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311103_returnll조회 111823l 131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여기 한국이래

DMZ 정말 한국 안 같음; | 인스티즈
DMZ 정말 한국 안 같음; | 인스티즈
DMZ 정말 한국 안 같음; | 인스티즈
DMZ 정말 한국 안 같음; | 인스티즈
DMZ 정말 한국 안 같음; | 인스티즈




DMZ 정말 한국 안 같음; | 인스티즈와... 여기 외국같애

고라니와 강가래...



DMZ 정말 한국 안 같음; | 인스티즈

고라니...




DMZ 정말 한국 안 같음; | 인스티즈

사슴 그림 아니냐





DMZ 정말 한국 안 같음; | 인스티즈

한국에 이런 동물이...?





DMZ 정말 한국 안 같음; | 인스티즈

헐 곰ㅋㅋㅋㅋ





DMZ 정말 한국 안 같음; | 인스티즈
DMZ 정말 한국 안 같음; | 인스티즈

여기 한국이랍니다





DMZ 정말 한국 안 같음; | 인스티즈

진짜 ㄹㅇ 처음 보는 새




망해벌인 한국 생태계와 사뭇 다른 DMZ 모습

추천  131

이런 글은 어떠세요?

 
   
1

때때  소시 몬엑 사랑해
😍
3개월 전
😲
3개월 전
자연 그대로 유지 했으면 좋겠다👍👍
3개월 전
밍윤기  방탄소년단
역시 사람이 없으니까 자연이
3개월 전
😍
3개월 전
남금짝  빅쮸 베리베리
와 무슨 내셔널지오그래픽 같다
3개월 전
😲
3개월 전
계속 보존되면 좋겠는 곳
3개월 전
저기 전쟁 나지 않는 이상 보존될 수 밖에 없는 곳..
3개월 전
백장미  🥀
😍
3개월 전
JAEMIN NA  아이고💚
우와..
3개월 전
😲
3개월 전
쩝 물 맑은 것 빼고 한국 여느 시골 같은데 고라니 담비
3개월 전
통일돼도 저기는 개발 하지 말고 보호구역으로 지정 했으면 좋겠다
3개월 전
222!!
3개월 전
333333
3개월 전
아샷추 주세요  아이스티에 샷 추가
4
3개월 전
55
3개월 전
666
3개월 전
앞면의뒷면의뒷면  우리는 계속 달려
77
3개월 전
제로베이스원_한빈  제베원2집많관부!!
88
3개월 전
99
3개월 전
무한대집회  인피니트 거
1010
3개월 전
11
3개월 전
시바 포  조연들은 다 모였나
1212121212
3개월 전
THEBOYZ주연  항상 웃는 일만 가득하기를♡
13
3개월 전
김연견  💚💙
14
3개월 전
1515
3개월 전
16
3개월 전
태호건곤범궁오둥  호랭이 하이라이트
17
3개월 전
18
3개월 전
장 규 리  가장 빛나는
19
3개월 전
20
3개월 전
21
3개월 전
22 진짜 너무 좋다
3개월 전
23 계속 보호해나갈 자산이라고 생각 들어요
3개월 전
이쥬닝  우아해~
24
3개월 전
25
3개월 전
26
3개월 전
DAYBREA  K
27
3개월 전
28
3개월 전
29
3개월 전
30
2개월 전
31
2개월 전
32
2개월 전
제시 린가드  단소부는 사나이
33
1개월 전
 
빨간머리 앤  예쁘지는 않지만
생태공원같다
3개월 전
난 왤케 한국같지..ㅋㅋ
신기한게 뭔가 같은 숲속사진인데 정확한 나라까진 아니라도 대강 어느대륙에 있는 숲인지 예측이됨
식물이나 동물 종류가 달라서 그런진 모르겟지만

