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4007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486
이 글은 2년 전 (2023/6/25) 게시물이에요

워터파크나 수영장에서 삼각수영복 입고 돌아다니는 거 민폐다 vs 아니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smekirigirl
전혀
2년 전
대표 사진
smekirigirl
전에 아파트 물놀이터에서
애들 바글바글 신나게 노는 와중에 비키니 입고 돌아다니던 어머님 계시던데 그런것도 아니고 수영장에서 수영복 입는건데요 뭐

2년 전
대표 사진
뉴뉴뉴뉴뉸
ㅋㅋㅋㅋㅋ웃기네요
2년 전
대표 사진
xxxoo
전혀요
2년 전
대표 사진
냐아
싫긴한데 민폐는 아니져
2년 전
대표 사진
푸ㅜ
전혀요 워터파크 수영장 아니면 어디서 입나요
2년 전
대표 사진
닉네임1475182212
민폐는 아닌데... 실내수영장(강습)에서도 거의 없긴 해요.
2년 전
대표 사진
영은
대부분 트렁크 금지인데 삼각이 왜 없죠.. 전 사각을 거의 못 봤는데 신기하네요
2년 전
대표 사진
닉네임1475182212
요즘 숏사각 입지 삼각은 거의 안 입어요... 남자는 거의 5부 or 숏사각 입어요
2년 전
대표 사진
귤쨈
별게 다 민폐
2년 전
대표 사진
자탕
수영장에서 수영복 입고 돌아댕기는 게 왜 민폐죠 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laura
2222
2년 전
대표 사진
33 ㅋㅋㅋ 수영장 안 가봤나 개많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타코야ㅋI  국산
44 우리가 싫고 말고 할 문제는 아닌듯ㅎ
2년 전
대표 사진
도레미파솔솔
55555
2년 전
대표 사진
팔도비빔면  조승연 사랑해❤️
66
2년 전
 
대표 사진
아이비
먼상관이악싶어요
2년 전
대표 사진
떵비
수영장인데 입을수도 있징 민폐 아니다에 한표 걸어요!
2년 전
대표 사진
찹쌀도나쓰
왜 민폐죠ㅠ
2년 전
대표 사진
가나다라마바사아자차카타  파하
살색 삼각수영복이면 좀 많이 당황스러울 수 있지만 그거 아니고서야 뭐
2년 전
대표 사진
안성탕면을 먹을땐 계란을 완전히 풀어버리기~
개인적으로 생식기를 내놓고 다니는것도 아닌데 남의 옷에 민폐다 어떻다 평가하고 눈치주고 오지랖부리는거 진짜 이해안가요
더군다나 그냥 길거리나 마트도 아니고 수영장인데
본문 뿐 아니라 노브라 크롭 레깅스 언더붑 등등 포함

2년 전
대표 사진
장재열
ㅋㅋ대체왜 민폐고 왜 눈치봐야하는지
2년 전
대표 사진
케인인님
제 주변 수영잘하시는 분들은 삼각선호하시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폴콜스
좋음
2년 전
대표 사진
파도
민망하긴한데 뭐 법칙 어긴것도 아니고 내부규정이 있는 것도 아니고 안보면 됩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매맴
근데 워터슬라이드 줄 기다리는 계단에서는 엉덩이가 너무 제 눈앞에 있어서 조오금... 부담스럽긴 하더라고요
2년 전
대표 사진
구리사는너구리
수영강습하는 수영장에서는
반 올라갈수록 삼각많이 입어요

2년 전
대표 사진
종 강 종 강 돌을던지자
전혀. 래쉬가드가 스테디가 되어서 그렇지 삼각팬티 안입을 이유가 있나요!!눈치보지 마세요!!
2년 전
대표 사진
딸기규지지
팬티만 입은사람도 봤는데 수영복은 당연이 민폐아니죠
2년 전
대표 사진
snowme
수영 잘할수록 짧고 딱붙는 삼각에 화려한 색상 무늬 입어요 다년간 수영다니면서 느낀 팩트ㅋㅋㅋ 걸어올때부터 느낌남 화려한 삼각에 자신있게 걸어오는 남자들 다 수영고수
2년 전
대표 사진
귤이
잉 나 왕초본디 삼각입고 수영장에 삼각천지임.. 하비는 사각이 싫고 차라리 삼각이 좋다구요
2년 전
대표 사진
맥반석계란
엥 수영장에서 화려한 삼각 입으신 분들이 찐 고수들이에요 대체 삼각이 왜 민폐…? 저런 생각을 어떻게 하는거지….? 보기 민망해서 민폔가요? 대단한 유교국가 납셨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02826101
삼각..? 꼭쥐스만 겨우 가린 지름3센치 비키니면 몰라도 삼각은 너무 자연스러운 수영복이잖아요...
2년 전
대표 사진
마음의 소리
뭐 이렇게 민폐라는 말이 쉬워졌는지.. 당연히 입으라고 만들어진걸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1018
운동하는 실내수영장 삼각은 그러려니 하는데 워터파크는 이상하게 민망하드라구요ㅡ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컴공과가 알려주는 코딩 잘하는 사람 특징
21:22 l 조회 2
신입이 원하는 회사 복지1
21:19 l 조회 222
병원 주사실에 붙은 주사실 예절
21:17 l 조회 443
그래픽카드 티어표 2026
21:14 l 조회 655
26년 상반기 SK하이닉스 서류 합격 스펙1
21:10 l 조회 2450
이민가고 싶다는 라이더
21:09 l 조회 667
면접빨로 지원한 병원 전부 합격한 썰1
21:08 l 조회 1215 l 추천 1
이게 음식이 맞나 싶은 번역 레전드
21:06 l 조회 742
13살 연하가 들이대서 사귄다는 남자1
21:06 l 조회 1040
대충 보면 자연스러운 사진1
21:05 l 조회 1438
꼭 챙겨먹는 건강보조식품
21:04 l 조회 218
110,870엔짜리 새우볶음밥1
21:02 l 조회 1091
미국에 파는 스팸의 종류
21:02 l 조회 817
궁금한건 무조건 물어본다는 오사카 사람들1
21:01 l 조회 1492 l 추천 1
누가봐도 확실한 K-달팽이2
20:51 l 조회 5170 l 추천 1
면접 망치고 울어버린 딸
20:51 l 조회 1812
치킨 스톡을 뛰어넘는 농축액13
20:44 l 조회 8255 l 추천 1
경찰한테 플러팅 날리는 법
20:44 l 조회 1365 l 추천 1
잡탕면을 파는 중국집
20:36 l 조회 2327
키 크고 못생긴 사람 vs 키 작은 존잘남1
20:35 l 조회 2260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