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인어겅듀ll조회 108481l 23

이런 글은 어떠세요?

 
   
청설  모라고 쓰게 해줘요
금연구역에서 보란듯이 피고 전자담배는 무슨 사탕처럼 물고 다니던데 ^^ 금연구역 표시를 떼버리든가 잡아서 벌금 좀 제대로 물리든가 하세요 길가에 담배꽁초 떨어져 있는것만 봐도 환멸나요. 라마나 히드라도 아니고 사방에 침 뱉어 놓고 드러워 죽겠어요
4개월 전
웃긴게 흡연자들 꼴에 흡연부스에서 피는건 싫어함 담배냄새 몸애 밴다고 ㅋㅋㅋ웃기지도 않는 부류들
4개월 전
맞아요 ㅋㅋㅋㅋ 본인들도 남의 담배냄새 맡기 싫으면서 길빵에 굳이굳이 흡연부스 밖에서 피더라고요 으휴
4개월 전
맞아욬ㅋㅋㅋ 지들도 싫은데 안피는 사람들은 오죽하겠냐고요ㅋㅋㅋ
4개월 전
ㄹㅇ 너무 공감이요
4개월 전
맞아요 꽁초도 드럽다고 길에 버리고
그거 니들 입안에 1초전까지 들락날락 하던거니까 좀 수거해가세요..

4개월 전
맞아요. 저희 회사에도 흡연구역 따로 지정되어있는데 거기서 피는 사람은 소수고 다 길거리 나가서 피고 담배꽁초 버리고 가래도 뱉고 더러워요..
4개월 전
ㄹㅇㅋㅋㅋㅋㅋ 서울역에 흡연부스 큰거있는데 죄다 나와서 피고있음 ㅋㅋㅋㅋ 그래놓고 흡연부스 적다 광광거리는거 ㄹㅇ 개패고싶음
4개월 전
진짜욬ㅋㅋㅋㅋㅋ이렇게 이기적일수가 있나 ^^열받아죽겠음
4개월 전
 
캐서디  최고의 플레이
길가면서 담배 뻑뻑 피우면서 지나가는 아저씨들 진심 담배 목구녕으로 쑤셔 넣고 싶음
4개월 전
흡연부스 더럽고 냄새나서 싫다던데 비흡연자한테는 당신들이 그 더러운 흡연부스나 마찬가지라고요
4개월 전
22
4개월 전
3
4개월 전
44
4개월 전
도쿄리벤저스  하이타니 란
5
4개월 전
66
4개월 전
HLE_Viper  전원우 아내
77
4개월 전
88
4개월 전
99
4개월 전
고먐미발바닥  말랑말랑
10 하물며 길바닥에 담배꽁초도 막 버리잖아요 개념이 없는지
4개월 전
방탄은귀여움  평생아미예약이요
11 걸어다니는 흡연부스
4개월 전
12
4개월 전
13
4개월 전
스페이스캣  대략멍해짐
14 나도 흡연자면 억울하지나 않지 피우지도 않는데 몸에 담배냄새 베면 얼마나 짜증나는데요
4개월 전
15
4개월 전
쨔호옵  제 남편입니다
16
4개월 전
17
4개월 전
18
4개월 전
19
4개월 전
휘뚜루마뚜루살자  인생은 한 번이니까
20
4개월 전
 
길빵하는 사람들 못 배운 거 티내는 거 같아요ㅋㅋㅋㅋ그나이 먹고 겉 멋만 든 건지 으 진짜 한심해요;
니코틴 중독 돼서 그런데 의존해서 사는 게 뭐 자랑이라고

4개월 전
길빵이 싫은 이유) 꽁초버리고 가래침까지 뱉는게 세트라서
4개월 전
유턍  삐로링
진심 길빵하는 사람들 보면 연기 다 들이마시라고 하고 싶어요
그리고 간접흡연 강제로 시키는것도 다 손해배상 청구하고 싶구요

