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널 사랑해 영원히ll조회 74142l 28

 
 
 

흡연자들이 꼭 가지고 다녀야하는 물건 | 인스티즈
흡연자들이 꼭 가지고 다녀야하는 물건 | 인스티즈
흡연자들이 꼭 가지고 다녀야하는 물건 | 인스티즈
흡연자들이 꼭 가지고 다녀야하는 물건 | 인스티즈
흡연자들이 꼭 가지고 다녀야하는 물건 | 인스티즈
흡연자들이 꼭 가지고 다녀야하는 물건 | 인스티즈
흡연자들이 꼭 가지고 다녀야하는 물건 | 인스티즈
흡연자들이 꼭 가지고 다녀야하는 물건 | 인스티즈
흡연자들이 꼭 가지고 다녀야하는 물건 | 인스티즈
흡연자들이 꼭 가지고 다녀야하는 물건 | 인스티즈
흡연자들이 꼭 가지고 다녀야하는 물건 | 인스티즈

 
휴대용 재떨이
 
 
 
 
담배꽁초=쓰레기
길바닥은 쓰레기통이 아님
 
담배꽁초를 길바닥에 버리는 사람들은
휴대용 재떨이의 존재를 모르기 때문에 그러는 거라고 믿고 싶음
 
 
 

추천  28

이런 글은 어떠세요?

 
   
김 영 훈  더보이즈
재떨이 없으면 바닥에 버리지 말고 니 입에 넣어라
2개월 전
제에에에발
2개월 전
👍
2개월 전
가지고 다니는데 아주 쾌적하구요!!!! 넘 좋습니다
2개월 전
애초에 흡연뷰스에서만 펴서 잘 쓸일도 없구용
2개월 전
아우 멋진 분이시네요
2개월 전
멋지십니다 ㅠㅠ
2개월 전
일본 살 때 들고다니는 사람 종종 봤었어요! 비흡연자인 제가 종종 봤을 정도니 실제로는 꽤 들고다닐지도? 백엔샵 같은 곳에도 동전지갑처럼 생긴거 팔고 그래서 친구가 구입해서 동전지갑으로 썼던 기억이 있네요
2개월 전
타코야키s  🍁
👍
2개월 전
ShuYamino  EYYYYYYYYY
GIF
(내용 없음)

2개월 전
새링  꾸깃
흡연자들은 담배꽁초를 길가에 굴러다니는 낙엽 정도로 여기는걸까, 항상 생각해요....
쓰레기고 아무데나 버리면 안된다는 인식 자체가 없는것같음
제발 길에서 금연하는것까진 바라지도 않으니까 꽁초는 쓰레기통에 버려줬으면 좋겠어요

2개월 전
길바닥에 버리는 사람들 지가 버린 꽁초 주워서 먹여야됨
2개월 전
길가에 담배꽁초버리는거 진심 미개하다 생각함..
2개월 전
근자감  근거 없는 자신감
구뜨
2개월 전
인터넷에는 저걸 쓴다는 사람이 분명 많은데 현실에서 딱 한 번 봤어요ㅋ...
2개월 전
연초끊고 릴로바꿨는데 광명찾음.. 꽁초도 작은지퍼백에 넣고 집가서 버리는데 냄새 1도안남
2개월 전
냄새 차폐가 엄청엄청 잘되어야 할텐데 첫번째 제외하고는 그다지 좋아보이지가....
담배는 꽁초냄새가 진짜 말도안되는 냄새남

