다1
5:45 l 조회 2016
유치원 선생님과 애기가 같이 목욕탕에서
5:30 l 조회 1477
미성년자 손님에게 신분증 요구했다가 사과
5:28 l 조회 1981
듀얼에 미친 아이1
5:27 l 조회 777
친구가 우리집 김치를 먹고 이런 말을 한다면.jpg
5:21 l 조회 505
왕이 되고싶은 자
5:14 l 조회 267
조나단이 본 최악의 악플
5:12 l 조회 977
정형외과 간호사 친구가 선물로 준 볼펜
4:50 l 조회 896
돌고래가 보인다는 펜션에 위기감을 느낀 사장님
4:24 l 조회 826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