4개월 전
담배냄새 넘 싫어요 ㅜ
4개월 전
하 진짜요 뒷통수 한대씩 갈기고 싶어요
4개월 전
안태주  ......잘 가라, 아가
(내용 없음)
4개월 전
담배비용 한갑에 8만원으로 올려야됨
4개월 전
로제❤  블핑못잃어엉엉
흡연부스가 많이 없긴 해요 일본 갔을땐 길거리마다 부스 있어서 거기 모여서 다들 피우시던데 우리나라는 흡연부스가 없으니 골목에서 피우게 되는거 같아요
4개월 전
길에서 피우는 사람 보면 물총 쏘게 해주세요
4개월 전
담배값 인상 최소 5만원 제발...
4개월 전
길 가다 구석진 곳에서 똥 싸는 사람을 보면 흠칫하고 피해버리면 그만이지만
길에서 걸어 다니면서 질질 똥 싸는 사람을 보면.. 그것도 그 똥물을 나한테 튀기는 사람을 보면 차도로 밀어버리고 싶을 만큼 화딱지 나지 않겠어요? 길빵하시는 분들? ㅎ 최소한 구석진 곳에 서서 피우기라도 하세요 ㅎㅎ 당당하게 걸어 다니면서 피우지 말구 쫌

4개월 전
아침부터 담배연기 흡입하면 진짜 기분 더러움 하....
4개월 전
(내용 없음)
4개월 전
마이데이.  Day6
밖에서 피고 와도 냄새 제대로 안빼면 실내에서 진짜 가슴이 답답히고 숨을 못쉬겠어서 강의실 뛰쳐나온적도 있네요..
너무 고통스러워요

4개월 전
진짜 걸어가면서 왜 담배를 피지 미개하단 생각밖에 안듬
4개월 전
진짜 얼굴에 지져버리고싶음
4개월 전
natachai  햄냥
진심 길에서 피는 사람들 벌금 부과 좀… 제발
4개월 전
개인적인 생각이고 반발 많을 거 같은데 담배 피는 사람은 이기적이라 생각합니다... 단순 간접흡연 문제가 아니라 담배피면 옷이나 가구, 벽에 화학 물질이랑 냄새 다 배여요. 그게 다시 공기중으로 퍼지면 간접흡연되는거고 이걸 3차 간접흡연이라고 해요. 아무리 자기는 혼자 핀다 어쩐다해도 영향 안 주진 않아요.
4개월 전
222담뱃재 스며드는 거 다 빨지도 못하고....
4개월 전
333 진짜 이기적인거 맞다고봐요... 피해를 주잖아요...
4개월 전
터키석  터키출신아닙니다
흡연부스 찬성이요 저 흡연장소 찾으려고 버스 20분 타고가요;
4개월 전
담뱃값 인상했으면 시시하게 올리지 말고 한갑에 만원 이 정도로
4개월 전
예전보다 더 심해진 것 같아요. 나이든 사람이고 젊은 사람이고 더 그래요.
담배피고 침뱉고,,,, 횡단보도에 금연구역 과태료 부과라고 적혀있는데
누가 잡는건지 과태료를 내는 사람이 있는건지 너무 궁금해요.

4개월 전
흡연구역이 회사 출입로에 있어서 갈때마다 짜증나는데 흡연부스 안들어가고 밖에 나와서 피우는 놈들 때문에 더 짜증남
4개월 전
미락수  미락구락수♡
지 애기랑 밖에 놀러나와서 1미터 거리두고 담배피워대는 흡연추들도 있음ㄷㄷ 애기가 담배피는아빠 멍하니 쳐다보는데 ㄹㅇ애아빠 머리통 갈기고싶었음
4개월 전
안성탕면  우리의영원한황금막내
코로나 심할 때 안그래서 좋았는데 이제 풀리니까 다시 전보다 심해진 느낌 하…
4개월 전
진짜 길에 서서 담배피는것도 싫어요.. 너무 이기적임 사람들이
4개월 전
횡단보도에서 피는 사람들 진짜 담뱃불로 입 지져버리고 싶어요. 신호 기다려야해서 피하지도 못 하는데
4개월 전
백만번 이해해서 그냥 길거리 골목길에서 피는것까지는 넘어가도 진짜 걸어가면서 피지점마요,,그냄새가 뒤꺼지 얼마나 많이 나는줄 아냐고요,,
4개월 전
+가래침도요
진짜 길바닥에 가래침 볼때마다 역하고 드러워 죽겠어요 내가 왜 저런 걸 밟고 다녀야하는지
비위상하고 짜증나서 옆에 담배피는 사람 들으란 듯이 읊조리곤 해요

