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457342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제78회 칸영화제 공식 초청작!✨️
영화 '파리의 사생활' 시사회 30명 초대 이벤트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유머·감동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고기 30인분 시키고 나서 음료수 공짜로 달라는 손님 부탁 거절한 사장님 논란
143
2년 전
l
조회
106647
인스티즈앱
이 글은 2년 전 (2023/10/25) 게시물이에요
1.사장님이 매정하다 2.손님들이 진상이다.
2
11
2
연관글
망한 사랑 고르기
1
SKT이상혁
30인분이면 저희가게는 하나씩드려씀
2년 전
우냐뇨
사장님이 센스가 없네용.. 30인분 시킨 사람이 한번만 더 와도 남는게 많을텐데.. 재방문 기회 놓친거라구 생각함
2년 전
Benjamin
당근보다는 딸기가 좋아요 🍓
매정하다기보단 장사센스가 없는 사람..
2년 전
김오트
흐엥
사장님 매정하지 않고 손님도 진상 아니에요 30 인분 주문하면서 음료수 정도면 한 번 말이나 꺼내 볼 수 있다고 생각해요 ㅋㅋ 근데 걍 사장님이 센스가 없으신 분이네요
2년 전
감자동그리
노센스
2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어른들아이들
ଘ(੭ˊᵕˋ)੭
22
2년 전
드딩
몇명의 단체이고 음료수 몇 개를 요청한건지 안나왔네요
2년 전
바바바바밥
22
2년 전
꽃길만_걷는_갓세정
꽃길만 걷게 해줄께
333
2년 전
핱나요정
워다름여운
44
2년 전
김태주.
해피버스데이태주씨
55
2년 전
박준식
센스가 없긴 하네여..
2년 전
봄날의곰을아시나요
아니요
30명와서 30이면 매정한건아니라서 몇명이 와서 30인분을 먹고 음료수를 몇병 요구했는지가 중요할듯
2년 전
sungchana
22
2년 전
애쥬
33
2년 전
변희수
44
2년 전
세레비
555
2년 전
황용식
친등해요 맞등해요
6
2년 전
너의노래가되어
0518♟태민의 Advice
7
2년 전
도도한 나쵸
맥시칸타코맛
8
2년 전
슈조
10
2년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concco
단체가 몇명이고 몇개를 달라고했는지 알아야 뭔가 말을 할수가 있을거같네용
2년 전
오에이오우
2
2년 전
주은찬
2 하....센스던 서비스던 매장영역입니다 니들이 정하는게 아니라요....
2년 전
띠요링
매정한건 아닌데 장사는 못한다는 생각은 드는
2년 전
나쿵
1…융통성이 없다 근데 갯수는 제한으로 몇개정도만 서비스다..이럴듯
2년 전
별길온
서비스로 줄만도 한데...
2년 전
1월 26일
일땜시 매주 몇년째 가고 있는 식당 사장님은 고기 시키면 테이블당 작은캔으로 음료 콜라 사이다 주세요. 정말 감사한..저음료가 당연한 건 아니지만 단골을 잃었네요. 30인분이나 먹은 거면 그 집 괜찮다는 건데...고기만 먹었을리도 없잖아요
2년 전
익인20051106
슈주찐덕후
매정하져 ㅋㅋㅋㅋ 다신 안가죠 저런델 누가 가겠어여
2년 전
ㅈlㅈl
10명이서 30인분시킨건지 30명이서 30인분시킨건지..
2년 전
T1_Faker
이상혁
자유긴한데 인원수보다 두배 시키면 주시던데요..?
2년 전
문비바테
대충 삼겹살 1인분에 요즘 13000원대니까 30인분이면 최소 39만원인데 음료수 한잔 서비스로 안주는건 좀 의아스럽긴하네요 온 인원수도 중요한듯
2년 전
로또1등기원
사장님이 좀 장사를 못하시네요
2년 전
민윤기슙기
센스가 부족하네요
2년 전
난 집순이가 아닌데
몇명의 단체였으냐가 중요할거 같아요.
