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알라뷰석매튜ll조회 94196l 16
스크랩이 많이 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이런 글은 어떠세요?

 
   
근데 진짜 롯시는 좀 심각하긴 해요 cgv는 인력충원 다 된 것 같던데 롯시는 코로나 끝난 지가 언젠데 아직도 갈 때마다 표 확인하는 직원도 없고 횡한 느낌
2개월 전
와 진짜요... 갈때마다 직원이 없어서 표 확인 안해도 되나싶었는데 역시나 사람이 부족해서였네요
2개월 전
초반에는 왜저러시지싶었는데 안타깝긴하네여...
2개월 전
역시 일본뿌리 기업답군.
2개월 전
그걸 못버티면 어디 일하겠어? 진짜 텃세를 못겪어봐서 그래 버텨 버티는게 이기는거야 눈물이 차올라도
울지마 울면 지는거야 버텨 무조건 버텨 알겠어?

2개월 전
넹?
2개월 전
사람이 먼저지 뭘 버텨요
2개월 전
ㅎㅎ...텃세도 잘못된거지 더 잘못된게 있으니 덜 잘못된건 넘어가라 이 말아님?
2개월 전
갭분싸
2개월 전
난독이라도 글 읽으려는 노력은 좀 하셔요... 텃세의 텃도 안 적혀있는데 어디서 꿈꾸다 댓글 쓰셧어요??
2개월 전
이게 태움이죠ㅋㅋ
2개월 전
산독기 독기야 어디를 가느냐
2개월 전
뭔 헛소리야
2개월 전
밈인데...
2개월 전
아니 익인이말고! 잘못달았나봐 미안
2개월 전
luvluv  최강펭수
난독기도 될거 같아요 ㅋㅋㅋ
2개월 전
난독증이 아니라 아예 글도 안 읽고 쓴 답댓같은데 이 댓글 하나로 본인 인성까지 보여주네요ㅋㅋㅋㅋ경영자들의 잘못된 판단을 까야하는데 지금 이런 마인드로 살면 큰일나요 이 양반아
2개월 전
버티라고하는 사람들은 대체 어떤 삶을 살아온건지 궁금하네요. 얼마나 치열하게 버티면서 살아오셨길래 남한테도 강요를 하나요.
2개월 전
그.... 비꼬는거 같은데
2개월 전
꼭 이런사람들이 직장에서 갈굼하더라
2개월 전
 
집앞에 롯데시네마 있어서 자주 가는데.. 진짜 이 많은걸 어찌 혼자 다하지 싶더라구요
매표겸 매점코너랑 엔젤리너스 두군데 왔다갔다 하고 그와중에 상영시간되면 상영관쪽에 계시고...

2개월 전
skt 멤버쉽으로 롯시만 가는데... ㅜㅜ
2개월 전
너누야  나랑친구하자
sk 멤버십때매 롯시 가는건디,,,
2개월 전
롯데는 여기저기 다 인원감축하고 있는 직원 갈아쓰고 어휴
2개월 전
언니도 캐디일 해봤어 나는 그러지말아야지 안그래야지 하고 버텨 버텨 무조건. 그럼 너 웃는 날 와 버텨
2개월 전
여름뮤트  INTJ
혼자 버티세요
2개월 전
언니 이랄z
2개월 전
와이라노...! 여기 그런 곳 아닙니다
2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는 날이 아니라 비웃음 당하는 날인듯요. 무팔은 역시....
2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이건 또 무슨 신박한컨셉이야
2개월 전
푸른 곰팧이  삼색 고얗이
아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갸
2개월 전
푸른 곰팧이  삼색 고얗이
쨍하고 해뜰☀️날 돌아 온단다 ~^_^
2개월 전
^^
2개월 전
최재웅  @choijaewoong_
너나 버텨;
2개월 전
이거 무슨 밈이예요?
2개월 전
걸어다니는산딸기  강찬희•내남편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ㅋㅋㅋㅋ컨셉에 심취하셨나봐여
2개월 전
컨셉인가
2개월 전
이거 무슨 밈이에요?
2개월 전
캐디 욕멕이지마라 이것아^^ 미쳐도 곱게 미쳐야지
2개월 전
꺄아아악 진짜 개웃겨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롯데시네마 진짜 횡하더라고요
2개월 전
이걸 고객한테 뭐라한다고 받아들이는 는 뭐지 진짜.. 힘내세요 더더 공론화되어야함
2개월 전
일하는 직원들이 적어지면 걀국 고객이 받을 수 있는 서비스의 질도 떨어지는거니... 같이 고민할만한 문제죠 영화 티켓값은 점점 오르는데 계속해거 서비스 질은 떨어지잖아요
2개월 전
롯데시네마  롯데시네마 세븐틴관
공감합니다 🥹
2개월 전
헉 롯시 이랬군녀… 알바랑 직원이랑은 물론 매우 다르겠지만..
미소지기 한 지 1년 넘었는데 코로나 마스크 해제될 때쯤부터 씨지비는 본사에서 이제 입장도 받으라고 해서 신입 엄청 뽑고 했는데

