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별맛사탕 ll조회 105696l 49
스크랩 수가 높은 글이에요!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너무 예쁘게 생겼어요...
1개월 전
강혜정..? 배우님 느낌도 나시네요!
1개월 전
저도 그생각했어요 대박,,
1개월 전
저도 처음에 강혜정 배우님인줄 알았어요..!
1개월 전
저도 그 생각하면서 내려왔어요.ㅎㅎ
1개월 전
덕질학개론  덕질이 곧 삶이다
저두요 !
1개월 전
마루는 강쥐  나 사람 됐다 짱이지...
헐 저두요
1개월 전
 
지우
1개월 전
우리 맥가이버~ 요즘 드라마에서 잘 보고 있어요~이 분도 아역출신인대 더 잘됐으면!!
1개월 전

1개월 전
이름은 안 알려주시나요?
1개월 전
지우 입니다:)
1개월 전
오 이름도 예쁘네요!! 작품도 봐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1개월 전
배우 지우  나는 다 너야
뿅❤️‍🔥 지금 소방서 옆 경찰서에 나오고 있어요!

❤️‍🔥❤️‍🔥

1개월 전
으와 뭔가 일본 드라마 여주 느낌도 나요 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랩 야몬스터  방로야솔탄소년단이야
와 마지막 움짤은 진짜 느낌 있네요,,,!!
1개월 전
😍
1개월 전
쪼푸  쪼코 푸들
잠 덜깨서 심월인 줄 알았어여 ㅋㅋㅋ 러블리
1개월 전
헉 강혜정님이신줄
1개월 전
이분보면 청춘시대 생각나요
1개월 전
와너무예쁘시다
1개월 전
지우 더 유명해지길
1개월 전
명란젓코난  진실은 언제나 하나!
와 강혜정님인줄 너무 러블리
1개월 전
헐 진짜 그 느낌 있고 옛날 강혜정 배우 얼굴도 있네요
1개월 전
웬즈데이 한국버젼하면 잘어울리실꺼 같아요
1개월 전
청초하면서 깨끗한 이미지같기도하면서 서늘한 느낌도 드네요
1개월 전
닮았나?? 했는데 웃는 입 모양이 닮으신 것 같아요...!
1개월 전
오 느낌 있다
1개월 전
우와 헐 대박
1개월 전
헐 진짜...
1개월 전
둥글감자  도리도리감자도리
할 완전 똑같으신데요?
1개월 전
퍼플로즈 보고싶다  💖기쁘다쫑쫑오셨네💙
엥????? 개똑같아요
1개월 전
다희  전율의 타츠마키
아 맞아요 ㅋㅋㅋ 엑소 좋아할 때 우주의 별이 보고 매번 그 생각했어요
1개월 전
손가인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지우역 맡을때가 언제지..... 순정 어쩌고였나 거기서 첨봄
1개월 전
손가인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본명이 지우구나 순정어쩌고때 짱예었는디
1개월 전
강혜정님이랑 일본배우 세이노 나나 느낌나요 넘 이뻐요 앤헤서웨이도 무슨 느낌인지 알것같아요
1개월 전
222 정말 세 배우가 다 보여요
1개월 전
ㄹㅇ 닮았어요
1개월 전
이분 청춘시대 나올때 했던 머리가 진짜 찐으로 엔해서웨이 같았음.. 악마는 푸라다를 입는다 그느낌
1개월 전
진짜 개성있고 매력적인 미인상... 얼굴만 쳐다보고 있어도 안질리더라구요
1개월 전
단발머리 진짜 잘 어울리시네요
넘 이쁨

1개월 전
이분 본명도 최지우던데 지우라는 이름은 다 예쁜가봐요 넘 예쁘셔요
1개월 전
우주의별이!!!!!!!
1개월 전
콕콕팜  팜파라바라팜팜팜
제발 정바름역 맡아주세요...
1개월 전
오드투유스  한페이지가될수있게
헐 생각해본 적 없는데 찰떡이네요
1개월 전
소방서 옆 경찰서의 안나님..? 이군요!
1개월 전
호법야차 소  삼아오현 선인
청춘시대2에 나오신 분 맞죠 학
1개월 전
레이첼 맥아담스 느낌도 있네요
1개월 전
얼굴이 진짜 작은데 이목구비가 알차시네요
1개월 전
지우님.. 요즘 드라마 하시던데.. 너무 잘 어울려요..
1개월 전
소방서 옆 경찰서에서 안나!!!! 진짜!!!!!
1개월 전
Metawin  냐냐냐냐냔
묘하게 배우 이하나님 분위기도 나는 것 같아요! 웃는게 넘 귀여우심...
1개월 전
예뻐요..
1개월 전
오 두번째 사진 느낌있어요...
1개월 전
GIF
웃을 때 특히 닮았어요

1개월 전
와 진짜 분위기가 너무 비슷한거같라여...
1개월 전
어 진짜 닮았다ㅋㅋㅋㅋㅋㅋ 신기하네요
1개월 전
태연_ss  굿루킹가이
헐 진짜 느낌있어요
1개월 전
GIF
(내용 없음)

