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데이비드썸원콜더닥터 ll조회 42795l 33
 출처
 
   
회사도 제발 늦춰주시면 안될까요...
7시30분출근 너무 힘들어요...

1개월 전
이거 예능방송 땜에 바꼈을텐데
1개월 전
뭐요??
1개월 전
DAY6_Young K  누군가를 넘치게 좋아한다는건
그건 0교시 없어진거 아닌가요...
1개월 전
최근에 바뀐거였네요 옛날에 시행했던 건줄 알았네요 그땐 예능땜에 0교시 폐지 됐었거든요
1개월 전
근데 저희학교는 그때 0교시 폐지되고 오전 특기적성학습 생겨서 그냥 이름만 바꾼 0교시였어요ㅋㅋㅋㅋ
1개월 전
제가 다녔던 학교는 해당 안됐어서 7시 50분 등교 그대로였어요ㅋㅋㅠㅠㅠㅠㅠㅠ
1개월 전
저희도요 ㅠㅠ
1개월 전
ㅠㅠㅠㅠ9시 등교하는 학교 정말 부러웠다는.. 전 집도 멀었어서 6시에 일어났었어요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개월 전
ㄹㅇ 저거 한다고 하니까 공부시간 줄면 애들 성적 떨어진다고 노발대발 하는 선생님들도 많있음..
1개월 전
와 근데 ㄹㅇ 참선생이네요.. 본인 출근시간 늦춰준다는데 애들 생각한거자나용
1개월 전
9시 등교라고? 왜 우리는 8시 10분 등교지?
1개월 전
서울 모 자사고, 사립 학교라 그런지 7시 30분까지 등교입니다..^^..ㅜ
1개월 전
9시 등교이지만 0교시 있다고 8시 30분까지 등교해요 노답
1개월 전
경기도만 시행한 거 아닌가요? 저도, 동생도 서울은 다 7시 50분 등교했는데
1개월 전
무상급식일줄
1개월 전
헐 중학교때 이후론 늘 9시 등교여서 전국 다 그런줄
1개월 전
수도권만 그렇죠 ㅋㅋ
1개월 전
다른 곳은 아침 일찍 등교인가요...???
1개월 전
네 제 동생은 9시 등교 아니더라구요
1개월 전
아하... 몰랐어요ㅠㅠ 알려주셔소 감사합니다 ..!
1개월 전
띠용띠용 워익워익  ㄸㅇㄸㅇ ㅇㅇㅇㅇ
서울도 안그래요ㅜ
1개월 전
제발ㅇ회사도... 9시출근., 9 to 6라면서 왜 8시 반까지 출근 완료하라는건지ㅠㅜㅜ
1개월 전
지방도 시행하면 좋겠어요 너무 피곤해요
1개월 전
하 인정 ..
1개월 전
고3되면 나와서 자습하라고 다시 다 땡김 ㅋ... 학년 올라갈수록 아침 먹는 날이 줄어들었음
1개월 전
9시 등교 진짜 최고예요…
1개월 전
라라랄랄라  섭섭한데요...섭섭한데요...
저게 예능에서 출발한건데요, 0교시 없애자란 의미로 추진했던 거에요. 그래서 처음엔 모든 전국학교들이 지키다가 다시 점점 퇴색된거겠죠 ㅎ
1개월 전
전국학교들이 시행한 적 없습니다… 저희 지역 중 고등학교는 9시 등교를 한 적이 없어요
1개월 전
너무 좋았어요 무리해서 일찍 일어날 일 없으니 지각도 안했어요
1개월 전
Dodazy   •ɞ• 
💖💖
1개월 전
경기도에서 살다가 서울로 전학했는데, 진짜 체감이 큽니다.
덜피곤하고 여유롭게 아침먹을 수 있어요.