2개월 전
명창 강쥐  김승민 🐶
에휴...결국 있는 근로자들 갈아쓰는 시스템인거네요
2개월 전
ㄹㄷ 다른곳도 그럼....다 인원 막 줄여서 파트달라지고
2개월 전
서울의봄 보러갔다가 상영 5분전인데도 못들어간 기억이 납니다 직원분들 미친듯이 청소하고 나오신것 같더라구요...
2개월 전
맷 데이먼  수달
영화관 자주 가는데..그래서인지 요즘은 진짜 불편하더라구요 저번에 롯시 갔을따 키오스크 오류나서 직원 불렀는데 일이 많아서 한 십분 기다리다가 결국 영화 시간 늦어서 영화 먼저 보고 나중에 나와서 해결했어요ㅎ
2개월 전
새옹지마  코딩 어려워유 ㅠ
사회성 없는 댓이 많네
2개월 전
idk
진짜 어느순간부터 롯시 입장표 검사 안 하던데 그래서인가
2개월 전
롯시만 그렇지도 않아요. 젤 가까운데가 메가박스라 서울의 봄 보러 갔는데 화장실 휴지탑에 매표&매점 알바 두분이서 한 30명 응대하고 계시구..
입장 표 확인안한건 오래됐구요

2개월 전
현 드리미 구구절절 다 공감합니다… 인력 보충 좀 제발!!
2개월 전
롯시 더 망해야하네..^^
2개월 전
코로나 이후에 영화관 가보니까 가끔은 매점도 비어있을 정도로 직원 볼 일이 드물더라고요. 근데 그 와중에도 cgv는 입장전에 티켓 확인하고 들여보내는 사람 정도는 있던데 롯데시네마는 아무도 없고 문만 열려있어서 몰래 보는 사람이라도 있으면 어쩌나 싶었어요🥲 간식도 요즘은 키오스크 패드로 주문하니까 사람이랑 직접 대화할 시간도 없이 팝콘 나왔다는 안내하기에 바빠보였어요
2개월 전
롯데월드몰 갔었는데 매표랑 매점에 딱 1명 있더라구요 어르신들분들이 오니까 매점 올스탑이라 10명 넘는 주문이 밀리고… 나중에 지원 인력들이 오기는 했지만, 롯시 대표 상영관이 이런데 다른 곳은 얼마나 심각할까 싶었어요
2개월 전
롯데시네마는 아니지만 저희지점도 직원이 없어서 9시 출근해서 3시에 겨우 점심 먹어요...
2개월 전
BLUE & GREY  방탄소년단
직원이 없어서 영화 시작했는데도 상영관 문이 안 닫혀서 제가 도중에 문 닫고 온 적도 있었어요 ㅎㅎ...
꼭 롯시만이 아니라 어느 영화관을 가든 코로나 이전만큼 관리가 안 된다는 건 여실히 느끼고 있구요
결국 윗사람들은 모른 체 하기 바쁘고 관객과 실무진만 고통받는 게 너무 안타까워요

2개월 전
skt멤버쉽 아니면 영화관 안가서 롯시말곤 선택지가 없워요..ㅠ
2개월 전
인건비 줄이는거면 매점은 자판기로 돌리던가 해야될듯..
2개월 전
휴나_  재현 정한
롯시 12000인가? 최저보다 좀 높은 시급으로 알바 공고 올라온거 어제 봤는데 오늘 이 글 보네...
2개월 전
아 너무 많이 마샸ㄴ나  성내동북쟁이
ㄹㅇ.. 작년에 드리미 일했었는데 그때도 인건비문제때문에 주 2일 근무하고 그랬어요 ㅋㅋㅜㅜ....
혼자서 근무하는 날이 많아서 너무 힘들고
매점은 그냥 주문 빼면 되는데 웰컴은 상영관 왔다갔다 해야해서 죽음...