1개월 전
헐링 진짜네요
1개월 전
눈매가 너무 닮앗어용
1개월 전
쥬시  사랑스럽고 아름다워
인정 너무 예쁘심
1개월 전
임웅재  내꺼야ㅠㅠ결혼하자♡
김지원?!배우님느낌도나용
1개월 전
첫 짤에서 헉했어요 너무 예쁘다...
1개월 전
우와 너무 닮았다.. 신기해요
1개월 전
그 나의 소녀시대? 거기 나온 여주분도 닮으신듯 짱예
1개월 전
청춘시대 때부터 잘 봐왔습니다ㅠㅠㅠ너무 예뻐요
1개월 전
헐 진짜~!!! 너무 매력있으시다~!!!!!!!!!
1개월 전
주4일제 주세요  주6일출근하는사람
소방서 옆 경찰서? 에 나오던 분인가요?? 낯이 익어요
1개월 전
네! 그 경찰서에서 컴퓨터로 챡챡챡 하시는분
1개월 전
레인보우 재경 님도 닮은 것 같아요!
1개월 전
러블리하게 생겼다🥺
1개월 전
오 느낌있어요
1개월 전
진짜 닮았오 러블리하시당
1개월 전
진짜 느낌있다! 눈매랑 입매가 닮은거 같아요
1개월 전
HOPER  내 이름은 아일이다
어디서 많이 뵌 것 같은데 하 아ㅓ디지
1개월 전
청춘시대2에 나왔어용
1개월 전
헐 약간 히로세 스즈 느낌..
1개월 전
맛잘알 꿀팁 주시는 줄 알았는데 정말 예쁘신 배우님이 나왔네요
1개월 전
지우님 단발도 진짜 예쁘신데 긴머리였을때가 앤헤서웨이랑 더 닮았어요!! 궁금하신 분들 일말의순정 찾아보세용!!!
1개월 전
청춘시대2 은재! 박은빈 한승연 지우 꽁냥거리던 거 생각나네요ㅠ
1개월 전
(내용 없음)
1개월 전
데프트  DRX_알파카
청춘시대 너무 재밌게봣는데 ㅠㅠ
배우들 다 잘됐네요

1개월 전

1개월 전
우와
1개월 전
청춘시대에서 처음 본 배우분이신데 그때도 앤 해서워이+강혜정 똑닮이라고 생각했어요ㅋㅋ...
1개월 전
강혜정님, 정유미님, 서영희님 얼굴도 얼핏 보이는거 같아요. 매력 있으시네요.
1개월 전
오진짜느낌있다…
1개월 전
순정아..! 그때부터 계속 눈길 갔던 배우 ㅠㅜ
1개월 전
배우 지우  나는 다 너야
일순... 제 입덕작이에요ㅜㅜㅜ
1개월 전
아이브 안유진님두 닮았어욥
1개월 전

1개월 전
와 청춘시대때랑 느낌이 또 다르네
진짜 앤 헤서웨이 같다

1개월 전
헐 진짜네요
1개월 전
일본 배우같아요
1개월 전
진짜 닮아따
1개월 전
청춘시대 유은재 배우네요! 진짜 이뻐요. 원조 유은재보다 더 좋았어요.
1개월 전
오징어는 마른 오징어  이에 끼면 걸리적거려요

1개월 전
지우
1개월 전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요정 : 각 mbti에서 이 직업을 가지면 월급 730만원(세후)562 헤에에이~ 2:19 83412 27
정보·기타 성관계를 조심해야 하는 이유 .feat 대한민국343 다비드빈치 7:30 94176
정보·기타 백인 친구를 만나서 들은 충격적인 진실264 회색티 11:00 65855 31
유머·감동 곽튜브 보면서 처음으로 실망한 순간...183 쇼콘!23 2:50 72578 36
이슈·소식 잘 모르는 채로 스트레이키즈 현진을 비판하면 안 되는 이유257 킹피짱피 12:33 50531
어떤 아주머니께서 키오스크 앞에서 Sold out을 연신 누르고 계시길래.twt 벤츄리 17:39 809 0
K팝 찐장녀,문희준 딸 잼잼이 H.O.T 캔디 안무따는 모습1 디즈니풀렸스 17:36 1342 0
대기업 가면 개인시간이 없대 유기현 (25) 17:33 1636 0
딸한테 "사랑이란게 뭘까?" 했더니1 사정있는남자 17:32 1375 1
영끌해서 차를 산 디시인 He 17:32 877 0
은근 이쁘긴 했던 무스탕 입은 카리나.gif 류준열 강다니 17:32 880 0
바디페인팅 쓰는 말 307869_return 17:32 372 0
진상 손님 배달리뷰 딜 씨게 박는 페페…jpg 키토제닉 17:32 1141 0
아바타2 월드와이드 흥행 근황 17:32 690 0
중국집에서 모르는 애 생일파티시켜줌 ♡김태형♡ 17:32 738 1
??? : 그래서 강인아 너가 뭘 어쩔건데 311103_return 17:31 472 0
맛있는데 파는 매장이 잘 없다는 맥도날드 아이스크림🍓 ♡김태형♡ 17:31 808 1
3년 넘게 온수가 안 나온다는 건물 상태 한 편의 너 17:31 844 0
갓겜회사 vs 망겜회사 비비의주인 17:31 224 0
반삭한거 자꾸 까먹는 크리스틴 스튜어트.gif Bring back to 17:31 751 0
고양이가 인간이 되어서 나타났는데 문제는 고양이일 때 6살이고 수컷이라 40대 아저.. 에자키카루 17:31 703 0
나연 "나 앞니 진짜 작아"2 베데스다 17:31 1019 0
염병천병의 달인 나루호토 17:31 271 0
역대급 그림자 마술.gif 마카롱꿀떡 17:31 172 0
전체 인기글 l 안내
1/29 17:42 ~ 1/29 17: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29 17:42 ~ 1/29 17: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