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콩순이!인형ll조회 127133l 19
스크랩이 많이 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이런 글은 어떠세요?

 
   
김고은  💕
서비스가 더 좋아지는것도 아닌데 광고 안 본다는 이유 하나로 이렇게 올리는게 참 너무해요 ㅠㅠ
저도 프리미엄 쓰고 있고 저는 우회 안하고 그냥 쓰는 중인데.. 자꾸 오르니까 좀 그렇네요

2개월 전
3년전에 필리핀계정으로 가입했었는데 패밀리인데도 5천원정도 세명이서 공유중
2개월 전
일단은 계속 광고참는중...
2개월 전
ㄴㄷ
2개월 전
미돌  그저 게이머
이번에 이민 가려고요
2개월 전
저두 곧 이민 갈 예정입니당
2개월 전
저두 1년이상 구독하던거 해지했어요
2개월 전
22
2개월 전
저도 이제 곧 이민가려고요.. 인간적으로 너무 비싸요...
2개월 전
GIF
(내용 없음)

2개월 전
전 그냥 인내심을 길렀습니다
2개월 전
유툽을 훨씬 더 많이 봐서 걍 다른 ott 구독해지 예정ㅜㅜ
2개월 전
요즘 세상 제값 주고 결제하면 바보 소리 듣는데 만원이 넘게 주고 보면 바보죠…. 지금 우크라이나로 우회해서 최대 5명 가족들 전부 다 공유해서 봐도 5천 원 밖에 안 나가요. 사용 안 하시는 구글 계정 우회하셔서 사용들 하세요.
2개월 전
우회 안했는데 호구도 이런 호구가 있나 해도해도 너무 하단 생각입니다
2개월 전
전 어제부터 이집트인 됐습니다 ^^
2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아르헨티나 결제 잘 되던데... 해지 해야하는건가여 ?
2개월 전
아뇨
2개월 전
NCΤ127  널 만나기 전엔 그저 어두웠지
걍쓰세여 유튜브 용도로만 쓰는 계정이라 그런지 잠잠해여
2개월 전
달도 예쁜 날에 너는 오죽할까  하늘도달도예쁜날에너는오죽할까
아르헨티나 마스터카드로하면 되던데..해지해야하는검가여.?막혔나요?
2개월 전
네 전 비자카드인데 막혔어요ㅜ 결제 계속된다면 킵고잉하세요
2개월 전
19960717  전원우
저도 인내심을 기르고 있습니다...
2개월 전
Aaron  영원하자
터키 또 이민가야해요? 저번달까지 3000원대 냈는데 오르나요?
2개월 전
이민 안 가고 구독료 꼬박 내면서 사용하는 중인데 가격 보니까 심히 고민 되네요..ㅠ 구독료 저게 말인가
2개월 전
걍 만원 주고 쓰는중.. 귀찮아서여... 언젠가 우회 해여지..
2개월 전
운하수  러블리키💖
왜 한국은 학생 요금제 가족 요금제 안 해주는지 모르겠어요
2개월 전
이러다가 나중엔 아예 유튜브 서비스 자체를 유료화 하는건 아닐지..
2개월 전
저도 이민 준비중이에요
2개월 전
전...원래도 구독 안 하고 보는 스타일이라 그냥 매달 유튭용 새 계정 만들어서 무료체험으로 봐여....
2개월 전
무료체험 아직도 되나요?
2개월 전
مرحبًا أنا مصري.
2개월 전
흐앙 저도 다 막혀서 오히려 돈날렸지 뭐에여 하하핫 이민예정.
2개월 전
우리나라에서만 패밀리 공유안되면서 비싸게 받는거 진짜 꼴받아요
2개월 전
개발자  Hello World!
정상적으로 서비스 이용하는 사람들 뒷통수만 계속 쳐서 결국 이민가게 만들거나 바보 소리 듣게 만드는 ....
2개월 전
개발자  Hello World!