단체라 많이 먹었으니 달라는걸로는 애매한 듯
2년 전
웃음지마뢰약
진상임
2년 전
굽네치킨
굽굽굽네를원해
센스가 부족할 순 있지만 주는건 사장 마음대로 아닌가요 왜 주고말고를 손님이 멋대로 정하고 싫다하면 멋대로 실망하고...
2년 전
수시
안수호 연시은
달라고 하기 전에 줬다면 좋앗을텐데
2년 전
villanelle
2 서비스는 사장님 마음이죠 달라고 요구하는 것 자체가 너무 2
2년 전
쁘로핏
SEOUL DYNASTY
진상이지. . 뭔데 삥뜯음..?
2년 전
빠삐뀨
인피니트 그랑!
주는거면 감사하게 받겠지만 달라하는건 좀
2년 전
꼬기꼬
장사 하는 집 입장에서 센스가 없어 보이기는 하지만 이것만 봐서는 단편적으로 판단 못하겠어요 20명 와서 우리 음료수 하나씩 줘~ 일수도 있고 여태 먹은 음료 다 공짜로 까줘~ 일 수도 있고..... 한두 병이 아닐 수도 있으니까요 서비스도 가능한 만큼만 봐가면서 드려요 그리고 애초에 사장이 먼저 준다고 해야 기분 좋은 서비스죠
2년 전
Lovely Yours
우리도 예전에 단체 왔을때 음료는 서비스로 줬는데
메인을 많이 먹기에 음료는 그닥 많이 안먹어서 손해도 아님 손님 입장에서는 서운할법 하죠
손님이 권한건 아니고 우리쪽에서 서비스줌
2년 전
뭘해야하지
30인분 시킨건 시킨거고 몇명이서 간건지가 중요할것 같은데요
2년 전
뭘해야하지
근데 준다 한것도 아닌데 냅다 먼저 달라는것도 좀 웃겨요
2년 전
주0
알바했던 곳에서는 보통 단체에서 고기 주문 들어오면 서비스 달라하기 전에 주긴 했어요 테이블당 두개씩은 드리라고 했었는데 고기만 30인분인 곳에서 보통 부가적인것도 시키기고 단체로 오면 술도 시키기때문에...근데 모 사장님 맘이긴 하지만
2년 전
브리브링
사장이 먼저 서비스로 줬으면 센스가 좋았던 거겠지만..
서비스는 사장이 주고 싶을때 주는게 서비스이고,그걸 주고 말고는 사장 맘이라 생각해야 하는데 왜 손님이 서비스를 요구하면 당연히 응해야 한다고 생각하는건지...
2년 전
hfjskendiwhj
서비스는 사장님 재량이긴한데..
보통 저렇게 시키면 음료수는 서비스로 주죠…
그렇게 당골이 생기는 거니깐
2년 전
난 항상 잃을걸 생각해
음료수 양이 중요할 거 같은데 그게 없네요
2년 전
닉네임1618724684
1인 1인분 30명 시켜도 테이블당 음료한병정돈 줄것 같아요
2년 전
애쥬
30명이 30인분 시킨 거면 얘기가 달라지죠... 그건 그냥 일반 손님이랑 다를 게 없으니까요
2년 전
koojawook
정확한 상황은 모르겠지만 글로 추측해보면 손님이 많이 시킨 상황 같은데 손님이 나서서 서비스 달라고 하는게 20~30대가 많이 가는 가게라면 되게 흔치 않지만 40대? 50대? 이상이 많이 가는 가게면 수산물 시장에서 흥정하는 것과 비슷한 느낌으로 흔하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해서요...
따지고 보면 식당 주인 잘못은 아니지만, 매정하다는 말까지 들은 거 보니 거절하는 방법이 유하지 못했던 거 아닐까 추측 해봅니다
2년 전
koojawook
물론 저는 어떠한 가게를 가던 서비스를 먼저 요구하거나 그러지는 않습니다
2년 전
스펀지 밥
네모네모스펀지밥
111
2년 전
냠냠쿵냠쿵
다른나라에서도 음식 많이 시키면 음료수 하나 달라고 요구하고 그걸 서비스로 받는게 당연한 문화인가요?