2개월 전
저 재떨이에 라이터기능을 추가할수있으면 좋겠네
2개월 전
길바닥에만 안 버리면 굳이 쓸 필요 없긴해요! 다들 담배를 길바닥에 자꾸 버리니까...ㅠ
2개월 전
저 포켓형 쓰는데 닫아두면 냄새 진짜 안나용!!!! 주머니에 맨날 넣고 다녀도 옷에 냄새 안배고 안새어나옵니다
2개월 전
야만적인 앨리스씨  그대는 어디까지 왔나
돌려서 닫는 방식도 있어요! 닫으면 냄새 안 납니다
2개월 전
제발.......냄새는 어쩔 수 없다고해도......바닥에 쓰레기 좀 버리지말앗으면.......제~~~~~발.........
2개월 전
백수  입니다
RNC 재떨이 냄새도 막아주고 좋아요
2개월 전
저두 전에 인티에서 이 글 보고 구입하고 사용 중인데 처음엔 번거롭고 귀찮은데 쓰다보니까 좋습니당 ~ ~
2개월 전
1989.03.09  언니 결혼하자
전담이라 재 떨어질 일은 없어서 이클립스 다먹고 빈 통 들고 다녀요 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개월 전
진정령.  망기무선 백년해로
액상 전담 아니면 꽁초 나옵니당
2개월 전
발로란트  손으로란트
헉 똑똑이
2개월 전
꽁초, 가래, 연기만 조심하면 담배 굳~~~~
2개월 전
원빈이 저거 쓰는 사진 봤었음
2개월 전
배우 원빈
2개월 전
선 아현  Take Your Star!
정말 제발.. 밤만 되면 길거리에 담배꽁초 수북한거 너무 냄새나고 더럽고 불쾌해요..ㅠㅠ
2개월 전
재떨이 예쁜거 나왔으면 좋겠어요... 다 뭔가 공구리 아님 해골?비주얼....
2개월 전
하 느  님의 커플반지
해외 직구로 사면!! 관 모양 예뿐 거 있어요
2개월 전
뭐라 검색하면 나올까요... 알리? 아마존? 같은데에서 찾나요ㅠ?
2개월 전
하 느  님의 커플반지
저는 테무라는 앱에서 삿습니다!! 알리 비슷한 앱이에요 ㅎㅎ
2개월 전
감사합니다!!
2개월 전
이거 쩐내는 안 나나요…? 저는 담배 꽁초 주워서 집에 버리는 편인데 쩐내가 너무 나서 금연했고, 작년에 성공했네요…ㅜㅜ
2개월 전
여담으로 아파트 흡연 구역에 버젓이 공용 재떨이 있는데도 바닥에 버리는 사람들도 있더라구요 같은 흡연자로서 정말 이해가 안가는... 그 몇 발자국 앞에 버리는 게 어려운 걸까요?
2개월 전
제발 꽁초 버리지마세요.
2개월 전
무인양품 휴대용재떨이 가볍고 좋음
2개월 전
민주너무예뻐♡  예쁜게 최고야
근데 가지고 다니는 사람을 못봄
2개월 전
거리에서 침 바닥에 뱉고 꽁초 버릴거면 다 핥아서 드시고 가세용
2개월 전
냄새 쩌는거 본인들도 다 알면서 함부로 버리는 거 진짜 극혐이예요
2개월 전
우리나라 사람들은… 절레
2개월 전
꽁초도 그렇고... 다 마신 일회용 컵도 그렇고ㅜㅜㅜ 탕후루 막대 등등 제발 바닥에 버리지말았으면ㅜㅜㅜㅜㅜ
2개월 전
그래요 차라리 연기는 내가 숨 참으면 되는데 이제 가래를 좀 하... 어떻게 햇음 좋겠네요
2개월 전
any

2개월 전
이게 흡연자들의 기본 문화가 되면 좋겠네요
2개월 전
제발 갖고다니게 법이라도 생겼으면 +바닥에 침뱉는 히드라들도 좀..
2개월 전
맞아요 저게 기본문화로 자리잡길 바랍니다.
2개월 전
저런거 신경썼으면 담배를 시작도 안했을듯
2개월 전
제발 길에 침 뱉지 마 바닥에 담배꽁초 불붙어있는 채로 버리지 좀 마 길 걸으면서 피우지 마 남의 집 밑에서 피우지 마!!!!!!!!!!!!!!!!!
2개월 전
ㄹㅇ 담배피고 지들이 챙기던 먹던 어쩌던지 뒷처리를 해야지 왜 맨날 버리냐고;
2개월 전
휴대용 재떨이로 이클립스통 강추합니다..
본문에 나와있는 파우치형, 케이스형 두개의 단점만 없앤 버전이에요!!
냄새도 안새어나오고 불 끄기도 좋고 꽁초도 마니 들어갑니다..