8천원 주고 초창기부터 쓰던 사람인데 이제는 이민엔딩...
2개월 전
산즈 이틀치요  산즈 하루치요
전 이번에 해지했어요ㅋㅋㅋㅋ 우회하기 귀찮아
2개월 전
돈 없어서 전에 우회하려다가 귀찮아서 10450원 냈더니 거의 2배로 올라서 이민가려고요ㅋㅋ
2개월 전
솔직히 요즘 틱톡이 엄청 강세인거 같던데 굳이 프리미엄 가격 올리는 이유를 모르겠음 서비스는 똑같은데
2개월 전
ㅋㅋㅋㅋㅋ 이민 ㅠ
2개월 전
박문대  TeSTAR
데한민국으로 가실 분 모집
2개월 전
얼라 터키 원래 썼는데 원래 쓰던 건 ㄱㅊ은가
2개월 전
우리미  동글동글우림이굴려랏
8천원대로 계속 쓰던 사람인데 기존 유저까지 올려버린대서 이민 생각하고있음.... 패밀리도 안해주면서 빡치네
2개월 전
인간적으로 너무 비싸서 14500원 결제하기 싫어
2개월 전
앙글앙글배쿠  배쿠 볼 말랑말랑
저는 우주패스로 유튭프리미엄 선택해서 쓰고있어요... 가격 오르지마라 제발...ㅜㅜ
2개월 전
내년에 가격 인상한다고 메일 왔어요.....ㅠㅠ
2개월 전
헉..우즈패스도요...? ㅠㅠ..아..안돼..
2개월 전
NOT THE END(오래보자)  행복하자...!
와 얼마인지 몰랐는데 비싸네요;
2개월 전
이걸 이렇게 대놓고 인터뷰하면 해당국가에서만 접속될 수 있겠끔 차단하지 않겠나? 좀 전국민이 쉬쉬 해야지...
2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저도 그 생각했어요ㅠㅋㅋㅋㅋㅋㅋ 시도해보려 햇는데 곧 막히려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ㅐㅐ
2개월 전
전 모르는 사람들이랑 가족 먹었어요....
이민은 절차가 빡세서🥲

2개월 전
이제 그만 퍼지게 해요 이런글 ..다른 방법써서 막힐수도 있잖아요. 아니 지들도 돈적게 내려고 다른서버 쓰니까 이용자들도 똑같이 그래도 되는거 아니겠어요
2개월 전
모르는 어떤 분들과 가족된지 2년째^^
2개월 전
물론 대놓고 인터뷰 할 만한 내용은 아니지만 이용자들이 편법이 있는지 모르고 우회하지 않은게 아닌데.. 장기 이용자들까지 한번에 등 돌리게 만드는 가격 인상이네요
2개월 전
프리미엄 우회하는 거 처음엔 걍 왜 굳이 저러나... 했는데 만오천이면 이젠 그게 맞다는 생각이 든다 ㅋㅋㅋ 편법 쓰기 싫었는데
2개월 전
임영웅.  건행 ㄱ
하 장기가입자 왜 할인안해주냐
2개월 전
이정도면 세상이 대한민국 사람들 도파민중독에서 구출해내기 프로젝트 하고 있는 거 같아요
넷플 공구 박살, 트위치 박살, 유튜브 프리미엄 박살

2개월 전
안그래도 도파민중독에 미쳐서 고민이였는데 그냥 광고 보고 음악은 100원에 들을수있는 서양수박으로 다시 갈아타려구요
2개월 전
후춧가루  Roar on 냐옹
처음부터 사용했던 사람으로써 점점 짜증이나네요 처음보다 조금올랐을땐 그냥 저냥 커피값이라 생각하고 냅둔건데 왜 서비스는 항상 똑같으면서 요금은 오르는건지 다른나라보다 요금이 비싸다면서요 한국이 광고 그지같은거 많아서 보기싫어서 한거였는데
2개월 전
솔직히 비싸지는 거 짜증나는데.... 부동의 1위 영상앱이라 뭐 어떻게 결제할 수 밖에 없는 현실...