4개월 전
진짜 무식한 거 티나요
4개월 전
ㅇㅈ 제발 필거면…남한테 피해 좀 주지 말자…제발 눈치라도 좀 보자..
4개월 전
낮밤  낮과 밤이 완전히 바뀐 사람
제발 진짜 담배냄새 맡을 때마다 개쌍욕나와요 제발좀 하..
4개월 전
비흡연자에서 흡연자가 되보니까 흡연부스가 너무너무 부족해요. 비흡연자일때는 담배피는 사람 마냥 싫어하고 그랬는데 흡연자 되니까 흡연부스가 정말 없다는걸 알았어요 ㅠㅠ
4개월 전
오늘도 횡단보도 서 있는데 담배냄새가 나서 ??? 뭐지 하는데 옆에서 보행신호 기다리면서 피고있더라구요.. 아 너무 괴로워요
4개월 전
진짜 너무 싫어요 길에서 대놓고 모여서 피면서 지나가다 잘못 연기 마셔서 기침이라도 하면 엄청 째려보고ㅋㅋㅋㅋ 제가 잘못했나요 거기서 피는 님들이 잘못했지
4개월 전
담배극혐하구요. 저희 부모님 중 한분 간접흡연때문에 암걸려서 돌아가셨다고 생각하는 사람이라 진짜진짜 싫어해요. 제 몸도 담배냄새 예민해서 오래 맡으면 진짜 아프기도 하는데 유럽 장기여행가면 그래서 꼭 아프더라구요. 근데 유럽갔다오면 느끼는게 그나마 한국이 낫다는거.. 거긴 진짜.. 사람 많은 곳은 신선한 공기 마실 틈 조차를 안줘서ㅠ 홈스테이 한 적도 있는데 홈스테이 한 곳은 한적한 곳이라 괜찮았지만 시내 나오자마자 담배연기 뿜뿜 맡고 그 주에 내내 기침하고 골골대다가 결국 응급실 실려갔어요 후두염으로
어쨌든 제발 담배 좀 밖에서 안폈으면 ㅠㅠㅠㅠㅠ 담배필 때 연기 본인이 다 흡입하게끔 만들어줬으면 좋겠어요

4개월 전
빅스 리더 차학연  철쭉소년 🌺🙋‍♂️ 요니
마지막말 동감이요.....하
4개월 전
성눈썹  덮머파
담배피우고 우르르 엘베타면 그 입 좀 닫았으면 좋겠어요
안그래도 몸에서 쩐내나는데 코앞에서 떠들어대면 죽을맛임

4개월 전
길빵 제발!!!! 길빵 진짜 미치겠어요 제발 하지 말라고!!! 앞사람이 걸어가면서 담배피면 진짜 짱돌로 뒤통수 내리치고 싶은 욕구 올라옴 하 진짜 뇌가 없는건지
4개월 전
극혐
4개월 전
우주 그루브 룰루  프레스티지 에디션
방독면 같은 거 쓰고 그 안에서 폈으면 좋겠다 ㅎㅎ
4개월 전
해왕성  그동안 잘 해왕성:)
저는 길거리에서 가만히 서서 피우는것까지도 뭐라안합니다
그런데 걸어다니면서 피우는 사람은 진짜 미치도록 짜증나요 ㅋㅋㅋㅋㅋ
안좋은 연기는 고스란히 뒤에 걷는 사람에게 다 보내고 본인은 신선한 공기 마시고..
진짜 이기적인 행동의 끝판왕이라고 생각합니다