1개월 전
지방에서 고등학교 나왔는데, 저 정책 시행된 이후에 9시 등교까지는 아니지만 등교시간이 어느정도 완화됐었어요! 아침에 30분 가량이면 많은 걸 할 수 있어서 좋았던 기억이 있네요
1개월 전
9시등교였는데 아침야자 있어서 8시까지 등교랑 선택이였어요! 진짜 넘 좋았어요
1개월 전
DAY6_Young K  누군가를 넘치게 좋아한다는건
저희 지역도 9시 등교 해당안돼서 슬펐어요...ㅎ
1개월 전
7시반까지였나..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1개월 전
학생들 아침잠좀 자게해줍시다 ㅜ ㅜ
저때는 7시반까지등교여서 매일 6시반에 일어났는데
학교에서 집ㅈ중도안되고 그냥 죽을맛이엇음

1개월 전
아침밥 진짜 ㅇㅈ이요 ㅠㅠ
1개월 전
경기도에서만 시행 됐던거였죠..진짜 부러웠는데ㅜㅜ
1개월 전
저는 7시40분까지 등교고 8시부터 수업시작이었던거같은데... 9시등교 좋은듯요ㅠㅠ
1개월 전
9시 등교 너무 좋았어요…서울에서 고등학교 나온 애들이 제일 부러워했던 것 중에 하나
1개월 전
울학교도 9시등교 해당안됐어요ㅠㅠ
1개월 전
지방이라서 7시 50분까지 등교였습니다...
1개월 전
경기도만 해당이에요
1개월 전
이거 진짜 개꿀입니다........덕분에 고딩생활 행복
1개월 전
나때도 7시 30분 등교인데 마치는 시간이
밤 11시 30분이여서 집까지 뛰어가도 7시간을
못잤어…

1개월 전
저도 지방공립이었는데 7시 50분까지 등교였어요 ㅠㅠ
고3땐 ㄹㅇ 집에 1시에 들어가서 6시 반에 깨고 등교.. 이걸 1년 간..

1개월 전
함께 나락까지 갈까.  .. 여기가 제 나락이에요 .
이거 경기혁신학교 정책이라..경기는 거의 다 시행했어요(경기시책암기자)
1개월 전
저희 학교는 8시 20분, 고삼은 7시 50분인데ㅎㅎ
물론 지금은 수능 끝나서 9시 30분에 가기는 하지만...

1개월 전
라떼는 7시면 집밖으로 나갔었는뎅..고3때 학원 끝나고 새벽에 집 들어오면 엄마아빠한테 저 잠깐 들렸어요~ 5시간만 있다 나갈게요 ㅎㅎㅎㅎ 이랬던거 그땐 농담이라고 했는데 지금 생각해보니가 19살짜리 애기 인권 대체 어디에대 내다 버렸던건지 ㅜㅜㅠㅠ 요즘은 나아져서 다행이에요
1개월 전
부산이었는데 석식전 자습시간 없애고 9시 등교 했었어요!! 진심 너무 좋고 1교시 집중도 더 잘되었던걸로 기억나요ㅎ
1개월 전
야자 끝나고 하원 갔다와서 씻고 누우면 새벽3시, 기상 시간은 6시였어요
심지어 학교 가는데 거의 1시간 걸림ㅜㅠ..
내 자신 칭찬해...

1개월 전
경기도가 실시했고 현 교육감 바뀌면서 다시 폐지한걸로 압니다...7시반 등교했던 사람으로서 0교시에 제대로 공부하는 애들 한 반에 1-2명이지 나머지는 졸거나 잡니다 아침등교 강요하지말고 자율로 하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1개월 전
폐지했다니... 경기도여서 9시 등교할 때 너무 좋았어요
1개월 전
저도 7시50분등교였는데 매일이지옥이었슴
1개월 전
7시40분 등교였던거 같은데....매일 아침에 너무 피곤해서 잘때까지 최대한 자다가 양치랑 세수만 하고 나갔던 기억......
1개월 전
그냥 7시까지 학교가서 일찍공부했어서 생각이 안나네여...
1개월 전
진짜 최고였어요
1개월 전
이거 경기도만 됐었나? 암튼 일부 지역만 했었는데 너무 좋았음...
애초에 7시반 등교가 말이안됨 그럼 언제일어나라구ㅜㅜ
일찍 학교온다고 공부 잘하는 것도 아니고 전 진짜 잠 많이자야 공부 잘되는 스타일이라 9시 등교 시행되고 너무 좋았어요.....