3개월 전
22
3개월 전
3
3개월 전
ㄹㅇ 시골 출신인 제 눈에는 한국 같아요...! 여러분 시골 놀러다녀와보세요...!
3개월 전
청정지역인데 저기 지뢰 많지 않나요? 이전에 다큐 보다가 나왔던 거 같은데 가끔 지뢰 밟는 동물도 있다고 한 것 같아용,, 기억이 가물가물 그래도 청정지역이 있으니 동물 삶의 터전도 있고 좋네요
3개월 전
변백현 와이프  위아원
많을걸요? 외가쪽에 사시는 분이 연천쪽에서 사시는데 그쪽에도 예전에 지뢰 나올수 있다고 땅파지 말라고 농담식으로 말했던적 있었어요
3개월 전
전쟁흔적..한국전쟁 때 뿌렸던 건데ㅠㅠ
3개월 전
시바 포  조연들은 다 모였나
지뢰제거에만 200년 걸린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밀도가 높긴해요.
3개월 전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개월 전
시바 포  조연들은 다 모였나
근데 사람 욕심이라는 게 있으니...개발 마음만 먹으면 또 무슨 짓을 벌일지는 아무도 모르죠ㅠ 개인적으로 저 구역은 통일이 돼서도 그냥 뒀으면 싶긴 해요ㅠㅠㅠ
3개월 전
역시 인간이 문제구만 이런거 보면 인간없으니 세상 평회로움
3개월 전
이런 말 하는 사람들 보면 진짜 궁금했어서 물어보는 건데
그런 말 하는 님이 인간이라는 거는 어떻게 생각하세요?

3개월 전
나지금트렁크팬티입고있지  ˊo̶̶̷ᴗo̶̶̷` 깜찍인데
저도 지나가다대답합니다 뭘 어케생각해요 태어났으니 살아가는거지
3개월 전
그럼 본인의 존재가 문제라고 생각하면서 어쩔 수 없이 사는 건가요? (사실은 죽는게 더 좋지만 죽기 힘들어서)
3개월 전
나지금트렁크팬티입고있지  ˊo̶̶̷ᴗo̶̶̷` 깜찍인데
죽을순없잖아요... 걍 사는거죠..,
3개월 전
나지금트렁크팬티입고있지에게
근데 죽을 수는 있지 않나요? 죽어서 슬퍼하거나 피해보는 사람들도 다 인간들밖에 없을텐데

3개월 전
나지금트렁크팬티입고있지  ˊo̶̶̷ᴗo̶̶̷` 깜찍인데
으으이에게
별개라고생각해요... 결국 슬퍼할 인간도 가족이나 친구일텐데

3개월 전
먼저 인간이 문제라는 것과 내가 문제라는건 다른거죠. 세상 사람들이 다 나와 같이 사고한다면 문제도 적겠지만 발전도 없겠죠. 근데 인간이라는 존재가 너무 다채롭게 사고하고 행동하고 수가 너무 많다는 것 자체가 문제인거죠.
3개월 전
베르나르코에게
좀 다르다고 생각하는데
각 개인은 존재하는 것만으로도 자연에 해를 끼치는 여러가지 일들에 힘을 실어주는 것 아닌가요? 지금 쓰는 인터넷이 하늘에서 내려온 것도 아니잖아요

3개월 전
으으이에게
그래서 없어진다고 안하고 적어진다고 한거에요. 그리고 애초에 인간 수가 적으면 지구 생태계가 자생하는 크기에 비해 소모하는 자원이 적으니 괜찮다고 생각하는데 문제가 되는건 인도나 중국 서남아시아 아프리카 등지에서 애를 과도하게 많이 나아서 인구 수를 늘리는것과 환경에 대한 제약 없이 생산하는거죠. 편의를 누릴 수 있는데 안누리는건 인간의 의지로는 어렵고 공동체의 합의를 통해서 환경에 대한 영향을 고려해서 예방하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단순히 나 하나 죽는것보다 내가 환경이나 피임에 대해 목소리를 내거나 기여하는 연구를 하거나 하다 못해 투표를 하는게 더 이로울거라고 생각해요.

애초에 이미 태어난 인간이 나의 문제도 아닌 인류의 문제로 인해 죽어야겠다고 생각하는 것 자체가 불가능한 일이죠. 게다가 내가 죽는게 아무런 득도 안될걸 알면서.