4개월 전
요즘 길빵 진짜 많아졌어요 뒤에서 머리 갈기고 싶음
4개월 전
레이디버그  마리네뜨
'남한테 한 번이라도 피해끼친' 흡연자들^^ 암 걸려서 고통스럽게 죽길 바랄게요. 엄한 사람 암걸리게 하지 말구요
4개월 전
진짜 이거 사회적문제로 대두시켜서 어느정도 해결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담배피는 사람들은 길빵 연기부터 길거리 꽁초버리는 것까지 너무 비매너들이이요..
4개월 전
내 고생의 10분의 1도 안한 신입이 힘들다며 담배 시작할 때가 젤 패주고 싶었음 담배도 마약으로 분류해야 함 담배는 의지박약들이 피는 거임
4개월 전
사모예두  이젠오
이제는 화가 날 지경..;
4개월 전
6년이 지났는데도 바뀐게 없네
4개월 전
그리고 담배 냄새 제대로 안 빼는 것도 진짜 혐오스러움 옆에 있다는 죄로 내가 다 맡아야 함 진짜 구역질 나올 때도 있음
4개월 전
길빵 진짜 극혐.. 대중교통 탈 때도 냄새 좀 빼고 타세요 제발 좀
4개월 전
김러브💕  뉴이스트 준짱 재중
걸어다니는 재떨이들 그대~로 휴지통으로 들어가세요🚮
4개월 전
Q.
흡연부스 떡하니 있는데 그 앞에서 피우는 인간들이 제일 꼴보기 싫음 들어가면 옷에 냄새 배인다는 이유로 안 들어가요 ㅋㅋ 본인 옷만 중요하고 남들 건강은 안 중요한지...?
4개월 전
NCDinos  ☆ 엔씨 다이노스 V1 ☆
피는것도 빡치는데 아무데나 침뱉고 담배꽁초버리고..하...
4개월 전
담배 피고 냄새 풍기면서 들어올 때 진짜 싫어요 길거리에서 피는 것도 싫고 그냥 싫음
4개월 전
줌바즈 러버  고마워 아름다워줘서
건물밖 믈고 제발 옥상에서 피워라
4개월 전
임웅재  임시완죽도록사랑해.
개싫어요진자ㅜㅜ
전담은 담배 아니라고하는거도 진짜 짜증남