2개월 전
롯시 저 문제 말나온지 꽤 됐는데 여태 안고쳐졌다니...
2개월 전
직원없어서 그런가 표확인도 안하는곳 진짜많음 영화보러가면 항상 내자리에 누가앉아있음...
2개월 전
진짜 신기한 댓글도 있네,,
2개월 전
BDNS 문상훈  내가미숙해서 그런의미가있거든
롯데 계열사는 진짜 사람막쓰고 대기업치고 복지 엄청안좋은듯
2개월 전
롯시 진짜 빈약 그자체
검표가 없던데 걍 들어가서 봐도 될듯요
퇴관도 드리미안오고 진심 서비스 개판

2개월 전
이건 단순 직원들 투덜거림이 아니라
관객들 편의와 안전이랑도 이어지는건데 참 단순하게 생각하는 사람들도 많네요

2개월 전
맞아요 큰 불이라도 나면 영화보는 관객들은 모를 텐데 직원 한명이 어떻게 그걸 다 알리고 사람들을 대피시키겠어요
요전에도 그런 식으로 진짜 큰일날뻔했는데ㅠㅠ

2개월 전
심각하네..
2개월 전
96.12.10. 강다니엘  니가강아지닮아서구래
살려달라하는거 너무 안타깝다..
2개월 전
코시국에 메박도 사람 줄였다가 풀리니까 다시 사람 고용했는데 롯시는 대기업인데 왜 저러지
2개월 전
그냥 그만두면되는거 아닌가요..
2개월 전
남 생계인데 너무 쉽게 말씀하시는듯
2개월 전
대체 롯데는 기업문화가 어떤 상태인 건가요? 이런 글 볼 때마다 진심 궁금해지네
2개월 전
롯시에서 드리미로 일했다가 재입사하려고 했는데 알바 분들 사이에서도 말 돌던데 본사에서 신입 뽑지말고 기존 인원으로 돌리고 못 그만두게 하라고 했대요ㅜㅜㅜㅜㅜ 실제로 그만두고 싶은데도 퇴사가 늦어지는 드리미 분들도 있다네요
2개월 전
어쩐지 요즘 롯시 갈때마다 검표하는 직원없어서 엥했는데..그럼 표없는 사람이 들어가면 어떡해요..?안에서 인원세나
2개월 전
터키석  터키출신아닙니다
맞아요 직원들 다 지쳐보여서 오래걸려도 그러려니 했습니다...영화관 관리도 너무 안돼요ㅠ
2개월 전
칼럼터너  테세우스 스캐맨더
와.... 진짜 관리가 1도 안되나보네요 충격....
2개월 전
롯시 드리미 알바 해봤었는데.. 요새 직원들 없는거 많이 느꼈어요
2개월 전
롯시 알바한지 이제 1년 다되어가는 알바생인데 진짜 작년에 비해 인력 감축 너무 심각해요ㅋㅋ 거의 작년 비수기 인원=지금 인원... 12월 말 단기 알바 구하는건 또 첨보네요
롯게컬처웍스망해라🙏🏻

2개월 전
Cheshire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제가 영화관 일을 해본 건 아니지만 뭐든지 힘들면 니가 관두면됨 이런식으로 대하는 건 좋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저런식으로 굴러가면 결국 소비자가 누리는 서비스 질만 떨어지겠죠... 비싼 티켓값 내고 영화 보고싶어서 갔는데 청소가 제대로 안돼있거나 매표/매점 이용할 때 벨 누르고 계속 기다리고 도둑관람 하는 것도 못잡고 영화관 건물에 불나도 바로 알려줄 직원 없으면 어떻게 돌아가겠어요...
2개월 전
어쩐지 특전 받으러 갈때마다 카운터에 사람이 없어서 기다리게 되더라니…
2개월 전
cgv에서 불나서 영화보던중에 나왔는데 직원이 없어서 한명이 모든관을 다돌아다니면서 대피시키고있더라구요... 나가보니 이미 다른관사람들은 다 대피해있고 불도 꺼진상태... 큰불아니라 다행이었다지만 안에서 영허ㅜ볼땐 불난지도몰랐는데... 저보다 뒤에있는 상영관 사람들은 그보다도 한참후에 대피나오더라구요... 밖에서 문으로 안내하는 직원도 딱한분이라서 내부에서 한참 우왕좌왕했다는ㅜㅠ 요즘 영화관 다 직원이 너무없어요..
2개월 전
파업이라도 해야 되는 지경 아닌가... 저렇게 굴리다 누구 하나 과로사하면 어쩌려고 저러는지
2개월 전
아니 코로나 이제 거의 끝났는데 왜 알바생을 안뽑음..?
2개월 전
나히다  단단히 미쳤네?
안그래두 이번에 영화보러 갔는데 한분이 매점이랑 매표도 같이 하시더라구요ㅠㅠ 진짜 누구를
위한건지

