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뭐야 너ll조회 24889l 3
스크랩이 많이 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유재석이 싫어하는 조세호 원픽 향수.jpg | 인스티즈


바이레도 발다프리크
달달한 솜사탕향

추천  3

이런 글은 어떠세요?

 
   
어? 내 향수... ㅋㅋㅋㅋㅋㅋ 예? 여자인데도 좋아해서 내 원픽 향수인데?
10일 전
박 원 빈  🎸✨
헉 발다프리크 엄청 좋아요!!!!
10일 전
GIF
(내용 없음)

10일 전
내 최애인데ㅜㅠㅠㅠㅜㅜㅠㅜ
10일 전
엇 내 핸드크림향 무난한느낌이던디
향수로는 어떤느낌이길래

10일 전
저스트피크닉  행복만해
😂
10일 전
바이레도가 안맞는사람은 두통심하더라구요ㅜㅜ향은좋은데 아세톤맡는것처럼 두통 심해져서 못써요. 선데이즈드가 이분야갑..
10일 전
GIF
(내용 없음)

10일 전
진짜 저거 잘못뿌리면 너무 진해요ㅠㅠ 머리가 아플 지경임
10일 전
저거 향 자체는 무난하고 달달한데 조세호가 향수 뿌리는 거 보면 어떤 향수라도 불호일 거 같았음ㅋㅋㅋ 엄청 많이 뿌림 한 30번 가까이? 말 그대로 향수 샤워급
10일 전
참고로 제시도 그렇게 뿌리는데 유느가 항상 향수 냄새 난다고 뭐라 하는 이유도 그거때문ㅋㅋ 해외에선 그렇게 뿌리는 사람 꽤 있는 편이지만 한국은 드무니까 더 튀는 거...
10일 전
유느 코고 예민하니깤ㅋㅋ
10일 전
아니 제목 너무 웃겨요 싫어하는 원픽 향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일 전
이거 저 솜사탕향이래서 블라인드로 샀는데 ㄹㅇㄹㅇ 절대 솜사탕향아님!!!!!!
파인애플+시트러스아주살짝+코코넛밀크?같은 크리미한향 사이로 살짝 남자스킨냄새스타일
이런 향이에여!!! ㄹㅇ 절대 솜사탕아님!!!!!!!!!!!!!!!
진심 코로나때 면세점에서 100미리 샀는데 인생 최대 후회되는 소비 넘버원 진짜 주변에 누가 발다프리크 좋아한다는 사람있으면 공짜루 줄듯 ㄹㅇ 안뿌리게됨..

10일 전
바이레도향수치고 달짝지근한 향조이긴한데 진심 객관적으로 향수 모든브랜드 따져봤을때는 엄청 깔끔한 향조라서 “바이레도치고”달달한 편이지 달달한 향수 생각하심안됨 ㄹㅇㄹㅇ.. 바이레도 특유의 깨끗한 향조에서 달콤함 느끼고싶다=추천
섬유유연제향 이런거 싫고 무조건 달달한 과일향, 꽃향 좋다=비추천

10일 전
노르망디 크롱스  블레이드
선생님 향잘알이신거 같은데 섬유유연제에 달달 포근한 느낌 향수 혹시 추천 가능하실까요?
10일 전
섬유유연제 계열은 아닌데 대체로 포근+여성여성 향수 좋아하는 분들은 끌로에 향수 다 좋아하셨어요 패션향수라서 금액대 부담도 낮고 특유의 목련향?이 조금 맵긴한데 착향하고나면 살냄새처럼 엄청 폭닥폭닥하게 올라와요!!
아니면 불리 이리드말트 로션 추천드려여!! 불리향수랑 로션들 다 폭닥향으로 유명한데 향수는 ㄹㅇ 입구컷수준으로 지속력 낮고 워터베이스향수라 유통기한도 짧아서 로션구매 추천드려여
그리고 좀 꽃향계열향조긴한데 산타마리아노벨라 이쪽 향수들 대체로 섬유유연제, 샴푸향 이런느낌 향 좋아하시는 분들이 선호하시더라고요 프리지아가 젤 인기향인듯..