저는 사실 센스 없다는 말도 잘 모르겠으여...
2년 전
재도전확인
그냥 다음에 거기 안가고 주위에 소문나는거죠 ㅋㅋ
2년 전
반반카레
서비스는 손님이 달라고 하는게 아니고 가게에서 주는게 서비스에욬ㅋㅋㅋ 뭔 당연한듯..
2년 전
칠오
◡̈
22 ㅋㅋㅋㅋ 무슨...
2년 전
핑가
핑구동생
33
2년 전
깽돌
음료수 해봤자 단가 얼마나 한다고.. 장사머리 없으신듯
2년 전
~~
1. 손님이 몇명인지
2. 어떤음료인지
콜라 10병정도면 모를까
술시킨거 무료로 해달라 이런거면?
2년 전
구리구리구리쓰
근데 저도 저번에 6명이서 37만원 나온적 있었는데 서비스 아예 없었슴다
그러려니.. 애초에 서비스 받을 생각을 안하긴 했는데 전 주면 땡큐인데 안줘도 할말은 없죠
2년 전
TEN LEE
사장님이 센스가 없긴한데 주인 마음이니 뭐...
2년 전
만두만두만두
단체로 가면 서비스 주는 경우 많이 봤는데 신기하네요
2년 전
만두만두만두
근데 저 원글러분 작성글도 많은데 다 저런글이네요 뭐지
2년 전
귀뚫아미
30명와서 30인분 시켜도 서비스 줄거같긴 해요
2년 전
태평양한가운데
1
2년 전
비내린다
사장님은 센스가 부족했고 손님은 진상맞네요 맡겨놨나..
2년 전
시에루
센스부족이긴 하네요 저 옛날 알바할땐 단체손님 오면 사장님이 한 테이블당 음료 2개씩은 드렸거든요 30명이면 거의 병음료 20병은 드림
2년 전
말랑쮸우
요식업계 불황인데 저런 우량고객을... 꺼억...
2년 전
나너조화해
단체손님 기준이죠..ㅋㅋ몇명이냐에 따라 달라집니다. 소수인원 단체에 30인분이면 인당드려도 되지만 30인단체에 30인분시키고 달라하면... 인건비가 더들어요...
2년 전
알래스터
음료수 갯수가 얼마나 되는지..
2년 전
말랑말랑제니
3 장사할줄 모르시네
2년 전
고준(김준호)
와..... 큰손님을 놓치셨네요
2년 전
정국오빠나랑결혼해
우리는 천생연분♡
주는건 사장님 마음이니까 매정하진 않다고 보지만 센스가 없다 ..?
2년 전
햇마늘
저는 서비스 달라고 안할거지만... 다신 안갈듯여
2년 전
사랑보다소중한슬픔
그거 좀 주지 참...ㅋㅋ 매정도 매정이고 센스도 없어요
2년 전
ㄷ딩
1…
2년 전
ㄷ딩
음식 하나만 시켜도 리뷰이벤트라고 음료수 주는 곳이 얼마나 많은데… 음료수 하나 못줘서 저런 손님을 놓치네요
2년 전
김 수현
볼링왕
거한 손님 잃었네
2년 전
아르헨티나
근데 30명 와서 30인분 시켜도 서비스 줄만 하지 않나 음료수값 얼마나 한다고ㅠ
고기집 단체손님으로 한건씩 하는데
2년 전
에슴파
장사 접어라
2년 전
내가몇번말했어
서비스를 먼저 요구하는 거 별로예요.
주면 고마운 거고 안주면 그냥 안주는 거지..
2년 전
잭스패로
1111111 완전 매정... 30인분이나 시켰으면 전 30명한테 싹다 쐈을듯요
2년 전
캔유퓔더블루
퓔더블루
30인분이면 서비스로 그냥 내줬겠다! 으휴..... 센스가 이렇게 없어서야....