2개월 전
저도 몇년째 프리미엄 쓰고있었는데 이번에 너무 급격히 오르면서 아 이게 그정도 가치가 있지는 않은데 싶어서 그냥 3월까지만 쓰고 해지하려구요..광고 보죠 뭐. 광고 보고 만오천원 아낀다 생각하면 나쁘지도 않음ㅋㅋ
2개월 전
새링  꾸깃
저도 인내심을 기르고 있습니다^^
2개월 전
닐루  무대에 내려앉은 연꽃
어차피 엄마가 내주셔서 국내 애플 정가...로 쓰고 있음
2개월 전
우회하면 유튭뮤직도 포함인건가용 ?.?
2개월 전
넹 다똑같아여
2개월 전
신입  (?)
유튭 뮤직 옛날 노래 많이 없어서 아쉬웠는데 이 기회에 멜론으로 갈아타든가 해야겠네요 ㅎ
2개월 전
두끼가면치킨만먹음  25년만기다려
8000원대면 몰라도 초기가입자들한테 혜택도 없는데 같이 만오천원정도로 올리면 당연히 갈아타죠
2개월 전
그냥 내는중…우회 귀찮아요
2개월 전
R24
최소한 초기에 가입한 사람들 만큼은 가격 유지해 줘야 되는 거 아닌가요.. 만오천원 내고 계속 쓸 가치는 없다고 생각하는데 ㅠ
2개월 전
헉 저는 명예 인도인인데,,,,,,,,, 어째서 2만원대로....
2개월 전
TAEYEON_  소녀시대 태연💖
쓰나 봐라
2개월 전
예전에 결제 했어서 8,690원으로 계속 쓰고 있었는데 오른다고 메일 받으니까 쓰기 싫어져요..
2개월 전
GIF
진작에 이집트로 이민왔어요 ㅎㅎ

2개월 전
쌀떡밀떡보다중요한건양념  떡볶이가제일좋아
헉 아직 인도 잘 쓰고 있는데… 바꿔야하려나요 ㅠ
2개월 전
아 막힌다고요오..... 다들 쉬쉬해주세요
2개월 전
그냥 중독 벗어날 기회다 .. 생각하고 해지햇어요
2개월 전
컴퓨터로 보는건 뒤로갓다가 다시앞으로오면 광고사라져요
2개월 전
몇년째 그냥 결제해서 썼는데... 이번엔 그만둘까 싶네요
2개월 전
엇 인도로 이민가서 3년째 잘 살고있었는데 이제 바꿔야하는건가요...?
2개월 전
8690원이라 우회 안하고 그냥 쓰는 거였는데... 이젠 진짜 우회해야하나 싶네요
2개월 전
NCΤ127  널 만나기 전엔 그저 어두웠지
8690원으로 이용중이었는데 이번에 기존가입자까지 올린대서 ㅋㅋㅋㅋ싹바가지레전드라 아르헨티나로 이민 왔음요
2개월 전
T우주 가입할까봐요 다시..ㅋㅋ
2개월 전
일찌감치 아르헨티나 시민이였습니다..
2개월 전
광고 뭐 참을만함.. 너무 많이 넣는 영상은 구취하고
2개월 전
19년도부터 썼는데 참 아깝다 막으려면 진작 막지
2개월 전
명예 아르헨티나인 2년째 ^^
2개월 전
밍윤기  방탄소년단
고민 좀 해보고 이민가려고 합니다
2개월 전
근데 우회하면 어플로는 못보나요?