3개월 전
베르나르코에게
네 감사합니다

3개월 전
감사하고 죄송하게 생각하면서 삽니다
3개월 전
태어났으니 살고 있지만 제가 할 수 있는 선에서 자연에 해 안 끼치려고 갖가지 방법 실천해보면서 사는 거죠 뭐
3개월 전
근데 죽을 수는 있지 않나요?
3개월 전
내가 죽어서 자연을 살리갰단 가치관이신 분은 그런 선택을 하실 수도 있겠죠?
3개월 전
삐약제형  🐣박제형🐣
내가 속한 종족이라고 모두 옳을 수 없고 무조건 편들 수 없어요 객관적으로 동식물종 중 인간이 문제인건 맞으니 인간으로서의 나의 존재여부와는 별개로 하신 말씀 아닐까용?
3개월 전
잉냥냥  다시 만들어낼 기적
이런 거 보면....... 진짜 지구를 망치는 건 인간이 맞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 ㅜㅜ 어쩔 수 없긴 하지만 저런 곳도 유지가 잘 되면 좋겠네요,,
3개월 전
두루미는 철원의 동네에서도 가끔가다 볼 수 있답니다.. 아마 주민 극소수만 살고 출입증이 필요한 곳은 저렇게 볼 수 있지 않을까 ...!
3개월 전
아프리까같네
3개월 전
야옹선생  나츠메우인장
아름다움
3개월 전
여기제발.개발 안했으면
3개월 전
😲
3개월 전
제발 손대지 않았으면 좋겠는 곳....
3개월 전
담비인가? 너무 귀엽다
3개월 전
실제로 전망대가서 봤는데 너무 좋았어요 뭔가 인간의 손이 안 닿은 자연이라는 느낌ㅋㅋㅋ 공룡나올 것 같고 아주 좋습니다 실제로 가보세요!
3개월 전
와 여기 이대로 계속 보존하고싶다
3개월 전
근데 지뢰가 많이 있는데 동물들은 안 밟고 잘 사나요? 가벼워서 괜찮나요? 곰은요?
3개월 전
보통은 냄새 때문에 접근 안해서 다행이긴 한데 가아끔 밟고 사고나는 경우 있긴 있어요ㅜ
3개월 전
진짜 자연 그자체다
3개월 전
아름다워
3개월 전
제주도같다
3개월 전
gp에 있으면 진짜 신기한거 많이 봐ㅛ
3개월 전
우와아
3개월 전
크으
3개월 전
진짜 넘넘 예뻐요
3개월 전
오오
3개월 전
담비(한국에 이런 동물이?사진 주인공)는 경계심이 많아서 보기는 어렵지만 가끔 뒷산에도 나오더라구요
3개월 전
보존되어야 하는 곳
3개월 전
우와 두루미
3개월 전
저걸 보니.. 역시 지구엔 인구가 너무 많아요..ㅋㅋㅋ
3개월 전
옛날 조선도 저랬을까요
3개월 전
natachai  햄냥
헐 노란목도리담비 ㅋㅋㅋㅋㅋ
3개월 전
통일이 되든 뭐가 되든..저기 만큼은 인간의 손이 닿지 않게 동물들을 위한 공간으로 쭉 지켜졌으면 좋겠어요..
3개월 전
지뢰때메 못가는곳
3개월 전
천국
3개월 전
아 지뢰 ... ㅠ ㅠ
3개월 전
여기 거의 80년동안 사람손이 안닿은 곳이라 자연생태계 잘 이루어져 있음 멸종위기동물 많이 살더라고요 지뢰는 동물들 신기하게 피해간다고 하더라고요 가끔은 터지지만
3개월 전
전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의 온대림이라고 들었어요 온대림 자체가 귀한데 dmz가 반강제적으로 형성됐다고.. 그래서 연구가치가 정말정말 높다고 하더라고요
3개월 전
오와...
3개월 전
🥰
3개월 전
그래서 해외에서도 관심 많이 가짐 ㅇㅇ
3개월 전
진심 저기는 통일이 된다고 하면 최대한 보호 되어야 됨
3개월 전
믿을 수 없게 아름답다 진짜
3개월 전
통일해도 역사의 증거, 흔적으로 남겨두고 보존해쓰믄... 관광은 안되고 촬영과 연구의 목적으로만 출입 가능하게 하고
3개월 전
우리가 살고있는곳도 개발이 안됐으면 저런 모습이겠죠... 새삼 신기해요
3개월 전
와 만약에 통일이 된다면 이거 싹 갈아엎어서 아파트, 골프장 만들겠지?
3개월 전
산의 모습을 보면 한국같은데 동물들 사진보면 신기하긴하네용
3개월 전
남북이 교류하게 되면 관련 전문가들이 연구해서 다큐 방송해주면 볼거 같음
3개월 전
북한이 딱 저럴걸..?
3개월 전
북한은 사람 사는 곳은 나무가 전혀 없어
3개월 전
DMZ 다큐 종종 보는데 재밌어
3개월 전
역시 나같은 사람이 문제
3개월 전
망하긴 뭐가 망해. 수도권만해도 산이 얼마나 많은데
고라니랑 멧돼지 개체수 가면 갈수록 늘어나는 중