4개월 전
윤기마릿광대  윤기메리미
진짜 단 하루도 담배냄새 안 맡고 지나간 날이 없는 듯 .. 외출하면 무조건 1회 이상 당함 길빵
4개월 전
공기중에 쓰레기 버리는 거라고 생각함
4개월 전
사랑의 추적자 유미  너랑 딱 붙어있을게
흡연부스좀 많이 만들어주시등가ㅜ
4개월 전
xo0
버스 타고 터미널 내려서 사람들이 따닥따닥 겁나 많이 있길래 뭔가 하고 보면 흡연부스 앞에서 다들 쳐피고 있음^^ 어떤 지역 터미널이건 가리지 않음 그때 이후로 지나갈 때 흡연부스 있으면 보게 되는데 그 외 모든 흡연부스들 지나갈 때마다 안에서 피우는 사람 없음 그전에 누가 핀 적 없어서 연기 없는 흡연부스에만 들어가시나봄?
4개월 전
진찌 너무 싫음 정말 너무너무
4개월 전
흡연부스 좀 많이 만들고 부스 밖에서 피면 과태료 한 100만원 정도는 내야 함
4개월 전
진짜 너무너무요 ㅠㅠ 전 흡연자들 다 없어졌으면 하는 마음도 들어요... 하루 종일 내 폐가 썩어가고 있는 느낌 그냥 담배 냄새 맡으면서 하루를 시작하고 맡으면서 끝나는 것 같아요 진짜 너무 스트레스 받더라고요
4개월 전
말도 안되는 핑계대면서 담배피는 사람들 때문이라도 담배 관련해서 벌금이라도 제대로 때렸으면 좋겠어요. 분명 금연구역이라고 지정되어 있는데 막상 신고해도 실시간 대응이 안되니 특정안되고 실제 벌금이 나오는 경우가 거의 없어요. 금연구역에서 흡연한다고 민원신고했더니 출동해보니 흡연중인 사람이 없어서 처리를 못했다고 해당 건물 보안팀에 순찰을 더 자주 돌라고 전달하겠다고 답변 받은적도 있어요. 보안팀이 순찰을 적게 도는게 문제가 아니라 금연구역에서 담배를 피는사람이 잘못된거인데 말이예요. 그리고 본인 집에서 담배피는게 왜 문제냐고 하시는 분들은 안방에서 창문 다 닫고 담배연기 밖으로 안피우시면 뭐라고 안해요. 굳이 베란다에서 화장실에서 다른세대에 담배연기 피워대니까 하지말란거예요. 왜 알콜 중독자들은 쓰레기 취급하면서 니코틴 중독자들은 동급으로 취급안하는지 모르겠는게 술이나 담배나 본인들 의지로 먹고 피고 하는건데 왜 유독 니코틴중독자들한테만 관대한 세상인지요. 하루에 담배 두갑 피우는게 무슨 자랑이라고 니코틴 중독자들 생각없이 말하는거 보면 한심해요.
4개월 전
길빵 다 죽었으면
4개월 전
진짜 혐오스러워요
4개월 전
이태민 부인  주례 이수만 선생
담배값을 올리면 좋겠네요
4개월 전
담배보다 침뱉는거 역겨워요.
4개월 전
진짜 최소 길빵이라도 하지 말아주세요,,,아이고 임산부고한테도 매너없는 것들 넘쳐나더군요..
4개월 전
나가리  기쁜데 슬프다
흡연부스 많이 없는 것도 맞고 있어도 그 안에서 안 피는 것도 맞음 세금 아깝지만 흡연부스를 늘리고 그 안에서 안 피면 벌금 개세게 때리는 걸로 가야함
4개월 전
이제 그냥 담배피는 사람들한테 편견 생길 거 같아요.. 길빵충 너무 많아서 ㅋㅋㅋ
4개월 전
쥬니어네이버  창의력 놀이터
저도 흡연자지만 흡연부스 밖에서 피고있는 사람들 보면 진짜 ㅋㅋㅋㅋ 어질어질해요 똥 싸라고 배변패드 깔아줬더니 옆에다가 싸는 꼴 ,,, 화장실 다 만들어줬더니 노상방뇨 하는 꼴 ,,,, 어차피 담배 피면 냄새 배는 건 어쩔 수 없는데 그 뭐 조금 더 빼자고 흡연부스를 벗어난다는게
4개월 전
물총 들고다니면서 길빵러들 얼굴에 쏴주고싶음
4개월 전
길빵러들 담배 펴서 몸 망가지고 유병장수하다가 죽길 제발
4개월 전
침 개더러움
4개월 전
냄새뿐만 아니라 찍찍 뱉는 가래침, 길바닥에 있는 꽁초 다 싫어요
4개월 전
진짜 너무 싫음 지들도 싫어하는것도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운전할때 창문열면 진짜 앞차 담배냄새 그대로 오는데 창문도 맘대로 못 염.. 진짜 본인몸에 니코틴 쌓이듯 다른사람한테 피해를 왜줘
4개월 전
파닥몬 진화  엔젤몬!
저도 흡연자지만 흡연할 땐 꼭 흡연구역에서만 피고 꽁초도 쓰레기통에 무조건 버려요 같이 다니는 행인이 길빵하려고 하면 진짜 주먹으로 패서라도 말리구여,,, 저두 원래는 담배를 혐오했던 사람으로서 그 담배 연기랑 길빵이 얼마나 화나는지 아니까 이렇게 됐는데 회사에서 점심 먹으러 가는 길이 있는데 좁아서 2-3명씩만 지나다닐 수 있거든요 거기서 앞에 남직원들이 길빵하는 거 보니까 진짜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더라구요 아 생각하니 또 스트레스
4개월 전
쨔호옵  제 남편입니다
전담이 나오지말았어야해요... 연초아니니까 괜찮지? 하고 옆에서 더 피고 심지어 실내에서도 핍니다
4개월 전
담배만 피면 양반이에요.. 가래침, 재 털기, 이상한데다 꽁초 숨기기(버리기) 다 너무 싫어요!! 아파트 지하 주차장에서 매일 아침 담배피는 택시기사님 진심 어디다 신고하고싶어요....하
4개월 전
호두과자  티라노사우루스
진짜 싫음 담배 핀다그러면 무조건 편견 생김
4개월 전
전 담배꽁초가 더 싫어요.. 길거리 지저분 해 지고 하수구 다 막히고
4개월 전
길빵 진짜 하
4개월 전
ha haha 무  이제 집냥이
하 진짜 욕나올정도로 역겨운게 왜 자꾸 건물입구 길막하고 피는거예요?? 어딜가나 그럼ㅋ 니들이 전세냈냐고ㅋ 뭐가 그리 당당하고 자랑스러운지ㅋ
4개월 전
흡연 부스가 있어도 여직원이라고 눈치 보여서 못 씀..... ㅋㅋ.......
4개월 전
꽁초 챙겨가는사람 본적 없음 길바닥에다가 하수구에다고 버리고 감 길바닥에 꽁초천지임
4개월 전
이젠 됐어 여우 같은 girl  너 완전 ZZㅏ증나
이제 뭐 교복입은 학생들도 당당히 길빵하더라구요..^^ 길바닥에 담배꽁초 있을때마다 너무 화가나요ㅠㅠ 아직도 풀숲에 담배꽁초 버리는 사람들도 너무 많고ㅠㅠㅠ
4개월 전
바닥이 지들 쓰레기통인 줄 아는 것도 역겹
4개월 전
NCΤ127  널 만나기 전엔 그저 어두웠지
길빵충 다 고대로 쓰레기통 직진
4개월 전
진심 길빵 비둘기보다 더 싫어요
4개월 전
걸어다니면서 담배피우는 아저씨들 개많음 진짜
4개월 전
담배 4만 5천원으로 늘리고
술도 병당 2만원에서 3만원 정도로 늘렸으며 좋겠네요.