2개월 전
볼수있어용
2개월 전
쩡차코  ૮ • ·̫ • ა
기존 장기이용고객도 올리는거 싹바가지 ㄹㅈㄷ
2개월 전
민주너무예뻐♡  예쁜게 최고야
이민 가야겠다아
2개월 전
인도로 2년째 쓰고잇는디
2개월 전
함달에 900원대 나와염
2개월 전
EBS 펭수  엣헴 엣헴 신이나
가장 별로인 점이 한국은 패밀리 요금제가 없어요.... 요금 좀 오르더라도 패밀리면 이렇게 이민은 안 갔을텐데
2개월 전
이민갈건데 이제 어디로 이민가야하나요
2개월 전
푸하하하하  안아줘요으아아앙
저는 우크라이나 이민자예용
2개월 전
저도 아르헨티나 이민간지 1년정도 됐는데 금액 오른다는 소식 들으니까 그래도 편법 안쓰겠다고 버티던 2년 가량이 아까울 지경이에요
2개월 전
지금 우회하려면 어디가야하나용
계정 정지당할까봐 무서워서 빈 계정으로 바꾸려하는데ㅜㅜ

2개월 전
우크라이나여
2개월 전
전 그냥 업체에서 2년씩 결제해요 너무 편함
2개월 전
  스케일은 전국
이집트 고고 5분이면 만들수 있어요
2개월 전
백한  너희같은 놈들과 협상?
저만 그냥 정가주고 쓰나봐욤...
그냥...우회하는 것도 번거롭고 그냥 왠지 정가 안 주고 쓰면 찜찜해서...

2개월 전
꽃이피는 동쪽에서  조화로운 렌
저두요 해봤자 달에 만얼만데..굳이..
2개월 전
24시간  이 모자라
터키로 쓰고있는중인대 아직 괜찮은데요 ??
2개월 전
근데 유튜브뮤직까지되는거면 많이 비싼건아닌거같은데…11000정도면 모르겠는데 15000은 선넘긴했네요
2개월 전
조자마트  멤버쉽 회원 절찬 모집
그간 이민 안 가고 정가 주고 쓴 사람들 바보 만드는 가격 인상률... 8900원 주고 쓰던 걸 이제 15000원 주고 쓰라는 게 말이 되는 소린지
2개월 전
ㅋㅋ 🤣 터키인 대한민국에 비싸요 요금 ㅜㅜ
2개월 전
터키나 아르헨티나는 한국인들한테 유명해져서 막은 거니까 우회로 유명한 나라들 말고 물가 싼 나라들 가격 검색해서 하세용 비싸봤자 사천원인데 그 나라로 우회한 사람이 적으니까 막힐 확률도 낮아요 전 애초에 여행 갔을 때 가입했어요 ㅋㅋㅋㅋ
2개월 전
그래서 그저께 우크라이나 사람 됐습니다
2개월 전
한국만 비싼거 짜증나서 무료체험도 참고있었는데 이젠 진짜 써볼일 없겠네용
2개월 전
어제 우크라이나로 이민갔어요
2개월 전
뇽뇽뇽뇽  냥냥늉늉야옹얘용야용야오옹애오옹
어라 인도는 왜여..?
2개월 전
ㅇㄴㅋㅋㅋㅋ
2개월 전
아르헨티나 괜찮던디 가족모드인데 2천2백원? 정도 나와요
2개월 전
BTS SUGA  민윤기
명예인도인되면 인도영상 뜬다고 해서 우회안하고 있는데 한국계정이어도 갑자기 외국영상 불쑥 튀어나오고.... 그냥 사이버이민 갈래요
2개월 전
그냥 인내심을 길렀어요..
2개월 전
이미 이민가있슴다
2개월 전
이러다 유툽프리미엄 제로 코리아될듯ㅋㅋ
2개월 전
오르는거 확정이네요 ^^ 이민 가겠습니다~
2개월 전
아르헨티나 가격 그대로던데..!
2개월 전
알바생 3호  썹웨메가GS25탐앤탐스
저두 지금까지 버티고 있어요!!
2개월 전
굳이다 싶어서 광고보는중..