2년 전
정 대만
🔥
손님이 잘한건 아닌데 사장님이 센스가 없네요...
2년 전
먼가작고귀여운녀석
매정하네...
2년 전
명창 강아지
전정국(BTS)
11 사장님 센스가 없으시네
2년 전
달달한커피한잔
안줘도 그만이지만.. 장사를 유도리있게 하는게 좋을듯..
2년 전
럽럽유
진상인데요
2년 전
윤시윤.
슌님께 저당잡혔어요
2 서비스로 달라고하면 진상
2년 전
녜 알게쯥니다
1
2년 전
김단
매정하다
2년 전
이하잉이하이이히이
잘모르겠네요. 대패삼겹살 30인분시키고 콜라 28캔 공짜로 달라고했으면
2년 전
삐약제형
🐣박제형🐣
고기 1인분에 요즘 15000원쯤 하나요?
그럼 30인분이면 45만원꼴인데
아무리 인당 1병씩만 요구했다해도 3마넌인데 45만원에 최대 3만원조차도 안해줄 정도면 장사센스 없는듯요
저렇게 대형손님 놓친거죠 뭐
2년 전
쪙구기
사장님 잘못은 아닌데요 요즘 같은 불경기에 어려운 자영업 사장님들도 많은데 나름 큰손 손님 잃으셨네요... 손님이 매정하다고 할 정도면 그 날이 마지막 방문일듯요...
2년 전
17_WOOZI
먼저 주는 거 아니면 좀 진상 같아요
2년 전
방탄소년단 김태태
매정하다기보단 센스가 없네용
2년 전
英
꽃 뿌리
11 센스 부족
2년 전
몽키 D 루피
음 그냥 줬으면 좋았겠지만 뭐 의무는 아니니까 뭐라 하기도 애매… 인원수랑 음료수 몇개를 요구했는지도 궁금하고… 근데 뭐 장사 잘하는 분들 보면 어느정도 융통성이나 센스는 가지고 있는 것 같아서
2년 전
퍼피퍼피
현실에서 저정도로 장사센스 없으면 단골 생기기 어려움
2년 전
qazxswedc
원래 보통 저정도면 말 안해도 서비스 주던데 저같으면 걍 줬을듯ㅇㅅ
2년 전
영뚀
주는 건 사장 맘이고, 주고 싶었으면 진즉에 줬겠지… 솔직히 저렇게 대놓고 요구할 정도면 평소에도 다른데다 그렇게 말하고 다니는 사람인듯..
남자친구가 고깃집 가게 사장이라 가끔 일 도와주러 갔었는데, 솔직히 저정도면 그냥 음료수 먹은거 말 안하고 빼주는 데, 요구하는 사람치고 진상 아닌사람 없더라
2년 전
최연준(1999.09.13)
장사센스가 부족한건 맞지만 음료수 얼마안한다해도 엄연히 돈받고 파는 메뉴중에 하나인데 서비스로 달라고 말하는 이유가 뭐임...?고기 이렇게 많이 팔아줬으니까 음료수정도는 달라고할수 있지않을까하고 생각하는 그 마인드가 이해가 안감 고기 그만큼 사먹을정도로 돈 있으면 음료수도 걍 시켜마시면 되는거 아니냐고 음료수 시킨다했을때 사장님이 먼저 서비스로 주는건 감사히 받아먹을만한데 먼저 서비스로 달라고 하는건 거지근성 있는것같아보임
2년 전
Satoru Gojo
괜찮아 난 최강이니까
단체가 몇 명인지.. 인원이 많으면 테이블 차지 + 그만큼 또 차림 노동이 빡세질 것 같아서 글쎄 잘 모르겠습니다
2년 전
Satoru Gojo
괜찮아 난 최강이니까
그냥 궁예입니다만 30인분이나 시켰으면 줄만 하면 손님이 말하기 전에 일찍이 서비스 줘버렸을 듯해서 저 지경이 되도록 안 줬으면 처음부터 줄 생각이 없지 않았나 싶고 그러려면 꽤 많은 인원수가 오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30인분이면 1인 1 음료 여덟에서 열 명 정도까지가 아묻따 드릴 수 있는 맥시멈 인원
2년 전
카붕이
음료수를 그 테이블에만 주는것도 좀 그렇고..