담배는 이제 그래도 국민들이 자정작용되는데
술에 대해서는 이상하게 관대하더라고요..

오히려 술이 사회에 끼치는 해악이 담배에 비교할 바가 못된다고 생각하는데..

4개월 전
길빵 진짜 미치겠어요; ㅠㅠㅠㅠㅠㅠ
4개월 전
Deer boy  성찬 RIIZE
길빵은 폭력입니다 누가 담배 거기서 피우라고 협박했나요?
4개월 전
길빵 얼굴에 죽빵날리고싶음
4개월 전
흡연하고 밖에서 냄새 좀 빼고 손만 씻어도 냄새 덜날텐데
4개월 전
맞아요 근데 이 노력을 하는 사람이 드묾...
4개월 전
아 진짜 너무 싫음
아무리 기호식품이라지만 남들한테 피해 끼치면 안 되는 거 아닌가?
흡연한 후에 냄새 뒷처리도 안 하고 들어와서는 냄새 폴폴 풍기면 진짜 빡침..

4개월 전
정류장이랑 횡단보도 ㄹㅇ 죽이고싶음..
4개월 전
직장동료 담배피고 오면 간접흡연 하는 나는 죽을 맛... 진짜 역겨워 죽겠음
4개월 전
진심 극협합니다 진짜 지나갈 때마다 괴로워죽겠어요 맨날 숨 참느라
4개월 전
길빵하는 것들은 꼭 꽁초도 바닥이나 배수구에 버림... 청소비용도 만만치 않을텐데 담배값을 10만원으로 올려버렸으면 좋겠어요
4개월 전
길빵 과태료 10만원씩이라도 때렸으면 ㅎ진짜 인간이하로 보여요 길빵ㅊ들 ㅎㅎ
4개월 전
실외에서 필거면 그래 차라리 가만히 서서라도 피우지
걸어가면서 피우는건 진심 머리에 총맞은것같음

4개월 전
횡단보도에서 담배 피우던 놈 생각나네 진짜 짜증남
4개월 전
앞에 걸어가면서 피는 사람이 제일 짜증남 길 좁으면 앞질러 가지도 못하고
4개월 전
불한당  샨뜻
진짜 인정이요; 길걸어다니면서 담배 대체 왜 피는건지; 짐승인가요
4개월 전
식당 안에서만 안피울뿐이지 식당 바로앞 보도에서 피는놈들... 문 열릴때마다 담배 냄새 다
들어오는데; 너무 싫음

