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디귿ll조회 28283l 32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엽기 혹은 진실(세상 모든 즐거움이 모이는곳)

태종이 잘못을 저지른 궁녀를 2년 뒤에 처벌한 이유 | 인스티즈
태종이 잘못을 저지른 궁녀를 2년 뒤에 처벌한 이유 | 인스티즈
태종이 잘못을 저지른 궁녀를 2년 뒤에 처벌한 이유 | 인스티즈
태종이 잘못을 저지른 궁녀를 2년 뒤에 처벌한 이유 | 인스티즈
태종이 잘못을 저지른 궁녀를 2년 뒤에 처벌한 이유 | 인스티즈
태종이 잘못을 저지른 궁녀를 2년 뒤에 처벌한 이유 | 인스티즈
추천  32

이런 글은 어떠세요?

 
   
강양이  천재만재강양이🐶
왜...왜 저렇게 많이들 개겼지....
3개월 전
원래 풀어주면 나태해지고 기어오르는게 인간의 본성임. 사람 좋다고 선넘기 시작하면 실수는 점점 커지고 결국 말도 안되는 실수를 하게됨. 착한 사람이 화내면 무섭다는 말이 있는데 말이 잘 못된게 애초에 포용력 넓은 사람의 이성이 끊어질만한 일이면 누구든 터질만한 일이겠지.
3개월 전
진짜 기강이 해이해지긴했네ㅌ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제이★  후후
😂
3개월 전
로시  ♡ ⋆⁺₊⋆ ☾⋆⁺₊⋆ ♡̷̷̷ ⋆
대체 무슨 깡으로 저렇게들 개겼지…
3개월 전
고갱동생  내가누구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열받아서 폭주하는 직장인같죠 왜ㅜ
3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뭔가 웃겨요
2개월 전
생각보다 왕이 엄청난 절대권력은 아니였구나
3개월 전
개웃기다 자다 일어났더니 무릎을 두들겨 맞은 태종ㅋㅋㅋㅌㅌㅋㅋ ㅠ
3개월 전
진짜 ㄹㅇ 분조장이 이런건가 왕한테도 개기는...
3개월 전
😂
3개월 전
이게 분조장이지ㅋㅋㅋ
3개월 전
태종 왕권 무슨일인데
3개월 전
맨날 궁에서 박혀 살면 저럴 만도...ㅋㅋㅋㅋ
3개월 전
진짜 많이 참았네ㅋㅋㅋㅋㅋ
3개월 전
우리민족이 분조장의 얼을 타고난것같아요.
왕(족)한테 개기는건 찐광기네요.

3개월 전
저게 뭔....
3개월 전
깡다구 좋다..
3개월 전
왕한테 개기는 건 ㄹㅇ 찐 광기
3개월 전
  펑퍼펖ㅎ펑펑펑
아니 왕앞에서는 다들 기는 거 아니었냐고......
3개월 전
다들 막 사셨네 ㅋㅋㅋㅋㅋ
3개월 전
행복한붕어빵  팥붕슈붕둘다좋아
고려시대때는 좀 자유분방한 분위기여서 그런거 아닐까요?
태종시대까지만 해도 유교문화보단 고려시대 문화가 아직 자리잡고 있었고
유교문화 정착을 위해 처벌을 내린것일수도

3개월 전
비건돌고래남예준  🦀이제 비건 아님
뭐야 왜이렇게 잘 참아
3개월 전
않이.... 왕정시대 맞나요?? ㅋㅋㅋㅋㅋㅋㅋ 뭐지 내가 알고있는 역사가 아니야
3개월 전
이해되긴 하는게 고려귀족이었다가 고려 망하면서 신분 떨어진 사람이 얼마나 많았겠음...자기 부모가 난 원래 고려귀족이었는데 이성계 때문에 이렇게 됐다고 하면 조선왕족한테 반감 가질만함
3개월 전
신하들도 사람이니까 태종한테 존경심이 없었나? 왕인데 신기하네요
3개월 전
화산귀환 청명  대화산파 십삼대제자
세....세상에
3개월 전
튤링  🌷
뭐지..
3개월 전
광기…
3개월 전
고려시대의 분위기
3개월 전
발로란트  손으로란트
진짜 죽여보십시오 전하였네
3개월 전
아 왤케 웃기지 진심 ㅋㄱㅋㄱㅋㄱㅋㄱㅋ
3개월 전
헨젤  花笑蝶舞
세상에 ㅋㅋ
3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웃겨ㅠㅠㅠㅜㅜ
3개월 전
밍윤기  방탄소년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빡세게 잡을 필요가 있긴 했네요
3개월 전
저때도 요즘 애들은 버릇없다고 했을 거 같네ㅋㅋ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MZ 블라블라 하는 사람들에게 보여주고 싶다 ㅋㅋㅋㅋ 유구한 전통..
3개월 전
김석진없는김석진팀  전정국은 정없찌
ㅋㅋㅋㅋㅋ진정한 분조장 강강약강..
3개월 전
에바얔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진짜 개겼네.... 지금 사회생활에 적용해도 ㅋㅋㅋㅋ 많이 참으셨네
3개월 전
개웃기다 진짜 엠지엠지 할게 아니네...
3개월 전
죽여주십시오 가 빈말이 아니었네ㅋㅋㅋ
3개월 전
태종 숙청에는 칼 같았지만 신분 낮은 사람들이 함부로 행동하는 건 많이 참아줬다더니 환관들이랑 궁녀들이 함부로 행동해도 참아줬었구나 ㅋㅋㅋㅋㅋ 하지만 태종은 끝까지 참지 않지
3개월 전
2 저도 이렇게 들었어요. 왕권 관련된 사안에만 칼갈았지 양녕이 폐륜저지르고 다녀도 봐줘, 봐줘, 봐줘, 죽일만한데도 걍 폐위시키고 끝. 세종 잘 보필하라고 유언이 ‘세종 고기 잘 먹여라…’였으니 말 다했음
그외에 신분 낮은 사람은 많이 봐줬다고 들었어요ㅎㅎ 전형적인 강강약약
본문 읽으면 걍 궁궐 사람들이 선 씨게 넘은듯