2년 전
kakaobank
음료수 몇 병을 요구했냐에 따라 다를거 같아요
2년 전
부르르
몇 명이서 왔고 몇 병을 요구했는지가 중요할 거 같은데 그냥 사장이 장사 센스가 없음.. 4명이서만 가서 10만원만 넘겨도 음료수 두 캔은 서비스로 주심…
2년 전
건강하고행복할꼬
저라면 된찌도 서비스로 몇개 드릴거 같아요
2년 전
윤기마릿광대
윤기메리미
센스 부족
2년 전
민주너무예뻐♡
예쁜게 최고야
1 그 손님들 다음에는 안오겠네요...
2년 전
임웅재
임시완죽도록사랑해.
공짜로 달라고 말하는건 싫은데
나같으면 말꺼내기도 전에 공짜로 줬을듯
2년 전
0l0l0l0l
몇명의 단체인지가 중요할 것 같아요. 60명이 30인분 시키고 자리만 차지하고 음료수 달라고 한거면 저런 반응도 이해가서..
2년 전
봄날의춘심
매정하죠.. 저같으면 두번다시 그집 안갈껍니다.
2년 전
sk akwcnjqhk
1
2년 전
이지은 (IU)
워더
몇명이서 갔고 얼만큼을 요구했는지에 따라 다를것 같네요 ..
2년 전
coy
사장이 공짜로 준다고 하기 전에 손님이 먼저 공짜로 달라고 하는 것도 뭔가 엥? 싶은
2년 전
박 원 빈
🎸✨
진짜 센스 없음... 달라고 하면 짜증나긴 하겠지만 보통은 달라고 하기 전에 줄 듯
2년 전
박 원 빈
🎸✨
애초에 서비스 줄 만한 인원으로 30인분 시켰으니까 언급이 없지 않을까요..? 저런 글 올릴 정도면 억울하면 nn명이서 고작 30인분 시켜놓고 어쩌고 저쩌고 사족 있었을듯요~
2년 전
시카고타자기
손님은 진상이 아닌데
사장님이 장사마인드가 없으시네요
대박은 힘들듯
2년 전
쿠키쿠ㅋ
장사머리가 없네요
2년 전
보고싶다 많이
몇병은 서비스로 먼저 내줄텐데..근데 먼저 그냥 줘 이런것도 별로임
2년 전
호텔 더스크의 비밀
자기 불리하니까 인원뺀듯 30명와서 30병달라햇음 당근 썼을텐데
2년 전
sshh
요즘은 리뷰 이벤트만 해도 음료 하나 공짜로 잘 주는데 더군다나 30인분이니 저라면 서비스로 드렸을거같기는 해요 근데 안줘도 사장 마음이죠
2년 전
진눈깨비온다
1 저런 식으로 장사하는 집 오래 가는데 못봄... 장사 한철 하고 접을거면 상관없지 그거 아니면 좀 센스를 배워와야할듯...
2년 전
극적극적
뭐 얼마나 많은 음료 서비스를 원했는진 모르겠지만 많이 시켰다고 당연하게 구는 소비자도 문제고 센스 없는 사장님도...... 문제는 아니지만 그 사람들은 다신 안 오겠죠
2년 전
규빈쉐
애기야
윗댓 말대로 몇 명이서 왔고 몇 개를 요구했는지 안 나와서 뭐 정확한 건 모르겠지만...