2개월 전
아무리 네이버 블로그 뒤져서 이집트인, 터키인 등 다 이민 시도했는데 안 되더라고요.. 다들 어떻게 우회했는지🥹
2개월 전
알바생 3호  썹웨메가GS25탐앤탐스
아르헨티나 추천드려요
2개월 전
전 게으른 호구라서 그냥 냅두려구요ㅠㅠ 6년넘게 8천얼마 내던거 갑자기 15000원내려니 열받긴하지만요...
2개월 전
명예 튀르키예인입니다
2개월 전
곧 해지 하려구요 ㅋㅋ
2개월 전
세성길드장 성현제  현제라네^^
초기 유료 이용자는 아무리 가격 올려도 초기 가격 그대로 간다해서 쓴 거였는데 이렇게 뒤통수 칠 줄이야....
2개월 전
초기 이용자도 가격 올리는거 킹받아요 이제 이민 갈거예요...
2개월 전
아르헨 요금 그대롭니다 언제나
2개월 전
터키 가족계정써서 2700원
2개월 전
정다운  비비디바비디부
오른게 2700원인가요? 아님 오르기 전인가요?
2개월 전
10/31에 2972원, 11/30에 2747원 결제 됐아요
2개월 전
이참에 유튜브를 좀 끊어볼까봐요
2개월 전
채 봉 구  여섯 번째 여름
전 이미 인도인으로 산 지 4년째...
2개월 전
감석진  김아닙니다
터키 이민 2년째입니다
2개월 전
이번에 가격 오른다고 해서 귀찮아서 안 하다가 이집트로 이민 갔습니다ㅠㅠㅠㅠ튀르키예, 아르헨티나, 인도 안 되시면 이집트 해보세요!!저도 튀르키예 아르헨 했는데 안돼서 이집트로 했어욥
2개월 전
NU’E5T_LOVE  🐢🐶🐯🦊🐰
터키 5000원으로 올랐어요.... ㅠ
2개월 전
NCT
초창기에 쓰다가 가격오르고 때려쳤는데.. 다시 구독할 일 없겠네요
2개월 전
튀르키예도 2배 오르긴 했음
2개월 전
이거 지상파 인터뷰에서 내보내도 괜찮나…막힐까봐..
2개월 전
전 그냥 광고 다 봐요 우회 가입도 일반 가입도 모든게 다 귀찮아요 돈 내기도 싫어요ㅎㅋㅎㅎㅋ
2개월 전
터키, 아르헨, 인도 아니어도 되니까 한국보다만 싸면 되는데 다른 이민갈 국가는 없나요?ㅋㅋㅋㅋㅋㅋ 8000원대로 계속 이용중이었어서 내년 3월까지는 이용가능한데 그 이후로 거의 15000원대까지 올려버린다니 저도 이민 준비를 해야될거같네요
2개월 전
두토리  하이라이트 오래보자
저 세개 다 막혀서 이번에 우크라이나 했어요!!
2개월 전
퉁각  
굳이굳이 한국 쓰고있었는데 기존회원도 올린거보고 어이없어서 우크라이나로 이사갔어요
2개월 전
링카앗-핫지마루요  발푸르기스의회천
그냥 어둠..? 도 아니고 꽤나 공공연한 그- 앱쓰면 공짜인데..
2개월 전
임웅재  임시완죽도록사랑해.
이민간다는겤ㅋㅋ왜케웃기죸ㅋㅋ
2개월 전
그냥 광고 봐요
2개월 전
FRANCE  프랑스
정가주고 쓰는데 프랑스는 가족요금제 4만원이에욤.........귀찮아서 그냥 계속 냈는데 이민가야하나 고민이네요...