3개월 전
김뷔  사랑해
이런거보면 진짜 인간이 없어져야하는게 맞는것같아요..
3개월 전
와….저런곳이 몇군데는 남아있었어야했는데…통일됐으면 진작 도로 뚫고 그물모양으로 산깎고 그랬을듯
3개월 전
멋지다...정말 인간이문제구나 인간만없어도 자연바로복구되는것봐
3개월 전
저기가 개발될일이 있더라도 개발안되고 보존되길...!
3개월 전
사람이 미안해
3개월 전
역시 자연은 아름답고 위대하네요..땅속에 지뢰만 아니면..이런거 알못인데 지뢰는 아무리 시간이 지나도 정상작동 하는건가요? ㅜㅜ 다치는 동물들이 안타까워요
3개월 전
루광  LINK CLICK
천국이네
3개월 전
터키석  터키출신아닙니다
지나가다 봤는데 온대밀림이 보존된 유일한 지역이라고 했던듯요...
3개월 전
통일되면 관광지로 만들어질 확률 1000%
2개월 전
고라니들한테 너무 좋겠다…
1개월 전
다시봐도 자연이 아름답다
1개월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팁·추천 어젯밤 먹었던 음식 1년동안 먹으면 1억 지급!347 311341_return15:2531239 0
유머·감동 현재 AI가 생성한 국가별 첫사랑 얼굴.JPG435 우우아아11:0871164 25
유머·감동 점점 회사를 안 다니는 MZ226 세훈이를업어5:2294460 28
유머·감동 대기업 알바 3개월하고 그만뒀는데 퇴사 선물 너무 초라해107 성종타임11:0273321 0
유머·감동 친딸 앞에서 성관계 친딸 성폭행한 친모 체포.jpg98 배고프시죠14:2355493 2
'더트롯쇼' 안지완, 거부할 수 없는 '나랑 같이 살자' 바람의상처 21:42 52 0
"생각 고치려 노력" 한소희, 이번엔 '학폭 부인' 전종서와 의미심장 투샷2 지수 21:23 4442 0
어도어 입장문 관련 공감가는 트윗20 콩순이!인형 21:09 10087 9
휘성 - 다쳐 도 좋아 311344_return 21:02 673 0
도박중독자가 집안 박살낸 실제사례8 311329_return 21:02 7259 1
누구 줄지 진짜 고민일듯한 백상예술대상 남자 최우수상 후보3 완판수제돈가 21:02 2181 0
많은 나라에서 문제라고 언급되는 탑 기근 현상3 백챠 21:02 4771 1
다시보는 드론 오륜기다시보는 드론 오륜기 풀썬이동혁 21:02 300 0
떡볶이 소스를 품은 달걀🥚1 원 + 원 21:02 1288 0
오타쿠 상영관에서 재미없다고 소리지르면 일어나는 일.twt 박뚱시 21:02 1971 0
강철의 연금술사 감동 후울 동네에 신기한 아저씨가 이슴기 우물밖 여고 21:02 924 0
아버지, 대체 어떤 삶을 사신 겁니까?.jpg미국의 한 가정에서 키운다는 핏불. g.. 큐랑둥이 21:01 1806 0
아파트 지하 주차장에 비행기가 있네요 친밀한이방인 21:01 1839 0
아는사람은 아는 미역귀튀각 데이비드썸원 21:01 586 0
오타쿠특 말하다가 갑자기 벅차오른 안효섭 950107 21:01 1098 1
컵라면 매출액 1위 육개장 사발면.gif실시간 일본에서 난리난... 아이돌오타쿠 탈.. 민초의나라 21:01 1026 0
회피형 여시들 어느정도인지 말해보는 달글 장미장미 21:01 447 0
페북에서 발견한 겁나 현실적인 숙취후기 환조승연애 21:01 1304 0
말빨로 택시 기사님 이긴 썰 위례신다도시 20:56 2893 1
누가 수면제 대리처방하라고 칼들고 협박함?16 담한별 20:35 9695 0
전체 인기글 l 안내
4/22 21:50 ~ 4/22 21: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