30인분 시키면 먼저 음료 서비스할 것 같고, 내가 손님 입장이더라도 당연한듯 먼저 서비스를 달라고 말 하진 않을 것 같네용
2년 전
뿌뀨앙
장사하는 사람인데 저거 서비스 주기 싫다는 생각들면 그냥 장사하지 마쇼 그냥 장사랑 안맞는거임 성격이 장사해도 아마 스트레스 이빠이 받을거임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임실 치즈가 유명해진 이유
이슈
'48세' 럭키, 늦깎이 아빠 된다…"아내 45세에 자연임신 성공" 이례적인 일 ('슈돌')
이슈
매주 스타벅스 배달 시키는 아내.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20대에 후회하는 거 하나씩 적어보자
이슈 · 1명 보는 중
클린앤클리어 바르고 올라간 씨야 남규리 데뷔 무대
이슈
AD
뭔가 강박증 수준으로 입냄새 신경쓰거나 구강관 리 하는 사람보면
이슈 · 1명 보는 중
컵라면땜에 부부싸움한 이유
이슈 · 1명 보는 중
투표소 강아지 "더 줘"
이슈
AD
부엉이바위서 노무현 대통령 조롱한 청년, 국힘 오디션 최종 우승
이슈
요새 청년들 배달음식과 외식으로 인한 건강 문제 얘기할 때 제발.txt
이슈 · 1명 보는 중
AD
사무실 매너 위반 하면 시말서 쓰게 한다는 회사
이슈 · 2명 보는 중
AD
'거제 야호'라는 유쾌한 균열…리센느, K-팝 '잃어버린 시간' 복원하나
이슈 · 2명 보는 중
경북대 에타에 이런 글이 올라오다니
이슈 · 2명 보는 중
AD
아이폰 18 프로 컬러 미리보기 (루머)
이슈
네일아트 나 가성비 너무없어? ㅠㅠㅠ
일상
경찰청에 올라온 이상한 실종아동 신고현황
이슈 · 1명 보는 중
AD
전체
HOT
댓글없는글
구운 채소 甲은
203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
218
96년생 작가가 초딩때 선생한테 미움받은 이유.manwha
259
현재 난리 난 안양시 러브버그 안내문..JPG
141
독일인 기자 "한국인들은 피해의식 정서에서 벗어나야 한다"
132
역사 강의 듣는 스타벅스 직원들
99
자녀 담임 병가 사유가 궁금한 스레드인
92
개 음침한 일본의 의자 문화.jpg
131
사촌 오빠와 사귀다 헤어진 썰
81
난임병원의 살벌한 분위기
98
주작이길 바라는 소개팅 전 카톡
71
이제 같이 죽기로 결심했다는 불법 웹툰 공유 사이트 X토끼 근황 .jpg
119
만나이 충 너무 싫어
120
신규 직원 개빡통 들어옴
76
심연 그 자체인 디씨 고해성사 갤러리
68
키 160 개꿀팁
3:08
l
조회 2
라면스프 쫀드기
3:07
l
조회 2
전설의 비누공장 신입사원
3:07
l
조회 55
순댓국을 영어로?
3:06
l
조회 2
벌침 중독자
3:05
l
조회 43
라바 옐로우 짬뽕
3:04
l
조회 121
PC방 대화 모음
3:03
l
조회 169
욕먹은 견주
3:03
l
조회 61
현대판 조삼모사
3:01
l
조회 227
센스있는 직원의 다과상
2:56
l
조회 251
봉춤의 이상과 현실
2:56
l
조회 576
공무원이 퇴사를 결심한 이유
1
2:54
l
조회 417
장사의 신이 말하는 장사 3가지 금기
2:49
l
조회 1089
수녀님들이 만든 딸기잼
2:46
l
조회 464
l
추천 1
고민(성고민X)
추가하기
더보기
부모랑 얘기하몀 답답해;;
1
공시 교행직 점수 이렇게 받았는데 일년 더 하면 가능일까?
