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4015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01 출처
이 글은 2년 전 (2023/6/26) 게시물이에요

 

옛날 메이플 전사 템트리.jpg | 인스티즈

레벨 10에 1차전직하고

목검으로 슬라임, 돼지 사냥

 

 

옛날 메이플 전사 템트리.jpg | 인스티즈

간혹 슬라임 잡아서 레벨업하다가

스노우보드 득해서 이걸로 갈아탐

 

 

옛날 메이플 전사 템트리.jpg | 인스티즈

부자(부캐)들은 냉참 들고 다녔음

 

 

옛날 메이플 전사 템트리.jpg | 인스티즈

어쨌든간에,

15 찍고 포크창으로 바꿈

 

 

옛날 메이플 전사 템트리.jpg | 인스티즈

20 되면 물작 끼거나

 

 

옛날 메이플 전사 템트리.jpg | 인스티즈

죽창으로 갈아탐

당시 세계여행으로 나왔던 일본 맵에서 팔았었는데

공속 빠름이라 인기 많았음

 

 

옛날 메이플 전사 템트리.jpg | 인스티즈
옛날 메이플 전사 템트리.jpg | 인스티즈

25 찍고 퓨메 + 빨간삼각방패

공속 매우빠름이라 2차전직 전 거의 필수템 조합이었음

 

 

옛날 메이플 전사 템트리.jpg | 인스티즈

퀘스트해서 돼지도감 끼고 다니기도 했음

 

 

옛날 메이플 전사 템트리.jpg | 인스티즈

실버스노우보드 끼고 다니는 전사들도 많았음

 

 

옛날 메이플 전사 템트리.jpg | 인스티즈

그리고 30 찍은 후

파이터, 페이지, 스피어맨으로 2차전직 후

왕푸 ㄱㄱ

 

스피어맨은 아직 창 스킬 배우기 전이라

창보다 검 쓰는 게 더 나았음

 

 

 

옛날 메이플 전사 템트리.jpg | 인스티즈

파이터, 페이지는 35 찍고

하이랜더에 떡질하거나 작해서 50까지 쭉 감

공속도 빠름이고 외관도 예뻐서 인기 많았음

 

 

옛날 메이플 전사 템트리.jpg | 인스티즈

버려진 쟈드

(40제 두손검)

 

 

옛날 메이플 전사 템트리.jpg | 인스티즈

스피어맨은 35 찍고

나카마키 들거나

 

 

옛날 메이플 전사 템트리.jpg | 인스티즈

40 찍고 제코 듦

(보스니아 폭격기 아님)

 

 

옛날 메이플 전사 템트리.jpg | 인스티즈

그리고 43 찍고

메이플스피어로 갈아탐

공속 빠름이라 매우 유용했음

 

 

 

옛날 메이플 전사 템트리.jpg | 인스티즈

파이터, 페이지는 50 찍은 후

드디어 하랜에서 호검으로 갈아탐

 

 

옛날 메이플 전사 템트리.jpg | 인스티즈

43때 메이플스피어로 갈아탄 스피어맨은 계속 들고가고

나카마키나 제코 들던 스피어맨은 작장팔사모로 갈아탐

 

 

 

옛날 메이플 전사 템트리.jpg | 인스티즈

50렙 무기에 묻힌 그리스 ㅠ

 

 

옛날 메이플 전사 템트리.jpg | 인스티즈

50렙 무기에 묻힌 십자창 ㅠ

 

 

옛날 메이플 전사 템트리.jpg | 인스티즈

그리고 64 찍은 후 메이플 무기로 갈아탐

 

 

옛날 메이플 전사 템트리.jpg | 인스티즈

스피어맨도 64 찍고 메이플 무기로 갈아탐

공속이 좋아서(보통) 70렙 무기 건너뛰고 바로 80렙까지 갔던 걸로

 

 

 

옛날 메이플 전사 템트리.jpg | 인스티즈

용기사(스피어맨) 70렙 무기인데

철판 아이스크림 만들 때 쓰는 뒤집개 같이 생겼음

성능도 그저 그렇고 예쁘지도 않아서 인기 별로 없었던 걸로 앎

 

 

 

 

옛날 메이플 전사 템트리.jpg | 인스티즈

파이터는 크루세이더로,

페이지는 나이트로 3차전직 후

그륜힐 꼈었음

초반엔 인기 많았는데

메이플 소울로헨 등장 이후 좀 묻힘

 

 

 

옛날 메이플 전사 템트리.jpg | 인스티즈

어찌저찌 80렙 찍고

그레이트 로헨으로 갈아타거나

 

 

 

옛날 메이플 전사 템트리.jpg | 인스티즈

청운검으로 갈아탐

 

 

 

옛날 메이플 전사 템트리.jpg | 인스티즈

그리고 용기사는 호진공창으로 갈아탐

창도 엄청 크고 멋있어서

용기사의 상징 같은 무기였음

(개인적인 생각임)

 

 

옛날 메이플 전사 템트리.jpg | 인스티즈

그리고 90 찍고

크루세이더, 나이트는 라투헨더로

 

 

 

옛날 메이플 전사 템트리.jpg | 인스티즈

용기사는 페프로 갈아탐

스탯보니 초지존작이었던 듯 ㄷㄷㄷ

 

 

 

 

대표 사진
FACE  지민 첫 솔로앨범
ㅋㅋㅋㅋ 추억 돋느다...
이젠 블랙셋-> 앱솔or파프 -> 아케인으로 확 줄여진

2년 전
대표 사진
로우니아기
앱솔 진짜 비싸더라구요....요즘도 비싸나요...? 아케인은 대체 얼마나 비쌀까요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키 160 개꿀팁
3:08 l 조회 2
라면스프 쫀드기
3:07 l 조회 2
전설의 비누공장 신입사원
3:07 l 조회 55
순댓국을 영어로?
3:06 l 조회 2
벌침 중독자
3:05 l 조회 43
라바 옐로우 짬뽕
3:04 l 조회 121
PC방 대화 모음
3:03 l 조회 169
욕먹은 견주
3:03 l 조회 61
현대판 조삼모사
3:01 l 조회 227
센스있는 직원의 다과상
2:56 l 조회 251
봉춤의 이상과 현실
2:56 l 조회 576
공무원이 퇴사를 결심한 이유1
2:54 l 조회 417
장사의 신이 말하는 장사 3가지 금기
2:49 l 조회 1089
수녀님들이 만든 딸기잼
2:46 l 조회 464 l 추천 1
여자들은 이해 못하는 남자들의 대화
2:43 l 조회 529
신박한 청소차1
2:42 l 조회 287
25퍼센트는 수학을 선천적으로 못한대4
2:41 l 조회 933
스팸이 된 이유
2:39 l 조회 445
리듬게임 고수 레전드
2:39 l 조회 699
전세계에서 우리나라에서만 구하기 쉬운 맥주
2:38 l 조회 1191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