3개월 전
태종시절에 관리들은 태종 말 한마디에 기었을건데 오히려 궁에서 일하는 환관 궁녀들은 배째라는 식으였군요ㅋㅋㅋ
3개월 전
와우...다들 목숨이 3개였나...
3개월 전
😂
3개월 전
진정한 mz네
3개월 전
찐 분조장
2개월 전
심한뎈ㅋㅋㅋㄱㅋㄱㄱㅋ
2개월 전
ㅋㅋ
2개월 전
Fakeria  종신해
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찐 분조장이군 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어린이집 비건 학부모들 때문에 미치겠네요.pann170 지상부유실험2:0075785 6
유머·감동 5월 5일에 결혼하는데 친구가 여행 가야돼서 결혼식 못 온다고 얘기함.jpg99 카라멜 팝콘12:3525342 0
유머·감동 민희진을 강바오에 비유하면152 콩순이!인형04.24 23:3676634 36
유머·감동 솔직히 꼴보기 싫은 인스타스토리 뭐있어?93 데이비드썸원7:5553297 1
팁·추천 다이소 2024 S/S 패션의류 신상👕 파자마&잠옷&홈웨어🩳209 XG04.24 23:0775944 16
카페 쿠폰 훔쳐 도장 찍고 공짜 커피 즐긴 20대1 어른들아이들 16:13 2557 0
근로장려금 적금 못내면 어떻게 돼1 초코맛꿀단지 15:58 1829 0
일본 어느 작가의 작품, 김, 날계란, 얼음, 치즈토스트, 커피, 빙수1 김밍굴 15:53 2285 0
교통사고시 박으면 통장 거덜나는 것들 이차함수 15:53 3462 0
벽지 촌스러운 여시들 달글캡쳐 이차함수 15:53 1593 0
증권사 직원이 설명한 어도어3인방의 계획1 태 리 15:53 4016 1
애교부리는 상어1 218023_return 15:53 1065 0
이나영 레전드 실물 체감짤.jpgif2 JOSHUA95 15:52 3967 3
아무말 대잔치 언더캐이지 15:52 1184 0
민희진 긴급기자회견 개최…오늘 오후 3시 한국컨퍼런스센터 널 사랑해 영 15:52 651 0
거울 보는 고양이.gif 한문철 15:52 1069 0
유재석 아들 지호 도련님 근황10 고양이기지개 15:52 7607 4
애완동물호텔 대참사 헤에에이~ 15:52 1318 0
ㅁㅎㅈ사태 정리 (feat.무도) - 기자회견에디션 qopqop 15:51 5434 0
골때리는 '스타듀밸리' 할아버지 침대 변경 모드들3 Wannable(워너 15:46 3917 1
배우 공승연에게 잘어울리는 찰떡 드레스는? 화이트vs블랙2 더보이즈 영 15:39 955 0
깡패 왜가리의 하루1 언행일치 15:39 1396 0
박민수 복지 2차관, 中과 보건의료협력 논의… dltkdgo 15:27 658 0
전 야구선수 후배패고 한다는 말이 야구계 논란 시끌시끌.gisa 125664return 15:22 2528 0
하이브 "민희진, 어도어 경영사항 무속인에게 코치 받아”3 쌀강아지 15:14 6460 0
전체 인기글 l 안내
4/25 16:40 ~ 4/25 16:4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