10일 전
진짜 많이 화나신 것 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꼭 새겨듣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10일 전
ㄹㅇ루 저거 코로나때문에 시향못하고 살 때 면세점직원이 “발다프리크가 솜사탕향이요..?😗...?.. 아닌뎅.. 달달한편이긴해용..🤭”하는 그 표정에서 알았어야했는데...............................
진짜 발다프리크 솜사탕향이라 속이는 세력이 존재하나 싶어여 ㄹㅇ 솜사탕향이라는 소문만 존재하고 시향해본사람들은 다들 파인애플냄새난다는데ㅠ 솜사탕루머 제발멈춰야해여 진심 ㅠㅠ 저처럼 인터넷거짓정보에 속는 억울한사람 0명되는 그날까지,,,,,,,,,

10일 전
첨뿌릴때는 별로인데 잔향이 좋아요 근데 많이 뿌리면 머리 아픕니다
10일 전
송석구  너 지금 납치된거양
향수 진짜 좋아하고 많이 접하는데 유일하게 조말론, 바이레도랑 안맞아요 아예 들인 제품자체가 없어요
뭔가 유독 울렁거림이 있어요... 호텔 어매니티 모든 라인이 싹 다 바이레도 발다였는데 한번 써볼까 하고 다시 머리부터 발끝까지 제품 썼다가 진짜 급 울렁거리고 머리아파서 한참 쉬다 나갔음...ㅜㅜ

10일 전
와 제 혈육 향수인데 달달한 솜사탕향 절대 아닙니다 ;
10일 전
애인은 저거 좋아하는데 저는 별로 ㅋㅋㅋㅋㅋ
10일 전
아프리카달달한냄시나요
10일 전
이럴수가 내가 좋아하는 향수인디
10일 전
인피니트컴퍼니  Hold on me
저거 향기 진짜 별론데ㅠㅠㅠㅠㅠㅠ
10일 전
향수 샤워하듯이 많이 뿌리신댔는데 그렇게 뿌리면 좋은 향도 싫어질지도...
10일 전
MOON CHILD  방탄 보라해💜
제 차애 향수..!
10일 전
이상형  박강현
저 향을 싫어한다기보단 달달한 솜사탕향이 조셉한테 나서 싫어하는 거 아닌가요ㅋㅋㅋㅋㅋㅋㅋ
1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27살에 맥도날드 베토디 모르는게 이상하다 vs 모를 수 있다330 드르릉02.23 11:2676494 2
유머·감동 작았던 애기 길냥이는.....760 언행일치02.23 11:4877887
이슈·소식의사협회 '사망사고, 피부·성형 의료사고도 의사책임 없게 해줘라'195 콩순이!인형02.23 13:2469926 7
이슈·소식 [속보] 유명 프로듀서 신사동호랭이 숨진 채 발견163 문비바테02.23 17:5270321 9
이슈·소식 8개월간 엄마 시신과 함께 생활한 아들.jpg208 니가카라하와02.23 15:4867808 13
ai가 디자인한 철의 도시 포항 사랑을먹고자 4:30 631 0
임영웅 찐팬이라는 김영옥 배우ㅋㅋㅋ.jpg 311324_return 4:30 480 0
설 연휴에 할머니 때려 숨지게 한 20대 손자 구속 쿵쾅맨 4:30 288 0
ai가 디자인한 한옥의 도시 전주 사랑을먹고자 4:30 151 0
호불호 갈리는 노래들을 4세대 원탑이라는 보컬 실력으로 순위 끌어올리는 희한한 걸그.. 용시대박 4:30 70 0
북한에도 로스트미디어가 있다? - 닥터 슬럼프 문화어 더빙판 키토제닉 4:30 86 0
625 관련 로스트미디어 - 조선일보 호외 민초의나라 4:30 263 0
김정숙의 샤넬코트 wwtt 4:27 377 0
이마트에 출몰한 깐풍기 빌런1 성우야♡ 4:13 2078 0
샌프란시스코 한국인의 날 기념으로 한글 티셔츠(이정후) 출시 옹뇸뇸뇸 4:12 808 0
의사협회 '의사에 대한 정면 도전' 워딩 원본 따온 4:12 385 0
강아지 간지럽히기.gif3 Wannable(워너 4:12 2447 1
짜장면.gif Wannable(워너 4:12 358 0
치킨집에서 꼬치꼬치 캐물었던 이유 아야나미 4:12 214 0
'파업 승리·국시 구제'…무패 경험이 의사들 '자신감' 키웠다1 +ordin 4:01 456 0
설거지 하는동안 냥이에게 방해 받지 않는 방법 엔톤 4:01 890 0
유재석이 진심으로 싫어하는 노래 1위3 더보이즈 상 4:01 3261 0
프랑스 땅에 남아있는 독일의 성 qksxks ghtjr 4:01 192 0
김남국 코인은 누구의 것인가? wwtt 3:59 162 0
창원 광기의 초보운전자 판콜에이 3:54 993 0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