4개월 전
JENO  .◜◡◝
진짜 너무 공감해요.. 흡연부스.. 솔직히 있으나 마나 아닌가요? 흡연부스라고 하면서 사방 다 뚫려 있음; 언제까지 비흡연자가 참고 살아야 하나요
4개월 전
JENO  .◜◡◝
그리고 꼭 금연구역이라고 쳐져 있거나 세워져 있는 곳에서 담배 핌.. 서울에서 근무할 때도 본가로 내려왔을 때도 다 그러던데 대체 왜 그러는 건가요? 뭐 국룰 이런 건가요?
4개월 전
흡연하는 모든 사람들이 전부 뇌가 없고 미개하고 그런 건 아니지만 흡연자 절반 이상이 길빵하고 행인들에게 민폐끼치고 담배 꽁초 쓰레기 버려대고 해대니 당연히 담배와 흡연자에 대한 인식이 어떨까요? 길거리에서 길빵하면서 느긋하게 걸어가는 흡연자 보면 살인 충동 일어납니다.
4개월 전
길빵하는 사람 중에 담배꽁초 본인이 챙겨가는 사람 10중에 1 볼까말까인 듯 아 100중에 1인가ㅎ
3개월 전
연하준  Paradox Live
ㅎㅎ..숨 참으면서 지나갈 때마다 비교적 젊은 나이에 암 걸려서 고통스럽게 가시길 빌고 있답니다
3개월 전
보조개수집가  한번만찔러봐도돼요?
흡연구역에서 곱게 피는 건 뭐라고 안합니다 알 바도 아니고 관심도 없어요 길에서 당당하게 걸어가면서 피는게 뒤통수 갈기고 싶을 뿐 눈치주면 기분 나쁜 티는 다 냄 어이가 없어버려요
3개월 전
유우짱  상추박솸🥬드에러단
담배피면서 담배꽁초 막 버리고 길빵해서
비흡연자만 오지게 연기 마심ㅜㅜ...
제발 그냥 혼자만 죽어...

3개월 전
천식환자인데 끔찍해요 조심하는데도 길가다 담배냄새 한번 맡으면 하루종일 힘들어요
2개월 전
진짜 버스정류장 길가 심지어는 병원 입구에서 담배피는 상또라이들도 봤어요 길빵하는 흡연자들은 죽어서 산소 대신 지가 내뿜은 담배연기만 마실 수 있길~
1개월 전
담배값 더 올려야함 진짜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5월 5일에 결혼하는데 친구가 여행 가야돼서 결혼식 못 온다고 얘기함.jpg173 카라멜 팝콘12:3552099 0
유머·감동 솔직히 꼴보기 싫은 인스타스토리 뭐있어?115 데이비드썸원7:5577181 1
팁·추천 사람마다 소비성향 극명하게 차이난다고 생각하는 분야100 색지10:1259124 2
이슈·소식 혐오주의) 어릴적 주입당한 곧 다가올 끔찍하고 사악한 미래.jpg91 마법소녀메리10:1269305 2
이슈·소식 민희진 기자회견 내용 요약에 성공한 사람.jpg125 콩순이!인형18:4026359 9
대전 성심당 테라스 키친 가격대.jpg3 네가 꽃이 되었 20:28 4776 1
10년전 개봉 된 영화3 태래래래 20:28 1744 0
현재 한국에서 가장 긴 버스노선2 옹뇸뇸뇸 20:28 1923 0
나는솔로 근황 태래래래 20:28 2261 0
요즘 젊은이들이 탕후루 대신 즐겨먹는 간식 똥카 20:28 1951 0
아는 사람만 먹는 꿀맛 음식1 원 + 원 20:28 980 0
유재석 이광수 뒤집어진 더존 귀신의집 다시 태어날 20:28 1137 0
나는솔로 20기 뽀뽀장면 mc들 반응 311324_return 20:28 1226 0
"이재명 피습 조롱" 조선일보 유튜브에 방심위 '시정요구' 예고 NCT 지 성 20:28 316 0
진짜 신기한 마술1 디귿 20:28 450 0
민희진이 아직 SM에 있었더라면..5 Twenty_Four 20:27 5971 1
[단독] 실험 카메라 예능 부활...전현무·양세찬·이은지 MC 확정 사랑을먹고자 20:27 423 0
물고기 키우는 사람들이 겪어본 소름돋는 일화 (소름주의) 지상부유실험 20:27 752 0
10년전 무명 그룹을 홍보하기 위한 프로듀서의 노력 사정있는남자 20:27 914 0
통계청이 12시에 발표한 인구동향 306399_return 20:27 556 0
'파묘'서 ㅇㅇ나흘렸던 돼지띠 작업자의 최후, 드디어 공개됐다 (파묘 스포 있음!!.. 실리프팅 20:27 781 0
엄지손가락 이렇게 생긴 사람 킹s맨 20:27 869 0
오늘자 동사무소의 하루ㅋㅋ 세훈이를업어 20:27 899 0
5월 넷플 뭐봄 | 5월 넷플릭스 신작 위례신다도시 20:27 154 0
의외로 짜증나는 유형의 사람들 엔톤 20:27 1326 0
전체 인기글 l 안내
4/25 20:56 ~ 4/25 20: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