18
이마가 긴데 사각턱 때문에
심리상담) 부당한 일 당해도 할말 못하는건 어떻게 고쳐야할까
4
직장) 제가 잘못한건지 궁금해서 글 써봅니다
다음 생이 있다면
여자들은 이해 못하는 남자들의 대화
2:43
l
조회 529
신박한 청소차
1
2:42
l
조회 287
25퍼센트는 수학을 선천적으로 못한대
4
2:41
l
조회 933
스팸이 된 이유
2:39
l
조회 445
리듬게임 고수 레전드
2:39
l
조회 699
전세계에서 우리나라에서만 구하기 쉬운 맥주
2:38
l
조회 1191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3:02
1
아내의 더러운 과거...
7
2
월세 살면 금지되는 행동
2
3
미국에 펜타닐 중독자가 늘어나자 발생하는 범죄
2
4
교수 : 바느질을 너무 잘해서 재봉틀로 한 것 같다
5
난임병원의 살벌한 분위기
81
6
장사의 신이 말하는 장사 3가지 금기
7
사촌 오빠와 사귀다 헤어진 썰
77
8
심연 그 자체인 디씨 고해성사 갤러리
47
9
봉춤의 이상과 현실
10
손님 아기가 이뻤던 식당 사장
1
피치항공 오사카 당알치기 플랜 웃김
6
2
배민 가게측이랑 싸웠는데 배달문제로
21
3
렌즈하나로 이쁘장에서 ㄹㅇ 연옌급 개짱예 될수도 있는건가
1
4
대학원도 이렇게 힘든데 직장은 좀 더 낫나..? ㅜ
14
5
나 못생겻는데 보정 개잘해서 요즘 팔로 많이 오르는중이거든ㅋㅋㅋㅋ
2
6
핑잘봄/봄웜브, 봄웜라💦제발🧎이거 사 주시긔🙏
1
7
침대에서 벌레 나왔는데 이거먼지 아는 사람 ㅠㅠ ㅎㅇㅈㅇ
2
8
옆집이 울 집 택배 던져서 옮겨놓는데 어케? 40
5
9
머리빨도 중요한거같태 외모에있어사
10
와 지금 바람 걍 가을바람임
2
11
대학원 가더니 이상해진 애 손절한거 생각남
2
12
나 얼굴은 이쁜데 연애를 못함....
8
13
피시방 진짜 더럽나봐 피부뒤집어졌다가
3
14
대학 자퇴하고 방통대 졸업 했으면 이력서에 뭐라써?
15
존예가 되고싶다
16
야르한 아침 그거 기상송 맞춰놧는데 일어날수잇겟지
2
17
이 신발 살말해주라…급함
3
18
예비군이고 뭐고 전쟁나면 도망가야지..
10
19
익들은 친구가 원ㄴㅏㅇ 하고다니는거 알게되면 손절할거같아?
2
20
마운자로 7개월 맞고 단약 시도 중
1
아니 근데 핱시 우열 유경
7
2
지금 인티하는 사람들 대충 몇 년함?
33
3
배에서 소리날 정도로 배고픈데 다른거 말고 밥이 먹고싶은거면
5
4
핱시 성민 저정도면 그냥 온리유경인게 맞지?
3
5
한 회사에서 10년씩 일하는 사람들은
3
6
핱시 최종
1
7
성인이 커피 안 마신다 하면 무슨 생각 들어?
35
8
이제 3시 다 되가는데 사람 은근 많아보인다
13
9
왤케 사람들 얘기하는 거 듣는게 좋지
10
우열이 규리 지목한 이유
12
11
미세스 노래중에 푸름과여름 넘을 최애곡이 없는듯
11
12
콘 나눔으로 금...? 받았대
13
빅뱅 서베이 못하거나 실수한 사람 되게 많은가보다..
1
김은숙 차기작 사극+태몽인가봐
2
멋진신세계
손실장님도 안자네ㅠㅠㅠㅠ 댓글 달았다
1
3
내방이라면 어디 할래
52
4
멋진신세계
이 누나 진짜 때려요
2
5
멋진신세계
허남준 인스타 또 올렸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
6
멋진신세계
이것도 촬영중 아닌데 너무 세계서리 코어다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