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뭐야 너 ll조회 131028l 57
 출처
스크랩 수가 높은 글이에요!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1234

1, 4만 해봤어요😮
1개월 전
5.집에있는 수건 하나씩 들고오기(학교 청소용 걸레로 씀)
1개월 전
2,4 해봤어요
1개월 전
저는 1,2만 해봤어요..!
1개월 전
헐 추억..
1개월 전
저는 1번밖에 안해봤어요 저건 초등학생 때부터 고등학생 때까지 쭉 있었음
1개월 전
1,4만 있었어요
1개월 전
저거랑 교실 나무바닥 기름대걸레로 닦는거요ㅠㅠㅠ 엄청 미끄러지면서 청소했는데ㅜㅠㅠㅠ
1개월 전
왁스 뿌리는게 개꿀이었죠
1개월 전
1번만 경험,,
1개월 전
치즈1  도경수x이지은
다 기억나네요.
1개월 전
1,2만해봤어요
1개월 전
2,3,4 첨보는데..?
1개월 전
1,2만 한 것 같아요
1개월 전
1번만 했어용
1개월 전
뱅드림  걸즈밴드파티!
1, 3만 해봤어요!
1개월 전
뱅드림  걸즈밴드파티!
3은 폐지도 있고 건전지도 있었어요 ㅋㅋㅋ
1개월 전
03
1만 해봄!!

1개월 전
불소 진짜 맛없음
1개월 전
1만 해봤는데 불소 궁금하네용
1개월 전
너란꽃  웃음꽃 피워요
00인데 .. 다 안해봤어요..
1개월 전
헐..97인데 언제적이에요? 1번 빵모양 저금톧 봒는데 강제는 아니었구 폐품수집, 단체저축운 첨보는데
1개월 전
01인대 단체저축 통장 만들었어요 필수는 아니고 선택..?
1개월 전
99 아무것도 모르게썽오
1개월 전
리에나  최고다징찡
2, 4번 제외하고 해봤던 기억이 있어요
1개월 전
3빼고 다 했던 기억 나네요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12해봤어용 안쓰는 휴대폰 모은적도 있는 것 같은데
1개월 전
00년생 1번2번만 해봤어요
1개월 전
1.2만!
1개월 전
1번 추억이다
1개월 전
1만 해봤는데.. 신기하다
1개월 전
1 4만 해봤어요ㅋㅋㅋㅋ
1개월 전
1, 2
1개월 전
나의찐석진  김석진에게진심인사람
1, 2, 4
1개월 전
1,2,3,4....
1개월 전
1만해봤어요
1개월 전
1만해봤어요
1개월 전
불소 얘들이 왜 싫어하는지 아직도 이해 안가요 걍 무맛이던데
1개월 전
1만 경험
1개월 전
1밖에 기억 안 나요.... 근데 저것도 강제는 아니었던 것 같은데...
1개월 전
00인데 다 아네여
1개월 전
1,4만 해봄.. 통장에 천원인가 끼워서 냈었던거 잊고있었는데 기억났네요
1개월 전
헉 00인데 1만 알아여..
1개월 전
불소 진짜 추억 돋네요..
1개월 전
1번만 알아요
1개월 전
1만 알아요ㅋㅋㅋ
1개월 전
3번은 경험이 없는 것 같은데 나머지는 다 기억 나네요! 1번은 유치원 부터 다양했고 2번 진짜 지금 생각해도 차갑고 이상한..
3번은 나름 좋았어요! 신기했고

1개월 전
와 저금통 진짜 오랜만이다
1개월 전
2는 잘 모르겠어여 01년생인디
1개월 전
학기 끝날때마다 다 쓴 교과서 우르르를르르르륵 버려서 교과서 산처럼 쌓인거 밟는것도 재밌었ㅇ능데….ㅠ
1개월 전
1번은 우유곽 같은곳에 넣어갔어요 맨날 깜빡해서 전날되서야 부모님께 동전 달라해서 허겁지겁 넣어갔던 기억이ㅜㅠㅠㅋㅋㅋㅋㅋ
1개월 전
1만 해봤네용
1개월 전
1,2,3
1개월 전
저도 1만 근데 나도 돈이 없던 시절인디 저걸 어케 채워서 냈지 ..
1개월 전
1.2
28일 전
1 4만
28일 전
o^_^o  울애들행복하자
1,4했는데! 저금통 갑자기 그립네요.. 동전도 안쓰면서🫠
28일 전
삥 좀 뜯겨봤더랬쥬
26일 전
23만 경험해봤는데 둘 다 힘들었어요
25일 전
1234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mbti쓰고 이게 호의인지 호감인지 골라보자435 안아주쎄이이 2:33 36305 12
유머·감동 산업용 가스료만 올린 文정부…가정용 동결하다 '폭탄' 키웠다311 널 사랑해 영 01.26 17:32 90640 39
유머·감동 시리얼 회사 공식피셜..시리얼 한끼 정량179 베어꾸 01.26 23:37 66352 20
유머·감동 기본예의다 vs 꼰대다136 Bring back to 01.26 18:03 27236 10
유머·감동 요즘 졸지에 디저트의 도시가 되벌인 곳(수정)891 천러러러 01.26 22:17 70806
경찰, '대통령실 경비단 실탄 분실' 관련 포털사이트 압수수색 진주아범 11:22 1 0
'로라로라' 뮤즈 (여자)아이들 민니 23SPRING COLLECTION 화보1 아이들튀 11:10 805 0
명절에 9급 공무원vs간호사 배틀 붙음.jpg4 더보이즈 김영 11:08 1746 0
김밥천국 최고의 조합은? 218023_return 11:06 957 0
직접 굴전을 부어야 하는 가게1 참섭 11:02 1875 0
최준때문에 찐으로 소름 돋은 입짧은햇님.jpgif3 NCT 지 성 11:02 1862 0
압도적인 파괴력의 성심당 딸기케이크.jpg 똥카 11:02 1549 0
코브라 초콜릿1 따온 11:02 937 0
삼촌! 누워있지 말고 놀아주세요!1 편의점 붕어 11:01 1182 0
한전 직원이 남의 집에 들어가서 사진 찍더니 700만원 위약금 내라고 해서 난리남...12 붐붐붐붐 11:00 3480 0
다이어터들 사이에서 성분+가성비로 유명한 그릭요거트🥣4 김밍굴 11:00 2842 3
제발제발 공기업 오지마12 꾸쭈꾸쭈 10:59 2229 3
북미에서 비혼으로 사는거 한국보다 안좋지 않아..? 왜 인정을 안하지ㅋㅋㅋㅋㅋ 311344_return 10:59 950 0
나와 남편이 이럴줄은 몰랐다 큐랑둥이 10:59 1249 0
더 퍼스트 슬램덩크 4주차(28일 토~) 관람 특전(투닥투닥 스티커) 김규년 10:58 607 0
男 86% "남혐 심각” 女 86% "여혐 심각”… 서로 "내가 피해자”3 료효닝 10:51 1808 0
상견례 후 파혼한 블라인드 남자. jpg 봉쥬루 10:41 2862 0
아내를 위해 TV 수리에 도전한 남편.jpg 던던둔둔 10:40 2403 0
이번 역대급 한파날씨에 버려진 생명23 모큐 10:35 6407 5
전체 인기글 l 안내
1/27 11:20 ~ 1/27 11:2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27 11:20 ~ 1/27 11:2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