2개월 전
우엉오리차  훈제
헉 냄새 안새어나오나요???
2개월 전
서로승  호로록쨥쨥
제 일본친구가 서울와서 가장 충격받았던 게 담배꽁초 길바닥에 엄청 많은거,,라고 했던 기억이 나네요. 뭐 일반화는 아니지만 비교적 많은 일본 사람들이 휴대용 재떨이 들고 다닌다고 들었어요. 벌금때문이라고 했나? 암튼 진짜 저거 필수라고 생각해요.
2개월 전
방탄소년단 캡짱  내남자들💜
저거랑 침 좀… 진짜 도로 입에 넣어주고 싶음
2개월 전
쿠팡에서 하나사긴 했는데 냄새 별로 안나요 가까이 코 대야 나는정고 ...? 좋은제품들 몇개 만들어주면 좋겠어요 내가만들수 없으니,,
2개월 전
법적으로 의무화 하세요
2개월 전
휴대용 재떨이 갖고 다니시는 분 한번 봤는데 그 전 까진 휴대용 재떨이가 있는지도 몰랐어요...ㅋㅋㅋㅋ 다들 바닥에 버리는걸 당연하게 하길래... 그렇게 피해 덜 주면서 깔끔하게 피우는거 보고 오히려 인간적인 호감이 가더라구요
2개월 전
신혜진  행복해줘 나의 기적
가방에 항상 있어용
2개월 전
쩡차코  ૮ • ·̫ • ა
제발 법적 의무화
2개월 전
💛파우치형 휴대용 재떨이 쓰세료💛 1년내내 포켓? 파우치형만 쓰고있어요 냄새 차단 진짜 잘됩니다!!!!!!!!!! 가격도 싸서 한 번 살 때 3~4개 시켜놓고 주기마다 교체해가면서 쓰는데 좋아요
담은 꽁초는 흡연구역 쓰레기통이나 집에 와서 버리고 포켓 안쪽은 물로 헹궈주기만 하면 됩니다~!
본문 밑에서 세번째 짤 지금 제가 쓰는 건데 굿굿
밑에서 두번째것도 써봤는데 저건 얼마 안가서 옆구리 터졌어용ㅠ 지금 쓰는 건 약간 옛날 비닐손난로같은...재질이라 더 튼튼하고 한번도 터진 적 없습니당

2개월 전
+ 담배꽁초 불 다 안꺼진 거 넣어도 괜찮았어요 저는~~~~ 맨날 그냥 넣고 주머니로 눌러서 불 꺼욥
2개월 전
칼 어번  덕후대왕
마지막꺼 저 있어요! 한 5개 들어감
2개월 전
꽁초만 버리나요...가래침 좀 그만 뱉어요
드러워서 진짜....걸어다니면서 피는 것도 민폐고...

2개월 전
길빵하는 사람들은 꽁초바닥에 버리고 가래침까지 야무지게 뱉음.... 제발 꽁초라도 버리지말길
2개월 전
길빵하는 사람 공동현관앞에서 피우는 사람 화장실에서 피우는 사람 다 싫어 싫어 진짜 싫어 비오면 공동현관 바로 앞에서 펴서 비밀번호 누를때 냄새 다 맡고 복도에 냄새 다들어오고 진짜 싫어~~~
2개월 전
저거 은근힙해서 지금 연초끊었는데도 그냥 달거다녀욬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알록달록  어덕행덕
진짜 제발 모두가 들고 다녔으면 좋겠어요. 왜 쓰레기를 길바닥에 버리는지... 대체 뭘 배운 건지..
2개월 전
첫번째, 두번째 같은 뚜껑 아니면 네모난 휴대용재떨이는 냄새가 잘 새어나오더라구요.. 파우치형은 안써봤는데 두번째꺼 썼을때 아주 만족했었어요
2개월 전
애초에 흡연실에서만 흡연을 해서 필요를 못 느꼈는데 작은거 하나 사보까..
2개월 전
레알 흡연구역 이외의 장소에서 피우는거 정도는 이제 해탈함
제에에에발발바랄발 꽁초수거통 가지고 다니시길. 싸가지 없이 길바닥에 훅훅 던지는거 보면 천년의 애정도 식음😡

2개월 전
임웅재  임시완죽도록사랑해.
진짜제발 입에쑤셔넣든가
2개월 전
모카맛고양이  꼬리음슴
우리3살짜리 애기가 길바닥에 침뱉어서 얼어붙은거보고 물!!!!!! 이러는데
음.....오.....아.....
담배피면서 침뱉는것도 진짜꼴뵈기시러요