2개월 전
그지냐 그냥 내고 봐라
2개월 전
군것질이  너무나 하고싶어
그냥 광고 보면서 삽니다
2개월 전
원래 귀찮아서 14000원 내면서 꿋꿋이 버텼는데 담달부터 19500원 결제될거라는거 보고 이건아니다 싶어서 계정공유(?)하려구요
2개월 전
윤기마릿광대  윤기메리미
아르헨티나 살다가 막힌다는 소문 듣고 튀르키예로 이민왓어요ㅎ 1년쯤 됐는데 잘 쓰고 있음
2개월 전
강삐롱또롱  전역노을을바라보며
곧 통신사 걸로 결제 하려고요
2개월 전
초기 이용자들도 올린다는게 진짜 괘씸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레일라  ⋆⁺₊⋆
확실히 학생 할인으로 8불 결제해쓰는데 할인없이 결제하려면 돈아까울듯 그래도 난 우회안한다
2개월 전
저는 사람 모아서 월 500으로 보고 있어요
2개월 전
비싸서 유튜브 프리미엄 안쓰는 사람인데요 인내심도 기르고 좋아요 ㅎ
2개월 전
냥냥양  
그냥 광고 봄...
2개월 전
은석  RIIZE 돌자님
맨날 광고 봐요ㅠ
2개월 전
초기 쓰던 사람이라 그냥...쓰려구요 모르겠고 잘 못하겠음
2개월 전
호구로 보나
2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떡볶이 먹고나서 아이스크림까지 맛있게 먹고 있는데 옆에서 남친이 (너 그러다 당뇨 ..360 담디디다02.21 15:1297913 1
정보·기타 요즘 고등학생이; 역대급 힘든 세대인 이유206 핵미사일02.21 16:1286048 0
유머·감동 푸바오팬들 오열중이라는 어제자 송바오 모습564 콩연02.21 22:1568787
유머·감동 남친이랑 여행 가는데 운전 자기가 다하니까 기름값 나한테 다 내라고 해서 빡침.jp..109 자두향비누02.21 14:5171526 0
정보·기타 유튜브 보는데 일본 스티커사진은 찍는 의미가 머임…?87 큐랑둥이02.21 20:2864861 2
스타 수원필드 도서관 하품하는햄스 8:51 2 0
오늘 팬들한테 반응 좋은 일본에서 무대한 라이즈 앤톤 둔둔단세 8:51 68 0
결혼헤이터 이주승 성우야♡ 8:45 377 0
HLE vs T1 1 & 2세트 통합지표 어니부깅 8:33 612 0
이낙연, 이재명 겨냥 "민주당 망가뜨린 진짜 배신자" 아야나미 8:30 613 0
실사화되면 개짱잼일 것 같은 디즈니 애니메이션 엔톤 8:29 1170 0
오냐오냐하면서 키운 아기5 색지 8:25 2370 0
엄마들이 주짓수에 모이는 이유2 더보이즈 상 8:24 2343 0
어제 올라온 영상에서 프듀 조작 언급한 이가은1 m12363784 8:16 2715 1
이상호 "오너가 어떻게 유충 먹는지 봐버렸지 뭡니까" mp41 네가 꽃이 되었 8:12 977 0
실시간 감스트 컨텐츠 게스트 8:10 1526 0
직장에서 평판이 안좋은 여자친구7 피벗테이블 8:06 3670 0
대마 발견한 디씨인.jpg7 키토제닉 8:05 4078 0
성적 수치심이 얼마나 낡은 개념인지 설명해주는 변호사9 실리프팅 7:59 4670 14
[지옥사원] 착한사람과 악마가 융합이 된다면 옹뇸뇸뇸 7:59 1650 0
깨어나보니 당신은 조선시대 왕입니다 m12363784 7:41 2587 1
"AI, 5년내 일자리 23% 뒤흔든다” 다보스포럼…1400만개 사라져 리얼블랙크림 7:29 1845 1
IMF "AI, 각국 일자리 40%에 영향…불평등 심화시켜” 리얼블랙크림 7:22 953 0
안영미의 뮤지컬 버전 상황극 언더캐이지 6:36 4219 1
멸치조림 좋아하는 상남자2 탐크류즈 5:54 5424 0
전체 인기글 l 안내
2/22 8:50 ~ 2/22 8: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