2개월 전
♡김민기민기♡  배우 김민기👍🏻
근데 사람 잘 안 오는 씨지비도 이런 시스템 같긴 해요
저희 집 앞 씨지비도 자율입장이고 직원도 몇 없어서 매번 들어갈 때마다
이거 그냥 들어가도 되나? 하고 한참 서성이다 시간 맞춰서 가도 표검사하는 직원이 없더라구요ㅠㅠ사람 잘 안 오는 영화관이긴 하다만 진짜 아무것도 없어서 오히려 무서운 느낌이에요..,

2개월 전
어쩐지 롯시 갈 때마다 직원이 있나? 싶을 정도로 한산해서 뭔가 함... cgv도 그렇던데 요새는 검표를 안 하나요??
2개월 전
tc가 뭐예요??
1개월 전
인티는 안티롯데
7일 전
마자요 1시간 쉬고 오면 눈치주고 뭐라합니다. 알바들은 별말 안하는데 관리자들은 진짜.... 저 그래서 몇번 퇴사 생각했어요
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한국인들이 역대 최악이라며 몸서리치는 시기.jpg218 한 편의 너02.28 15:23100363 4
이슈·소식 롯데 나균안 불륜 부인 기사 직후 폭주중인 나균안 부인 인스스306 illiliilil02.28 13:15102858 48
이슈·소식 현재 반응갈리는 뷰티어플 화해 새 로고.JPG169 우우아아02.28 13:4292468 3
이슈·소식 K팝 엄청나게 의식하고 있는 일본 연예계 근황155 307869_return02.28 18:3569440 4
유머·감동 42세 이진욱 정도면 20대 짱예녀 꼬시기 가능?181 wjjdkkdkrk02.28 19:3960716 2
스위트홈 이은혁한테 하고 싶은 짓 311329_return 6:43 1138 0
회복탄력성 돌아버린 여시들 달글 마유 6:29 1724 2
남의 집 햄스터 태몽 꾼 사람.twt 류준열 강다니 6:29 952 0
손큰 아이돌들의 손크기(cm)를 알아보았다.jpgif1 똥카 6:00 2040 1
남돌 거북목 이대로 괜찮은가?2 Tony Stark 6:00 4999 0
인터넷에서 진짜 전공자 구별하는 법2 킹s맨 6:00 4303 0
아이들 옷 막 입히는 부모들..jpg2 유기현 (25) 6:00 4663 1
너네 제일 사랑하는 드라마 여주는 누구야 6:00 273 0
현재 닉네임 지은 계기 말해보는 달글1 큐랑둥이 6:00 604 0
[망글곰] 오늘 하루 힘드셨던 분들 따끈한 햄스터가 안아드립니다 쇼콘!23 5:59 481 0
실험))첫 만남에 키스를 하게 되면 사랑에 빠질까??2 백구영쌤 5:59 2295 2
생각보다 심각한 동아시아 출산율 현황2 키토제닉 5:59 2641 1
[보배 출고 5분 운전만에 불타버린 신형 카니발 맠맠잉 5:59 1240 0
3년째 만들어 먹고있는 비빔국수 레시피 이등병의설움 5:59 368 0
요즘 커뮤에 많이 보인다는 맥락맹들 수인분당선 5:58 691 0
실시간 충격인 혈당스파이크 부르는 음식 top 3 풋마이스니커 5:58 204 0
인도네시아, 또 불법조업 어선들 약 50척 모아 다같이 침몰시키는 사이다 쇼 시작... 큐랑둥이 5:58 505 0
백번을봐도 백번다 터지는짤 올리는달글 캐리와 장난감 5:58 610 0
오늘자 전국민 아파트 토토 장면 백챠 5:58 4282 0
오늘 프로포즈 받은 한아름송이 Different 5:58 539 0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2/29 7:06 ~ 2/29 7: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