2개월 전
제발 좀
2개월 전
ㄹㅇ 담배꽁초 왜 길거리에 버리는지 모르겠음 본인이 폈으면 본인이 가져가세요...^^
2개월 전
궁예  지금 누가 기침소리를 내었어?
그래 좀 갖고다녀라..
2개월 전
디자인도 예쁘네 유행했음 좋겠다
2개월 전
전 전담 쓰는데 저런거 가지고 다니기 귀찮아서 그냥 담배곽 안에 넣어놓고 한번에 버려요
2개월 전
꽃이피는 동쪽에서  조화로운 렌
오 저도요 ㅋㅋㅋㅋㅋ담배곽안에 넣어놓고 한번에버려요.저처럼 하는사람 한번도본적없는데 첨보네요‘
2개월 전
네 제발요 자신의 낮은 도덕성과 무지성을 바닥에 표현하고 다니지 맙시다 사회화 된 인간임을 인지하고 살아가세요 부디
2개월 전
luvluv  최강펭수
너무 의외로... 귀엽네여?
2개월 전
ㅇㅈ 안가지고다닐꺼면 입에넣고 삼키길
2개월 전
제발제발..
2개월 전
박은태  근데 이제 남궁혁을 곁들인
다이소에서 하나 내주면 좋겠당
1개월 전
저거 말고도 길가면서 담배피고 가래 뱉는거 진짜 너무 싫어요ㅠㅠ
1개월 전
와기해파리  ଳ ጿ 해파리훔치기
저거 키링처럼 바지에 달고다니면 짱예뻐용!!
1개월 전
우우키키  키키키키키키키키키킼
제발 법적 의무화ㅠㅠ 그리고 차안에서 도로에 꽁초 버리는것도 단속 강화하면 좋겠어요..
1개월 전
제에발
14일 전
소우주와맥주  난너를보며숨을쉬어
담배꽁초랑 침 뱉는 거 진짜 어떻게 법적으로 처벌 왜 안 하나요 거리 미관 해치고 자연에도 안 좋고 너무 싫어요…
2일 전
플러스 제발 침좀 뱉지마라 제발... 아우
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파묘보고 저녁먹는데 옆테이블에서 말거네요.jpg252 우우아아02.25 20:2097643 1
이슈·소식 현재 난리난 일본 미용실 마스크남 근황...jpg535 우우아아02.25 18:29112702
이슈·소식 현재 파묘로 오랜만에 극장간 사람들이 증언하는 것.JPG199 우우아아02.25 19:3794759 26
이슈·소식 부작용이 있다 없다로 논란인 수술251 지상부유실험02.25 19:0689384 3
이슈·소식 [속보] 대통령실, 의대 증원 협상 없다284 Tongs02.25 21:1474635 23
여자들이 성인물 온리팬스로 가는 이유 더보이즈 김영 11:16 2 0
아........ 괜찮은 에세이 어디 없나? 참섭 11:11 321 0
테일러 스위프트 넷플릭스 다큐영화에서 언급 많은 장면들 우물밖 여고 11:10 601 0
현대차 직원이 알려주는 대기업 기준.jpg1 편의점 붕어 11:05 1186 1
의사들끼리도 내분 일어나는거야..? 필살기라고 11:03 1573 1
해외에 나갈 때 컵라면을 딱 두 개만 챙길 수 있다면3 비비의주인 11:03 726 0
본인 mbti 적고 나에게 전애인 어떤 의미인지 한 단어로 적는 달글1 無地태 11:03 312 0
테일러 스위프트는 왜 인기 많은거야? +ordin 11:03 540 0
지붕 뚫고 하이킥 신세경 황정음 원래 이름.jpg JOSHUA95 11:03 1197 0
우리학교 무용과 에이스인 내 친구 대신 내가 서울 발레 콩쿨에 나가고 싶어서 계단에.. 헤에에이~ 11:03 457 0
이동진 평론가가 점수매긴 주요 오컬트 영화들 평점 Different 11:02 367 0
이혼전문 변호사가 쓴글 [남자는여자사랑안해요] 배진영(a.k.a발 11:02 695 0
어릴 적 독서와 영화 보길 좋아한 사람들은 먹어보지 못한 음식에도 취향이 있지 않나.. 950107 11:02 334 0
회사에서 일당 30만원 줄테니까 삼일절에 출근할지 물어보면 어떻게 할지 적어보는 달..3 담디디다 10:57 943 0
[단독] 박진영, 2024 '위버스콘' 출연…'트리뷰트 스테이지' 주인공 nownow0302 10:56 686 0
칼군무 맛있어서 알고리즘 선택 받았던 영상 근황.jpg 홍홍스 10:50 941 0
인천시민들 소름 돋는 트윗...twt23 우우아아 10:38 7293 4
웹툰 그 자체 이재욱+이준영+홍수주 <로얄로더>화보 울랄라짱 10:24 3657 1
친구가 카톡으로 (나 너무 우울해서 300만원짜리 명품 가방 결제했어)라고 얘기한다..16 갑이다 10:24 2807 0
엔믹스 해원이 알려주는 춤으로 보는 MZ 테스트4 roadtrip 10:19 5029 1
전체 인기글 l 안내
2/26 11:14 ~ 2/26 11: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팁·추천 인기글 l 안내
2/26 11:14 ~ 2/26 11: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