1개월 전
당연히 이래야죠 ㅠㅠㅠ 특히나 멀리서 등교하는 아이들도 있을텐데
1개월 전
@hweng_star   엔플라잉 유회승
와 학교를 몇시까지 갔었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세월아..
1개월 전
같은 나이인데 어디는 9시 등교 어디는 7시50분 등교.... ㅋㅋ 통일 좀 했으면
1개월 전
경기도만 한 거 아니에요? 저희는 7시 25분까지 등교였는데 ㅋㅋ 저거 하고 성적 엄청 떨어졌다고 경기도민 친구한테 들음 시험시간에 잠온다고
1개월 전
핫초쿄  따뜻해야마시쪙 핳
경기도에서 고등학교 다녔는데 9시 등교 진짜 너무 좋았어요👍 서울에 있던 친구들 다 부러워했어유
1개월 전
ㅇㄴ... 9시 등교 수능 날 빼곤 해본 적이 없는 듯...
1개월 전
고등학생때 맨날 5시반에 일어남...
1개월 전
9시면 한참 수업 중이었던 거 같은데
30일 전
경기도만 하는 거 아닌가..?
28일 전
서울 뺑뺑이로 공립고 배치됐었는데 동네 고등학교 중 유일하게 9시 등교라 너무 좋았어요... 웃긴건 저희 학교가 대학 제일 잘감
23일 전
부산 모하십니까 저희도 해주세여
23일 전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요정 : 각 mbti에서 이 직업을 가지면 월급 730만원(세후)469 헤에에이~ 2:19 68697 25
정보·기타 성관계를 조심해야 하는 이유 .feat 대한민국267 다비드빈치 7:30 70906
유머·감동 장롱 위 공간을 비워두면 안 되는 이유.jpg198 311344_return 01.28 22:52 97023 25
정보·기타 백인 친구를 만나서 들은 충격적인 진실195 회색티 11:00 39532 16
유머·감동 곽튜브 보면서 처음으로 실망한 순간...143 쇼콘!23 2:50 56393 22
생산직 면접 보러 갔다가 정장 안 입었다고 쫓겨남.jpg1 제스 15:14 351 0
자신의 진짜 정체를 알게된 꼬마 Wannable(워너 15:10 615 0
요즘 핫한 애완 고양이류 동물1 위례신다도시 15:07 1261 1
사례금이 1000만원이었던 역대급 사건.JPG 311324_return 15:06 1868 0
암호화폐 결제가 일상이된 세상 ♡김태형♡ 15:04 1116 1
트럭 적재함에서 날아온 물체에 맞은 차량 굿데이_희진 15:03 797 0
요즘 옛드 못보겠는 이유... 위례신다도시 15:02 846 1
거대 무 뽑기 한 편의 너 15:02 530 0
닉값 제대로 하는 클럽 중 천러 15:02 535 0
어이없게 죽은 유명인들 (스압) 청량섹시 김태 15:01 1008 1
예상범주 밖에 있는 파리 패션쇼 디귿 15:01 878 0
클래식 콜라보한 블랙핑크 프랑스 자선행사 갈라쇼 무대 베데스다 15:00 422 0
[동물농장] 떼죽음 당하는 박새떼의 미스테리.JPG 션국이네 메르 15:00 657 0
맥주캔 옆으로 까먹기 풀썬이동혁 14:57 1029 0
부산사람 고문하는 9가지 방법26 나루호토 14:56 3262 2
카톡 소개팅 대참사..jpg11 안녕블루 14:40 4805 4
한국 살다가 일본 간 미국인이 충격 받은 무한 서류 굴레7 오이카와 토비 14:33 8012 0
내 동년배라면 공감할 그 시절 남돌 유사 4대장27 218023_return 14:28 6081 7
제주 안녕블루 14:21 1765 0
전체 인기글 l 안내
1/29 15:14 ~ 1/29 15: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29 15:14 ~ 1/29 15: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