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Wannable(워너블)ll조회 20695l 23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힘들어하는 김종민 마음도 너무 이해되고 그걸 또 도와주는 딘딘 마음도 따뜻하고  별말 없지만 우리 종민이~ 해주는 동엽신 문자도 따뜻하고.. 그냥 따쑵다 ㅠㅠㅠ





김종민 고민고민 끝에 보낸 안부문자에 돌아온 신동엽 답변.jpg | 인스티즈
김종민 고민고민 끝에 보낸 안부문자에 돌아온 신동엽 답변.jpg | 인스티즈
김종민 고민고민 끝에 보낸 안부문자에 돌아온 신동엽 답변.jpg | 인스티즈
김종민 고민고민 끝에 보낸 안부문자에 돌아온 신동엽 답변.jpg | 인스티즈


김종민 고민고민 끝에 보낸 안부문자에 돌아온 신동엽 답변.jpg | 인스티즈


추천  23

이런 글은 어떠세요?

 
   
👍
2개월 전
👍
2개월 전
👍
2개월 전
👏
2개월 전
👍
2개월 전
👍
2개월 전
형 나 정구긴데?!  무시하고 그러면 내가 속상하지
👍
2개월 전
19990113  오늘도 좋은밤 ;)
👍
2개월 전
👍
2개월 전
뭔가 뭉클
2개월 전
훈훈하다....
2개월 전
👍
2개월 전
지컨  바다 속의 모래까지 녹일 거야
오 딘딘 다시 보게됨
2개월 전
와 진짜 딘딘도 멋지고 동엽신도 멋지다ㅜ
2개월 전
나는 딘딘이 참 좋은게...
철딱서니가 없어보일때도 있지만 사람 자체가 긍정적이고 부모님 사랑 많이 받고자랐는지 기본자존감이 굉장히 높은것 같음.
그리고 그 에너지를 주변사람들에게 긍정적이고 즐겁게 표출함...
딘딘은 딘딘 이라는게 미묘한데 딘딘은 딘딘이라는 말 외에 표현할 방법이 없음..ㅋㅋ

2개월 전
멋지당
2개월 전
저도 비슷한 이유로 연락한번 보내기가 힘들었어요 그 흔한 단톡방이나 매일 연락하는 친구도 없구요..그치만 조금씩 용기내서 새해같은 큰일에 연락돌리고 있어요ㅎㅎ 여전히 하나하나 힘들긴하지만 따뜻한 답장이 오면 기분이 좋더라구요ㅎㅎ
2개월 전
다들 좋은사람들이구만..
2개월 전
흰젓가락  쎄긋바...
👍
2개월 전
딘딘 좋은사람...
2개월 전
👍
2개월 전
👏
2개월 전
용기 내기가 쉽지 않죠. 뭐든 처음이 어려운 것 같아요. 대단하네요.
1개월 전
HLE_Viper  전원우 아내
👍
1개월 전
👍
1개월 전
딘딘 진짜 좋은 사람임
1개월 전
굳굳
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오타날 확률 99%라는 단어481 311329_return1:3563088 0
유머·감동 현재 AI가 생성한 국가별 첫사랑 얼굴.JPG258 우우아아11:0836583 18
유머·감동 첫사랑은 봄이다 vs 여름이다137 qksxks ghtjr2:3948350 2
이슈·소식 2개월 아기 낙상사고 영상 논란138 세훈이를업어04.21 22:3499845 1
유머·감동 점점 회사를 안 다니는 MZ166 세훈이를업어5:2263979 20
중소 기획사에서 뽑을수 있는 최고의 코디 퀄리티 보여주는 아이돌…jpg @K쨰잭 16:32 750 0
개꿀조합이라는 멸치칼국수+불닭볶음면1 용시대박 16:26 1153 0
얼떨결에 심해 생물 낚시에 성공한 낚시꾼들.gif2 가나슈케이크 16:26 891 0
강호동한테 대놓고 버럭 하는 이수근...jpg 언니+야들 16:20 1195 0
개쩌는 스폰지밥 다꾸.twt Different 16:20 806 0
해외 콘서트장에서 세븐틴 호시 따라다니는 참새.avi 색지 16:20 265 0
청량 컨셉 소취하는 아이돌 팬이 트윗 올리고 3일만에 감격한 이유…jpg 네모동표@@ 16:14 2517 0
22년 기준 예능 연예인 출연료 짱진스 16:13 1511 0
반응갈리는 스마트폰 리듬게임 원탑.JPG2 세기말 16:12 1155 0
[추억돋] 하우스 룰즈(House Rulez) - Do lt! (feat. 삐삐밴드.. 키토제닉 16:11 230 0
미리보는 4월 3주차 별자리운세 알케이 16:09 874 0
관객한테 노래부르라고 마이크줬는데 음치임; 색지 16:09 918 0
타래가 개웃김ㅋㅋㅋㅋㅋ 쿵쾅맨 16:09 512 0
윤석열 대통령실 새로운 비서실장, 강성 친일파 후손 정진석 임명1 juvx 15:59 1821 0
비 올 때 같이 맞아주는 사람 vs 막아주는 사람 누가 더 좋은지 논란12 하루에ㄷ 15:59 2851 0
얘들아 에스파 있지 스테이씨 아이브 최애멤버 불러봐.twt2 스모크 15:58 755 0
"남자 35명, 여자 31명 후보"..백상예술대상, 25일부터 프리즘 인기상 투표 .. 언니+야들 15:52 563 0
브라이언이 결벽증 연예인 원탑인 이유 ㅋㅋ1 카니차키 15:48 5182 6
한국인들 충격받는 매운 음식의 기준30 게임을시작하 15:40 8693 1
맘카페서 논란된 여자 아이들 교묘한 못된 행실3 어른들아이들 15:39 4957 1
전체 인기글 l 안내
4/22 16:36 ~ 4/22 16:3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유머·감동 인기글 l 안내
4/22 16:36 ~ 4/22 16:3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